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디스가이아2 골든핑거코드 문제에 대하여

디스가이아2 골든핑거코드 문제에 대하여

전제: 저작자가 디스가이아 2의 중국판입니다

1. 먼저 수정하고 싶은 소품을 소품 열의 첫 번째 소품에 넣으세요. 먼저 나쁜 소품)). 웨어하우스 열이 아닌 소품 열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2. 치트를 호출하고 주소 004B3995를 찾은 다음 값을 "8"로 변경합니다(8보다 클 수 없음). 게임으로 돌아가서 첫 번째 소품의 최대 수용 인원이 8명으로 변경되었는지 확인하세요. 8이 되면 계속해서 수정합니다.

3. 골든핑거를 불러와 주소 004B38F8을 찾아보세요. 아래를 주의 깊게 읽어 보십시오:

004B38F8: 첫 번째 소품의 첫 거주자 수를 나타냅니다.

004B38FC: 첫 번째 소품의 첫 번째 거주자 유형을 나타냅니다.

004B38FE: 첫 번째 prop의 첫 번째 거주자의 알 수 없는 속성을 나타냅니다. 목적을 알 수 없지만 0과 같을 수는 없습니다.

예: 첫 번째 소품에는 주민 2명이 있고, 첫 번째 주민은 HP 10, 두 번째 주민은 ATK 12입니다.

그러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004B38F8 : 10

004B38FC: 01

(01은 HP 코드)

004B38FE: 97

(이게 뭐든지 괜찮아요) , 그러나 0일 수는 없습니다)

004B3900: 12

(두 번째 prop의 코드는 첫 번째 prop의 코드인 8, 세 번째 prop의 코드입니다. 는 첫 번째 prop의 코드입니다. 두 prop의 코드는 8입니다. 등등)

004B3904: 03 (03은 ATK의 코드입니다)

004B3906: 86

따라서 첫 번째 거주자의 번호와 종류, 두 번째 거주자의 번호와 종류는 다음과 같이 수정됩니다:

004B38F8:9000(16진수 코드는 2328)

004B38FC: 97

(97은 "로잘린의 위대한 집"을 나타냄)

004B3900: 1

004B3904: 97

변경 이유 첫 번째 거주자와 두 번째 소유자의 유형은 어떻습니까?

소품의 소유자가 수정되면 소품은 수정된 효과를 가지지 않고 수정 전 상태를 계속 유지하기 때문에 표시되는 값만 변경됩니다. 따라서 소품을 소품하우스로 보내서 공유해야 합니다. 즉, 6개나 7개를 수정하더라도 소품의 점유자를 수정할 때마다 다른 점유자와 동일한 유형이 되도록 하나 더 수정해야 이 소품을 소품 하우스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음은 소품 드웰러 유형에 대한 코드입니다. 'XX Great House'의 코드가 비교적 늦어지고 코드순서대로 정리되지 않았습니다. '로잘린 하우스'를 불러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포스터가 인내심을 갖고 있다면 계속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01 hp

02 sp

03 atk

04 def

정수 05

속도 06

적중 07

해상도 08

강함 0B

0C 민첩성

0D 스마트

0E 노력

0F 인내

10 마스터

11 저격수

독 16

수면 17

마비 18

건망증 19

1A 넘어짐

1B 아는 것

희귀도 20

희귀도 21

희귀도 22

희귀도 23

독에 대한 저항 2A

p>

2B 수면 저항

2C 마비 저항

2D 건망증 저항

2E 부패 저항

2F 저항 바람

30 물 저항

3D HL 증가

3E EXP 증가

3F MANA 증가

40 무기 숙련도

41 스킬 숙련도

42 한계 상승

65 ST 하우스 폭발

6F Zhongren

70 없음 흙의 스승

79 세계 도둑

83 아이템 일반

84 아이템 왕

85 아이템 신

86 Prop God 2

8D 심판

97 Luo Shalin

그게 전부입니다

원본 포스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피>

上篇: Call of Duty 11 Advanced Warfare PC 버전 키보드 키 조작 지침 下篇: 캐논 a540 카메라 2 절 5 번 배터리를 리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습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