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부 활동 기획 2020년 스포츠 활동 백과사전
스포츠학과에서 주최하는 활동은 대학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모든 사람에게 팀 정신과 결속력을 반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신중하게 수집하고 편집한 스포츠학과의 활동 계획입니다. . 귀하의 감사를 위해 아래에 공유하겠습니다.
체육부 활동기획 1
활동명 : __ 특정 대학의 봄 체육대회
1. 후원부서 : 학생회 체육부
2. 활동시간 : 3월 28일 __, 토요일 오전 8시 30분 ~ 12시, 오후 13시 30분 ~ 16시
3. 활동 목적 :
1. 학교 운동회를 위해 선발된 인원에 대한 훈련
2. 체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모두 간의 의사소통을 촉진합니다.
4. 활동 장소: 베이위안 센터 운동장
5. 활동:
오전:
남자 및 여자 100m, 200m, 400m 예선.
여자 800m와 남자 1500m 예선.
남자(7kg), 여자(4kg) 포환던지기, 줄넘기, 멀리뛰기, 높이뛰기, 삼단뛰기 예선.
오후:
남자 및 여자 100m, 200m, 400m 결승.
클래스 빅 줄넘기,
남자 10인 50미터 왕복 계주,
줄다리기,
10인 9피트 50미터 경주대회.
6. 행사 물품 준비
1. 체육부 : 포환던지기(4kg, 7kg 각 1개), 높이뛰기용 매트, 배턴, 코트깃발, 대형 줄넘기(줄넘기용) ), 줄넘기 6개(개인 줄넘기용), 줄자(2개, 삼단뛰기용 1개, 포환던지기용 1개), 점수표, 결속줄 30개 이상(10명 중 9명용), 호루라기 p>
2. 생활부 : 흔히 쓰는 약 2병과 뜨거운 물(오전, 오후 각 2병), 생수
3. 선전부 : 대회점수판(가져옴) 당일 경기장으로 )
4. 사무실: 책상과 의자 6세트, 원고지 1부, 검정색 마커
5. 과학기술부: 노트북 지참 대회 당일 관련 음악 다운로드. 대회 전 개인종목 명예증서 54장, 단체종목 증서 12장, 단체전 종합점수 증서 3장(구매, 인쇄, 날인)을 준비하세요
6. 정보부 : 카메라는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준비
7. 대외연락부 : 10m 현수막 및 상품 구매 "컴퓨터공학과 게임학과의 대박을 기원합니다!" 1등 18명, 2등 18명, 3등 18명(단체) 공모전에는 상품이 없습니다)
7. 인사 배치
n 참가 프로젝트와 업무 배치 사이에 이의나 갈등이 있는 경우 사전에 기획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에 맞춰 스포츠 부서에 연락하십시오.
n 담당 프로젝트를 완료한 후 최대한 빨리 베이스캠프에 있는 궈한레이에게 보고해주세요.
담당자 전화번호: Bai Dewei:
n 보존과 환경 보호를 촉진하기 위해 모든 직원은 개인 물병을 가져와야 하며, 기록원은 물병을 가져와야 합니다. 사인펜 (잊지 마세요)
A. 사무실은 학생회 로그인 및 로그아웃은 물론 각 수업의 출석 및 출석을 담당합니다.
B. 쑨궈핑(Sun Guoping)이 주심, 지아레이(Jia Lei)가 부심이다.
Tian Huiting은 음성 방송을 담당하고 Jia Jinlu는 음악 재생을 담당합니다.
Chen Xiaohui와 Bai Dewei(일반 책임자)
He Yichao와 Wang Jiangrong(가져오세요)이 번호판 발급을 담당합니다
Luo Miao 병원 깃발, 깃대, 높이뛰기대 가져옴
위쪽 지지대
Yang Bo(담당자), Chen Guohui, Ma Yuanyao, Wang Hui, Ye Pengcheng, Yang Zhengguang은 텐트 2개와 스피커 2개를 옮겼습니다. (4#2층 당청년동맹 실무위원회 사무실로) 운동장에서 상응하는 위치에 배치
유타오(담당자), 허이차오, 왕옌, 라이안핑, Chang Yunxiao, Yue Xiaolong, Cui Yalin, Hailiang, Liang Jinzhao 및 Fu Yong은 높이뛰기 매트와 폴을 올려 게임의 해당 위치에 배치했습니다. Qian Lei와 Lan Zhuo는 줄다리기용 큰 밧줄과 줄넘기용 밧줄을 가져와 베이스캠프로 가져왔습니다.
Sun Pengtao (담당자), Zhao Bin, Zhu Liangliang, Wang Zhilin, Shen Hai, Dong Xiya, Tu Guangyu, Xu Minhui, He Qudong, Zhang Bin은 Beiqi로 6 세트를 옮겼습니다. 놀이터에 있는 큰 테이블과 의자.
생활부서의 쉬민휘와 왕즈린은 정수기와 물통을 놀이터로 가져왔습니다.
C. Sun Pengtao (담당자), Zhao Bin, Zhu Liangliang, Wang Zhilin, Shen Hai, Dong Xiya, Tu Guangyu, Xu Minhui, He Qidong, Zhang Bin은 Beiqi로 6 명을 이사했습니다. 놀이터에 큰 테이블과 의자 세트.
D. 점수 부문 직원:
Guo Hanlei, Gong Sijie, Dong Sen (최종 점수 등록 및 각 종목의 해당 수상자의 순위 계산을 담당)
p >
Tao Yueyue는 언제든지 점수판에 대회 결과를 업데이트합니다.
Lan Zhuo 및 He Qudong(필드 이벤트), Wang Yan 및 Zhang Bin(트랙 이벤트)은 다음과 같은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각종 이벤트 점수표는 총점계로 발송됩니다.
E. 프로젝트 인원 배치:
<Ⅰ>.오전 개인전:
1. 100m, 200m, 1500m 쌀 담당은 경기 시작 시간을 결정한 후 손을 들어 스타터에게 신호를 보내는 책임을 맡은 Chen Xiaohui입니다. 스타터가 명령을 내리기 시작하고 타이머가 타이밍을 시작한 다음 정식으로 경기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주장, 스타터, 타이머가 협조해야 합니다. 계시원은 스타터의 지시에 집중하고 스타터의 스타팅 플래그가 떨어지는 순간 스톱워치를 눌러야 합니다.)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스타터는 게임의 시작 지점에 있고 책임자는 게임의 마지막에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는 계시원 2명(Hu Yue와 He Yichao), 득점원(Guan Xiaoyan)이 필요합니다. , 트랙을 유지하기 위해 선발 투수(바이더웨이)가 경기 순서(장윤샤오, 라이안핑)가 100, 200, 400으로 남자가 먼저, 여자가 다음으로 남자가 1500, 여자가 800이다.
2. 남자 및 여자 포환던지기 종목 책임자: Luo Xiao, 측정자: Qian Lei, 득점자: Sun Menghan
3. 책임자 남자 및 여자 세단뛰기 종목의 참가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Li Qinyuan, 측량사, Pingsha 직원: Yue Xiaolong, 득점자: Sun Yanan
4. 남자 줄넘기 대회 책임자: Qi Xiaona, 득점자: Li Na, Yuan Zhenzhen 여자 줄넘기 대회 책임자: Guan Yanyan, 기록원: Cui Yalin, Zhang Ting(줄넘기 대회는 남자와 여자가 동시에 진행하며 한 명의 득점자가 점수를 기록하고 한 명이 득점자는 참가자의 점수를 0으로 재설정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5. 멀리뛰기 경기 책임자 : Yang Bo, 측량사 및 Pingsha 직원 : Hailiang, 득점자 : Wei Mengli (포환 던지기 및 세단뛰기가 동시에 진행되며, 멀리뛰기 경기가 마지막이다)
6. 높이뛰기 경기 리더: Zheng Xianyu, 측정자: Wen Jifang, 득점자: Guo Xingcan
7. 각 프로젝트 담당자는 참석하지 않은 사람을 표시해야 하며 Tao Yueyue는 각 사람의 해당 수업 점수에서 1점을 감점하는 책임을 집니다.
II 담당자 오후 단체 프로젝트:
1. 남자 50m 왕복 계주, 책임자 Chen Ning, 득점원 Dong Shan, 계시원 Liang Jinzhao, 선발 투수(Chen Ning), Chang Yunxiao가 경기장에서 질서를 유지합니다.
2. 빅 점프 줄타기 책임자 : Jiang Bowei, 득점자 : Mao Yan, Fu Mei
3. 줄다리기 책임자 - 전쟁 경기: Bai Dewei, Li Qinyuan, 득점자: Qiao Rumeng
4. Ten People and Nine Legs 책임자: Liu Tao, 기록원: Li Liming, 계시원: Wang Qingyun
5. 정보부는 사진촬영을 담당합니다(왕난담당자)
7. 단체전 : 허이차오와 왕장롱은 단체전 결과를 채점실에 보고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8. 현장 점검 담당자: Luo Miao(필드 카테고리) 및 Lai Anping(트랙 카테고리)은 대회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프로젝트 리더와 대회 간의 접촉을 담당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대회 진행을 위해 인력을 일시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9. 대회의 일부 종목은 체력 소모가 많이 된다. 각 반의 분대장은 해당 반의 참가 팀원을 감시하여 선수들의 기력이 고갈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10. 경기가 끝나면 모든 학생회 직원이 자리를 비우고 물품을 정리하게 되며, 경기 전에 정리했던 물품도 반납해야 합니다.
11. Liu Lingling과 Wang Ya는 선수들의 복장 및 기타 물류 업무를 관리하고 경기 전 필요한 물품을 확인하는 책임을 맡고 있으며 공식 경기에 앞서 대회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수집해야 합니다. 대회 중에는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대여할 수 없습니다. 각 대회팀의 담당자는 본 프로젝트에 필요한 물품과 도구를 사전에 확인하고 대회 장소를 미리 확보해야 합니다.
모든 직원에게 주의: 당일 예정된 업무와 보고한 프로젝트 간에 충돌이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Chen Xiaohui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8. 절차
1. 모임은 토요일 오전 8시 10분에 시작됩니다. 각 반의 모니터는 각 반의 인원을 Luo 스포츠 센터로 데려오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체육부의 먀오족이 안내할 것입니다. 안뜰 깃발과 깃대를 운동장으로 가져온 후 각 학급이 안뜰 깃발의 위치에 따라 줄을 서기 시작했고, 집회는 8시 25분에 완료되었습니다.
2. 모임이 끝난 후 교사가 대회 개회 연설을 합니다. 교사의 연설이 끝난 후 스포츠부 Bai Dewei는 관련 프로젝트 장소를 준비하고 대회 과정을 소개했으며 대회 시간의 전반적인 조정, 프로젝트 리더 및 기타 관련 인력 임명을 소개했습니다.
3. 사업 시작 순서 : 현장사업과 육상사업을 동시에 진행하며, 현장사업의 순서는 규정에 따라 100, 200, 400, 800/1500이다. 육상 경기 순서: 세단뛰기, 그 다음 멀리뛰기, 높이뛰기.
이러한 이벤트가 같은 날에 참가하고 동시에 여러 참가가 있는 경우 필드 이벤트가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하나의 이벤트가 완료된 후 신속하게 해당 대회로 이동해야 합니다. <메인 종목은 100m 경주로 시작됩니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다음은 10명이 9발로 참가하는 남자 50m 왕복 계주 경기입니다.
5. 다음은 줄넘기와 줄다리기.
9. 기타 준비 사항
1. 모든 학생회 구성원은 당일 직장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2. 인사 배치는 다음과 같이 잠정 결정됩니다. 임시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체 없이 모든 분들께 공지하겠습니다. 대회에 참가하지 않거나 대회 준비를 하지 않는 학생회 회원들은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직원을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3. 직원은 당일 자리에 머물러야 하며, 도중에 퇴실할 수 없습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반드시 직장 신분증을 착용한 다른 직원을 찾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리더가 작업 완료를 확인한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10. 시상 방식
1. 개인 대회: 각 종목의 상위 3명
2. 단체 대회: 각 개인 종목의 상위 3명
p>
3. 총 팀 포인트 규칙:
(1) 각 클래스의 개인전에서 1위는 해당 클래스에 대해 5점을, 2위는 4점을, 3위는 클래스별로 점수를 얻습니다.
(2) 각 반의 팀 경쟁에서 1등은 반별로 10점, 2등은 9점, 3등은 8점을 얻게 됩니다. 계속해서 마지막 장소가 5점을 얻습니다.
(3) 단체전 점수가 동일할 경우 개인전에서 가장 많은 1위를 차지한 반이 1위가 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4) 선수가 이유 없이(자격 신청 없이)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경우, 등급에서 1점이 감점됩니다.
(5) 줄다리기 종목은 추첨을 통해 그룹을 나누어 1회전은 탈락 방식(3회전 중 2회전)을 채택해 2회전에서 승리한 3개 클래스가 대결하게 된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라운드 로빈 경기(각 라운드 중간에 3분간 휴식) )
11: 단체전 경기 규칙:
1. -미터 왕복 릴레이는 심판의 지시가 있을 때 시작되며, 마지막 사람이 달리기를 마치면 시간이 종료됩니다.
2. 10명, 9개 다리, 남자 5명, 여자 5명이 있다. 심판의 명령이 나오면 시간이 시작되어 정해진 거리를 달린 후 종료된다.
3. 남자 줄넘기 경기. ***참가 선수 10명(줄던지기 2명 + 선장 8명 <남자 4명 + 여자 4명>)은 심판의 명령을 듣고 출발 시간 3분 동안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선수가 승리합니다. 동점일 경우 해당 팀은 추첨을 통해 추가 시간 1분을 추가합니다.
4. 줄다리기 대회. 각 학급의 남학생들은 한 팀에 등록하며, 각 팀에는 10명이 참여합니다. 조는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1라운드에서는 제1게임과 최종 게임에서 동전을 던져 경기장을 선택하는 방식을 채택합니다. 2차전에서 승리한 3개 클래스는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라운드로빈 경기를 진행합니다. (각 클래스가 1승 1패일 경우 2차 라운드를 진행하며, 라운드로빈 경기로 승자를 결정합니다)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진행됩니다. 경기 전, 양측의 분대장은 서로를 확인하며 이의가 없을 경우에만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스포츠부 활동기획 2
활동 목적 :
대다수의 스포츠 매니아들이 젊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기 위해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집단적 명예의식과 집단적 결속력을 강화하며, 대학의 단결과 발전의 분위기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활동 조직: 물관리 및 토목공학부 학생회
세부 절차 및 업무 준비:
(1) 신입생 농구 경기
참여부: 체육부, 문학예술부.
활동 설명: 이 대회***는 a, b, c 세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a 그룹과 b 그룹은 각각 3개 팀으로 구성됩니다. c 그룹은 a 그룹과 c 그룹의 첫 번째 팀으로 구성됩니다. b는 C조 2위 자격을 얻습니다.
활동 장소: 본관 동쪽 농구장
활동 시간: 예선: 11.4-11.6, 최종 시간: 11.10-11.11
11.4 오전: a1-a2 b1-b2 c1-c2 c3-c4
오전 11시 5분: a2-a3 b2-b3 c1-c4 c2-c3
오전 11시 6분: a1-a3 b1 -b3 오후: c1-c3 c2-c4
준결승: 11시 10분 16:30
결승전: 11시 11분 15:30
(2) 탁구시합
참가부서 : 체육부, 문학예술부, 네트워크부, 심리학부, 대외관계부
행사설명 : 본 대회는 단일대회로 진행됩니다. 라운드 로빈 녹아웃, 각 게임당 11골 및 3라운드 최고 5골
장소: 노동조합 활동실
활동 시간: 11.10-11.12
녹아웃 라운드 1차전 11.10-11.11 14:30-16 pm : 30
(30분마다 1게임, 테이블 6개, 매일 밤 48명이 게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2차 토너먼트 라운드 11.12 14:30~16:30
3차 토너먼트 라운드 11.12 19:30~20:30
(3) 예인선 전쟁
참가 부서: 체육부, 사무국, 생활부, 사무국
행사 설명: 단일 라운드 로빈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각 팀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남학생 10명, 여학생 5명이 참가하며, 3전 3선승제 방식으로 모든 참가 팀은 30분 전에 경기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활동 장소 : 본관 동쪽 농구장
활동 시간 : 11.10~11.12
1차 결선 : 11.10 15:30~16:30
p>
(***2개의 그룹, 6개의 게임, 12개의 팀을 수용할 수 있는 3개의 경기장이 있습니다)
토너먼트 2차전: 11.11 14:30-15:30
결승전: 11.12 오후 14:30
(4) 배구 경기
참가 부서: 체육부, 예술부, 선전부 부서
활동 참고: 그룹 예선 시스템이 채택되어 a, b, c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a 그룹과 b 그룹에는 4개 팀이 각각 25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스템은 세 가지 게임 중 최고입니다.
활동 장소: 본관 서쪽 배구장
활동 시간: 11.10-11.12; 11.18-11.19
예선: 11.10-11.12, 최종 시간 : 11.18-11.19
오후 11시 10분: a1-a2 b1-b2 c1-c2 c3-c4
오후 11시 11분: a2-a3 b2-b3 c1-c4 c2-c3
오후 11시 10분 p>
오후 11시 12분: a1-a3 b1-b3 c1-c3 c2-c4
준결승: 오후 11시 18분 14시 30분
결승전: 오후 11시 19분 15시 30분
(5) 재미있는 경쟁
참여 부서: 워터 칼리지 학생회
활동 장소: 본관 서쪽 농구장
활동 시간: 11.19 14:30
활동 설명:
활동 1: 한 참가자는 눈을 가린 채 머리에 스파이크를 착용하고, 다른 참가자는 팀원에게 스파이크를 사용하여 피어싱하도록 지시합니다. 고정된 녹색 풍선이 있으며, 각 참가자 그룹이 공 7개를 뚫으면 과제가 완료됩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초)입니다. 작업이 70초 이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점수는 90초로 계산됩니다.
활동 2: 한 명의 참가자는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지정된 구역에 있는 상대에게 공을 던집니다. 다른 참가자는 바스켓을 들고 반대편 구역에서 공을 잡고 슈터를 유도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참가자 그룹 작업을 완료하려면 7개의 공을 바구니에 던져보세요.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초)이 기록됩니다. 작업이 70초 이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점수는 90초로 계산됩니다.
활동 3: 두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경쟁합니다. 두 플레이어 모두 자신의 접시에 있는 탁구공을 서로의 접시에 불어 넣습니다. 본인의 실수로 날아간 탁구공은 본인 접시에 다시 놓아야 합니다. (직원이 공을 집는 책임을 집니다.) 할당된 1분 안에 가장 적은 수의 탁구공을 접시에 올린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무승부는 플레이오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체육부 활동 기획 3
1. 활동 목적 :
긍정적, 진취적, 단결, 전진, 스포츠, 건강. 독서의 달에는 좋은 마음과 건강한 몸을 가질 뿐만 아니라, 질 높은 활동(예: 정면 릴레이, 줄넘기, 줄다리기)을 통해 학생들이 좋아하는 공간과 무대를 만들어 줍니다. 젊음의 활력을 보여주고 자신을 보여주는 스포츠.
2. 활동 목적:
"건강한 몸은 혁명의 수도입니다." 독서의 달에는 맑은 정신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도 가져야 합니다. 학생들의 신체 운동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풍부하고 활동적인 캠퍼스 문화 생활을 장려하며, 세련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옹호하고, 줄다리기, 정면 릴레이, 긴 밧줄을 통해 섬유 연구소의 스포츠 수준 향상을 촉진합니다. 점프 경쟁, 팀 정신 고취, 조직 결속 강화, 대다수 학생을 위한 커뮤니티 구축 상호 의사소통 및 학습을 위한 플랫폼을 통해 학생들은 규율 있고 조직화된 그룹의 집단적 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조직
본 대회는 섬유부문 스포츠부 조직징계부에서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4. 대회 장소 : 축구장
5. 대회시간 : 13일(금), 20일(금), 27일(금) 오후 3시 30분
6. 참가요건
1. 등록:
대회 시작 전, 각 팀의 팀장은 선수들을 지정된 장소로 데려간 후 징계팀 직원과 함께 서명해야 합니다. 참가하지 않는 경우 대회 일정에 따라 참가하려면 반드시 정시에 도착해야 합니다. 특별한 사유로 인해 경기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사전에 스포츠 부서에 알려주십시오.
2. 선수 수 규정:
줄다리기 팀은 각 팀당 남자 10명, 여자 10명으로 총 20명으로 구성됩니다. 학급에 남학생이 충분하지 않으면 여학생 3명이 남학생 2명을 대체하거나 여학생 2명이 남학생 1명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8. 대회 방식:
1) 대회는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의 3가지 일정으로 진행되며 3전 2선승제로 진행됩니다.
2) 녹아웃(Knockout): 같은 전공의 1학년과 2학년끼리의 대결로 18개 팀이 승리합니다. (9번팀이 직접진행) 4) 결선 :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승자가 종합 챔피언이 됩니다.
8. 롱 줄넘기 대회 규칙:
반별로 10명으로 구성된 팀이 점프하고, 가장 많이 점프할 수 있는 팀은 2명으로 구성됩니다. 1분 안에 승리하여 상위 3위를 차지하세요.
9. 정면 릴레이 대회 규칙:
반을 기준으로 10명(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구성된 팀이 정면 릴레이를 펼칩니다. 50미터 거리에서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팀이 승리합니다.
10. 참고:
1. 각 경기는 15:30에 정시에 시작되며, 각 팀은 15:20에 대회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5. 경기 시작 전 체육위원 또는 각 반의 팀장이 추첨을 통해 대결을 결정합니다. (추첨 시간은 별도 공지됩니다.)
6. 심판과 스태프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경기 규율을 준수해야 하며, 우정이 우선이고 경쟁이 두 번째입니다. 게임 규칙을 위반하고 지시를 따르지 않는 사람은 패자로 간주됩니다.
7. 보상 방법
대회 상위 3명에게는 일정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징계부서: 규정된 시간 내에 로그인하지 않은 사람은 게임 중 부정 행위가 있는 경우 심각한 상황에 따라 1인당 0.5점이 감점됩니다.
모든 게임과 라운드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조직적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대회의 질서를 유지하며, 각 대회의 결과를 공개하고, 각 대회가 끝난 후 자세한 작업 요약을 작성합니다.
섬유 분과 체육부 및 징계부
체육부 활동 기획 4
1. 활동 주제
단결, 우정, 협력, 고군분투
2. 활동의 목적
20__년 학교의 요청에 따라 "'탈퇴'를 주제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과외 체육활동 시작에 대해" 인터넷, 기숙사 나와서 운동장으로 향합니다" 공지》스포츠위크가 새로운 시작입니다.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신체 운동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며, 동시에 학생들 간의 단결, 우정, 의사 소통을 촉진하여 학급의 결속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최됩니다.
3. 조직 단위
시안 건축 기술 대학교 평생 교육원의 모든 16학년 건축 직원
4. 참가자: 16 학년 건축 01학년 및 02학년 전체 학생
V. 대회 종목
1 탁구 남자 단식 및 여자 단식
2 탁구 혼합 복식
p>
배드민턴 남자 단식 및 여자 단식 3회
배드민턴 혼합 복식 4회
남자 및 여자 혼합 농구 5회
6. 8주차 및 11주차 대회 개최
구체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8주차 월요일 오후 방과후 단식 배드민턴 예선이 진행됩니다
배드민턴 단식 복식 예선은 수요일 오후 배드민턴장에서 진행됩니다.
배드민턴 결승전은 금요일 오후 방과 후 진행됩니다.
단식 탁구 예선은 월요일 오후 방과 후 진행됩니다. 11주차
탁구 복식 예선은 수요일 오후 방과 후 진행됩니다.
p>탁구 복식 결승전은 금요일 오후 방과 후 진행됩니다
7. 대회 장소
학교 탁구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8. 참여 요건
참여 팀원은 같은 수업을 듣는 학생이어야 합니다.
9. 절차
1 등록
등록은 7주차에 시작되며 모든 학생이 참여하도록 노력합니다. 각 지원자는 최소한 하나의 항목을 작성해야 합니다. 혼합복식 조합은 참가자들이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2개 대회 진행
탁구 남자 단식과 여자 단식, 배드민턴 남자 단식과 여자 단식은 각 종목 상위 3명을 2~3분의 1로 선발한다. 1위 또는 2위를 놓고 경쟁하세요.
배드민턴 혼합복식과 탁구 혼합복식은 1학년과 2학년이 경기합니다.
농구는 남자 4명, 여자 1명이 함께 하며 재미에 중점을 둔다. 두 클래스의 참가자들은 동일한 대회에 참가했으며 두 그룹으로 나뉘어 경쟁을 벌였습니다.
3홍보
대회 전 홍보위원회와 조직위는 '쓰리워크' 2주 동안 홍보와 조직을 잘해야 한다. 일주일에 최소 3번 이상 Fetion 형식으로 신체 운동의 이점을 홍보하는 정보를 학생과 학생들에게 보냅니다. 모든 사람의 신체 운동에 대한 열정을 높이는 스포츠 주간의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4 시상
대회가 끝난 후 각 상의 수상자 및 참가자에게 해당 상품이 수여됩니다.
10. 포상제도
1. 탁구 남녀 단식, 배드민턴 남녀 단식 결승전 후 1위와 2위가 시상됩니다. 혼합 복식에 참가하면 보상은 1인당 노트북 1개입니다.
2 참가자 전원에게 격려상이 제공됩니다.
스포츠부 활동 계획 5
하나: 활동 이름
____ 대학 20__ 레벨 배드민턴 대회
둘: 활동의 배경 활동
1. 기본 상황 소개: 대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급 문화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 20__급 환경 예술 학생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합니다.
2. 주요 실행 대상 : ____ 대학 체육학과의 모든 임원
셋 : 환경적 요인
1. 장소의 용도 : 학교의 외국 관련 배드민턴장, 사전에 경기장을 점거하여 경기장 이용과 대회의 정상적인 개최를 보장합니다.
2. 인사 편성 : 체육부 임원이 행사 업무를 주관하고, 각 반의 분대장이나 리그 총무가 반의 인사를 편성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한다.
3. 기상 요인: 대회 당일 기상 상황을 사전에 파악하세요. 특별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대회 일정이 연기되며 모든 수업에 통보됩니다.
IV: 활동의 목적, 의미 및 목표
1. 목적: 대학생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급과 대학의 결속력을 강화합니다.
2. 의의: 캠퍼스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합니다
3. 목표: 대학생들이 운동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합니다.
다섯 가지: 필요한 자원
1. 인적 자원: 심판, 득점원, 조직원, 정보 제공자 등은 스포츠 부서 임원 중에서 선발됩니다.
2. 물적 자원: 장소(학교의 외국 관련 배드민턴 코트, 각 경기일에 2~3개의 장소이면 충분함)
3. 재정 자원: 배드민턴 라켓(대여 또는 대여) 선수가 제공), 배드민턴(개인 지참, 스포츠 부서에서 백업용으로 일부 구매), 점수판(농구 경기에 사용되는 점수판 사용), 기록지 양식(스포츠 부서 비용으로 인쇄), 인증서(스포츠부 비용으로 구입) p>
VI: 수행된 활동
1. 등록 단계: 본 배드민턴 대회는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등록 양식은 스포츠 부서에서 인쇄하여 8개 등급에 배포됩니다. 분대장 또는 리그 사무관은 등급당 10위안의 등록비를 청구하고 공간을 점유할 인력을 배치합니다.
(한 사람이 여러 종목에 등록할 수 있으며, 남자 단식 1개, 여자 단식 1개, 혼합 복식 1개 단체가 등록 가능합니다.)
2. 대회 단계: 각 반별로 추첨을 통해 그룹이 결정되며, 각 종목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두 그룹. 남자 단식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8명의 선수(선수 1, 2, 4, 5, 6, 7, 8)가 동시에 노트를 뽑고 그룹 A와 B로 나뉩니다. 4명은 A조에, 5, 6, 7, 8명은 B조에 속해 있습니다. 그 후, A조와 B조가 각각 조별 예선을 시작하며, 각 조는 6경기를 치러 A승점을 얻습니다. 패배하면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조의 첫 번째 팀과 두 번째 팀은 상위 4개 경기에 선정되며, 결승전에서는 남자 단식 경기가 총 15경기로 진행되며, 최종적으로 남자 단식 우승팀이 결정됩니다. 인증서를 수여받게 됩니다. 여자 단식과 혼합복식 경기는 위와 동일하다. 이때 스포츠부 관계자들은 다양한 경기를 담당하도록 배치될 예정이다.
3. 행사 인력 배치: 각 경기장에는 낮 12시부터 매일 3경기가 진행됩니다. 경기장 책임자는 1명(점수판 뒤집기), 기록원 2명, 심판 1명입니다.
VII: 예산
1. 배드민턴 3개 6위안
2. 대회 논문 2위안
3. 장(남자 단식 챔피언, 여자 단식 챔피언, 혼합 복식 챔피언, 최우수 참가 클래스상) 4위안 *** 총 12위안
8: 비상 계획
1. 다음의 경우 날씨 및 장소 문제로 인해 경기가 연기됩니다.
2. 선수가 정시에 도착하지 못한 경우, 해당 선수는 실격 처리됩니다.
3. 대회 시간이 수업 시간과 겹칠 경우, 제시간에 완료될 수 있도록 대회 과정을 인위적으로 압축합니다.
9 : 활동 담당자 및 주요 참여자
담당자 : ____ 대학 체육부
체육부 활동 기획 2020 체육 활동 관련 기사 :
p>
p>
1. 2020년 학생회 체육부 개인계획 선정
2. 2020년 학생회 체육부 업무계획 선정
3. 산행활동 계획안 2020년 야외 활동
4. 활동 계획 2020년 최신 복권 활동 계획 전체 모음
5. 스포츠 활동 계획 계획
6. 2020 Bringing Love Home 대규모 행사 기획 전집 5장
7. 2020년 학생회 체육부 업무 계획 예시
8. 즐거운 체육 활동 계획 계획
9. 스포츠를 주제로 한 활동 기획 계획
10. 행사 기획 2020년 최신 기업대회 행사 기획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