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 8: Modern Warfare 3 - 온라인 경험: 초보자도 온라인 전쟁에 빠르게 익숙해집니다.
COD8은 제가 구입한 최초의 정품 PC 게임입니다. 예전에 360으로 싱글플레이 게임을 완성한 적이 있는데, 360 정품 버전과 PC 정품 버전 사이에서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결국 FPS나 PC 온라인이 왕이라고 판단했습니다. , 저는 Steam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거의 했습니다. 저는 숙련된 플레이어가 아니며 Steam에서 플레이했습니다. 그 미친 사람들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COD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경험을 적어보겠습니다. 영어를 아주 잘합니다. COD의 온라인 존재에 빨리 익숙해지세요. 적어도 현재로선 이 게임이 제가 플레이한 최고의 온라인 FPS입니다. 5일 만에 7억 5천만 달러는 정말 무리한 금액이 아닙니다.
맵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COD에 마스터가 많다고 느낄 수 있으며, 현기증이 날 정도로 학대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글쎄요, 저는 CS를 수년 동안 플레이해 왔고, 조준하고 쏘는 법을 빨리 배울 수 있지만 CS에는 일반적으로 위험한 지역(즉, 다양한 지역에서 적들이 나타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없고 샛길도 많습니다. CS에서는 맵에서 10게임을 플레이하면 대략적으로 조우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곳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맵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고, 조우 중에 심리적 품질을 놓고 경쟁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심리적 품질이 좋지 않으면 항상 실패하게 됩니다.
맵에서 달리는 방법에 대해: 이 게임을 하는 초보자는 부활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더 안전하다고 느끼면서 의식적으로 동료와 함께 달리거나 맵 전체를 뛰어다닙니다. , 하지만 당신의 기록은 확실히 추악할 것입니다. 맵 런닝은 CS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CS를 할 때는 베테랑만이 고의적으로 레이더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요. COD를 사용하면 레이더를 확인하는 시간이 훨씬 더 자주 발생하며 잘 사용하면 단일 게임을 더 오랫동안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테랑이라면 다음 문단을 건너 뛰어도 됩니다. 레이더에서 팀원은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녹색 화살표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빨간색 점은 볼 수 없습니다. 총격전 중에 이것을 보십시오. 상대가 소음기를 사용하면 총을 쏘더라도 지도에 빨간 점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달리는 동안 일부 빨간 점 영역에 주의를 기울이면 적의 분포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지도의 촘촘한 빨간 점이 나와 멀리 있을 때 레이더의 빈 영역으로 깊숙이 들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돌아가는 길을 찾는 것은 쉽지만, 빨간 점이 많지 않으면 적군이 밀집된 지역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초보들은 팀원들과 멀지 않은 곳에 머무르는 것이 좋지만, 옆에 있을 필요는 없지만, 근처에 있는 사람과 조우 중 레이더에 빨간 점이 나타나면 ''. d 빨간 점에 주의를 기울이고, 마주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거리를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UAV와 공습에 대해 : COD는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아마도 영어를 잘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UAV에 대해 잘 모릅니다. 적의 위치를 스캔하는 레이더입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이나 팀원이 죽지 않고 연속으로 3명을 죽이면 5를 눌러 UAV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때 레이더는 모든 적들이 사격하지 않더라도 한 번 스캔합니다. , 그들의 위치가 레이더에 표시되므로 UAV IS라고 말할 때마다 온라인 상태일 때 레이더 스캐닝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어도 뛰어들지 말라고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멍청하게 어느 방향으로. 반면, 적 UAV가 발견했다면 이는 귀하의 위치가 스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근처의 적들이 이미 귀하의 위치를 알고 있으므로 어떤 전략을 채택할지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른 것에는 스캐닝 방지 기능이 있는 카운터 UAV가 포함되며, 연속 킬이 많지 않고 공중 지원을 사용한 적이 없으므로 말도 안되는 이야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다른 공습은 베테랑 플레이어들에 의해 거의 특허를 받았습니다. 죽지 않고 5번 연속 사살한 후에만 프레데터 미사일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연속 사살이 완료되면 공습은 단순히 사람들을 쫓아내는 데 사용됩니다. 사람 국가가 오르면 중장갑병의 수준에 도달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사격술이 그토록 뛰어나다는 뜻은 아니다.
공습에 대처할 좋은 방법은 없지만 적어도 대규모 공습에 대한 조기 경보는 있습니다. 레이더에 들어오는 비행기의 소리가 표시되지 않으면 실내에 숨을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악하게 죽을 것입니다.
사격 및 근접 전투에 대해: COD는 CS와 달리 각 총알이 적의 위치를 맞추는 데 큰 관심을 두지 않고 죽음을 결정합니다. 중거리 COD는 적을 조준할 때 락킹 기능이 있는데, 타겟 중앙에 작은 원이 나타나면 총알이 거의 따라가기 때문에 상대가 이미 벙커에 뛰어들거나 사망하는 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 잠금은 적을 공격할 때 총알이 더 잘 조준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는 나중에 논의할 추가 속성입니다. 그래서 헤드샷이 우선은 아니지만 상대를 빠르게 락온하고 쓰러뜨리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만이 세부정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나보다 훨씬 낫다고 믿습니다. 근거리에서는 조우가 매우 가까워지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응은 즉시 촬영하는 것이지만 반드시 가까이 다가가서 E를 눌러 그리는 것이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친구인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검에 익숙해지세요. 왜냐하면 COD의 검은 사격보다 훨씬 더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총기 및 부속품 정보: COD 총은 천천히 잠금 해제해야 하지만, 이것이 반드시 나중의 것이 훨씬 더 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부 총은 더 강력하지만, 발사 속도가 느리고 정확도가 낮으므로 사용하기 쉬운 것이 적합한지 찾아야 합니다. 펜던트의 경우 잠금 해제된 두 가지 속성이 더 유용합니다. 해당 속성이 있는 펜던트는 조준 시 총의 흔들림을 줄여 잠금 해제에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다른 하나는 2의 속성입니다. 즉, 2개의 펜던트를 걸 수 있습니다. 저는 조준기와 소음기를 선호합니다. 즉, 사격할 수 있고 레이더가 당신을 찾지 못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역겨운 쌍수에 대하여: 쌍수는 매우 강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했을 것입니다. 두 개의 기관총이 1초에 40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이미 레벨 70이 아니라면 밑바닥부터 최고입니다. 위력과 발사 속도가 최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쌍수로 기관총을 죽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확도가 너무 낮고 범위가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기동성이 너무 좋고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좁은 골목 등 좁은 장소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투에서는 기관총을 사용하는 것이 약간 개방적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전의 추가 속성에 대해: 이것은 COD의 주요 기능입니다. 다양한 조합이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코프를 열 때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늑대 아이콘인 스토커를 선호합니다. 이는 기동성이 떨어지는 기관총에 적합합니다. 또한 연속 킬을 한 칸 줄이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즉, UAV를 더 잘 파악하려면 2명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한 공간을 줄이면 포식자가 공격하면 4명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을 닦는 것이 보장됩니다. . . 그냥 공습을 이용하세요 저 마스터들은 어떻게 포인트를 얻나요?
가장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 속도입니다. COD는 네트워크 게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은 게임입니다. 네트워크가 좋지 않으면 먼저 쏘고 먼저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COD에서의 결정적인 전투는 몇 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네트워크 상태가 매우 나쁘다면 그냥 종료하고 다른 네트워크로 변경하는 것이 답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A회사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통화 모드를 T와 U로 설정해야 합니다. 왜 자주 누르나요? 총알 바꿀 때 실수하는 거 역겹다. 그렇다면 왜 W를 사용해서 전진하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