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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s War Chronicles의 인종 직업

Ys Senki 시스템에는 세 가지 주요 종족이 있습니다: Alessiya Procakomo

각 종족은 처음에는 전사와 마법사라는 두 가지 직업만 가지고 있습니다. 2차 전직과 3차 전직으로 나누어 2차 전직 시 14개의 직업이 탄생하고, 3차 전직으로 개편되어 19개의 직업이 됩니다.

알레시아

알레시아 대륙에서 태어나고 자란 민족으로, 수년간의 전쟁 세례와 수백 년간의 로마 제국의 번영을 거쳐 전투 기술과 마법을 사용한다. 어느 정도 정제된 후 전투와 마법이 신앙과 결합되어 알레시아 종족이 게임 내 전투의 중추로 자리 잡았습니다.

알레시아의 두 번째 직업

기사: 알레시아의 기사는 성지 전투든, 카피든, 심지어는 연맹을 구성하든 팀원들 사이에서 마땅한 메인 MT가 될 것입니다. 특히, 국가 서버 직업 소개의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도발하여 적극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는 설명을 통해 이를 더욱 확증했습니다. 포인트 - 몬스터를 조종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직업적 속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Ys War Chronicles가 이전 피클 게임과 다를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가 더욱 풍부해지고 직업 간의 협력에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Ys Chronicle의 직업은 장비별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즉, 성직자라도 대검을 장착할 수 있지만 그에 따른 페널티가 있지만 기사의 한손 검과 방패는 Ys Chronicle의 것과 동일합니다. 미래에는 표준 전문 장비. 검객(Swordsman): 전투 본능과 다양한 스킬을 겸비한 직업입니다. 그런데 흥미로운 점은 이 직업을 검객이라고 부르긴 하지만, 한국 서버의 경험으로 보면 장창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다는 점입니다. 다만,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직업은 공격 스킬이 많지만 마나 회복을 위한 포션이 부족합니다. 한국 서버에는 파는 포션이 없기 때문에 검객은 필연적으로 공격력이 높은 PK가 될 것입니다. 짧은 시간

헌터 : 알레시아는 대륙에서 농업국가가 될 운명이기 때문에 알레시아의 사냥꾼 직업도 함정 설치, 뒤에 묘목 심기 등이 더 특화되어 있습니다. 머리에는 이점이 없습니다. -충돌시에는 P조에서 승리할 수도 있고, 성지전에서 공격하는 상대에게 많은 어려움을 줄 수도 있다.

마법사 : 모든 게임에서 공통적이고 강력한 직업인 마법사로, 얼음과 불의 조합으로 단일 공격이 좋다는 전제 하에 집단 공격의 효과가 더욱 크다. , 근접 전문 악몽의 제목은 항상 귀에 남을 것입니다.

사제: 이것도 보조 직업이지만 Ys Wars에서는 조금 다릅니다. 한손 지팡이와 방패입니다. 이 개인화된 장비 조합은 결국 성직자에 대한 전통적인 정의인 "저혈압 방지"에 종지부를 찍게 될 것입니다. 2차 변경 이후에는 계열 직업이 2개 존재하며, 비숍은 그룹 힐링에 좀 더 집중하고, 인퀴지터는 보조 훈련 정신을 강화합니다.

아프로카

알레시아 주변 황무지 지역에서는 야프로카 변경의 야만인 ​​부족인 야프로카 사람들은 술을 마시고 바베큐를 할 때 입술을 삐죽거리며 알레시아의 마법을 무시했습니다. 이는 야프로카 사람들과 모든 야프로카 사람들의 성격과 일치합니다. 드루이드와 자연의 힘을 대표하는 토템에 대한 절대적인 숭배와 믿음을 유지합니다.

아프로카의 두 번째 직업

가디언 : 이름 그대로 경비병은 질서와 보호에 능하지만 야프로카 부족 자체가 군사체제를 갖춘 사회이기 때문에, 그래서 알레시아의 기사들과 달리 경비병들은 한손 검과 방패뿐만 아니라 총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가 더욱 다양해지고, 자신의 방어력을 희생하면서 공격 속성을 강화합니다. 전사: 그가 사용하는 무기에 대해 이야기해 보면 모두가 그의 전문적인 포지셔닝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양손 거대 도끼 또는 양손 거대 검 - 근접 DPS, 매우 압도적인 직업이며 그룹 P와 단일 전투 모두에 좋습니다. 공격력, 치명타는 더욱 무서운 경갑 직업이다. 그리고 팀에서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쟁 포효는 팀원에게 그룹 방어, 공격, 치명타 및 기타 BUFF를 가져올 것입니다.

암살자: 어떻게 야프로카의 키가 큰 인물이 텐트 뒤, 나무 사이에 숨겨져 적의 등 뒤에 있는 상대의 동맥을 단검으로 가볍게 휘두를 수 있는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자 야프로카 암살자는 참으로 매력적이다. 후반부 2턴 이후의 어벤져스는 백어택이든 독침이든 상대에게 몰래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것이다. 하지만 공격은 하나뿐이다. 문제는 암살자로 레벨업하는 것이 귀찮은 일이라는 점이다. 암살자는 사악한 별의 범죄를 저지를 운명의 직업이다.

커스 마스터: 야프로카의 법조계 직업은 바람, 불, 물, 공기 등의 원소에 특화되어 있지 않지만, 어둠의 마법을 잘 활용하여 전투에서 상대를 제지할 수 있으며, 공격을 돕기 위해 몬스터를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와 싸우면 두 명 이상의 상대와 마주하게 됩니다.

위치닥터: 야플로카의 첫 직업이지만 알레시아의 사제와 달리 위치닥터는 봉쇄 스킬이 더 많기 때문에 공격력이 많지는 않지만 첫 번째 직업에는 위치닥터라는 단어가 들어간다. 스킬, 상대를 잠들게 하는 등의 스킬은 부두술사가 전투에서 자신을 보호하기에 충분합니다.

코모

그가 드워프라고 말할 수도 있고, 엘프, 또는 드워프 엘프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로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코모를 선택하지 않아도 코모를 아내로 맞이하게 됩니다. 작은? 하지만 전투에 참가한 코모 부족이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코모의 두 번째 직업

가드: 알레시아의 기사와 동일한 팀 내 필수 직업으로 그룹의 방어 상태, 회복 상태 및 생명 제한이 있습니다. 코모의 가드는 같은 팀의 팀원을 제공합니다. 단체 전투에서 경비병은 파도를 마주한 바위처럼 적의 공격을 막아낼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궁수: 엘프와 관련된 종족은 궁술에 두 가지 스킬이 있는 것 같은데, 알레시아와 야플로카도 비슷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코모 부족의 궁수들도 예외는 아니지만, 결국 코모 부족은 아직까지 활과 화살에 있어서 남들보다 뛰어납니다. 특히 세 종족 중 이동 속도가 가장 빠르며, 카이팅 공격 방식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친숙할 것으로 여겨진다. 하지만 그 일은 좀 피곤할 거예요.

소환사: 코모족의 소환사는 원소 정령 소환에 더 능숙하며, 다양한 원소의 소환을 통해 소환사가 팀 내에서 만능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싱글P나 치료 등 코모족의 소환사가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샤먼 : 코모족의 샤먼은 엘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종족의 직업 중 하나입니다. 가 그에 대한 공식적인 설명이고, 이 직업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은: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면 눈에 띄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결국 코모는 메인 DPS만큼 강력한 마법사가 부족합니다. , 몬스터를 죽이거나 던전을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2턴 소환사가 연금술사와 정령술사로 직업을 바꾸지 않는 이상 코모족의 당혹감은 완화되고 무당의 역할이 반영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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