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케 테라스란 무엇인가요?
통케 테라스(Tongque Terrace)는 허베이성 임장현에 위치해 있으며 현청에서 18km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고대에 예(愛)라고 불렸으며, 삼국시대 춘추시대에 조조가 원소를 쳐부수고 도읍을 건설하였다. 통크(Tongque), 금호(Golden Tiger), 빙징(Bingjing)의 세 개의 탑.
원래:
조조는 원형제를 제거한 후 예성(象成)에 머물다가 한밤중에 땅에서 금빛이 솟아오르는 것을 보고 땅을 파냈다. 다음날 청동새. 슌이 순의 어머니라고 하더군요. 나는 옥새가 내 품에 안겨서 슌이 태어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오늘 청동새를 얻었는데, 이는 상서로운 징조이기도 하다. 조조는 매우 기뻐서 장수(張河)에 청동새탑을 세워 사해를 평안하게 한 공로를 보여 주기로 결정했다. 통케 테라스는 어디에 있나요? 역사서, 한푸, 당시, 송시, TV 시리즈 '삼국지연의'에 등장했습니다. 이곳은 현재 한단시 관할 린장현에서 서쪽으로 17km 떨어진 '고대 예청 유적지 보호구역'에 있는 산타이 마을의 서쪽입니다. Tongque Terrace는 허베이 성 린장 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청에서 18km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고대에 예(愛)라고 불렸으며, 삼국시대 춘추시대에 조조가 원소를 쳐부수고 도읍을 건설하였다. 통크(Tongque), 금호(Golden Tiger), 빙징(Bingjing)의 세 개의 탑. Tongque Tower는 명나라 말기에 기본적으로 파괴되었으며 플랫폼 기반의 모서리 만 지상에 남아 있습니다. 문화재 보호부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고대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 린장현은 예청에 있는 3개의 탑의 원래 모습을 바탕으로 통크루를 포함해 예청의 3개의 탑을 재건할 계획이다. 조위왕조. 현재 총 투자액이 7,562만 위안에 달하는 이 프로젝트는 관련 부서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계획에 따르면 산타이를 재건하는 것 외에도 산타이 문화 유물 전시관, 예청 모델 및 통퀘타이 문화 공원도 건설될 예정입니다.
예시는 고대 한단이 일반 현으로 쇠퇴한 후 이 땅에 나타난 두 번째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였으며 조위로부터 400년 동안 도시의 중심지였습니다. 삼국 시대에는 수(隋)나라까지 6개 왕조(조(趙), 염위(趙魏), 전위(乾魏), 동위(西魏), 북제(North Qi))의 수도였다. 고대 중국의 탁자식 건축은 주(周)나라 때 시작되어 춘추(春秋), 전국시대(春秋期)를 거쳐 성장하였고, 진(秦)나라와 한(汉)나라를 거치면서 점점 완성되었다. Cao Cao는 예청에 3개의 플랫폼을 건설했는데, 특히 Tongque Tower는 우리나라 고대 대만 건축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통케테라스는 건안 15년(210년)에 처음 건설되었으며, 후조(後趙), 동위(魏魏), 북제(齊齊) 지역으로 여러 차례 확장되었습니다. 예베이 성벽을 기반으로 지어진 대형 대만식 건물입니다. 당시 일본에는 정면에 진펑탑, 중앙에 통크탑, 뒷면에 빙징탑 등 3개의 탑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통케탑은 역사상 어떤 모습이었나요? 드라마 '삼국지'의 그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통크 타워(Tongque Tower)는 최고 높이가 10피트였으며, 지상 27피트 높이의 플랫폼 위에 5층이 지어졌습니다. 한발은 1피트, 현재 시중발은 7인치로 높이도 63미터에 이른다. 건물 꼭대기에는 높이가 1피트 5피트인 청동 새가 있는데, 날개를 마치 날아가는 것처럼 쭉 뻗은 모습이 마치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플랫폼 아래에는 장강의 물이 통케 테라스를 통해 비밀 통로를 통해 우회되어 현무 연못으로 흘러들어가 해군력을 훈련시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청동새 테라스는 원래 높이가 10피트였으며 100개 이상의 궁전이 있었다고 합니다. 무대가 완성된 후 조조는 아들 조비에게 무대에 올라 시를 지으라고 명했다. 둘째 아들 조지(曹治)는 머리가 좋아서 즉시 글을 쓸 수 있었고, 『무대에의 송가』라는 글도 썼는데, 그 글은 아주 색다른 것이어서 좋은 강연으로 전해졌습니다. 개요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천부의 광대 함을보고 성스러운 새로운 진영을보십시오. 높은 궁전이 지어졌고 두 개의 떠 다니는 밸브가 태청처럼 가깝습니다. 하늘로 우뚝 솟은 꽃이 여기에 서 있고 날아 다니는 정자가 있습니다. 임장천강과 가까우며, 과일의 번영을 기대하며 조화로운 봄바람을 바라보며 새들의 애절한 노랫소리를 듣는다. 버드 타워는 기초가 높을 뿐만 아니라 기초 위에 있는 건물도 더 높습니다. Cao Cao는 Huns의 유명한 재능있는 소녀 Cai Wenji를 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고 Cai Wenji가 유명한 "Hujia의 18 비트"를 불렀던 Bronze Bird Stage에서 그녀를 만나 즐겁게 지냈습니다. 통케테라스와 그 동쪽의 통케 정원은 당시 예학자들의 창작활동의 천국이었다. Tongque Terrace는 Jian'an 문학과 불가분의 유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Cao Cao, Cao Pi, Cao Zhi, Wang Can, Liu Jian, Chen Lin, Xu Qian, Cai Wenji, Handan Chun 등은 종종 Tongque Terrace에 모여 자신의 솔직한 말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습니다. 그들은 관대하고 관대하며 성취하려는 야망을 표현합니다. 혼란을 애도하고 사회현실과 민중의 비참한 삶을 반영했다. 이는 동케무대에서 한시사상 문인창출의 정점을 이룬다. 이는 한나라 헌제의 건안시대였기 때문에 후에 '건안문학'이라 불렸다. "Shui Jing Zhu"기록에 따르면 Cao Cao는 한때 Tongque Terrace에서 Wang Xiu를 영접했습니다. Yan Cai는 반란을 일으켜 예멘을 공격했습니다. Wang Xiu는 반란 소식을 듣고 부하들을 이끌고 그를 구출하기 위해 궁전 문으로 달려갔습니다. 조조는 이를 통케테라스에서 보고 “다음에 오는 사람은 왕수지의 다스림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왕슈의 호칭은 슈지이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통크테라스는 문화연회 장소일 뿐만 아니라, 전략적 위치이기도 하다. 조조는 정치가, 군사 전략가일 뿐만 아니라 당대의 조류를 창조한 작가이기도 했다. 그의 주변에 모인 문인들을 '예문인 집단'이라 불렀다. 그들의 모임은 주로 조조의 문학에 대한 사랑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의 활동에는 "건안칠손"의 다수의 "공개 연회" 시와 같은 통케 테라스에서 연회를 하면서 시를 짓는 것뿐만 아니라 제안 창작, 같은 제목의 작곡, 상호 평가 등이 포함됩니다. 시 등의 이러한 조직화된 문학 활동은 당시 문학의 번영을 크게 촉진시켰고, 이후의 문학 활동에 귀감이 되었다. 이들은 조 부자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그들의 창작 스타일은 대체적으로 비슷했다. 그들은 동한 이래 문학 창작에 만연해 있던 화려한 스타일을 변화시켜 독특한 사실주의 스타일의 '건안 스타일'을 형성했다. 조조의 "무대 송가", 왕찬의 "탑 송가", 조비의 "전륜", 조지의 "나신 송가", 채문기의 "슬픔과 분노의 시" 등은 여전히 유효하다. 세계적으로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대부분은 예청(Yecheng)의 통크테라스(Tongque Terrace)에서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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