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플레이어의 힘이 전지왕을 공략하다.
2 위: 게임 빠른 시작 기술 및 향상 측면.
셋째: 일부 사례 분석은 이미 대응했습니다. < P > 1 부 실전 총기의 감촉 비교와 몇 가지 제안. < P > 초보자에게는 높은 외부 구성만 추구할 필요가 없고 병목 단계의 게이머도 마찬가지다. 말은 여기서 멈추고, 구체적인 원인은 너희들 스스로 느껴라.
1. 방탄조끼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 P > 답: 사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이나 논론에서 방탄조끼 선택에 대해 물어보지만, 세심한 게이머가 관찰한 것을 알지 못합니다. 사람과 총을 마주하는 과정에서 거의 굳어지지 않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단 두 가지 상황만 있습니다. 첫 번째 순간에는 방탄조끼가 죽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두 번째 방탄조끼는 반까지 버티다가 끊어졌다. 방탄복은 일종의 심리적 위안일 뿐, 방탄복에 너무 의존한다면 너의 기술은 전혀 힌트를 줄 수 없다. (위의 경우 저격 제외)
2. 어떻게 총을 잘 가지고 놀까? < P > A: 포럼에 있는 다양한 신들의 명품 게시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많이 보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인재구제의 시대에 많은 게이머들이 파도를 따라 각종 총기를 시험해 보는 것은 매우 잘못된 행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나는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가장 소의 총은 없고, 가장 소의 사람밖에 없다. 나는 이 말에 대해 반만 찬성한다. Ava 에서는 여러 가지 총기를 시험해 보면 한동안 손이 가는 느낌이 들지만, 그동안 각종 총기를 조종하는 것은 단지 모피 단계일 뿐, 강대한 상대를 만났을 때, 근본적으로 연연한 오이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음성 변론을 어떻게 듣습니까? < P > 답: 이 문제 포럼에는 청음과 관련된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청음 연습의 첫 번째 폭파 지도에 여우사냥이 가장 좋습니다. 주로 여우사냥지역이 작아서 지형이 많고 모래밭이 많기 때문입니다. 널빤지. 잔디밭. 다락방. 일련의 소리를 기다려 이 그림을 가지고 듣기 연습을 하면 무작위 폭파를 하는 것보다 더 빨리 할 수 있다.
4. 레이더를 정확하고 빠르게 이해하는 방법? < P > A: 레이더에 대해서는 낯설지 않지만, 아마도 cf 가 보낸 잠정적인 감화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tab 를 눌러서 레이더를 보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먼저 마음가짐을 조정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전지왕의 모든 세부 사항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무 조급하거나 나태한 것은 모두 잘못된 것이다. 레이더는 비교적 평온한 상태에 세워져 전투에 빠르게 가담하여 전세를 똑똑히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종의 차량이다. 준비되지 않은 채 먼저 소변을 뿌리고 얼굴을 씻은 다음 ava.
5. 내 능력은 그리 나쁘지 않다. 왜 자꾸 사람을 죽일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A: ava 를 처음 접한 게이머들은 원래 전기경쟁선수였거나, 저처럼 오랫동안 ava 를 한 고급 신참들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사람을 죽이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고, < P > 힘을 써도 사람을 죽이지 않는 경우도 있다. 사실, 이것은 잠재의식의 일종의 자기인식이다. 네가 좋은 전적을 할 때, 너 자신의 실력은 변하지 않지만, 잠재의식은 천천히 자신이 고수라고 느끼기 때문에, 천천히 세부적인 문제를 잊게 될 것이다. 이것이 주된 원인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한 방에서 잘 치면 남는다. 실패하더라도 전적은 너에게 허영심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잘 치지 않으면 이기더라도 과감하게 퇴출할 것이다. 그래서 고수가 되려면 비슷한 나쁜 버릇을 고쳐야 한다.
2 부 게임 시작 속도가 점차 높아졌다. < P > 사실 전지왕의 많은 게이머들은 아주 좋은 잠재력을 가진 종자선수들이다. 다만 여러 가지 이유로 머물지 말아야 할 단계에 머물러 있어 진급할 수 없지만 퇴보하지 않을 이런 딜레마다. 이것이 바로 자신의
과잉 단계입니다. 다음 팁들 중 일부는 완전히 확실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병목 단계에 있는 게이머 돌파에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팁 1: 무릿매로 길을 묻고 신속하게 반응하는 능력. < P > 현재 ava 에 있는 레이저 총의 보급으로 신랄한 고수들이 생겨났고, 많은 사람들이 이런 빠른 반응 상태에 도달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2 시 지하실 입구의 나무통 속에 숨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연합군은 2 면 수색은 매우 현명하지 못한 선택이지만, 빠른 이동으로 소리를 만드는 것도 잘못된 선택이다. 이때 너의 좋은 형제 레이자가 너를 도울 수 있다. 무릿매로 길을 묻는 문제에 대해 나는 오랫동안 연구한 적이 있다. 두 종류의 수뢰는 무릿매로 길을 묻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gp 의 섬광탄이다. 이것을 던질 때, 이 천둥의 5m 범위 내에 있는 적들은 모두 외칠 것이다. 적군 수뢰의 무전기를 발견하다! 그리고 m16*** 와 < P >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모든 수뢰들이 이런 효과를 가지고 있다. 적이 어느 방향에 있는지 확실치 않을 때 천둥을 던져 외치는 라디오 방향에 따라 적의 위치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어쩌면 너는 그를 죽일 수 없을지도 모른다. 적어도 그곳을 지나가면 너는 각별히 조심하여 비참하게 죽지 않도록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적에 대한 무릿매에 대한 빠른 신예법이 이때 드러난 가치는 넘을 수 없다. 무릿매를 만나 길을 물었을 때, 당신의 머리 속에는 적이 이미 당신을 발견했는지, 아니면 적이 단지 마음대로 행동했는지 신속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어떤 상황이든 간에. 모두 1 대 1 인 경우입니다. 1 대 n 인 경우.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있다. 그래서 첫 번째 시간에는 충분한 준비를 하는 것이다. 머릿속으로 상대방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야 합니까? 발자취에 따라 적들이 얼마나 가까이 올지 판단할 수 있습니까? 총알이 없어졌거나 적이 너무 많아서 어느 곳으로 퇴각해야 합니까? 이것은 모두 고려해야 한다. 네가 생각할 수 있을 때 동시에 완성할 수 있을 때 그때도 네가 출사할 때야, 꽥꽥 ~ < P > 기교 2: 쪼그려 앉는 사람과 카드 포인트가 알아야 할 것. < P > ava 폭파 지도의 희소성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여우사냥의 에어컨 빌딩 입구, 2po 의 오른쪽 모퉁이 등 대부분의 음점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직접 폭사할 수 있다면 더더욱 바랄 수 없다. 그래서 음인을 생각하는 것은 가장 빠른 속도로 예상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이다. 그리고 안색을 움직이지 않는 쪼그려 앉자 ~ 많은 사람들이 쭈그리고 있을 때 매우 치명적인 실수를 한다. 주로 데이튼 사각을 좋아하는데, 벽에 등을 기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이것은 매우 어리석은 방법이다. 너는 사각에 쪼그리고 앉아, 단지 네가 반발이 이미 지하부에 발을 들여놓은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낼 수 있을 뿐, 정확한 방법은 활동위치에 쭈그리고 앉아 있어야 하며, 여러 적을 만났을 때 공격할 수 있어야 한다. 물러나서 지킬 수 있다. 이렇게 준비무환이잖아요. 그리고 음인을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게이머들은 권총 디자인 시 주변의 벙커를 꺼내거나 총을 자르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 실수는 매우 두드러진다. 먼저 자신의 위치를 폭로하고, 두 번째 작은 차이도 정신을 산만하게 할 때 매우 민첩하다. 돌팔이. 그래서 당신은 이해합니다. 카드 포인트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보통 연합군이며, 극소수의 토비들이 이런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니면 그 원칙인가. 사각지대에 쭈그리고 앉아서는 안 된다. 연합군의 임무는 자기 측 건물을 보호한다는 전제하에 적을 효과적으로 저지하는 것이다. 그래서 비적과 필사적으로 싸울 필요가 없다. 쪼그려 앉는 것의 장점은 수비 지역이 서로 보살피는 것이다. 설령 적을 죽일 수는 없지만 적을 유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다시 소멸하다. 헤헤, 카드 포인트의 전제는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지만, 완전히 옳지 않다. Ava 에는 종종 f1 광인들이 예기치 않은 공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비 지역으로 가는 길에 자기 집에 있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단계적으로 포방진을 뿌려야 한다. 한 구역을 빠뜨려서는 안 된다. 아마 f1 일 겁니다. 전 전세에 경천한 변화가 일어나게 할 수 있다. < P > 팁 3: 무선 사용 < P > 은 급변하는 전장에 좋은 도구이지만 둘 다 바람직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점이 있다. 무선전신은 편리하지만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 그리고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음성은 편리하지만 시청각에도 영향을 미친다. 등 여러 가지 요소. 이런 상황에 직면하다. 무선전신과 음성 도구의 효과적인 결합은 절대적으로 현명한 선택이다. 아마도 당신의 C4 중 한 명은 팀 동료를 희생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고, 당신의 X5 중 한 명은 지친 팀 동료들을 다시 한 번 싸울 용기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 방면에 많은 사람들이 암묵적인 이해로 총괄하고 있다. 나는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천천히 암묵적인 이해를 키우는 법을 배워야만 이 속의 깊은 뜻을 진정으로 읽을 수 있다.
제 3 부 일부 사례 분석 및 대응 방법.
ava 에는 보조 카메라가 있는데, 당신이 죽은 후 3 초 정도 시간이 지나면 적을 죽이는 위치를 보여 주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 대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적을 쳐죽인 후 빨리 철수하지 말고' 잉크 자국' 을 한 번 해야 하는데, 내가 여기서 말하는 잉크는 네가 목숨을 잃도록 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상대에게 허상을 만들어 다음 살인을 위해 매복펜을 미리 습격할 수 있다. 나는 늘 이렇게 한다. 바다가 여러 번 시도해도 불쾌하지 않다. Ava 는 종종 카드점에서 광인에 의해 총에 맞아 죽습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합니다. 여러분은 쪼그려 앉는 자리를 약간 바꿔서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여우 사냥의 위치, 적들이 올라와서 오른쪽을 검사할 때, 발길을 들을 때 갑자기 튀어나오거나, 앞에 쭈그리고 앉아 적을 순간적으로 진동시키거나, 정신을 가다듬게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Ava 에서는 저격수가 권총이나 칼을 들고 걷거나, 심지어 한 발도 놓지 않고 AK 나 M4 를 바꾸는데, 사실 저격수는 상당히 취약하다. 속도가 느리다면 왜 한가로이 돌아다니는 방식으로 전진하지 않는가. 저격수이기 때문에 왜 ju 로 걷기를 선택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앞으로의 게임에서 모두 천천히 경험하고 바로잡는다. 상대방이 C4 를 누르거나 C4 를 뜯을 때 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지금이 전쟁의 가장 중요한 순간이지, 너의 개인적인 영웅을 보여줄 때가 아니다. 그래서 조심하거나 조심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폭파 생존의 법칙.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게임을 하기 전에 오줌을 뿌려 담배를 피우는 것이다. 바쁠 일이 다 끝났을 때 마음을 가라앉히세요. 여러 가지 세부 사항을 자세히 듣다. 너는 천천히 자신을 승진시킬 것이다. 글자 수 제한으로 인해 여러분이 하나하나 헤아려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이 연습하여 많이 보다. 아마도 다음 우승보좌에 오른 사람이 바로 너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