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란 무엇입니까?

USB 소개

USB 는 영어 범용 직렬 버스의 약자로, 중국어는' 범용 직렬 버스' 를 의미한다. 새로운 버스 표준이 아니라 PC 분야에 적용되는 인터페이스 기술입니다. USB 는 Intel, Compaq, IBM, Microsoft 등이 1994 년 말에 제출한 것이다. 하지만 최근에야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USB 버전은 6 월 1994+065438+ 10 월 1 1 USB 버전 V 0.7 출시 이후 수년 동안 발전해 왔습니다 현재 마더보드는 주로 USB1..1및 USB2.0 을 사용하며 USB 버전은 매우 호환됩니다. USB 는 4 핀 플러그를 표준 플러그로 사용하여 대역폭 손실 없이 최대 127 개의 외부 장치를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USB 가 작동하려면 호스트 하드웨어, 운영 체제 및 주변 장치에 대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현재 마더보드는 일반적으로 USB 기능을 지원하는 제어 칩셋을 채택하고 있으며 마더보드에 USB 인터페이스 소켓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백플레인 콘센트 외에도 마더보드는 섀시 전면에 전면 USB 커넥터로 연결할 수 있는 USB 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연결 시 마더보드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고 그림에 따라 연결한 후 잘못 연결하여 장치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 또한 USB 인터페이스는 전용 USB 케이블을 통해 연결할 수 있으며 Hub 를 통해 더 많은 인터페이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USB 는 전송 속도가 빠릅니다 (USB 1. 1 은 12Mbps, USB2.0 은 480Mbps, USB3.0 은 5 Gbps). 마우스, 키보드, 프린터, 스캐너, 카메라, 플래시 드라이브, MP3 플레이어, 휴대폰, 디지털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USB 는 컴퓨터와 외부 장치 간의 연결 및 통신을 규제하는 외부 버스 표준입니다. USB 인터페이스는 장치의 플러그 앤 플레이 및 핫 플러그 기능을 지원합니다.

USB 커넥터는 마우스, 모뎀, 키보드 등 최대 127 가지의 주변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1996 이 출시된 이후 USB 는 직렬 및 병렬 포트를 대체하는 데 성공하여 PC 와 대량의 스마트 장치를 위한 필수 인터페이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USB 버전

1 세대: USB1.0/1.1최대 전송 속도는 12Mbps 입니다. 1996 에서 출시됩니다.

2 세대: USB 2.0 의 최대 전송 속도는 최대 480Mbps 입니다. Usb1.0/1.1과 USB 2.0 의 인터페이스는 서로 호환됩니다.

3 세대: USB 3.0 최대 전송 속도 5Gbps, USB1.0/1.1/2.0 과 역호환.

Usb 응용 프로그램:

컴퓨터 하드웨어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주변 장치가 늘어나고 키보드, 마우스, 모뎀, 프린터, 스캐너가 이미 알려졌으며 디지털 카메라, MP3 워크맨도 잇따르고 있다. 이렇게 많은 설비를 어떻게 개인용 컴퓨터에 액세스합니까? USB 는 이를 위해 태어났다. USB 는 Intel, NEC, Compaq, DEC, IBM, Microsoft, north telecommunications 에서 사양을 개발한 컴퓨터 주변 장치 연결을 표준화하고 단순화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USB 1. 1 표준 인터페이스의 전송 속도는 12Mbps 이지만 USB 장치는 최대 6Mbps 의 전송 대역폭만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외부 옵티컬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최대 6 단 옵티컬 드라이브를 연결해야 합니다. 더 이상 높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MPEG- 1 VCD 영화를 즉시 재생하려면 최소한 1.5Mbps 의 전송 대역폭이 필요합니다. USB 는 할 수 있지만 USB 가 4 배의 데이터를 재생하는 MPEG-2 DVD 영화는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AC-3 오디오 데이터를 추가하면 USB 장치에서 즉시 재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USB 인터페이스는 이론적으로 127 개의 장치를 지원할 수 있지만, 현재는 이 수에 미치지 못한다. 사실 한 대의 컴퓨터에서는 연결된 주변 장치가 10 을 거의 초과하지 않기 때문에 이 수량은 우리가 사용하기에 충분하다.

USB 의 또 다른 큰 장점은 핫 플러그 지원입니다. 즉, 전원을 켤 때 USB 장치를 안전하게 연결하거나 분리하여 진정한 플러그 앤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Windows 시스템에서 USB 를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Windows 시스템에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이러한 버전에서는 Windows98 이상 시스템에서만 USB 를 더 잘 지원하며 다른 Windows 버전에서는 USB 를 완전히 지원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정품 Windows95 는 USB 를 지원하지 않으며 PC 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Windows95 이상에서만 USB 를 지원합니다.

현재 USB 장치는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USB1..1인터페이스는 더 일반적이며 전송 속도는 12Mbps 에 불과합니다. 예를 들어 USB 1. 1 스캐너로 40M 크기의 사진을 스캔하는 데 4 초가 걸립니다. 이런 속도는 사용자들을 매우 불편하게 한다. 스캔할 그림이 여러 개 있다면, 그들은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한다.

사용자의 요구는 기술 발전을 촉진하는 동력이며, 제조업체도 이 병목 현상을 인식하고 있다. 이 시점에서 컴백, HP, 인텔, 루슨스, 마이크로소프트, NEC, 필립스는 USB 2.0 인터페이스 표준을 공동으로 제정했습니다. USB 2.0 은 장치 간 데이터 전송 속도를 480Mbps 로 높여 USB 1. 1 표준보다 약 40 배 빠릅니다. 속도 향상이 사용자에게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보다 효율적인 외부 장치를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속도의 주변 장치를 USB 2.0 온라인에 연결할 수 있어 데이터 전송 시 병목 현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USB 2.0 스캐너를 사용한다면 완전히 다릅니다. 40 미터 사진 한 장을 스캔하는 데 0.5 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쳐 효율성이 크게 높아졌다.

또한 USB2.0 은 원래 USB 정의에서 동일한 사양의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으며 커넥터 사양은 동일합니다. USB 1. 1 의 우수한 기능은 고속으로 유지되며 USB 2.0 장치는 USB 1 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X 장치를 함께 사용할 때.

USB2.0 은 USB1..1과 호환됩니다. 즉 USB 1. 1 장치는 USB2.0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현재 USB2.0 장치는 USB2.0 은 고속 480Mbit/s, 최고 속도 12Mbit/s, 저속 1.5 mbit/s 의 세 가지 작동 속도를 가집니다. 여기서 최고 속도와 저속 설계는 USB/와 호환됩니다 따라서 USB 제품을 구입할 때 상가가 USB2.0 을 홍보하는 것만 듣지 말고 고속, 전속 또는 저속 장치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USB 버스는 PC 에서 마스터 컨트롤러가 있고 USB 장치가 PC 와 능동적으로 통신할 수 없는 단방향 버스입니다. USB 장치 간의 상호 통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련 공급업체는 USB OTG 표준을 개발하여 임베디드 시스템이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PC 에서 벗어났습니다.

새로운 USB2.0 사양은 USB 표준으로 이름을 바꾸고, 원래 USB 1. 1 을 USB 2.0 전속 (전속 버전) 으로 변경하고, 원래 USB 2.0 을 USB 2.0 고속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logo 를 발표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고속 USB 2.0 은 전속 USB 2.0 보다 더 빠를 것이다.

USB 및 IEEE 1394 1. USB 와 IEEE 1394 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둘 다 공통 외부 장치 인터페이스입니다.

둘 다 대량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다양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핫 다이얼을 지원합니다.

둘 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USB 와 IEEE 1394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송 속도가 다릅니다. USB 의 전송 속도는 IEE1394 에 비해 정말 구우일모입니다. 현재 USB 의 전송 속도는 480Mbps 에 불과하며 키보드, 마우스, 마이크 등 저속 장치만 연결할 수 있고, IEEE 1394 는 3.2Gbps 를 사용할 수 있어 디지털 카메라, 스캐너, 정보가전 등 고속이 필요한 장비를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양자의 구조가 다르다. USB 연결 시 최소한 한 대의 컴퓨터가 있어야 하며, 하나의 HUB 가 필요합니다. 전체 네트워크에는 최대 127 대의 장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IEEE 1394 는 모든 장비를 제어하는 컴퓨터나 허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IEEE 1394 는 브리지를 통해 여러 IEEE 1394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즉 63 개의 IEEE 1394 디바이스가 IEEE 1394 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지능은 다르다. IEEE 1394 네트워크는 장치를 추가하거나 줄일 때 자동으로 네트워크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USB 는 HUB 를 사용하여 연결된 장치의 증감을 결정합니다.

양자의 적용 정도가 다르다. 현재 USB 는 거의 모든 PC 보드에 USB 인터페이스가 있어 USB2.0 이 USB 애플리케이션 범위를 더욱 확대할 예정입니다. IEEE 1394 는 현재 오디오, 비디오 등 멀티미디어 분야에만 적용됩니다.

[이 단락 편집] 전면 USB 커넥터

전면 USB 커넥터는 섀시 전면 패널에 있는 USB 확장 커넥터입니다. 현재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외부 장치 (예: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등) 가 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장치, 특히 자주 사용되는 모바일 저장 장치를 사용할 때마다 섀시 뒤쪽으로 파고들어 마더보드의 USB 커넥터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전면 USB 인터페이스는 이와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좋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현재 전면 USB 인터페이스는 거의 섀시의 표준 구성이며 전면 USB 인터페이스가 없는 섀시는 매우 드뭅니다.

전면 USB 커넥터는 마더보드에 연결된 해당 전면 USB 핀 (일반적으로 8 핀, 9 핀 또는 10 핀, USB 쌍 2 개, USB 당 4 개의 핀으로 신호 전송 및 전원 공급) 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USB 커넥터를 연결할 때 마더보드 설명서와 섀시 설명서에 있는 관련 내용을 미리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 연결 오류를 일으키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USB 장치나 마더보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USB2.0 인터페이스의 출력 전압이 5V 이므로 출력 전류는 500mA 입니다. 전면 USB 커넥터를 사용할 때는 전면 USB 커넥터의 전원 부족 문제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저전력 USB 장치를 사용할 때는 외부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거나 섀시 후면 보드의 온보드 USB 커넥터를 직접 사용하여 USB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단락 편집 ]USB 하드 드라이브 박스

현재 메인스트림 (mainstream) 에서 가장 큰 장점은 핫 플러그 및 플러그 앤 플레이 지원입니다. USB 에는 두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USB 1. 1 인터페이스이고, 전송 속도는 12Mbps 에 불과하며, 다른 하나는 USB2.0 인터페이스이며 최대 전송 속도는 480Mbps 입니다 현재 마더보드의 USB 는 USB1..1을 지원하지만 USB2.0 은 최신 마더보드만 지원합니다. 구매할 때, 개인의 상황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다. USB2.0 은 USB1..1과 역호환되지만 USB 2.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 상자는 USB 1. 1 보다 비쌉니다.

[이 세그먼트 편집] 무선 USB

USB 개발자 포럼 의장, 인텔사 기술 전략관 Jeff Ravencraft 에 따르면 무선 USB 기술은 사용자가 PC 를 사용하여 프린터, 디지털 카메라, 음악 플레이어 및 외부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할 때 복잡한 케이블 연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선 USB 표준의 데이터 전송 속도는 현재의 유선 USB 2.0 표준과 동일하며 모두 초당 480M 입니다. 차이점은 무선 USB 는 케이블 연결이 아닌 개인용 컴퓨터 또는 주변 장치에 무선 송수신기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Ravencraft 는 인텔 개발자 포럼을 앞두고 외부 디스크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프린터가 먼저 이 표준을 채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점점 더 많은 제품이 올해 3 분기에 시장에 출시될 것이다.

무선 USB 표준을 실용화하려면 이 기술의 몇 가지 단점을 개선해야 한다. 이번 월요일 USB 표준기구는 컴퓨터와 주변 장치가 인증을 받은 후에만 무선 USB 연결을 통과할 수 있도록 무선 연합 사양을 발표했습니다.

Ravencraft 에 따르면 USB 표준은 디지털 카메라, 스캐너, 휴대폰, PDA, DVD 레코더 및 기타 장치를 PC 에 연결하는 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선 컨소시엄 사양은 개인용 컴퓨터와 주변 장치가 무선 USB 를 통해 연결되는 방법을 상세히 규정하고 있으며, 한 대의 컴퓨터가 최대 127 개의 주변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선 연합 규범은 두 가지 연결 설정 방법을 규정하고 있다. 첫 번째 방법은 컴퓨터와 주변 장치를 케이블로 연결한 다음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무선 연결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주변 장치가 사용자가 연결할 때 컴퓨터에 입력할 수 있는 일련의 숫자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선 USB 는 통신에 UWB 기술을 사용합니다. 현재 WLAN 의 802. 1 1g 프로토콜은 2.4GHz 근처의 짧은 대역을 사용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UWB 기술은 3. 1GHz 에서10.6 까지 사용합니다 UWB 의 신호 평평은 충분히 낮기 때문에 다른 무선 통신 기술의 경우 UWB 신호의 영향은 소음과 유사합니다.

현재 무선 네트워크에서 널리 사용되는 기술은 IEEE 802. 1 1 표준, 즉 인텔이 홍보하는 Wi-Fi 입니다. 이 기술은 노트북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심지어 니콘, 캐논의 일부 디지털 카메라에서도 이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무선 USB 기술은 완전히 다른 기술입니다. 구현은 비교적 간단하고 전력 소비량도 802. 1 1 의 절반에 불과하기 때문에 많은 공급업체들이 무선 USB 기술을 채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Ravencraft 에 따르면 프리미엄 휴대폰과 디지털 카메라는 802.438+0 1 기술을 채택하는 것이 배터리 수명 문제를 해결하는 데 관건이라고 합니다. 제조사들은 초광대역 기술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컴퓨터 10 피트 범위 내에서 무선 USB 장치의 전송 속도는 초당 480M 로 유지됩니다. 30 피트 이내인 경우 전송 속도는 초당 1 100 m 로 떨어집니다. 그러나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무선 USB 의 전송 속도는 초당 1G 보다 더 빠릅니다.

현재 초광대역 기술은 무선 USB 연결뿐만 아니라 Bluetooth 및 IEEE 1394 FireWire 연결뿐만 아니라 WiNet 단거리 연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USB 의 다양한 커넥터 및 데이터 케이블

각종 디지털 장치, 특히 MP3 와 디지털 카메라가 보급됨에 따라 우리 주변의 USB 장치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이들 장치는 모두 USB 커넥터를 사용하지만 이들 장치의 데이터 케이블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케이블은 연결된 PC 의 한쪽 끝에서 동일하지만, 장치 끝을 연결할 때 볼륨을 위해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제품의 커넥터는 PC 를 연결하는 것 외에 동일하며 다른 쪽도 표준 사양을 따릅니다.

USB 는 통일된 전송 표준이지만 인터페이스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우리 컴퓨터가 사용하는 평평한 것으로, A 포트라고 하며, 그 안에는 네 개의 실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누구를 꽂느냐에 따라 공용 인터페이스와 암 인터페이스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전선은 수컷이고 기계는 암컷이다.

●USB A 형 플러그 포트

오른쪽 위에 있는 사진은 가장 흔한 USB A 입구입니다.

일반적인 Mini B 5Pin 커넥터:

다음은 디지털 제품에서 가장 일반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디지털 제품의 크기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미니 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지만, 미니 B 인터페이스는 종류가 다양하다.

● 미니 B 5Pin

오른쪽 그림은 Mini B 5Pin 인터페이스 다이어그램입니다.

이런 인터페이스는 현재 가장 흔한 인터페이스라고 할 수 있다. 뛰어난 오류 방지 작동 성능과 작은 크기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카드 리더기, MP3 플레이어, 디지털 카메라,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음 그림은 소니 F828 의 미니 b 5pin 커넥터입니다.

현재 소니 카메라, 카메라, MP3 플레이어, 올림파스 카메라, 녹음펜, 캐논 카메라, HP 디지털 카메라 등이 있으며, 수량이 상당히 많다.

일반적인 Mini B 4Pin 인터페이스:

앞서 보았던 가장 일반적인 5-5pin 미니-b 인터페이스 외에도 많은 다른 미니-b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일반적입니다.

● 미니 B 4Pin

오른쪽에는 미니 b 유형 4p in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아래 그림은 미니-b 형 4Pin 인터페이스의 전환 연결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올림파스 C 시리즈와 E 시리즈, 코닥의 디지털 카메라 대부분, 삼성의 MP3 제품 (예: Yepp), 소니의 DSC 시리즈, 컴백의 IPAQ 시리즈 등 브랜드의 디지털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다. ...

후지 Mini B 4Pin 플랫 인터페이스;

미니 b 4p in 의 또 다른 형태는 미니 b 4p in ping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인터페이스는 Mini B 4Pin 보다 더 평평하며 장치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 후지 Mini B 4Pin 태블릿

오른쪽: 미니 b 4p in 플랫 커넥터

이 인터페이스는 위에서 언급한 INI B 4pin 과 비슷하지만 더 평평하고 점유 공간이 적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후지의 FinePix 시리즈, 카시오의 QV 시리즈 카메라, 코니카의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후지의 기계가 이 인터페이스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오래된 모델들이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후지가 최신 S5000 과 S7000 에서 이 인터페이스를 포기하고 Mini B 5Pin 진영으로 옮겼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니콘 독점, 미니 b8 핀 인터페이스:

이전의 4Pin 과 5Pin 외에도 8 핀 미니 B 인터페이스가 있는데, 이는 다른 장치에서는 거의 볼 수 없고 일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니-B 인터페이스도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보통이고, 하나는 원형이고, 다른 하나는 2×4 레이아웃의 평면 인터페이스입니다.

● 미니 b 형 8 핀

오른쪽에는 미니 b 유형 8 핀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인터페이스는 니콘 Coolpix 775 에서만 쓰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미니 B 8 핀 원형

왼쪽: 미니 b 8 핀 원형 인터페이스.

이 인터페이스는 이전의 일반적인 유형에 비해 원래 D-조인트를 원형 조인트로 변경하고 볼록 점을 설계하여 실수로 한쪽에 삽입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 커넥터는 일부 니콘 디지털 카메라에서 찾을 수 있으며 CoolPix 시리즈가 더 일반적입니다. 니콘은 이 인터페이스를 꾸준히 사용해 왔지만, D 100 및 CP2000 과 같은 일부 최신 모델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Mini B 5Pin 인터페이스가 사용되었습니다.

거의 범용 8 핀 2x4 커넥터:

우리가 전에 본 미니 B 5pin 인터페이스 외에도, 저는 여러분들이 아래의 이 인터페이스를 잘 알고 계실 것이며, 한때 상당히 유행했던 것 같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미니 b8 핀 2×4

그림: 미니 b 8 핀 2 × 4 커넥터

이 인터페이스는' 철삼각형' 이라고 불리는 180TC 가 있는 유명한 iRiver MP3 시리즈와 같은 일반적인 인터페이스이기도 합니다. 이 시리즈의 다른 많은 제품들도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이 인터페이스의 적용 범위는 여전히 넓지만, 아이버가 3XX 시리즈에서 미니 B 5pin 인터페이스로 바뀐 후, 이 규격은 분명히 미니 B 5pin 만큼 눈에 띄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단락 편집 ]USB On-The-Go 보충 기준

Usb 휴대용 보충 1.0:200 1 65438+2 월 출시. Usb 휴대용 보완 1.0a:2003 년 6 월 출시, 현재 버전.

USB OTG 는 USB On-The-Go 의 약어로 최근 몇 년 동안 발전해 온 기술이다. USB 구현자 포럼이 200 1 18 년 2 월 8 일 발표한 것으로, 주로 서로 다른 장치나 모바일 장치 간의 데이터 교환에 사용됩니다. 특히 PDA, 휴대폰, 소비설비입니다. 디지털 카메라, 카메라, 프린터 등 장치 간에 서로 다른 표준 커넥터를 교체하여 최대 7 가지의 표준 메모리 카드 간 데이터 교환의 불편을 바꾸었습니다.

USB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PC 와 주변 장치는 간단한 방법과 적당한 제조 비용으로 다양한 데이터 전송 속도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PC 의 통제하에 PC 의 주변 장치로 USB 버스를 통해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편리한 스위칭 방식을 사용하면 PC 를 떠나면 장치가 USB 포트를 사용하여 작동할 수 없습니다. 슬레이브 장치가 PC 와 같은 호스트 역할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On-The-Go, 즉 OTG 기술은 호스트 없이 장치로부터 데이터를 전송하는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카메라는 프린터를 직접 연결하고, OTG 기술을 통해 두 장치가 보는 USB 포트를 연결하고, 사진을 즉시 인쇄합니다. 또한 OTG 를 통해 디지털 카메라의 데이터를 USB 인터페이스가 있는 이동식 하드 드라이브로 전송할 수 있으므로 값비싼 메모리 카드나 노트북을 휴대하지 않고도 현장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OTG 제품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형 커넥터 및 케이블 설계를위한 새로운 표준;

* 기존 주변 장치에는 포인트 투 포인트 연결을 수용할 수 있는 호스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 기능은 두 장치 간에 동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USB 가 배터리 전원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저전력 소비.

OTG 를 사용하면 기존 장치와 PC 의 연결은 영향을 받지 않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6543.8+0 억 대 이상의 USB 연결 장치도 OTG 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1][2][3]USB 3.0 소개

인텔사 (인텔) 는 업계 선두 회사와 협력하여 USB 3.0 추진팀을 설립하여 오늘보다 10 배 빠른 초고효율 USB 연결 기술을 개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인텔, HP (HP), NEC, 은지포 반도체, 텍사스 기기 등이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그 응용 분야는 개인용 컴퓨터, 소비자류 및 모바일 제품의 빠른 동기화 및 인스턴트 전송을 포함한다. 디지털 미디어의 보급과 전송 파일 수가 늘어남에 따라, 심지어 25GB 가 넘으면서도 빠른 동기화 인스턴트 전송은 이미 필요한 성능 요구 사항이 되었다.

USB 3.0 은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표준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 USB 기술의 사용 편의성과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술의 목표는 현재 연결 수준보다 10 배 빠른 제품을 출시하고 유선 USB 와 동일한 아키텍처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USB 3.0 사양을 최적화하여 전력 소비를 줄이고 프로토콜 효율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USB 3.0 포트 및 케이블은 향후 광 전송을 지원하는 역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인텔 기술 전략가 제프 라벤클라프트는 "논리적으로 USB 3.0 은 차세대 PC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유선 상호 연결 방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시대에는 일상 생활에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고속 성능과 안정적인 상호 연결이 필요합니다. USB 3.0 은 이러한 과제를 잘 해결하고 사용자가 이미 익숙하고 기대하는 USB 가용성 경험을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

USB 3.0 추진팀 설립 초기부터 인텔은 USB 설계원 (USB-IF) 이 USB 3.0 규격의 산업협회가 되기를 바랐다. 전체 USB 3.0 사양은 2008 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USB 3.0 은 처음에 별도 칩 형태로 도입될 예정입니다.

HP, 인텔, NEC, 은지포 반도체, 텍사스 기기를 포함한 USB 3.0 추진팀은 기존 USB 장치 드라이버 인프라와 투자, USB 의 외관 및 사용 편리성을 보호하는 동시에 USB 를 뛰어난 기술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HP 소비자 잉크젯 솔루션 부사장인 Phil Schultz 는 "USB 2.0 및 무선 USB 기술에 대한 지원은 HP 가 고객에게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제 USB 3.0 을 통해 프린터, 디지털 카메라 및 기타 주변 장치를 PC 에 연결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Patrick Gelsinger, 인텔 선임 부사장 겸 디지털 기업 부문 총괄 이사는 "인텔은 2 세대 USB 기술 개발 및 채택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USB 는 컴퓨팅 및 휴대용 전자 장치에 가장 인기 있는 주변 장치 인터페이스가 되었습니다. "고객의 방대한 데이터 저장 및 전송을 지원하는 시장 개발로 인해 기존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이러한 요구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는 3 세대 USB 기술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

NEC 는 "케이블 USB 를 처음 설치한 이후 USB 기술의 지지자였다" 고 NEC 전자 SoC 시스템 사업부 사장인 Katsuhiko Itagaki 는 말했다. "거대한 데이터 전송 속도에 대한 시장의 높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성공적인 상호 연결 인터페이스를 추가로 개발하여 사용자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때가 되었습니다."

은지포 반도체 비즈니스라인 인터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부 이사인 Pierre-Yves Couteau 는 "은지포는 차세대 주변 장치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상호 연결 기술을 다른 일류 기업들과 함께 홍보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USB 반도체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은지포는 초고속 USB 의 표준화와 응용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기기 글로벌 ASIC 부사장인 Greg Hantak 는 "개인 컴퓨팅, 소비 전자 및 모바일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속 USB 가 보급됨에 따라 USB 3.0 을 신속하게 대체하여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의 실질적인 표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텍사스 기기는 매우 흥분되어 USB 3.0 의 뛰어난 성능이 USB 애플리케이션 영역을 더욱 확대하여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범용 직렬 버스 구현자 포럼.

비영리 조직인 USB 디자인 포럼 (USB-IF) 은 USB 기술의 발전과 보급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USB-IF 는 ID 및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고품질의 호환 가능한 USB 장치 개발에 도움을 주며 USB 의 장점과 USB 인증을 받은 제품의 품질을 적극적으로 홍보합니다.

USB 3.0 표준이 공식적으로 완성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인텔, Microsoft, HP, 텍사스 기기, NEC, ST-NXP 등 거대 기업으로 구성된 USB 3.0 추진팀은 오늘 이 조직이 제정한 차세대 USB 3.0 표준이 공식적으로 완성되어 공식 발표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사양은 USB 2.0 보다 10 배 빠른 전송 속도와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며 PC 주변 장치 및 가전 제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USB 3.0 표준은 해당 표준의 규제 기관인 USB 구현자 포럼 (USB-IF) 에 전달되었습니다. 이 조직은 하드웨어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USB 3.0 표준을 지원하는 새로운 하드웨어를 개발할 예정이지만 실제 제품 출시에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초판 USB 1.0 은 1996 에 나타나고 속도는1.5mb/s 에 불과합니다. 2 년 후 USB1..1으로 업그레이드, 속도가 12MB/s 로 대폭 향상되었으며, 지금까지도 일부 구형 장치에서도 이 표준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000 년 4 월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USB 2.0 은 480Mb/s 로 USB1..1보다 40 배 빠른 속도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8 년 반이 지났고 USB 2.0 의 속도가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서 USB 3.0 이 최대 5.0Gb/s, 즉 625MB/s 의 최대 전송 대역폭으로 A 형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때 역호환됩니다.

IEEE 조직은 최근 새로운 사양 IEEE 1394-2008 을 승인했지만, 새로운 FireWire 의 전송 속도는 3.2Gb/s 에 불과하며 USB 3.0 의 60% 이상에 해당합니다. 애플과 같은 업계 업체들이 보편적으로 이 기술에 대한 흥미를 잃은 것도 당연하다.

USB 2.0 은 반이중 2 선 버스를 기반으로 단방향 데이터 스트림만 제공하는 반면 USB 3.0 은 이중 단일 4 선 차동 신호 케이블을 사용하여 양방향 동시 데이터 스트림 전송을 지원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사양이 빠르게 증가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또한 USB 3.0 은 대기, 최대 절전 모드 및 일시 중지를 지원하는 새로운 전원 관리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측정 기기 제조업체인 텍 (Tektronix) 은 지난달 USB 3.0 에 대한 테스트 도구를 최초로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새로운 사양과 하드웨어 설계 간의 호환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B 3.0 은 실제 장치 어플리케이션에서' USB SuperSpeed' 라고 불리며 이전 USB 1. 1 최고 속도 및 USB 2.0 고속을 준수합니다. 새로운 사양을 지원하는 상용 컨트롤러는 2009 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소비자용 제품은 20 10 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USB 3.0 로고

USB 3.0 듀얼 버스 아키텍처 맵

통신 계층 및 전원 관리 기능

표준 -A 형 인터페이스 크기 차트

표준-공용 및 상위 포트의 물리적 시뮬레이션 다이어그램

표준 b 인터페이스 크기 맵

마이크로인터페이스 크기 다이어그램

케이블 구조 다이어그램

케이블 단면 연결구 다이어그램

USB 3.0 표준 인터페이스 및 케이블 예

USB 3.0

인텔, Microsoft, HP, 텍사스 기기, NEC, ST-NXP 등 거대 기업으로 구성된 USB 3.0 추진팀은 오늘 이 조직이 제정한 차세대 USB 3.0 표준이 공식적으로 완성되어 공식 발표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사양은 USB 2.0 보다 10 배 빠른 전송 속도와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며 PC 주변 장치 및 가전 제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USB 3.0 표준은 해당 표준의 규제 기관인 USB 구현자 포럼 (USB-IF) 에 전달되었습니다. 이 조직은 하드웨어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USB 3.0 표준을 지원하는 새로운 하드웨어를 개발할 예정이지만 실제 제품 출시에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초판 USB 1.0 은 1996 에 나타나고 속도는1.5mb/s 에 불과합니다. 2 년 후 USB1..1으로 업그레이드, 속도가 12MB/s 로 대폭 향상되었으며, 지금까지도 일부 구형 장치에서도 이 표준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000 년 4 월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USB 2.0 은 480Mb/s 로 USB1..1보다 40 배 빠른 속도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8 년 반이 지났고 USB 2.0 의 속도가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서 USB 3.0 이 최대 5.0Gb/s, 즉 625MB/s 의 최대 전송 대역폭으로 A 형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때 역호환됩니다.

IEEE 조직은 최근 새로운 사양 IEEE 1394-2008 을 승인했지만, 새로운 FireWire 의 전송 속도는 3.2Gb/s 에 불과하며 USB 3.0 의 60% 이상에 해당합니다. 애플과 같은 업계 업체들이 보편적으로 이 기술에 대한 흥미를 잃은 것도 당연하다.

USB 2.0 은 반이중 2 선 버스를 기반으로 단방향 데이터 스트림만 제공하는 반면 USB 3.0 은 이중 단일 4 선 차동 신호 케이블을 사용하여 양방향 동시 데이터 스트림 전송을 지원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사양이 빠르게 증가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또한 USB 3.0 은 대기, 최대 절전 모드 및 일시 중지를 지원하는 새로운 전원 관리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측정 기기 제조업체인 텍 (Tektronix) 은 지난달 USB 3.0 에 대한 테스트 도구를 최초로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새로운 사양과 하드웨어 설계 간의 호환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B 3.0 은 실제 장치 어플리케이션에서' USB SuperSpeed' 라고 불리며 이전 USB 1. 1 최고 속도 및 USB 2.0 고속을 준수합니다. 새로운 사양을 지원하는 상용 컨트롤러는 2009 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소비자용 제품은 20 10 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USB 3.0 로고

USB 3.0 듀얼 버스 아키텍처 맵

통신 계층 및 전원 관리 기능

표준 -A 형 인터페이스 크기 차트

표준-공용 및 상위 포트의 물리적 시뮬레이션 다이어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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