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의 시작과 끝에서 발췌
작문의 처음과 끝 부분 발췌 모음집
인생에서, 일에서, 공부에서 누구나 작문을 접하거나 사용하는 것은 필연적인 일입니다. 작문을 통해 언어 구성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실수를 피하기 위해 에세이를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꼼꼼히 정리한 구성의 시작 부분과 끝 부분을 발췌한 것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문의 시작과 끝 부분 1부
1. 시작 : 이상은 훌륭하다는 것을 알지만 현실은 늘 이루기 어렵다.
끝: 이를 가능하게 하려면 여전히 끊임없는 노력과 약간의 행운이 필요합니다.
2. 시작 : 소원이 많은데, 어떤 소원이 이루어질지 모르겠어요.
엔딩: 소원을 하나씩 이루고 싶은데, 그 소원의 실현은 나 자신의 힘과 능력에 달려 있다.
3. 시작: 우주가 매우 크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그것이 얼마나 큰지는 아직 알 길이 없습니다.
결말: 앞으로는 알겠지만,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습니다.
4. 시작 :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한 명 뿐이지만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많다.
엔딩 :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싶지만 기회를 놓치면 그 사람은 영원히 그 자리에 머물지도 않을 것이고, 당신의 발자취를 따라 멈추지도 않을 것입니다.
5. 시작 : 하늘은 파랗고 물은 맑고 꽃은 아름답지만 운이 좋지 않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엔딩: 하지만 내 운이 항상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운이 좋을 때도 있고, 그 때는 아주 상냥하게 웃게 될 것입니다.
6. 시작: 돈도 많고 집도 많고 자동차도 많은 것 같아요.
엔딩: 이상은 아름답지만 현실은 늘 잔혹하다.
7. 시작: 저는 애국가이고 애국가 부르는 것도 좋아합니다.
엔딩: 나라의 흥망성쇠에는 모두가 책임이 있다.
8. 시작: 나는 평범한 사람이다. 너무 평범해서 아무도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
결말: 나는 평범함 속에서 비범하고 평범함 속에서 비범한 일을 해냅니다.
9. 시작: 시 읽기와 시 쓰기를 좋아합니다.
끝: 시는 나의 관심사이자 취미이며, 내 영혼에 없어서는 안 될 부이자 양식이다.
10. 처음: 집안일이 너무 피곤해서 하기 싫어요.
엔딩: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안일을 싫어하는 편인데, 그만큼 게으른 성격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작문의 시작과 끝 중 일부 발췌
1. 시작 : 인생의 작은 조각들, 걸림돌들, 장면들... 기억하고 감동시킬 만한 것들이 있다고 믿습니다... 시간의 복도, 인생의 사진첩을 보며 지금 나를 감동시켰던 순간들을 다시 되새기며...
엔딩: 그 순간들이 이제 느껴지게 되고, 사람들은 그 감동의 그물에 깊이 갇혀버리게 될 것이다.. .가장 여린 마음에 와닿네요. 끝없는 추억이 생각나네요...
2. 시작: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까지, 단순한 것에서 어려운 것까지… 언제나 그 경험의 과정이 깊게 각인되어 있는 것입니다. 지울 수 없는 각인이... 미성숙에서 성숙으로, 나는 더 이상 순진한 어린 소녀(개구쟁이 소년)가 아닙니다...
결말 : 성장의 길을 이제 다시 돌아봅니다. 그 여정 동안 깊고 얕은 우여곡절도 많았고... 이 모든 것이 저를 성장하게 만들었습니다.
3. 시작: 어렸을 때의 나와 지금의 나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유치하고 순수하고 성숙하고 센스 있고, 장난꾸러기고 순진하고 조심스러운 발걸음...
엔딩: 전작과 비교해 보면 성숙함의 상징이 다른 것 같다. 밝은 층으로 다시 칠해졌네요...
4. 시작 : 이성을 아는 것이 사람의 징표 아니 착한 아이입니다^...
끝: 저의 무지함을 되돌아보며 정말 반성하고 현명한 사람이 되어야 할텐데... 아니 착한 아이가 되어야겠습니다.
5. 시작: 이 세상에서는 사물의 외모만으로 사람이나 사물이 아름다운지 추한지를 판단할 수 있나요? 어떻게 볼 수 있나요?
결말: 볼 수 있는 것은 사람이나 사물이 아름다운지 추한지는 그 사람이 타고난 외모와 관련이 있지만 사람이나 사물의 아름다움과 추함은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겉모습에 따라 달라지죠... 이 두 가지를 통해 아름다움과 추함은 이런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6. 시작: 모든 사람은 어떤 일에서든 자신의 성공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지만, 그 기쁨 뒤에는 더 많은 노력이 있습니다...
끝: 나는 갈망합니다. 성공했고, 이를 위해서는 내 노력이 필요하다고 더욱 믿습니다! 맨손으로 무턱대고 상상하는 것보다...
7. 시작 : 인생은 힘들게 얻은 것이기에 의미와 가치, 잊을 수 없음이 그림에 다채로운 색을 더해줍니다 ^^... p>
끝: 의미 있고 잊을 수 없는 내 삶은 더 이상 맛없지 않습니다.
01.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추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고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켰다. , 야망으로 가득 찬 Tao Yuanming은 여유롭게 남산을 산책하며 포도주를 마시고 국화를 따고 있습니다. ...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습니다. 비록 몸이 말가죽에 싸이고 영혼이 연기 속에 사라져 버린다 해도 그것은 영웅적인 선택이었다. , 긴 에이커를 경작하는 것은 우아한 선택입니다. 선택을 통해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성취를 이룰 것이며, 현자들의 이주는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8. 시작 부분에는 "방황하고 외로울 때마다 강하고, 상처받을 때마다 눈물 흘리지 않을 것이다"라고 오늘은 보이지 않는 노래 'Invisible'을 불렀다. 나는 결코 노래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남들이 이 살짝 슬픈 노래를 부르면 나는 항상 그 노래를 방해하고 슬픈 분위기를 줄이기 위해 행복한 노래를 집어들곤 했다. 왜냐하면 나는 이 세상을 슬픔으로 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오늘 나는 인생의 우여곡절에 대해 불평하고 싶지 않고 단지 그 속에서 강해지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엔딩: 강한 의지, 강한 신념, 강한... 모든 것이 우리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작문의 처음과 끝부분 발췌 3부
1. 내 마음속에는 우리 엄마가 위대하다. 그녀는 순수하고 친절하며 상냥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어머니에 대해 불만이 있었고 어머니가 이웃과의 관계에서 위선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 루시가 사라졌습니다. 이 동갑내기 미국 아이는 우리 사이의 잊지 못할 우정을 안고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작은 파란 눈, 황금빛 곱슬머리, 통통한 작은 얼굴이 내 기억 속에 자주 등장합니다.
3. 젊음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들어진 감로입니다. 그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젊음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열망으로 짜여진 무지개입니다. 그것은 찬란하고 찬란합니다. 영원한 끈기와 강인함으로 쌓은 철벽은 금처럼 난공불락입니다.
4.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밀려드는 강물의 바닥일 뿐입니다. 믿음은 맹렬한 불입니다. 인도하는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를 항해하는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며, 믿음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5.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적인 도랑을 추적하십시오. 추 박사는 강변에서 명상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우 황제는 야망에 가득 찬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켰습니다. 남산을 유유히 돌아다니며 술을 마시고 국화를 따고... ...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설령 아첨하고, 욕을 먹고, 멸시를 받아도 그것은 그들의 몸이 퍼지게 두지 않을 것이었다. 말가죽을 두르고 영혼을 연기 속에 잃어버린 것은 영웅적인 선택이었습니다. 비록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것이 부족하더라도 그들은 기꺼이 긴 땅에서 농사를 짓고, 이것은 우아한 선택입니다. 선택을 통해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성취를 이룰 것이며, 현자들의 이주는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6.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7.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맑은 샘으로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무패의 꽃이라면 마음에서 솟아오르는 태양으로 빛나야 합니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아주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8. 달빛이 빛날 때 가장 맑은 잔을 마시고, 여운이 내릴 때 가장 따뜻한 한 줄기를 품는다. 뜨거운, 나는 무성하고 향기로운 풀 한 조각을 집어들고, 장수 동안 가장 빛나는 무리를 선택할 것이며,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할 것입니다.
9. 인생이 장엄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은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능력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질 것입니다. (밑줄 친 부분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10. 인내는 천 마일의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축되는 것입니다. 조금씩 쌓아가야만 시작이 없는 장엄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앞에서는 끝이 없고 뒤에는 끝이 없다. 끈기는 봄 누에를 에워싸고 조금씩 인내하면 고치에서 벗어나 다시 빛을 볼 수 있다. 항해만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다.
11.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해주고, 사막에 나타난 봄은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보게 만든다. 다시 삶의 희망, 사랑은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영적인 위안을 주는 밤하늘에 떠 있는 노래입니다.
12.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고,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월을 떠나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을 뚫고 흘러 바다에 합쳐지고 유한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는 오만하고 완고한 "장군은 주인이 없고 사람은 자기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 Rong, 산과 강은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흐름, 화려 함, 화려 함, 연기와 구름을 무시하는 굴욕, Han Xin; 가랑이 아래 눈 밑의 소나무는 마치 나타난 불멸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이 넓고 질식하여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13.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이 바로 미국의 경제학자 새뮤얼슨(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줄어들고 행복은 커진다. 이는 중국의 옛말인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라'와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살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14.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도 있고 작은 개도 있다. 작은 개는 큰 개 앞에서 당황해서는 안 된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며,
15.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겉모습을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차분함이다. 주변에 대한 불평을 마침내 멈춘 분위기, 소음을 무시한 미소, 극단을 씻어낸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의 견고함, 일종의 높이.
16. 사랑에는 때로는 영원한 사랑에 대한 엄숙한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심한 배려와 인사가 필요합니다. 사랑에는 때로는 나비 연인의 비극이 필요하지 않지만 암묵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사랑, 때로는 남성과 여성의 추종자가 필요하지 않지만 서로의 지원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17. 인생이 너무 많은 고난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세상에는 우여곡절이 너무 많습니다. 바다가 출렁이는 파도를 잃으면 사막도 거친 춤을 잃습니다. 날아다니는 모래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두 지점과 한 줄의 순조로운 항해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비참해질 것입니다.
18. 꽃, 홀로 피어나는 것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젊음이 나무라고 해도 봄은 화려한 세상이어야 하지만, 한 그루의 나무는 결코 키가 크고 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바람과 모래를 막아주는 초록의 만리장성.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일지라도, 외로운 돛이 먼 거리를 항해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나는 안다.
19. 인생은 평범한 것을 받아들이지 않고, 멋진 것만을 모으는 것이 아니라, 성공이든 실패든 하나의 공백도 남기지 않는 완전한 과정이다. 인생은 리허설이 아닙니다. 잘 되지 않으면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한번 통과하면 뒤돌아볼 수 없습니다. 20. 한번 해보세요 - 펭귄처럼 해변에 조용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참매처럼 날아다니며 끈질기게 쫓아다닙니다 4
1. 우정
시작: 현대의 우정은 매우 강하고 깨지기 쉬우므로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우정의 양도 불가능성으로 인해 책은 서로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같은 사람과도 다른 우정은 없을 것입니다. 우정은 점점 더 깊어지는 터널입니다. 잊을 수 없는 우정은 증오와 같습니다.
결론: 역사에 남을 것은 아닙니다. 한 푼도 아깝지 않은 관심사지만, 관계의 진실성과 성실함은 우리를 진정한 감정에 예민하게 만들어주고, 내 눈에서 구름이 걷히고 기분이 다시 밝아지게 해줄 것입니다.
2. 단결
시작: "단결은 힘이다"라는 노래를 들을 때마다 항상 감동이 넘칩니다. 특히 XX 사건 이후에는 더욱 깊은 경험을 하게 됩니다.
p>끝: 한 방울의 물은 흙에 스며들면 사라지지만 강으로 모이면 끊임없이 흐른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한 사람은 많은 어려움 앞에서 늘 약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가 뭉치면 수많은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3. 관용
시작: 관용은 인간 삶의 최고의 미덕입니다. 관용에는 인간의 영혼이 담겨 있기 때문이고, 관용에는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이며, 관용에는 넓은 마음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관용은 인간 감정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이 감정은 마음 속의 얼음을 녹일 수 있습니다. 관용이 부족하면 성격이 위대함에서 평범함 이하로 악화됩니다.
끝: 삶은 종종 복잡하고 지루할 때가 많습니다. 관용은 물과 같아서 여과된 뒤에 순수해진다. 관용은 불과 같아서 불타면서 점점 더 투명해지며, 이 시적 관용 때문에 생명이 예술이 되고 생명이 영원해진다.
4. 용서
시작: 용서는 서로의 오해를 희석시키는 차 한잔과 같고, 이해는 사람들을 갈라놓는 얼음을 날려버리는 봄바람과 같습니다. 이해는 차가운 자두와 같아서 영혼의 봄의 따뜻함을 나타냅니다. 이해는 한 번도 만나지 못한 감정을 빛나게 만드는 무지개입니다.
결말: 죽은 자들은 이러하고, 역사의 물결은 왕조의 원한과 원한을 씻어 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단결, 진보, 화합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 평온함과 공허함을 유지하고, 모든 말과 표현으로 사람들에게 이해를 보여주고, 다른 사람들이 이해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이해가 있으면 사회는 진보할 것입니다.
이해가 있으면 인류는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5. 이해
시작: 이해는 우정의 결정체입니다. 이해는 신뢰에서 피어나는 꽃입니다. 오해는 작은 결점으로 변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상호 이해는 모두가 소유한 이 집을 더욱 풍요롭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엔딩: 오해도 이해로 물들어 언젠가는 아름다운 꽃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6. 나눔
시작 : 외로운 삶 속에서 당신의 마음 속 소리없는 목소리를 들어줄 사람은 누구일까요? 미래를 보면 누가 당신의 눈에 담긴 설렘을 고맙게 여기겠습니까? 산은 푸르고 물은 가득하다. '산이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를 부르면 산이 흔들리고 파도가 휘몰아친다. 그래서 Yu Boya와 Zhong Ziqi는 서로를 만나고 알게 된 느낌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인생에 자신감을 갖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결말: 나눔은 형제애의 상태입니다. 나누는 법을 배우면 살아가는 법도 배우게 됩니다.
나눔은 일종의 생각의 깊이입니다. 깊이 생각하면서 친구의 아픔을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나눔은 삶에 대한 믿음입니다. 나눔을 이해하면 존재의 의미도 이해하게 됩니다.
행복을 나누고 아픔을 견디는 것. 다른 사람들과 무언가를 공유할 때, 당신의 어깨에는 무거운 책임이 있습니다. 그를 더 행복하게 만들고, 모든 고통을 사라지게 하고, 햇살이 당신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하세요. 작문 5장의 시작과 끝에서 발췌
1. 이 책을 처음 본 것은 몇 년 전, 제가 어리고 천박했던 시절이었습니다. 세상에 어떤 슬픔이 있는지 모릅니다. 나는 서둘러 페이지를 넘겼는데, 어쩌면 그것은 사춘기의 반항심이었을지도 모른다. 당시에는 크게 칭찬받았던 것들을 일축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많은 찌꺼기의 귀찮은 고통에서 벗어났지만 본질을 많이 놓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이런 심오한 작품은 당연히 매우 미묘하고, 줄거리도 무협소설이나 단편소설처럼 긴장감이나 우회적이지 않다. 이런 편견 때문에 나는 이 작품을 깊이 있게 읽을 기회를 잃었다.
2. 어린 독수리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보며 둥지에서 먹이를 기다리고 있을 때 이미 꿈을 품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 흰 구름과 함께 춤추는 말이 되는 것, 울타리에 쉬고 고개를 들고 쉭쉭 소리를 내는 말은 이미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황야를 질주하고 세계를 질주하는 것입니다.
3. 얼음과 눈으로 뒤덮일 때 우리는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불이 필요하고, 어두운 밤이 끝이 없을 때 우리는 미래가 불투명할 때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작은 별빛이 필요합니다. 따뜻함을 지켜주는 항해등... 사계절은 환생하는데, 마음에서 걸러지지 않는 것은 걱정과 슬픔이고, 발에서 떼어낼 수 없는 것은 고난과 아픔이다. 추운 날, 바람 속에 서서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4. 바다는 거대한 파도의 일렁임을 잃으면 위엄도 잃게 됩니다. 사막이 지면 날아다니는 모래의 거친 춤은 그 장엄함을 잃습니다. 인생이 진정한 길을 잃으면 그 의미도 잃습니다. 작문의 시작과 끝에서 발췌 6
1. 화창하고 건강하며 낙관적인 아들은 아버지의 눈에는 독립적이고 총명하며 관대하고 친절한 아들입니다. 남자 친구의 눈에는 여자가 '가장 매력적인 사람'이고, 동료들의 눈에는 강하고 용감하며 두려움이 없는 군인이 '가장 매력적인 사람'이다. 나에게 묻고 싶다면 '가장 매력적인 사람'은 누구인가? 정답은 이 세상에 사는 모든 사람입니다.
2. 사마천은 침대 끝에 앉아 눈을 감고 오랫동안 침묵했다. 가슴이 격렬하게 오르락내리락했고, 동방의 손가락은 하얗게 떨렸다. 감옥 밖에서 소리가 들렸습니다. "사마천, 생각해 보셨나요?" "나는 당황하지 않고 사형을 받아들일 의향이 있습니다." 도와주지만 눈물을 흘립니다.
3. 우리의 마음은 자신도 모르게 자연과 멀어져 왔습니다. 자연이 화면 속의 디지털 유령으로 변할 때, 그것은 우리의 마음에서 멀어지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인지하는 능력이 결여된 건조하고 기계적인 생명을 남깁니다. 진정으로 자연 속에서 방황하고 싶다면 마음을 자연으로 유배시켜 시골, 울창한 숲, 산, 시냇물, 먼 지평선에 흐르게 하면 됩니다. 마음이 자연과 가까워지면 자연이 다가옵니다. ..
4. 중국 유교에서 중요한 이념인 '조화'는 모든 면에서 단결과 조화를 요구한다. 현재 사람들은 자연을 경험하는 전통적인 방식을 임의로 버릴 수도 없고, 추세에 저항할 수도 없다. 과학 발전의. 그러므로 인간의 과학과 자연의 조화로운 융합이 필요한 것은 대중적인 별 관찰 활동과 마찬가지로 첨단 망원경을 사용하여 먼 별을 관찰하는 사람들도 밤에 산에서 시원한 바람과 매미 지저귀는 소리를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믿게 되어 기쁘다"!
5. 평온함을 얻고 행복을 느끼기 위해 자연을 포용하세요. 하늘과 구름과 그림자를 바라볼 때, 흐리거나 맑거나 비가 오거나 눈이 오든 시야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볼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며 산의 작은 자부심을 보는 것은 일종의 "작은 행운"입니다. 집에 혼자 앉아 어떻게 이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까?
6. 구쳉(Gu Cheng)은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풀이 씨앗을 품고 있다/바람이 풀을 흔든다/우리는 조용히 서 있다/말하지 않는다/매우 아름답다."
“사실 자연을 품을 때 왜 꽃과 새의 이름을 알아야 할까요?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를 들으며 꽃향기를 맡는 것만으로도 벌써 아름답지 않나요? 풀이 자라고 꾀꼬리도 날아요. , 구름이 굴러 다니고 휴식을 취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가지와 잎이 시들고 계절이 바뀌며 자연에는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이있는 한 언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체 성장 법칙이 있다는 것입니다. 자연이 아름답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