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차원 네트워크 무술 영웅 도움
2, 앞, 중, 후기에는 사실 명확한 구분이 없다. 보통 대략에 불과하다.
일반적으로 6 이전에도 전기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기능은 초급, 중급 기능 위주로 각 직업의 최종 기술이 거의 형성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때 강직은 KB: KB 가 높은 명중과 높은 공격을 받아 KB 자체의 적지 않은 회피와 혈량과 맞물려 거의 대적할 수 없는 직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때 FQ 도 강한 직업이다. 고반등과 고혈량의 조화가 완벽해 경갑 (특히 CB) 에 파괴적인 살상력을 갖고 있다. (실제로 CB 는 3 회전 전, 즉 분신을 배우기 전, FQ 가 거의 우회하는 부분밖에 없는 것을 보았다. 등급억압이 높거나 장비 격차가 크지 않은 한)
6~8 단계는 중기다. 고급 기술이 등장하기 시작하고 점차 형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71 안팎을 경계로 중기를 앞부분과 후단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삼전 임무는 71 급 안팎에서 이뤄졌기 때문) 으로 나눈다. 앞의 강력한 직업은 FQ: 성형의 반등과 용권, 회마의 위력이 점차 드러나면서 FQ 는 많은 직업에 악몽이었다. 특히 CB 와 SFJ 는 동급을 거의 이길 수 없었고, 심지어 2~3 급도 낮았다. 한편, 이때 QJ 도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냉빙과 화염은 이때 QJ 의 두 극단을 대표한다. 냉빙소모가 매우 낮아 빙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화염과 마음이 안정되면 큰 공격 출력을 가질 수 있다. 후단, 삼전 이후 QJ 는 기본적으로 이미 제단에 올랐다. 중갑에 현음이 있고, 6 의 소비블루는 QJ 에게 무시할 수 있어 거의 모든 파랑이 상해를 상쇄하는 데 쓰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벼운 갑옷에는 빨간 망토+냉빙이 있는데, 이때 냉빙은 이미 파란색이 전혀 소모되지 않고, 게다가 붉은 망토가 고액의 회람까지 더해지고, 경갑 직업의 1 회 수출이 높지 않아 파란색 상한선이 부족한 경우는 없다. 아마도 CB 를 형성하여 기백과 QJ 를 상대해야 약간의 승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8 이후, 기본적으로 후기이다. 각 직업의 특성이 이미 뚜렷하고 대량의 레드룩이 나타난다는 것이 특징이다. 방어는 더 이상 이전 중기만큼 낮지 않기 때문에 파격의 지위가 크게 높아졌다 (9 이후, 힘차게 파탄된 PQ 도 높은 방어의 FQ 를 상대할 때, 일부 폭행을 희생하여 어느 정도의 파격을 교환하는 것을 선호한다). 또한, 3 회전 후의 새로운 기술이 형성되어 전투를 다양화하기 때문에, 각 직업간의 절충은 종종 추측 기술을 필요로 한다. 이때 QJ 는 이미 완전히 제단에 올랐고, KB 를 제외한 다른 직업들은 QJ 에 대해 승률이 거의 없었다 (KB 도 기술을 맞춰야 이길 수 있는 가능성). 이 시점에서 QJ 는 이미 서진 () 이 있고, 빙심 () 에 정통하여 방어력이 중갑 () 직업에 못지않게 강하지만, 근골 () 을 더하면 피와 블루가 높고, 빙심 () 에 맞춰 생존력이 FQ 에 못지않다. 수출 방면에서 중갑직업에는 현음이 있고, 경갑에는 내가 있다. (등급이 높아지면 1+, 블루는 상당히 높아질 것이고, 17+ 블루는 QJ 에게 이상하지 않다. 그래서 이때 중갑을 상대하는 것도 심정+나 없이 할 수 있다. 결국 내 공격 출력은 현음보다 훨씬 높다.) QJ 를 제외하고 KB 의 천하일 것이다. 개편 후 KB 의 흡혈과 심보가 동시에 열리면서 KB 의 실력이 질적으로 향상되었다. 게다가 갑옷의 향상, 탈무, 심신의 숙달까지 더해져 다른 직업들은 이미 KB 에 맞서기 어렵다. (여기서 KB 는 혈통제를 의미하고, 몸법은 미래가 없다.) 또한 96 기술이 등장하면 더 복잡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P > 돈이 많이 들지 않으면 KB 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모든 방법, KB 는 대부분의 플레이어 (물론, 최고의 큰 R 플레이어 제외), 즉 인생 플래시 의류에 대처할 수있는 장비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비는 명중, 회피, 기술 위주로 몸법, 근골, 피를 보완해 폭파할 필요가 없다. KB 는 고공 직업에 대처할 때 탈무를 하고, 고방직업에 대해서는 갑옷이 있고, 고셈 경갑에 대해서는 정신이 있다. (이는 기본적인 생각일 뿐이지만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FQ 를 다루는 경우, 상대편이 매로 치면 단맥이 갑옷보다 낫다. 상대방이 회마를 사용한다면, 무술을 해체하는 것이 갑옷을 깨는 것보다 낫다. 상대방이 파풍을 사용하면 갑옷이 가장 좋다.) 속성은 반드시 혈제어 노선을 취해야 한다. 즉, 신체법이 장비를 만족시키는 조건 하에서 나머지는 모두 근골을 더해야 한다. 그러나 KB 가 복사본을 통과했을 때 약간의 힘이 없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무슨 문제가 있으면 다시 한 번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