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Cloudgaming (일명 gamingondemand) 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기술입니다. 클라우드 게임 기술을 통해 그래픽 처리 및 데이터 컴퓨팅 기능이 상대적으로 제한된 thinclient 가 고품질의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 시나리오에서는 게임이 플레이어의 게임 터미널에 없습니다.
대신 클라우드 서버에서 실행됩니다. 클라우드 서버는 게임 장면을 비디오 스트림으로 렌더링하여 인터넷을 통해 플레이어의 게임 터미널로 전송합니다. 플레이어의 게임 터미널에는 강력한 그래픽 조작 및 데이터 처리 기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스트리밍 미디어 재생 기능과 플레이어 입력 명령을 받고 클라우드 서버로 보낼 수 있는 기능만 있으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컴퓨터가 게임을 실행할 수 없을 때 클라우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 전화를 통해 컴퓨터 플랫폼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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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데이터:
클라우드 게임의 틀도 비슷하다. 클라우드 게임의 일반적인 프로세스는 먼저 사용자가 배달 서버에 연결하여 게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선택이 완료되면 전송 서버는 게임 정보를 게임 서버로 보내고 플레이어는 게임 서버에 선택한 게임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서버를 얻을 수 있습니까? URL 을 누른 다음 서버에 연결하여 게임을 합니다. 사용자가 서버와 상호 작용할 때 많은 양의 데이터 전송이 발생합니다. 오른쪽 그림은 게임 서버와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 구조를 보여 줍니다.
그들 사이에는 두 종류의 시냇물이 있다. 제어 흐름은 제어 신호를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가 키보드, 마우스, 조이스틱 등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때 신호는 전송 목록으로 인코딩되어 게임 서버가 네트워크를 통해 수신한 다음 게임 제어 시스템으로 디코딩됩니다. 그 후 데이터 스트림이 활성화되고 새로운 오디오/비디오 데이터 코드가 사용자에게 전송되고 사용자가 디코딩하여 화면에 렌더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