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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예술적인 게임이 있는지 아세요?

한 게임의 입소문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경험에 전적으로 달려 있다. 플레이어가 몇 번이고 또 다시 하고 싶은 작품을 만들 수 있게 하는 것은 게임 자체를 제외하고는 멋진 줄거리와 게임의 다양한 설정과 게이머를 전체 게임에 머물게 하는 세계관이 있어야 한다. 게임의 본질에서 예술 분야로 승화시키면 강한 예술적 분위기가 모든 플레이어를 감염시킬 수 있다. 그레이스, ICO, 완다, 거상 등. 모두 특별한 예술적 분위기를 지닌 게임으로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 세 편의 작품을 둘러싸고 소개하겠습니다.

1.gris' gris' 는 문예 플레이어 체험에 적합한 게임이다. 이 작품은 스페인 독립팀이 창작한 2D 액션 게임으로, 전 과정에서 대화가 없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스트레스로 인해 자신을 잃은 어린 소녀를 연기한다. 그녀는 치마로 각종 세계와 어려움을 뚫고, 결국 여러 각도에서 그녀의 세계를 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게임은 아름다운 수채화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음악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드러난 모든 장면은 일종의 예술적 표현이며, 아름다운 수채화로도 사용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노는 동안 느린 예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둘째,' 안개 고성 ICO' 는 시적인 고전 예술품' 안개 고성 ICO' 로 게이머를 잊게 하고 다시 체험할 수 없는 RPG 모험 익지 게임이다. 이 작품은 SCE 일본 스튜디오에서 개발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남자 주인공 ICO 는 신비한 소녀를 만나 위험을 무릅쓰고 무거운 관문을 돌파했다. 각종 기관을 만지고, 노선을 만들고, 신비한 소녀 조르다를 인도하는 것이 주요 핵심 놀이다. BGM 이든 게임이든 등등.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예술 작품으로 승화 한 이유입니다.

셋째, 2005 년 유령 프로듀서 우에다 문인들이 창작한 두 번째 게임인' 완다와 거인' 은 게이머들에게 게임 분야의 예술품에 비유되는 경우가 많다. 게임에는 비장하고 미묘한 기질이 있지만, 현재 이 세대의 고전은 이미 자신을 새롭게 하기 시작했고, 20 165438 에서 플레이어를 다시 만났다. 게임 속 모든 거상은 어마하고 장관인 느낌을 지녔고, 게이머가 연기하는 완다는 공주를 구하기 위해 거인들과 맞서야 한다는 전반적인 분위기는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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