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사의 게임 특징

봉황사' 는 요정 엔진에 의지하여 독립 실행형 및 호스트 플랫폼 베테랑 게임 R&D 팀이 만들었다. CG 급 모델링 매칭을 기반으로 한 능동적인 인체 동작 캡처 시스템 및 다중 채널 3D 렌더링 기술을 적용하여 사실적이고 섬세한 캐릭터 모델링과 동작을 만들고 건축공학급 장면 구축 및 매핑을 보완하며 완벽한 페이지 투어 역사상 3D 무협 세계를 구축했습니다.

마법사:

E- 상호 동적 상호 작용, L- 논리 분석 최적화 논리 최적화 시스템, F- 전체 플랫폼은 다중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인의혈은 녹봉을 주조하고, 군자는 풍채가 산만하다. 천축에는 산과 강을 지탱하기 어렵지만, 감히 한 손으로 하늘을 지탱할 수 있다.

이전에 황제가 헌원검을 주조하여 치우와 맞섰는데, 검도는 바로 이로부터 시작되었다. 군자가 검을 들고 거시적 원칙을 고수하며 선량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자강불식하고, 위풍당당하다. 형예, 기교, 원장, 도심이라' 백병의 왕' 이라고 불린다.

주요 공격 방식은 분할, 분할, 붕괴, 당기기, 검사, 세탁, 절단, 가시, 휘핑, 누르기, 걸기, 구름이다. 늘 먼지를 털어 얼굴을 닦고, 시사 서예는 이치에 맞는다. 만약 당신이 기사 정신에 어긋나는 악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칼날을 따라가세요.

칼, 패권자도 그것이 무엇인지 참수하기 위해 백전백승의 용기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전설에 의하면 황제는 첫 번째 산에서 금을 가져와 칼을 만들었다고 한다. 그 모양은 거칠고, 기교는 조잡하고, 기세는 맹렬하고 용맹하여, 석호에게 기쁨이 된다.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소리는 백제를 진동시키고, 광란은 청춘을 잃는다. 살기가 고요하고, 한산은 귀신을 놀라게 한다. "

공격 방식은 주로 자르고, 쪼개고, 찌르고, 웃기고, 닦고, 막고, 자르는 것이다. 파우더의 매혹적인 두 볼은 눈이 맑고, 긴 낫은 그림자처럼 외로움을 띠고 있다. 마음이 차분한 튜브 억울함, 노래로 잠자리를 쫓다.

낫은 고대의 용격에서 개조한 것이다. 낫머리가 완곡하고 낫자루가 아름답고 버클 소리가 낭랑하다. 맑은 밤에 매달려있는 일련의 달처럼 조용히 잡으십시오. 움직이고, 뛰어올라, 마치 별이 허공을 관통하는 것 같다. 좀 소탈하고, 좀 활발하고, 가볍고, 여리여리한 몸짓이 낫의 한광에 반사되어, 한월의 요정처럼 자연스럽고 재미있다.

주요 공격 방식은 가시, 훅, 펙, 매달기, 고르기, 절개이다. 날씬하고 멋있어, 붉은 화장으로 주신 것이지, 수놓은 원앙이 철총을 쥐고 있는 것이 아니다. 노예를 아끼는 손은 우습다. 그 영웅은 왜 아직도 건들건들한가?

장총이라는 물건의 기원이 가장 오래되어 자동차 대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 총은 길이가 7 ~ 8 피트이고, 총머리는 금으로 만들어졌고, 총자루는 나무로 만들었다. 춤을 출 때 은옷을 조금씩 싸서 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총은 은룡이 솟아오르는 것과 같고, 총은 뱀처럼 구멍에 들어간다. 총이 즉시 횡행하면 적은 적이다.

주요 공격 방식은 가시, 스탬프, 타트, 때리기, 감싸기, 감싸기, 차단, 잡기, 펄럭임, 점, 스탬프, 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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