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왜 만든 사진을 타오바오에 넣으면 흐릿해지나요?

왜 만든 사진을 타오바오에 넣으면 흐릿해지나요?

이런 질문에 답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다. 여러 가지 이유가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그림의 크기나 원래 그림의 품질로 인한 원인을 추론할 수 있다! < P > 주제가 개인적으로 나를 믿었기 때문에 간헐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으니 아예 이 질문에 대답하세요! 비슷한 문제가 있는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까요? < P > 제가 타오바오의 휴대전화 단말기에 발표한 제품으로 사진이 흐릿해질 수 있다는 질문을 많이 본 적이 있습니다. 왜 그러시죠? (주: < P >,,,,,,,,,,,,) < P > 사실 저는 이런 질문에 답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귀찮습니다. 결과가 하나뿐이지만 모두 그림이 흐릿하지만 원인은 다양하고 다른 원인으로 인한 결과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를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림 효과만 모호하다고 말하지만 구체적인 문제의 요점은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습니다. 스크린 샷이나 뭐? 구체적인 상황은 당연히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하는데, 정말 골치 아픕니다. < P > 그리고 사실, 어떤 사진이든, 이동단에 표시하려는 한, 이동측에서 다양한 화면 표시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그림은 다양한 화면 크기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하지만, 실제로는 모든 화면 크기에 해당하는 그림 크기를 하나씩 맞출 수 없습니다. 모두 하나의 그림 확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어댑티브 화면 너비를 표시합니다! 크기만 바꾸면 그림이 왜곡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많은 것들이 수용 가능한 범위에 있습니다! 이동측에서 이미지 흐림을 일으킬 수 있는 모든 궁극적인 원인은 다양한 이동측의 화면 크기와 그림의 확대/축소 알고리즘으로 인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P > 간단히 말하면, 바로 그 레티나 화면입니다. 구체적으로 바이두하에서는 일반 스크린과는 달리, 일반 스크린은 기본적으로 일대일 픽셀을 사용하여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 레티나 화면은 1 대 4 의 픽셀을 사용하여 분포되어 있습니다. 일반 화면의 픽셀 한 점을 4 개로 나누면 자연스럽게 알고리즘에 의해 근래색을 보충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해결책은 큰 그림을 만드는 것입니다. 원래 그림보다 2 배 더 크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알고리즘에 따라 가장 적합한 크기의 그림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iphone6 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너비는

375×667 이고 DPR 은 2 입니다. 위 방법에 따라 설계도는

×2,

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타오바오는 왜 세부 페이지가 75 의 너비를 요구하는지, 바로 이렇게 정해져 있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손장난클라이언트가 먼저 당신의 화면 크기를 읽은 다음, 당신의 화면 픽셀에 따라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화면 크기에 가장 적합한 사진 크기를 계산해서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타오바오의 알고리즘이 일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제 사진은 여전히 흐릿합니다! 사실, 그들 대부분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그들은 Taobao 가 제안한 크기에 따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남들은 모두 너에게 계산해 주었는데, 너는 하필이면 일과를 따르지 않는구나!

더 많은 것은 단순히 울거나 웃을 수 없습니다! 어떤 사진은 사실 보배 상세 페이지의 사진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상세 페이지의 글이 잘 보이지 않는다. 컴퓨터 끝이 75 의 폭이라고 생각하고, 휴대전화 손바닥만큼 큰 그림으로 직접 바꾼다. 예를 들어 원래 12 번 글자로 줄여서 3 번 글씨체로 그렇게 크게 축소되면 분명 흐릿할 거야! 그렇기 때문에 휴대전화 측 상세 페이지 사진의 문자를 강조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평소 컴퓨터보다 훨씬 더 커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그림의 글씨 축소가 흐릿한 문제이며, 그들은 일률적으로 사진 모호라고 부른다! < P > 자신의 소프트웨어로 만든 포스터도 있습니다. 초보자가 많이 만나는 문제입니다. 한 가지 기본은 기발한 아이디어입니다. 작은 그림 사진을 확대해서 사용하세요! < P > 그림 크기 확대는 왜곡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혀 이런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선, 그림이 확대/축소되면, 특히 작은 확대 과정을 거치면 다양한 수준의 허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사용할 작은 그림을 찾는 것을 좋아하고, 크기가 작아서 이렇게 하고, 직접 사진 소프트웨어로 확대해서 쓰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원본 사진의 크기가 커지면, 새로운 그림 세부 사항을 많이 추가해야 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그림 처리 소프트웨어의 알고리즘으로 증가를 계산하는 것이지, 완전히 진실된 것은 아니다! 색이 가까운 곳일수록 흐림 효과가 생기기 쉬워요! < P > 이어 그림 저장 압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사진 편집을 마친 후 출력을 저장하는 팝업 상자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photoshop

와 같이 압축 품질을 저장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장 압축 품질을 설정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도 있고, 이 설정 매개변수가 없는 소프트웨어도 있습니다. 직접 자동으로 압축을 저장하는 등 5-6 압축 품질과 같은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사진은 많은 세부 사항을 잃게 되고, 광도가 높은 단색블록은 흐릿하고 잡다한 경우도 있으므로 치수를 수정하는 곳에서는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압축 품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 그래서 이런 종류의 그림 흐림 문제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요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는 크기 확대, 다른 하나는 저장 압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진 확대 크기와 저장 압축 위에 쓰러집니다! 사진 확대 왜곡과 사진 압축이 너무 심하다! 이런 원인으로 인한 그림이 흐릿하다. 원래 원래 그림만 있는 것이 더 나쁜 상황이라는 것이다. 다시 이동단으로 변환해 자연을 보여주면 더욱 눈에 띄게 바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자, 만약 당신의 그림이 확대되지 않았다면, 저장 압축도 당신이 최적화한 것이지만, 사진은 여전히 흐릿합니다! 그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너 앞에 있는 쓸데없는 말들이 도대체 소용이 있느냐! < P > 주요 그림이 흐릿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대부분 그림의 사이즈와 관련이 있습니다! < P > 또 다른 사람의 주도는 정말 타오바오의 요구에 따라 오지 않고, 매우 캐주얼하며, 뜻밖에도 직사각형이다! 타오바오의 주도는 분명히 정사각형을 요구하고 있고, 사이즈는 7 보다 큰 것이 가장 좋다. 보통 우리는 모두 8 을 채택한 < P > 로 알고 있다 사진의 크기가 바뀌는 한, 특히 어려서부터 커진 이런 현상을 경험한 것은 모두 우리가 피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메인 지도는 직접 8 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이유인지 모르고, 메인 그림을 4 으로 만들 것입니다. 저는 매우 감탄했습니다. 우리는 원래 표시된 크기의 2 배에 따라 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너 이 4 은 확실히 크기가 좀 모자라지, 타오바오의 알고리즘이 어떻게 너와 어울리니, 만약 네가 다시 직사각형 그림을 만든다면, 이건 엉망이 되지 않겠니? < P > 이것은 이동측의 주도전시로, 전체 화면 1 열 전시로, 손에 의해 강제로 정사각형으로 끌려가고, 네티즌들은 그림이 왜 흐릿하고 변형되는지 도움을 청했다. 분명히, 주도는 직사각형의 주도여야 하고, 절대 정사각형이 아니며, 그리고 아마도 이 주도는 7 이 넘는 사이즈가 아니라 타오바오의 주도의 건의에 따라 제작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끝의 원본 페이지를 찾아 보니 역시 3-4 의 그림이다! < P > 그래서 손이 찾아낸 메인 그림이 흐릿해서 그림의 사이즈와 가장 큰 관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 모두 주도를 건의합니다. 최소한 7 이상, 예를 들면 72, 76, 또는 8 아, 이것도 여러 번, 우리는 사진 모호에 대해 이런 문제를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즈로 할 것을 건의합니다. 한번 해 보세요! 물론, 사실, 다양한 모바일 버전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의 이 화면 크기는 방금 가장 적합한 그림 크기의 배율 조정 알고리즘이 일치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공교롭게도 어떤 사람들은 연장판이고, 약간 자주 사용하지 않는 크기이며, 일치하는 알고리즘은 최적화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방법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 P > 다음으로 세부 정보 페이지의 크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세부 정보 페이지의 크기에 대해 아무런 개념이 없습니다. 모두 원클릭 가져오기 변환입니다. 그리고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휴대폰 끝에서 어떤 그림이 흐릿할 것 같아요. 글자가 작아져서 이런 시리즈 문제가 잘 안 보여요! < P > 자세한 내용은 당신이 제안한 75 사이즈에 따라 높이가 25 을 넘지 않는 한, 그림 높이가 요구 사항을 초과하지 않도록 하는 한, 어떤 시스템이 자동으로 비율에 맞게 조정되고, 그림 높이 변형 등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거의 모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자동 크기 조정을 도와주지 마십시오. 각 사진은 자체 설치 요구 사항 범위 내에서 잘려져 있으며, 자체 최적화 압축을 통해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명확합니다. < P > 물론, 가끔 내가 위에서 요구한 대로 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그림이 여전히 흐릿하다. 우리는 이 건의를 하고, 사이즈를 바꿔보고, 제때에 사진 높이를 다시 설정해 보고, 높이나 너비를 수정하는데, 아마도 너의 손에 있는 이동측 화면 사이즈와 딱 맞는 최적화 알고리즘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그런데 이 방법도 닭갈비가 좀 있는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의 화면 크기가 당신보다 조금 넓거나 작기 때문인가요? 같은 그림 사이즈는 크기가 다른 스크린에 대해 반드시 2 의 배수가 될 수 있습니다. < P > 마지막으로, 왜 지금의 상세 페이지들은 모두 75 을 건의해야 한다고 강조하는데, 예전에는 모두 48-62 의 폭이었는데, 예전에는 모두 애플 4s 의 천하였습니다. 62 에 해당하는데 지금은 6S 입니다. 지금은 모두 48-15 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손장난입니다. 애플의 평면 크기 화면으로 보면 사이즈도 적응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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