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지능 게임
어린이 지능 게임 추천
게임 1: 팬더가 죽순을 파는가? 유아의 손눈 조화 능력과 사고력 배양
놀이: 두 사람이 함께 놀고, 게임을 할 때, 두 사람은 각각 자신의 판다를 자기 측 판다의 집에 두고, 차례대로 육면체를 던지고, 자신의 판다 옷과 같은 색깔을 던지는 사람은 자신의 판다를 들고 오솔길을 따라 원을 향해 한 걸음 걸어간다. 상대의 색깔을 던지면
게임 2: 카드 인출? 유아분석, 개괄, 속산반응능력을 키우고, 덧셈 교환을 이해하고, 가감상호 관계
게임 준비: 한 사람당 같은 크기의 종이 3 장, 작은 단추로 종이 조각에 각각 1~3 개의 작은 점을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숫자를 적는다.
게임 방법: 유아의 자유로운 결합, 두 사람당 한 세트의 게임. "석두, 가위, 천" 으로 승부를 결정하고 승자는 먼저 카드를 뽑고, 다른 유아는 숫자를 모아 3 내 구성, 덧셈, 뺄셈 연습을 한다. 옳고 빠른 유아는 붉은 꽃 한 송이를 받고, 게임은 끝나고, 붉은 꽃은 많은 것을 이긴다.
지침:
1, 카드 면이 아래를 향하고, 한 번에 한 장만 뽑을 수 있고, 얼마나 많이 뽑는지는 위반으로 간주된다.
2, 게임 전에' 석두, 가위, 천'
게임 3: 용카드 픽업을 배워요? 길이, 높이, 숫자, 학습 정렬
게임 준비: 1, 길이 8cm, 너비 4cm 의 흰색 용지 걸림 수. 2, 어린이 2 ~ 4 명 그룹, 1 인당 5 ~ 6 장의 용카드를 받는다.
게임 방법:
1, 디지털 연결: 카드 양쪽 끝에 있는 디지털 연결 방식을 기준으로 합니다.
2, 긴 용부터 짧은 용까지.
3, 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높이
4, 숫자 1 연결: 카드의 숫자 순서에 따라 용을 연결합니다.
5, 수물인수용: 물품 수량과 디지털접수에 따라.
지도 권장 사항: 교사는 옆에서 지도해야 하며, 오류가 발생하면 즉시 수정해야 한다.
게임 4: 길을 잃은 작은 동물을 집으로 보낼까요? 유아 판단, 추리, 사고력
게임 준비: 1, 동물카드 4 장, 길을 잃은 그림 4 장, 연필 몇 장. 2, 유아를 4 조로 나누다.
게임 방법:
1, 교사가 유아에게 말했다. "토끼, 병아리, 새끼 오리, 새끼가 길을 잃었어요. 어느 길로 집에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꼬마야, 집에 데려다 주세요." 2, 유아는 4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4 개의 잃어버린 그림을 연결합니다.
3, 선착순이 우승이다.
안내 권장 사항: 연필 연결은 중간에 끊을 수 없고 그림의 회선과 교차할 수 없습니다.
게임 5: 어린 양이 한턱 내나요? 실물카드를 수량별로 정렬하고 해당 점카드
게임 준비: 어린 양 사진 한 장 동물의 수가 다른 카드 (고양이 한 마리, 개 두 마리 등); 음식의 양이 다른 카드 (물고기 한 마리, 뼈 두 개 등) 게임 방법:
1, 오늘 어린 양이 한턱 내고, 선생님은 각각 작은 동물 사진을 보여 주셨는데, 어린 아이들에게 어떤 작은 동물을 초대했는지 관찰해 주십시오. 몇 개가 있습니까?
2, 어린 양에게 작은 동물을 대접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말해 달라고 부탁한다.
3, 어린 아이들에게 어린 양이 요청한 작은 동물의 수에 따라 각각 반찬에 상응하는 양의 음식을 넣으라고 한다. 예를 들면 고양이 한 마리 물고기 한 마리, 강아지 두 마리, 살뼈 두 개.
지침:
1, 한 번에 한턱 내는 동물의 수는 다를 수 있다.
2, 여러 차례 행사 후 유아에게 직접 음식을 진열해 달라고 한 다음 음식의 종류와 수량이 제대로 제공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게임 6: 재미있는 생활용품? 유아관찰력, 주의력
게임 준비: 생활용품의' 퍼즐' 과 전체 사진.
게임 방법:
1, 생활용품을 보여주세요. 아이들에게 어떤 생활용품이 있는지 말해 주세요.
2, 생활용품 퍼즐을 보여주세요. 유아들에게 이런 생활용품을 철자해 주세요.
지도 권장사항:
1, 게임 전 유아들이 관련 생활용품인지 경험을 쌓는다.
2, 게임은 여러 가지 형태로 진행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한 명씩 누가 빨리 철자를 쓰는지 볼 수 있다.
게임 7: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똑바로 서 있나요? 주의력과 반응력 개발
게임 방법: 모든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현장에 서서 중심을 향하고, 유아들은 교사의 구령에 따라 동작을 한다. 선생님은 그라운드 센터에 서서 비밀번호를 내셨습니까? 허리를 굽혀 절하세요? 아니면? 차렷? , 유아의 동작은 구령과 일치한다. 구령에 따라 동작이나 동작을 잘못하지 않은 유아는 즉시 게임을 그만둔다. 마지막까지 견지하는 것이 승리이고, 다음 라운드에서 교사 대신 구령을 외친다.
권고자 권장 사항: 1, 비밀번호에 따라 반대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2, 암호는 서로 다른 변경을 할 수 있고, 실행성이 있다.
게임 8: 작은 탐정? 주의력, 관찰력, 기억력을 발전시키다.
방법: 모든 유아들이 자유롭게 자리에 서거나 의자에 앉아 한 명의 유아를 형사로 선정하고, 모두의 옷을 관찰한 뒤 잠시 집단을 떠났다. 그런 다음 한 유아가 외투를 벗고 다른 유아에게 마음대로 입게 하고, 탐정을 다시 불러서 사람들의 옷을 계속 관찰한 후, 누구의 외투가 없어졌는지, 누가 자신의 외투를 입지 않았는지를 말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가이드 조언: 게임에서 유아가 외투를 바꾸게 하는 것 외에 신발도 바꿀 수 있고 겨울에는 모자, 스카프, 장갑 등을 바꿀 수 있다.
게임 9: 풍선껌? 유아의 신체 각 부위에 대한 인식을 높이다.
게임 플레이: 한 유아를 작은 사회자로 초대하고, 몇 명의 유아 게임 (인원수는 홀수) 을 부탁드립니다. 사회자가 소리쳐? 풍선껌? 다들 대답해? 뭐가 달라요? , 사회자가 몸의 어느 부위를 말하고, 유아는 두 사람이 서로 접촉해 사회자가 말하는 부위를 말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머리 위로 올라가면, 유아들은 두 사람이 머리를 맞대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유아의 수가 짝수로 남아 있을 때 사회자는 1 인 역할을 하여 팀이 항상 홀수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이겼다.
지도 조언: 사회자에게 외치는 신체 부위는 어느 정도 실행 가능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게임 10: 전보? 훈련 민감성, 주의력, 기억력, 아동로그 강화라는 개념
게임 준비: 유아는 2 조 -3 조, 그룹당 2-10 명으로 나뉜다.
게임 플레이: 교사는 각 그룹의 첫 유아에게 전보 디지털 번호를 작은 소리로 알려주며, 다른 유아에게 알리지 말고 신호를 듣고 전보를 친다. 첫 번째 어린이는 오른손을 두 번째 아이의 왼손 마음에 선생님의 말대로 몇 번 (예: 전보 숫자가 5 이면 손가락으로 5 번 가볍게 클릭) 한 다음 아래로 내려갑니다. 마지막 어린이가 전보의 번호를 보고하여 어느 조의 전보가 빠르고 정확하게 찍혔는지 보자.
게임 규칙: 선생님이 비밀번호를 보내자 각 그룹의 어린이들이 전달된 지시에 따라 전보를 치기 시작했다. 마지막 유아는 전보를 받은 후 손을 들고 쪽지에 숫자를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