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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거란 무엇인가요? 어떤 역할을 하나요?

트리거는 이벤트 편집기의 핵심입니다. 게임의 다양한 작업, 다양한 이벤트, 승리/실패 조건, 날씨 변화 등은 모두 트리거의 결과입니다. 트리거는 이벤트, 조건, 작업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벤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트리거 이벤트라고도 하며 이벤트가 발생할 때 트리거가 실행됩니다. 조건: 지정된 조건이 충족되는지 확인합니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작업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작업을 직접 수행하려면 공백으로 남겨둘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건이 많을수록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한두 가지 조건만 사용하도록 하세요. Action: 조건이 통과된 후 수행할 작업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영웅이 특정 지역에 들어가서 게임에서 승리하면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야 합니다. 이벤트 : 유닛이 영역에 진입

조건 : 유닛이 영웅이라고 판단하면 턴

행동 : 게임이 승리합니다. 각각의 새로운 지도에는 초기화라는 클래스가 있으며 전투 초기화라는 트리거가 있습니다. 이 트리거는 다음을 포함하여 각 지도의 기본 초기 설정을 설정합니다.

근접 시간 사용(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 - 기본 게임 내 시작 시간을 활성화합니다.

영웅을 영웅 유형당 1개로 제한합니다(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 플레이어는 동일한 유형의 영웅을 하나만 생산할 수 있도록 제한합니다.

영웅이 훈련한 영웅에게 타운 포털 스크롤(모든 플레이어용) - 영웅에게 타운 포털 스크롤을 제공합니다.

시작 자원 설정(모든 플레이어용) - 시작 자원을 설정하고 처음에 각 플레이어에게 자원을 할당합니다.

사용된 시작 위치에서 크립 및 동물 제거(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 시작 지점 근처의 야생 유닛, 장애물 등을 제거합니다.

시작 유닛 생성(모든 플레이어용) - 플레이어가 대 게임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시작 지점에 기본 기지와 작업자를 생성합니다.

근접 AI 스크립트 실행 - 모든 컴퓨터에서 플레이어는 대 게임 AI를 실행합니다.

승패 조건 적용 - 기본 승리 조건과 패배 조건을 적용하여 모든 건물이 파괴되면 게임이 실패합니다. 필요하지 않으면 삭제하면 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RPG 맵에는 이러한 조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트리거의 설명은 모두 영어로 되어 있지만, 이를 위해 특별히 한-영 비교표를 만들어 그 안에 간략한 설명을 하여도 상관없습니다. 부록: 트리거의 중국어-영어 비교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트리거에는 마지막으로 생성된 유닛인 "Last Created Unit"과 같은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트리거 사용에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트리거의 사용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몇 가지 일반적인 예를 소개하고 트리거의 사용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 클래스 이름은 중국어로 지정할 수 있고 주석도 중국어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지만 트리거는 중국어로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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