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구가 나에게 이 설정에 대해 아는 사람이 몇 명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자수는 패턴메이킹이라고도 불리며, 카드, 테이프, 디스크 등을 펀칭하거나 디지털 처리를 통해 패턴을 준비하고, 자수기나 자수틀에 필요한 다양한 움직임을 유도하거나 자극하여 자수를 완성하는 과정을 말한다. 디자인을 하세요. 이 프로세스의 디자이너는 패턴 메이커입니다. 이 용어는 종이 테이프에 구멍을 뚫어 스티치를 기록하는 기계식 자수 기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기계식 자수기든 전자 자수기든 스티치를 기록하는 목적은 자수기가 해당 동작을 인식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수평 및 수직 막대에 연결된 바늘, 기계적 수단, 마우스 또는 보다 현대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패턴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지점을 기록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목차 바늘 방법 스테일 스티치, 블랫 스티치, 런닝 스티치, 언더레이, 프렌치 도트, 빈 스티치, 프렌치 노트, 스윙 스티치(위글/위클 스티치) 페스툰 스티치 ROSELI E형 스티치(피코) 스파이럴 스티치(스노클) 쁘띠 포인트 스티치(geflect syitching) 체인스티칭 · 자수 · 컬러자수 · 스티치자수 · 조각자수 · 아플리케 자수 · 못실자수 · 크로스스티치 · 화려한 벨트자수 · 포크실자수 수건자수 레이저자수 패턴메이킹 포맷 국내외 컴퓨터자수 공항공법 스티치 방법 좁은 스티치(스틸 스티치) 블랫 스티치 런닝 스티치 밑받침 프렌치 도트 빈 스티치 프렌치 매듭 위글/위클 스티치 꽃줄 스티치) ROSELI 바늘 E 스티치(피코) 나선형 스티치(스노클) 쁘띠 포인트 스티치(게플렉트 시칭) 체인 스티치(체인 스티치) ) 자수방법·자수·색자수·봉대자수·조각자수·아플리케·못실자수·십자수·화려한 리본자수·폭사자수 타올자수 레이저자수 패턴제작 형식 2018년에도 패턴제작의 기본방식은 변함이 없다 .국내외 컴퓨터 자수의 공항 확장 방식은 변함이 없습니다. 6 이미지를 원본 크기의 두 배로 인쇄해야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도면은 일반 크기의 6배보다 작지만 이로 인해 부정확성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기기에 자수된 패턴과 같은 방향으로 디지타이징 보드에 그림을 놓고 일직선으로 배열하세요. 작업할 때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패턴메이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로프팅을 연구하고, 시작점을 계획하고, 로프팅 경로를 계획하고, 색상 변경 순서와 점프 스티치 등을 배열하는 것입니다. 위의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그러면 작업을 재작업하거나 파기하는 일이 줄어듭니다. 또한 패턴에 필요한 바늘의 밀도를 계획하십시오. 즉, 패턴의 일반적인 개념을 염두에 두십시오. 확대된 도면은 스케치의 정확한 사본이어야 합니다. 패턴 메이커는 이 이미지를 특정 기계의 기계어로 변환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전체 제작과정에서 패턴메이커의 실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디자이너의 생각을 표현하고 자수의 품질과 외관을 보장해야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적절한 스티치 수로 스케치를 적절하게 확대하고 적절한 장력으로 기계에 천을 올바르게 펼치는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패턴메이커의 역할은 다이아몬드 커터의 역할과 유사하다. 그의 기술에 따라 최종 작품의 운명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실패인가? 아니면 영원히 빛날 것인가? 디자인에서 발생하는 모든 새로운 문제는 먼저 해결되어야 합니다. 패턴 제작자가 끊임없이 제시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는 다양한 문제가 제기되고 해결되면서 점차적으로 이를 자수에 적용하거나 기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예: 색상 변경, 장력 조정, 구멍 조각, 구멍 제거, 자수 속도 또는 필요할 수 있는 기타 기능. 또한 자신이 만든 도안을 설명하고, 자수 순서를 바로잡고, 땀수를 가감하고, 필요하면 보상도 해줘야 한다. 그리고 이는 경험을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패턴메이킹은 기계적인 드로잉, 1-2-3-4 등 아무 느낌 없이 쓰는 작업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아직 견습생일 뿐 아직 자수를 예술로 창조하지 못한 것입니다. 스케치가 정확하게 이루어지면 멀티 헤드 기계가 패턴을 만드는 것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기계는 원단의 더 작은 영역을 따라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패턴 제작자는 스티치 보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디자인을 올바르게 따를 수 있습니다. 기계를 장기간 사용하여 일부 부품이 마모된 경우에만 보상이 필요합니다. 두 명의 패턴 메이커가 똑같은 방식으로 패턴 제작을 완료할 수는 없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를 합니다. 그러나 따라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이 있습니다. 자수되는 직물이 편직물이거나 직조된 경우 기계에 펼칠 때 장력을 받는 다양한 형태의 재봉에 다르게 반응합니다.
천은 둘레를 통해서만 자수틀에 고정되기 때문에 천에 스티치가 미치는 영향에 따라 균형을 조정해야 합니다. 천을 후프에 걸면 천이 스티칭에 덜 반응하지만 셔틀 기계에서는 프레임이 더 클 때, 특히 원주가 1인치보다 클 때 이 효과가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 니트 원단에 패턴을 만들 때 인쇄된 패턴에서 큰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최종 패턴을 원래 패턴과 동일하게 유지하는 것은 주로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가능한 문제는 측설 중에는 당분간 발견되지 않습니다. 니트의 결 방향에 따라 바늘의 반응이 달라집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바늘은 같은 크기의 위쪽과 아래쪽 바늘과 다르게 보입니다. 원래 설계와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직물은 펠팅 바늘에 크기 방향성뿐만 아니라 실 끊김, 실 걸림 및 바늘 부러짐이 발생할 수 있는 양방향의 조화로운 움직임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패턴 제작자는 원래 패턴을 따르는 것 외에도 레이스를 겹치는 방법, 다른 스티치를 방해하지 않도록 점프 스티치를 설정하는 방법, 잘린 가장자리를 깔끔하게 유지하는 방법, 리본과 가리비를 연결하는 방법, 점프 스티치를 잠그는 방법 등도 알아야 합니다. 또한 그는 인쇄한 패턴이 지정된 범위를 초과하지 않는지, 모든 색상이 적절한지, 패턴 메이커의 실이 잘 꿰어져 패턴 제작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교정기입니다. 기계에 올바른 천을 펴고 올바른 실(색상 포함)을 끼우는 것은 패턴 제작자가 작업을 완료하는 기본입니다. 대부분의 기계 기계에는 1야드 교정 기계가 함께 제공되며 일부 다중 헤드 기계에도 단일 바늘 교정 기계가 함께 제공됩니다. 컴퓨터의 출현으로 이러한 장치는 실용적이지 않은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더 이상 샘플을 얻기 위해 실용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하여 패턴을 만들 때, 패턴 제작자는 모니터나 플로터를 사용하여 패턴 제작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턴 제작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멀티 헤드 기계용 샘플을 생산하기 위해 단일 헤드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동일한 라인을 사용하여 정확한 샘플을 생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테이프에 저장된 정보를 확인하고 고객이 볼 수 있는 샘플을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크기 2.5 이상의 교정 기계가 존재하지만 가격이 매우 비싸고 대부분의 자수 회사는 고객에게 정확한 샘플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 기계를 사용합니다. . 패턴 패턴은 모니터(CRT)에 표시하거나 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으며 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수 놓은 개체는 실로 짠 또는 땋은 메쉬 직물입니다. 프레임에 펼치면 전체 너비와 길이가 10~21야드까지 펼쳐집니다. 다양한 원단이 자수틀에 펼쳐졌을 때 장력에 따라 다르게 반응합니다. 천의 네 면이 장력으로 자수틀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 효과로 인해 크기, 밀도 및 바늘 움직임으로 인해 천 자체가 약간 변형됩니다. 바늘의 각 실의 장력은 밑실의 장력과 동일하다고 가정합니다. 기계가 자수를 준비할 때 프레임 위에 천을 적절하게 펼치고 적절한 장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개의 바늘이 분당 수회 속도로 동시에 원단을 통과하는 것을 고려하면 실의 장력 작용에 따라 앞뒤로 씰룩거리며 지속적으로 장력과 당기는 힘을 발생시키며 부분적으로 원단에 작용하여 자수를 하고 싶은 대상에 작용하는 것, 스타일적인 측면에서도 이 효과가 크다. 패턴 제작자가 고려해야 할 다음과 같은 질문도 있습니다. 자수틀 위에 천을 얼마나 늘려서 펼쳐야 하는가? 어떤 변형이 예상되나요? 스티치는 얼마나 작을 수 있습니까? 그에 따라 선이 어떻게 움직일까요? 이 특수 기계를 자수에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디자인한 패턴에 어떻게 반응할까요? 큰 스티치가 가공 중에 약간 작아졌나요? 패턴이 가로로 자수되어 있나요, 아니면 세로로 자수되어 있나요? 스티치를 작게 해서 조금 더 길게 만들 수 있는 보상이 있나요? 자수틀이 움직이면 바늘과 실이 부러지나요? 원단에 베이스 스티치가 필요한가요? 천의 위쪽에 있나요, 아니면 아래쪽에 있나요? 베이스 패브릭이 패브릭과 함께 프레임 위에 펼쳐져 있습니까, 아니면 그 위에만 펼쳐져 있습니까? 천을 얼마나 촘촘하게 펼쳐야 하나요? 종이 테이프를 펀칭하여 기계에 넣은 후에는 패턴 제작자의 작업을 평가할 차례입니다. 자수된 품목이 원하는 것과 다를 경우 수선하거나 다시 제작해야 합니다. 경험은 이 과정에서 최고의 스승이다. 스티치 때로는 서로 다른 자수 스티치를 눈으로 구분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아래는 평평한 표면에 자수된 모든 스티치에 대한 디자인의 확대 버전입니다. 모든 스티치는 한 영역에 자수되지만 컴퓨터 자수를 위한 도면의 경우 필요한 스티치 수를 포함해야 합니다. 동일한 패턴을 만들기 위해 다른 스티치를 사용하면 자수 디자인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이 스티치는 크거나 작을 수 있으며 여러 스티치를 결합하여 자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티치는 한 동작만 보여주고, 두 번째 동작은 물론 자수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동작까지 가정합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스티치가 하나의 직선을 자수하는 것처럼 함께 그려지기 때문에 패턴이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스틸 스티치 앞뒤로 매우 좁은 스티치(지그재그 스티치)입니다. 스케치에서는 직선 또는 곡선의 얇은 선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세게 꿰매고 난 후 다듬어진 가장자리가 상대적으로 튼튼하고 튼튼하기 때문에 헤밍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가리비를 덮기 위해 좁은 스티치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가리비를 보강하기 위해 스티치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위로 잘라낸 후 가장자리에 좁은 스티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며, 넓은 스티치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림의 점선과 점선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려지지 않는 리턴 스티치를 나타냅니다. 좁고 각진 스티치는 스티치 수가 적고 꽃줄기 및 기타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블래트 스티치는 새틴 스티치라고도 하는 1/8"보다 넓은 폭이 좁은 스티치입니다. 넓은 좁은 스티치와 덩굴선(잎), 점 또는 한 영역에 촘촘하게 채워진 패턴의 일부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큰 바늘은 처음에는 자수 부분이 빡빡하고 나중에는 느슨해지며, 종종 옷을 장식하거나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방향을 고려하지 않고 촘촘함을 나타내지 않는 임의의 형태의 스티칭. 스티칭과 스티칭의 효과는 선만 보이고, 너비는 사용된 실의 너비와 같습니다. 패턴 디자인에 하나의 스티치만 사용하지 않는 한 단일 스티치는 그림자, 배경 또는 기타 효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싱글 스티치의 길이를 설정하지 않으면 그림에 나타납니다. 가벼운 천에 자수를 할 때나 무거운 천에 거친 실을 사용할 때 싱글 스티치를 사용하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바늘이 아주 좋고, 가볍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패턴 제작 과정에서 밑줄도 입체감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레이스를 패턴화할 때 윗부분 스티치보다 밑부분 스티치가 더 많이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밑줄 스티치의 네트워크 구조입니다. 바늘은 밑줄이 없는 플랫 지그재그 스티치입니다. 좁은 스티치의 시작 부분에 베이스 스티치가 없으면 좁은 스티치를 자수하더라도 틈이 생깁니다. 검정색 천에 흰색의 좁은 스티치로 형성된 패턴은 1~2개의 싱글 스티치가 필요하며, 하단 스티치를 추가하여 자수의 모습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뱃지를 자수할 때 뒷면 스티치는 테두리를 보강하고, 원단에 패턴을 '조각'하는 역할을 합니다. 원단에 장력이 가해지면 원단의 질감이 변형될 수 있기 때문에 패턴 안쪽에 밑줄을 인쇄하고 밑줄 위쪽에 커버 스티치를 하여 이런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패턴에 필요한 기본 스티치 수는 스케치에 표시될 필요가 없습니다. 좁은 스티치 옆의 숫자는 패턴 제작자가 기본 스티치를 몇 번 사용해야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3x는 3주를 의미합니다. 밑땀 3열; 사이드 스티치 자수시 패턴 형성에 필요한 밑땀수를 패턴 가장자리나 안쪽에 12로 표시할 수 있는데, 이는 만족스러운 디자인 결과를 얻기 위한 총 땀수임을 의미합니다. (움직임) 프렌치 도트는 최소 5개의 단바늘 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줄에 5개의 선을 십자 모양으로 넣어 일정한 두께의 자수를 만드는 것입니다. 스티치가 많을수록 포인트가 더 볼록해집니다. 레이스를 자수할 때 "로프트" 효과를 내기 위해 작은 프렌치 도트가 약간 큰 도트 위에 겹쳐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지점은 일반적으로 시작점과 끝점이 같은 지점에 있도록 홀수 스티치입니다. 프렌치 포인트는 중간 무게의 원단과 레이스에 잘 어울립니다. 빈 스티치(Bean 스티치): 빈 스티치는 선택한 방향으로 앞뒤로 스티치를 실행하는 작업을 포함하며, 마지막 스티치는 그 자체를 통과하고 시작 지점으로 직접 돌아갑니다. 스티치가 많을수록 입체감이 강해집니다. 디자인에서는 서로 연결되어 다양한 패턴을 형성하고 다양한 자수 효과를 만들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로스 스티치 크로스 스티치는 행이 X 모양을 형성하거나 정사각형 내부에 십자형 기하학적 패턴을 형성하는 일반적인 빈 스티치 동작입니다. 이 자수 효과는 여성용 셔츠에 매우 인기가 있으며 농민 자수 스타일을 모방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프렌치 매듭(프렌치 매듭) 매듭 중앙에 작은 점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 매듭 크기의 절반을 차지하며, 그 주변의 빈 스티치가 단추처럼 솟아오른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시작점과 끝점은 동일한 지점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화로운 패턴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중간 무게의 천에는 프렌치 매듭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글/위클 스티치는 절단을 안내하기 위해 거친 좁은 스티치를 형성하기 위해 좁은 지그재그 스티치로 수 놓은 일련의 단일 바늘입니다. 레이스 패턴을 걸 때 자주 사용되며, 레이스 자수 시 레이스 배경을 형성하는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람이 잘 통하는 효과를 내며 일반적으로 기본 레이스 패턴 위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꽃줄 스티치: 이 스티치는 절단된 가장자리를 강화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가위로 절단한 부분에 강한 가장자리를 만듭니다. 이 스티치 방법을 사용하면 가장자리를 덮기 위해 별도의 좁은 스티치를 사용할 때 좁은 스티치와 자수를 결합하는 과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섀도우 스티치를 자수할 때는 반드시 베이스 스티치를 사용하세요. ROSELI 바늘 바늘을 서로 조합하여 제작하는 바늘 방식으로 강한 입체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중심점을 먼저 자수한 후, 1/5 패턴마다 한 스티치로 따로 패턴을 만들어줍니다.
일반적으로 프리즈와 프릴에 사용됩니다. 중간에서 두꺼운 직물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자형 스티치(피코) 이 스티치는 단일 바늘로 이루어져 있으며, 천의 절단된 가장자리 부분에 일정 간격으로 배치됩니다. 이 스티칭 방법은 잘린 가장자리의 가장자리를 강화할 수 있으며, 패턴을 조정할 때 패턴이 이동하지 않도록 멀티 헤드 기계에서 아플리케의 가장자리를 재봉하고 강화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나선형 스티치 (스노클 스티치) 이 스티치는 밑 스티치가 없는 싱글 스티치나 좁은 스티치 등 기본적인 스티치를 사용하여 중앙으로 비틀어서 나선을 형성한 다음 스티치 사이의 중앙에서 시작하여 바로 스티치를 만듭니다. 바늘을 나선형의 바깥쪽 가장자리로 다시 이동합니다. 쁘띠포인트바늘은 동일한 방향의 콩바늘이 연속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콩바늘을 연결하는 스트로크 바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촘촘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이 기하학적 형태의 스티칭은 많은 식물 패턴에 사용됩니다. 콩침술은 보통 3, 5, 7동작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촘촘한 스티치는 매우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자수를 만들어 신발과 핸드백에 자주 사용됩니다. 하나의 바늘로 이루어진 바늘방식으로 일정한 기하학적 형태로 나타나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콩잎을 추가하면 또 다른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4번째 땀을 이전 4번째 스티치 지점에 통과시켜 실을 반대 방향으로 당겨서 작은 구멍을 만듭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스케치처럼 패턴을 뒤집어 반대쪽을 향하게 하여 같은 지점을 통과하는 반대 방향으로 4개의 스티치를 만듭니다. 장력이 맞으면 작은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천에 자수하여 여성 속옷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충전침(geflect syitching) 특정 부위를 느슨하게 채우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단일 바늘로 패턴의 윤곽을 잡은 후 채우기 바늘로 채워 윤곽을 강화합니다. 이 스티치는 가벼운 천, 여성 속옷, 이불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체인 스티치는 싱글 스티치의 또 다른 형태로 코넬리 재봉틀에서 한 스티치를 반복하여 형성할 수 있습니다. 자수는 실이 두꺼운 커튼과 가구 직물에 아름답게 적용됩니다. 자수방법·자수 흔히 '자수'라고 하는 것으로, 이미 가공된 원단에 바늘을 이용하여 실을 이끌어 도안 요구사항에 따라 실을 뚫고, 바늘을 움직여 자수실을 다양한 무늬와 색상으로 정리하는 기법이다. · 컬러 자수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색상의 자수 실을 사용하여 패턴과 패턴을 제어하는 자수 기법을 말하며, 평평한 자수 표면, 풍부한 스티치 기술, 미세한 스티치 및 밝은 색상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자수의 컬러 바리에이션도 매우 풍부하며, 실로 씌어져 있으며, 다양한 색상의 자수실이 겹쳐지고 병치되고 엇갈리면서 화려하고 눈길을 끄는 색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특히, 투관침 방식은 문양의 색상의 미묘한 변화를 표현하는 가장 독특한 방식으로, 색상의 색조가 어우러져 중국 전통 회화의 표현 효과를 줍니다. · 줄기 자수의 주요 특징은 먼저 두꺼운 실이나 면을 베이스로 하여 패턴을 부풀게 만든 후 자수실로 자수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평자수 스티치를 사용합니다. 자루자수는 문양이 아름답고 우아하며 입체감이 풍부하고 장식성이 뛰어나며, 소주자수에서는 볼록자수라고도 한다. 표지자수는 국화, 매화 등 작은 무늬나 꽃잎이 좁은 꽃에 수놓기에 적합하며, 일반적으로 단색실로 자수한다. · 루공자수라고도 알려진 조각자수는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고 매우 독특한 효과를 지닌 자수 방법이다. 가장 큰 특징은 자수 과정에서 패턴의 필요에 따라 구멍을 다듬고 잘라낸 구멍에 다양한 패턴 조합을 다양한 방식으로 자수하여 자수 표면에 자유롭고 넉넉한 단단한 꽃과 절묘한 꽃. 하늘, 가상과 현실의 아름다운 꽃은 흥미로 가득합니다. 자수가 우아하고 절묘합니다. · 아플리케 자수라고도 알려진 아플리케는 다른 직물을 자르고 옷에 꿰매는 자수 형태입니다. 중국 소주(蘇州) 자수의 고집 자수도 이 범주에 속한다. 자수 방법은 패턴 요구 사항에 따라 아플리케 천을 자르고 자수 표면에 붙이는 것입니다. 아플리케 천과 자수 표면 사이에 면이나 기타 재료를 삽입하여 패턴을 부풀려 입체적인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 붙여넣은 후 다양한 스티치를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잠급니다. 아플리케 자수 방법은 간단하고 패턴은 주로 블록 표면이며 스타일은 독특하고 우아합니다. · 판자수 또는 실자수라고도 불리는 못실자수는 의류나 직물에 다양한 리본과 실을 특정한 패턴에 따라 수놓는 자수방식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못 박기 방법에는 노출 못 박기와 숨겨진 못 박기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자의 스티치는 실 줄기에 노출되고 후자의 스티치는 실 줄기에 숨겨집니다. 못실 자수는 간단한 자수 방법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장식 스타일은 우아하고 관대합니다. 최근에는 기모노에 널리 사용됩니다. 비드 자수라고도 불리는 스팽글 자수는 속이 빈 구슬, 구슬 관, 인공 보석, 반짝이는 스팽글 등으로 만들어지며, 보석으로 장식되어 눈부신 효과를 내기 위해 일반적으로 무대 공연 의류에 사용됩니다. 의류에 아름다움과 매력을 더해주며, 신발갑피, 핸드백, 보석함 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 십자수라고도 불리는 십자수는 서민들 사이에 널리 퍼진 전통 자수 방법입니다. 스티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즉, 원단의 경도와 위사 방향에 따라 같은 크기의 대각선 크로스 스티치를 디자인에서 요구하는 패턴으로 배열합니다. 스티치 기술의 특성으로 인해 십자수 패턴은 일반적으로 모양이 간결하고 구조가 엄격하며 대칭 레이아웃 패턴 스타일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적인 스타일의 패턴도 있으며 테마는 대부분 자연의 꽃과 식물입니다. 십자수는 민속 장식 스타일이 강합니다. · 플랫리본자수라고도 불리는 화려한 리본자수는 리본을 자수실로 사용하여 원단에 직접 자수를 놓는 방법입니다. 아다이 자수는 부드러운 광택과 풍부한 색상, 시선을 사로잡는 입체적인 패턴을 지닌 참신하고 독특한 형태의 기모노 장식입니다.
끈자수는 자수에서 매우 독특한 카테고리로, 자수방법은 문양의 부분에 따라 먼저 원단에 날실과 위사를 일정량 뽑아낸 후, 천에 남은 천비단을 이용하여 자수를 놓는 방법입니다. 실을 땋아 규칙적으로 묶어서 구멍난 거즈눈을 만들고 이를 다양한 무늬로 조합한 것이다. 연사로 수 놓은 표면은 독특한 메쉬 효과를 가지며 아름답고 섬세하며 투명하고 장식성이 뛰어납니다. 시스루 제작의 어려움으로 인해 그려진 자수 패턴의 대부분은 단순한 기하학적 선과 블록으로 자수에서 섬세하고 섬세한 장식으로 사용됩니다. · 나진이라고도 알려진 각인사 자수는 전통적인 자수 형태 중 하나입니다. 깅엄얀을 기본 소재로 메쉬수에 맞춰 엄격하게 자수를 씌운 제품입니다. 각인사 자수는 아름다운 문양을 가질 뿐만 아니라 가로선, 직선선, 사선의 배열을 다양하게 하여 풍부한 변화를 주지만, 문양 사이의 구멍을 맞춰야 합니다. 수건 자수 다양한 제품 요구 사항에 따라 수건 자수에 대한 자수 방법은 끝이 없습니다. 타월 자수기 모델에는 체인 자수와 타월 자수 자수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타월 혼합기는 완제품에 평면 자수를 추가하여 자수를 더욱 다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이저 자수 타지마는 뛰어난 기술을 사용하여 레이저 커팅을 자수에 혼합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자수기의 데이터만 조정되면 자수기는 적절한 양의 레이저를 출력합니다. 일반적인 적용 방법에는 조각, 표면 절단 및 완전 절단이 있습니다. 기타로는 체인자수(체인자수), 테이프자수, 로프스트랜드자수, 롤버드자수 등이 있다.
패턴 만들기 형식 패턴 만들기 소프트웨어마다 자수기나 소프트웨어에서 인식할 수 있는 형식이 다릅니다. 현재 다양한 형식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 파일(*.ofm) 압축 파일(* .) 확장 파일(*. exp) Taji 파일(*.dst) Barudan FDR 파일(*.fdr) Barudan FMC 파일(*.fmc) ZSK 파일(*.zsk) Baby Lock 파일(*.pes) Bernina 파일( *.pes) Brother 파일( *.pes) Elna 파일(*.sew) Janome 파일(*.jef) Janome 파일(*.sew) Pfaff 파일(*.pcs) Pfaff Macintosh(*.pcm) Poem/Singer 자수 파일(*.csd) Singer (*.xxx) iking 파일(*.hus) OESD 파일(*.oef) Richpeace 파일(*.e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