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L 이란 무엇입니까?

CDL

CDL 은 중국 도타 리그의 줄임말로 중국 최고 수준의 도타 경기다. 유럽 ESL, 미국 CAL, 싱가포르 CAPL Dota 리그가 본격화되고 치열한 전투가 한창이면서 중국 최초의 DOTA 리그의 CDL 도 열렸다. 수많은 게이머와 직원들의 노력을 통해 중국은 마침내 미국 CAL 과 비슷한 리그를 갖게 되었으며, 현재 세계 최고의 도타 리그이다.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Dota 리그 CAL 은 CPL 과 그 대회의 예선 경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막을 올리는 CDL (중국 Dota 리그) 은 CPL 의 강력한 지원뿐만 아니라 국제전기경쟁 거물인 WSVG 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국제 대형 대회의 지원과 도움으로 CDL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 최고, 권위 있는 Dota 리그가 될 것입니다.

CDL 리그는 일년 내내 WSVG 시즌과 CPL 시즌의 두 시즌으로 나뉜다. 현재 중국 최고의 12 팀이 CDL A 리그를 쟁탈할 예정이다. 시즌이 끝나면 상위 4 개 팀은 풍성한 현금 장려를 받을 뿐만 아니라 WSVG 와 CPL 오프라인 결승전에 직접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게 된다. CDL 연맹은 국내외 동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그는 65438+2 월 중순에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2007 년 3 월에 끝났다. 경기제는 순환 포인트를 채택한 주류 리그 모델로, 최고의 도타전대와 가장 권위 있는 국제 대회가 CDL-I 의 두 가지 전통 기조를 형성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가장 멋진 도타 전투와 가장 눈부신 도타 스포츠 스타들이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Dota 드라마), 스포츠명언)

제 1 회 CDL 에 참가하는 12 개 팀

전국 시대

IFNT

게이지 길이

(Inventor 와 동일) 발명가

화중과학기술대학

H2O

성운

하이퍼텍스트 마크업 언어

후프

AOE

그레이

JTW

CDL 경쟁 규칙

경기 이름: 중국 익스트림 도타 리그 중국 도타 슈퍼리그 (CDL-I)

대회 공식 웹사이트: dota.ogame.net

게임지도: 중국판 Dota-Allstars 6.37 이상. 지도 다운로드 dota.ogame.net 에 주목해 주세요.

게임 플랫폼: GG 플랫폼

경쟁 네트워크: 통신

게임 버전: 1.20e

경기 날짜: 2006.12.13-2007.3.10.

경기 시간: 지정된 경기일 (수요일/토요일) 오후 8 시

각 팀: 12.

경기제: 12 전대는 이중순환제 리그 적분제를 사용하여 최종 순위를 확정했다. 경기 표는 ogame 에 미리 발표될 것이다.

선수권 대회: 일주일에 두 번, 경기는 1 1 주를 계속한다. 설 기간에는 휴전이 있을 것이다 (2007 년 2 월 1 1-2007 년 2 월 27 일).

경기 모드: 각 경기는 5v5 정상 -LM (리그 모드) 두 경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쌍방은 각각 보초병과 자연재해를 연기한다.

승자는 3 점, 패자는 0 점을 받는다. 양측은 1: 1 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의 상세한 규칙

기본 규칙

1. 플레이어 규칙

1. 1 의 플레이어는 모든 규칙을 알고 이해하고 준수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정 1 위, 경기 2 위 태도, 공평한 경기.

1.2 선수는 전공을 요구하며 좋은 스포츠 정신을 보였다. 경기에서는 어떤 이유로든 상대와 심판을 욕하는 것을 엄금한다. 욕설이 있을 경우 당직 심판은 욕설자 소속 팀을 직접 처벌할 권리가 있으며, 이후 조직위원회는 사건 심각성에 따라 추가 처벌 여부를 고려할 예정이다.

1.3 팀장을 제외한 경기에서는 선수들이 공개 채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자는 심판에게 경고를 받을 수 있다.

1.4 선수가 다른 부정 행위가 있으면 심판은 줄거리에 따라 경중을 처벌할 것이다.

2. 팀 규칙

2. 1 팀 이름은 모독, 인종, 성별, 종교단체, 불법 마약 사용, 막말 등 사용할 수 없습니다.

2.2 팀당 최소 5 명, 최대 8 명이 등록할 수 있다. 장내의 대원 한 명이 대장으로 지정되었다.

2.3 팀장은 팀의 연락처이고 팀장의 결정은 팀 전체를 대표한다. 문제가 있을 경우 조직위원회는 인솔자만 조율하고, 다른 선수와 조직위원회/심판의 토론은 무효로 간주된다.

3. 경쟁 설정

3. 1 이번 선수권대회의 모든 경기 기본 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8 시이다.

3.2 매 라운드가 시작되기 30 분 전에 인솔자는 반드시 경기 연락팀에 신고해야 한다. 보고를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은 홈팀이고, 경기 중 진영은 먼저 선발할 수 있다. 경기 규정 시간 15 분 후 한 쪽이 인솔자나 어떤 선수도 제시하지 않으면 기권으로 처리한다.

3.3 경기 전 15 분 테스트 호스트 시작. 한쪽이 15 분 후에 5 명이 경기에 참가하지 못하면 1 경기로 판정된다. 뒷쪽이 5 명을 만들 수 있다면 0: 1 의 결과로 경기를 시작한다는 뜻이다. 한쪽이 30 분 뒤 5 명이 출전하지 못하면 기권으로 간주된다.

3.4 경기는 정해진 시간 내에 시작될 것이다. 특별한 상황이 있을 경우 심판은 경기를 20 분 연기하거나 쌍방의 협의를 거쳐 앞당겨 경기를 할 수 있다. 게임은 미리 1 시간을 초과하여 시작할 수 없습니다. 즉, 게임은 저녁 7 시 이전에 시작할 수 없습니다.

3.5 특별한 집단 사유로 경기를 연기한 경우 이틀 전에 심사위원단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자세한 이유를 첨부해 주세요. 심사위원단의 비준을 거쳐 반대자의 의견을 구한 후, 우리는 경기를 경기 후 근무일 (일요일) 까지 연기하는 것을 신중히 고려할 것이다. 팀당 경기 내내 경기 시간 변경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니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3.6 경기 기간마다 선수는 10 분의 휴식 시간이 있다.

3.7 이번 선수권대회는 온라인 경기로 인터넷의 각종 불안정을 감안해 경기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 90 분 안에 승자를 결정할 수 없다면 경기는 종결될 것이다. 심판은 잃어버린 건물의 수, 사망자 수, FB 에 따라 어느 쪽이 이길지 판단한다. 먼저 병영 수를 비교한 다음 방어탑 수를 비교한 다음 전사자 수를 비교한 후, 마지막으로 첫 번째 피의 귀속을 비교했다.

4. 호스트 문제 및 과부하 문제에 대한 설명

4. 1 원칙적으로 쌍방이 각각 호스트 한 대를 짓는다. 사회자는 틀림없이 경호원일 것이다. 만약 두 호스트가 모두 적합하지 않다면, 쌍방은 모두 가장 좋은 호스트를 선택하고 게임을 견지해야 한다. 만약 쌍방이 조율할 수 없다면 사회자가 판단하거나 제 3 자 중립을 추구할 것이다.

4.2 경기가 시작된 후 65,438+00 분 이내에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했거나 플레이어가 오프라인 상태가 되면 양측이 다시 한 번 싸울 권리가 있다. 재게임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방금 선택한 순서대로 방금 선택한 영웅을 선택해야 한다. 이미 발생한 모든 동작 (예: 물품, 기술, 출발 경로 선택, FB 획득) 은 반드시 이전 상태에 따라 회복해야 한다. 쌍방의 첫 번째 교전 이후에만 노선을 바꿀 수 있다.

4.3 기본적으로 게임은 첫 번째 피 한 방울이 발생한 후 한 번 저장됩니다. 이후 게임은 15 분마다 저장됩니다. 만약 다른 구구 규칙이 필요하다면, 경기 전에 쌍방이 합의하고 심판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4.4 게임 보존 후 쌍방이 모두 12 회 이상 죽였거나 쌍방이 죽인 인원수가 4 회 이상 차이가 나면 기록이 무효가 된다.

4.5 플레이어가 연결이 끊길 때 유효한 기록이 있다면, 연결이 끊긴 쪽은 다시 설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을 계속해야 합니다. 레코드를 다시 로드하기 전에 다시 저장해야 합니다. 다시 설치한 후 기록이 만료되었거나 로그 파일이 손상된 경우 게임의 최종 상태에 있는 로그 파일로 복원해야 합니다.

4.6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치명적인 실수로 게임을 꺼내고 유효한 서류가 없다면 게임은 30 분 이하로 진행되어야 하며 심판은 30 분 이상 기다려야 판정할 수 있다. 심판은 당시 현장의 상황에 따라 병영, 실탑 수, 전사자 수, FB 를 참고해 한쪽의 승리를 판단할 권리가 있다. 만약 심판이 치명적인 실수 전에 라인을 포기한다면 쌍방은 반드시 다시 시합을 해야 한다.

4.7 게임 버그를 이용해 게임에서 실수를 하는 경우는 일단 발견되면 판정을 받는다. 우리는 모르는 이유, 모르는 이유 등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4.8 자주 단선과 과부하는 심판이 경고한다. 심판도 과부하 경기가 필요하다.

둘. 상품에 대하여

1. 어떤 형태의 양인도 엄격히 금지하고, 어떤 물건도 구매하지 않고 팀원에게 속성이나 두루마리를 추가하여 소품 합성을 할 수 없다.

2. 반지 치료, 허무보석, 반지 회복, 예술가 마스크 등 복원성 물품을 동료 동료들에게 빌려줄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다른 물품을 합성하거나 판매하거나 장기간 보유할 수는 없다. 쌍방이 각각 물품을 돌려주지 않으면 심판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반칙을 판단할 것이다. 물건을 빌릴 때는 실수로 다른 물건을 합성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3. 키메라의 서식목/묘지에서 구매한 물품을 즐길 수 있도록 허용: 오래된 희생 닭, 파란 약제 Essifation 병이 든 작은 정화제. 정찰호루의 경비는 정말로 보석을 두루마리로 도시로 돌려보냈지만 팔 수는 없었다.

4. 닭의 문장 떨어뜨림에 관한 질문. 닭이 적에게 살해되면 떨어지는 물건은 상대팀의 전리품으로 간주되어 상대팀에서 환전할 수 있다. 만약 닭이 적에게 주웠다면, 반드시 팀원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5. 만약 연결이 끊어지면, 연결이 끊긴 사람의 영웅으로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어떠한 경우에도 팀을 사용하여 판매하는 것을 포함하여 분실자의 물품을 선택하거나 판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실련자의 설비는 한쪽에 두거나 실련자의 설비를 추가할 수 있다. 악의적인 육아는 여전히 처벌을 받는다.

셋. 버그 및 제한 사항 정보

1. 현재 Dota 버전에는 심각한 버그가 없지만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알 수 없는 버그가 있다면 주최측은 판결을 내릴 것이다.

2. NAIX 는 개천이 시작되자마자 하늘로 날려가고, TINY 는 사람을 하늘로 던져버리고 막 이용당하는 등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신이 죽임을 당하고 공중단위의 버그로 부활될 때, 평소대로 놀아라.

3. 산거인 대모집으로 스킬과 쿨한 아이템을 쇄신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4. 미노타우로스 (하늘을 뒤흔드는 자) 의 도랑 기술을 사용하여 기지의 교차점을 완전히 봉쇄하는 것을 금지한다.

5. 게임의 허점과 버그를 이용해 불법적인 오류를 일으키는 것을 금지한다. (드래곤 라이더 16 급 후 보석을 공격하고, BKB 를 닭에서 땅에 던지고, 소머리는 이유 없이 지도 가장자리에 도랑 기술을 사용하는 등. ) 을 참조하십시오

6. 뒷문에 대해서는 자기 부대 없이 상대기지로 배달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러나, 우리 자신의 병사가 모두 사망할 때, 그것은 적의 기지의 어떤 건물도 계속 공격할 수 있다.

7. * * * 작업을 즐길 수 있습니다.

8. 팀원 살해는 허용된다.

9. 특별한 경우 긴급 일시 중지를 허용합니다.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각 팀장은 경기를 두 번 중지하고 심판에게 정지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만약 이유가 충분하지 않다면, 그는 경고를 받을 것이다. 다른 경우에는 경기를 중단해야 할 경우 기장님께서 공공채팅 채널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심판만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어떤 선수라도 사사로이 일시 중지하면 경고를 받을 것이다.

9. 심판이 판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경기 중지는 싸움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넷. 처벌 조항

1. 심판은 전체 경기를 감시하고 위반 행위를 처벌할 책임이 있다. 줄거리가 심한 경우 직접처벌, 줄거리가 가벼운 경우 경고, 세 가지 경고는 직접처벌로 간주된다.

경기에서 쌍방은 무조건 심판에게 복종해야 한다. 심판과 상대에게 이의가 있으면 24 시간 이내에 주최측에 불만을 제기해 주십시오.

3. 경기당 경고 횟수는 다음 경기까지 누적되지 않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기 후 작업

1. 승리팀이 보고서 수집 및 제출 담당 ... 동영상 이름 명명은 통일된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A _ SENT _ B _ SCOUR 입니다. 예를 들어, 콜슨 _ TPD 정련 _ 콜빈. "Sentinel 은 경비를, scout 은 자연재해를 의미합니다."

2. 동영상은 전체 게임 결과의 기초이므로 동영상 제출을 중시해야 합니다. 동영상을 제출하지 않으면 이미 이긴 팀은 부정적인 판정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인솔자가 구원받기를 바라는 것은 자신의 승장 rep 뿐만 아니라 승장도 있다.

불만이 필요한 모든 게임은 비디오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고소인은 제출을 책임진다. 심판은 상대방에게 비디오 제공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심판은 또한 심판의 관점에서 비디오를 유지해야합니다. 심판의 시각의 영상이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다. Ogame.dota.net 및 기타 협력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게시하기 전에 대리인을 몰래 공개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자동사 등록 사항

1. 초청된 팀은 등록을 확인해야 합니다! 각 팀은 정보와 ID 를 엄격히 기입해야 한다. 수정된 페이지입니다. id /My.aspx 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이번 경기는 각 팀의 참가 정보를 엄격히 기록할 것이며, 경기 중에는 선수를 몰래 바꾸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팀 멤버 목록이 확인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설 휴전 기간 동안 각 팀은 선수 명단을 바꿀 기회가 있었다.

3. 현대게임 금지! 일단 발견되면 이 대체는 이번 경기의 나머지 종목에 참가하는 것을 금지할 것이다. 사람을 찾아 대타로 대타로, 이번 라운드는 직접 벌점, 벌점 3 점입니다.

4. 대행 싸움의 감독 방식은 주로 각 팀 인솔자들이 경기 전에 서명할 때 상대의 경기 ID 와 플랫폼 ID 를 확인하는 것이다. 이것은 각 팀의 절실한 이익과 관련이 있으니, 모두 이 일에 협조해 주십시오. 주최 측은 비정기적으로 현장 점검을 진행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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