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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전 2 요사 기술과 기능 조작 분석.

요시 스킬: 온몸의 힘을 이용해 목표물에 단량체 상해를 입히는 요사 < P > 파마 근전 공격, 연격기 1 수 요사 < P > 투염 중 단량체 공격요사 < P > 난무 근전 공격, 연격기 두 번째 트릭 요시 < P > 화염맹격이 단일 목표에 해를 끼친 요시 < P > 추염선이 8 격 내 목표물 요시 < P > 적련파 중 단량체 공격 종결기요사 < P > 멸염포효로 범위 내 적대 목표물을 다치게 한 요시 < P > 염은 지정된 지점까지 날아간다 요시 < P > 시법거리 8 격 < P > 요단 기능: 무기 증가 추적 공격 < P > 굴절무기 요사가 단량체 공격전법 3 직업과 그 원신을 사용할 때 부상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전의 상해를 나머지 절반에게 굴절시킨다.

고립무기는 원신에 대한 요사의 직접적인 상해를 증가시킨다.

허약한 타격무기 요사가 단량체 공격을 사용할 때 발생할 확률이 있고, 목표가 허약한 상태에 있을 경우

용암폭발무기 공격이 발생할 확률이 1.5 배 폭격

분노무기가 뜨거운 효과를 일으킬 확률을 높인다

피에 굶주린 무기 요시가 단량체 공격을 사용할 때 X% 의 확률이 있다 이번 공격상해를 흡수하는 일부 혈액량

조정무기가 토염 스킬공격을 사용할 때 x 확률이 추가로 1 시 연타포인트

정신무기 요사가 단량체 공격을 사용할 때 발생할 확률이 높아져 공격대상이 정신 상태에 놓이게 된다

파괴 (스킬) 무기 요사가 단량체 공격을 사용할 때 상대편 무상

염갑옷을 무시할 확률이 높다 < P > 요혼옷이 야외괴물을 죽인 경험이 < P > 이로 갚는 옷이 공격당했을 때 반등할 확률이 높아져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있다.

피마 옷 증가 마법 회피

빠른 회피 옷 증가 물리적 회피

주작우 옷 확률 면역 부분 이상 상태

절처 생옷 상해가 플레이어의 총 혈액량의 3% 를 초과할 경우 이번 상해를 면역할 가능성이 있다. < P > 반석 단단한 옷은 기술을 추진할 때 확률면역 추진 효과가 있다.

----------------- 좋은 속성 (폭행, 피에 굶주린, 굴절, 반사가 많아짐) 요시 기술은 PK 살인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이다.

요시의 기술 조작은 던전앤파이터 속 적목 직업과 비슷하다. 대부분의 기술에는 몇 초의 냉각 시간이 있는데, 전법도의 그윽한 명화 주문과는 달리 광룡은 연발할 수 있다. 지하성에서 7 급 만호가 반드시 4 급 트럼펫을 친 것은 아닙니다. 왜요? 달리기, 연타가 승부의 관건이다. 요사도 마찬가지다. 요사의 조작은 전술보다 훨씬 어렵다. 먼저 자리를 달리고, 많이 피하고, 인위적으로 피하다. 두 번째 연타 (연격이란 무엇인가, 각 기술마다 냉각 시간이 있고, 연격은 기술을 연결하고, 기술과 기술의 조화를 이루며, 시간 냉각은 나타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방금 이 기술을 눌렀다면, 다음 기술을 누르세요. 하지만 다음 기술에는 기능 냉각 시간이 있습니다. 이 때 당신은 이 기술을 낼 수 없습니다. 이 때 나오는 일반적인 공격 (기술이 더해지지 않고, 얼마나 많은 피를 공격합니다.) (스킬이 더해지지 않고, 얼마나 많은 피를 공격합니다.) (존 F. 케네디, 스킬명언) ) 몇 가지 기술을 반복해서 사용하고, 합리적으로 연격해야 수천수만의 상처를 낼 수 있다. 만약 네가 잘하지 못한다면, 치는 것은 보통의 상처일 뿐, 상처가 낮은 불쌍함일 뿐이다. 요사는 절대적으로 기교가 필요하다. 모두를 도울 수 있는 것이 나의 가장 큰 기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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