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성룡이나 이연걸 같은 슈퍼스타가 TV 시리즈를 거의 촬영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성룡이나 이연걸 같은 슈퍼스타가 TV 시리즈를 거의 촬영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영화와 TV 시리즈의 차이점을 알면 성룡, 이연걸 같은 슈퍼스타가 왜 TV 시리즈를 만들지 않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우선, 영화는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대형 화면에는 정교한 제작이 필요합니다. 대형 화면의 경우 해상도가 낮은 기계는 완전히 다릅니다. 드라마 속 조폭은 과거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아주 작은 점 하나가 사람 머리만큼 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면에서 정교한 생산이 요구됩니다.

게다가 시간적으로 보면 영화의 전체 길이가 2시간이 넘는다. 이 2시간 안에 관객의 기복을 어떻게 유지하려면 문제에 대한 완전한 설명뿐만 아니라, 또한 문제에 대한 명확한 이해. 기복과 발전, 심지어 결말까지. 이것은 실제로 스크립트의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관객들은 흥미와 흥미를 가지고 영화를 봅니다. TV 시리즈를 보는 것은 기본적으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것입니다.

지금 영화의 흥행수익이 1억도 안 되는 상황이라니, 스스로를 영화라고 부르기엔 부끄럽잖아요. 하지만 TV 시리즈는 어떻습니까? 실제로 1억에 팔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동시에 영화는 전파력이 강하다. 영화에는 국경이 없다. 국제 영화제에서는 모든 나라가 자국의 작품을 들고 뛰어다닌다. 그러나 TV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전쟁의 감옥이다. 그들은 단지 시장을 장악하고 있을 뿐입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거물의 체면을 잃을까 두렵다.

성룡은 다들 잘 아시죠! 데뷔한 지 40년이 넘도록 매년 수많은 영화를 만들어 흥행에 앞장섰지만, 성룡은 한 인터뷰에서 TV 시리즈를 만든 적이 없다고 밝혔다. 돈도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낭비한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이렇게 직설적인 대답은 사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다. 표현이나 움직임이나 다른 측면에서 영화는 매우 현실적인 연기력을 요구합니다. 지금의 드라마와는 다르게 소위 고풍스러운 의상을 입고 현대적인 색감이 물씬 풍기며, 라인마저 현대적이어서 고전적인 매력이 전혀 없다.

영화와 TV의 갭이 그리 크지 않다는 걸 실감하고 있어요! Zhang Ziyi가 말했듯이, Zhang Yimou는 돈 때문에 TV 시리즈를 만들지 말라고 경고했고 그녀는 그렇게 했습니다! Zhang Ziyi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녀의 지위는 중국 여배우 중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해야합니다. 그녀는 Gong Li와 더불어 중국에서 국제적인 인기도 1위입니다!

저희가 TV에서 봤던 정소추, 황일화가 당시에는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은 연예인 순위 상위권에 이름이 어디 ​​있나요? 배우 Zhao Yazhi, 저는 항상 신성한 여배우가 있다고 믿어 왔지만 Brigitte Lin, Maggie Cheung 등과 비교하면 항상 그녀가 조금 열등하다고 느낍니다!

성룡과 이연걸의 정체성을 고려하면 TV 시리즈 촬영은 더욱 불가능하고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 영화의 폭발력은 TV 시리즈에서 더 많이 보여줘야 하는데, 대부분은 디테일 전달이다. 대부분의 TV 스타들이 영화를 만들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영화도 TV에 진출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잘 해낸 사람은 둘 중 Zhou Xun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빅베어가 영화를 볼 때 몇 마디 욕하지 마세요!

성룡과 이연걸은 모두 잘 알려진 쿵푸 슈퍼스타이다. 두 사람 모두 홍콩 영화계에서 시작해 연예계에 진출했다.

홍콩의 초기 용호 무술 대가 중 한 명인 성룡은 영화에 등장한 최초의 스턴트 배우 중 한 명으로 다양한 어려운 장면을 연기했으며 많은 프로그램에서 언급되었습니다.

동시에 이연걸은 상대적으로 늦게 경력을 시작해 수많은 무술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며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홍콩 연예계에 진출하기 시작했지만 그의 진로는 훨씬 순탄했다. 성룡보다.

두 사람 모두 영화로 데뷔했다는 점은 데뷔 초부터 알 수 있는데, 영화에서 처음으로 자신을 소개하기 시작한 것.

동시에 이 시기 홍콩 영화 역시 발전과 폭발의 황금기에 접어들기 시작했고, 두 사람은 각자의 독특한 연기 방식도 형성했다. 성룡의 유쾌한 무술은 이연걸의 쿨한 스타일과 대조를 이룬다. 두 사람도 불을 질렀다. 연기 스타일이 완성되면 두 사람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건 불가능하다.

먼저 TV 드라마를 살펴보자. 드라마는 기간이 너무 길고, 줄거리도 많고 복잡하다. 배우들의 연기는 대부분 몇 번의 연기를 마친 뒤 서서히 시작된다. 배우들의 연기력에 대한 요구사항이 상대적으로 낮았기 때문에 당시 무선예능반 학생들은 대부분 드라마를 시작했다.

둘째, 홍콩 TV 드라마가 급속히 발전하는 시기에 성룡과 이연걸은 이미 자신들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해왔기 때문에 드라마에서 연기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가다.

마지막으로 TV에서의 표현방식은 영화와 다르다. 영화는 관객을 빠르게 끌어당겨야 한다면, TV 드라마는 100미터 달리기 선수처럼 좀 더 천천히 연기하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장거리 달리기를 해달라고 하면 그 사람은 힘들지 않나요?

성룡과 이연걸이 TV 시리즈를 만들지 않는 이유 분석:

하나: 스타일 결정. 이 두 사람의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싸움'이다. 이런 스타일의 무술은 큰 화면에서는 스릴이 있고 어떤 질감이 있지만, TV 촬영이 허용되면 안 보일 수도 있다. 시리즈, 적습니다. 10화 이상, 때로는 50화 이상이 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엔딩까지 대부분의 장면이 촬영됩니다. 육체적인 능력도 견디기 힘든데, 2시간 정도의 영화가 딱 적당하다.

둘: 영화 제작은 TV 시리즈 제작만큼 오래 걸리지 않으며, 상대적으로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들 같은 스타들은 영화를 찍고 나면 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셋: 영화에서 연기를 잘하는 사람이 드라마에서 연기를 잘하지 못할 수도 있고, 드라마에서 연기를 잘하는 사람이 영화에서 연기를 잘하지 못할 수도 있다.

넷째,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드라마 연기보다 영화 연기가 더 높은 지위에 있다고 생각한다.

다섯째: 촬영할 영화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위의 2, 3, 4번 항목을 요약하면 Jackie Chan 및 Jet Li와 같은 슈퍼스타는 영화 제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 왜 굳이 TV 시리즈를 만드는 걸까요?

1. 1971년 무술가로 영화계에 입문한 성룡은 이후 폴리스 스토리, 드렁큰 마스터, 러쉬 아워 등에 출연했다. , 플랜 A, 텐 등 수많은 영화와 TV 드라마, 두 별자리, 베이비 프로젝트 등이 관객 앞에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막강한 인물은 데뷔 이후 줄곧 영화계에 몸담아왔다. 그는 드라마 출연료가 낮아 한 번도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없다.

2. 소림사, 중국영웅, 방시옥, 태극권 장삼풍, 영웅영웅, 용맹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한 이연걸. 그의 인내심과 강한 성격의 매력은 그에게 좋은 평판을 가져다 주었고, 바로 그의 우수성 때문에 많은 TV 시리즈 투자가 그다지 높지 않아 그를 고용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사람은 TV 시리즈를 이용한다. 유명해진 뒤에는 월급 때문에 취업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대부분의 해외 슈퍼스타들은 TV 시리즈 대신 영화계에서 일하게 된다.

오늘 이 훌륭한 시간에 이 질문에 답해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드립니다. 이제 함께 논의해 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이 질문을 공유하는 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문제에 대한 저의 공유가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또한 모두가 제 공유를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하나: 스타일이 결정합니다. 이 두 사람의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싸움'이다. 이런 스타일의 무술은 큰 화면에서는 스릴이 있고 어떤 질감이 있지만, TV 촬영이 허용되면 안 보일 수도 있다. 시리즈, 적습니다. 10화 이상, 때로는 50화 이상이 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엔딩까지 대부분의 장면이 촬영됩니다. 육체적인 능력도 견디기 힘든데, 2시간 정도의 영화 정도가 적당하다.

둘: 영화 제작은 TV 시리즈 제작만큼 오래 걸리지 않으며, 상대적으로 빨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들 같은 스타들은 영화를 찍고 나면 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셋: 영화에서 연기를 잘하는 사람이 드라마에서 연기를 잘하지 못할 수도 있고, 드라마에서 연기를 잘하는 사람이 영화에서 연기를 잘하지 못할 수도 있다.

넷째,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TV 시리즈 연기보다 영화 연기가 더 높은 지위에 있다고 생각한다.

다섯째: 촬영할 영화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위의 2, 3, 4번 항목을 요약하면 Jackie Chan 및 Jet Li와 같은 슈퍼스타는 영화 제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 왜 굳이 TV 시리즈를 만드는 걸까요?

위에서 공유한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모두 개인적인 의견과 제안입니다. 제가 공유한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이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질문에 대한 더 나은 답변이 있으면 공유하고 댓글을 남겨 함께 토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가 매일 행복하게 일하고 행복하게 살고, 매일 건강하고, 모든 일이 잘되고, 매년 큰 돈을 벌기를 바랍니다!

TV 시리즈보다 영화의 발전이 더 대중적인데, 이는 지금도 마찬가지다. 홍콩은 매년 영화의 흥행이 놀랍다. 영화에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TV 시리즈 촬영에 쓸 시간이 없습니다.

시간과 급여를 제외하고 TV 시리즈에 대한 투자는 거의 1억 위안을 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영화배우의 단일 급여는 종종 1억 위안을 초과합니다. 돈? 더욱이 요즘은 경쟁이 치열해서, 아무리 큰 투자를 한다고 해서 꼭 그만큼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또 다른 문제는 영화와 TV 시리즈의 차이입니다. Zhang Yimou의 말에 따르면, TV 시리즈는 제작이 거칠고 배우의 연기력이 과장된 반면, 영화는 정확성이 요구되고 개인화된 것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배우.

1. 성룡은 1971년 무술가로 영화계에 입문했다. 이후 폴리스 스토리, 드렁큰 마스터, 러쉬 아워, 플랜 A, 조디악, 등 다수의 영화 및 TV 드라마에 출연했다. 그리고 프로젝트 베이비. 하지만 그런 막강한 인물은 데뷔 이후 줄곧 영화계에 몸담아왔다. 그는 드라마 출연료가 낮아 한 번도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없다.

2. 공리는 1987년 유명세를 탔다. 그녀는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붉은 수수밭'에 출연했고, 30년 동안 연기 경력을 영화에 바쳤습니다. 장은 TV 시리즈에 비해 영화는 더 정교한 요구 사항을 갖고 있으며, 영화 촬영은 배우들에게 좀 더 개인적인 영감을 줄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3. 1973년 영화 '창밖'에 출연한 브리짓 린은 어렸을 때 청순하고 귀여웠던 '마녀전설'이 관객들의 눈길을 끌다가 이별을 고했다. 영화계에 진출하며 에세이집 『창 안과 밖』, 『구름이 가고 구름이 온다』를 잇달아 발표했다. 그녀는 자신 만의 독특한 촬영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산업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TV 시리즈 촬영에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4. 소림사, 중국영웅, 방시옥, 태극권 장삼풍, 영웅영웅, 용맹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한 이연걸. 그의 인내심과 강한 성격의 매력은 그에게 좋은 평판을 가져다 주었고, 바로 그의 우수성 때문에 많은 TV 시리즈 투자가 그다지 높지 않아 그를 고용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1) 영화의 투자와 영향력이 훨씬 크다. 드라마 속 액션 스타라면 누구나 영화를 만들고 싶어하는데, 연봉이나 영향력을 떠나 드라마 속 액션 스타들은 그들과 비교할 수 없다. 영화를 만들려고 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TV 드라마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2) 이연걸/성룡이 명성을 얻게 된 배경은 일찍부터였다. 당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액션 스타는 바로 이소룡의 성공이었다. 이소룡의 죽음, 홍콩 액션배우가 부족해 새로운 피가 필요하다. 성룡은 유머러스한 액션 코미디의 연기를 개척해 단숨에 히트작이 됐다. 브루스 리의 지지자/행동 추종자. 중국 홍콩의 이연걸은 1980년부터 본토 액션배우를 찾기 시작했고, 상하이의 무술학교 출신인 이연걸이 눈에 띄었다. 그는 국내 최초로 주연을 맡은 '소림사'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 영화는 그의 생애 첫 영화이기도 하며, 영화의 흥행과 홍콩 관객들의 인정을 받아 후속작인 원스 어폰 어 타임 시리즈가 더욱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쿵푸 황제로서의 그의 지위. 그렇다면 더 나은 선택이 있는데 왜 TV 시리즈를 선택하겠습니까?

왜 일부 사람들은 영화에서만 연기하고 TV 시리즈는 선택하지 않습니까?

첫 번째는 주로 비용상의 이유입니다. TV 시리즈가 아닌 영화에서만 연기하는 사람들은 모두 대배우이자 A급 스타들이다. 예를 들어 Jackie Chan, Huang Bo, Ge You, Zhang Ziyi, Huang Baoqiang, Chow Yun-fat 등이 있습니다. 출연료가 너무 높아 TV 시리즈 제작비를 감당할 수 없다. 처음 유명해졌을 때는 TV 시리즈에 출연했지만 일단 큰 영화배우가 되었다는 것은 연예계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올랐다는 뜻이고, TV 시리즈에 출연하기 위해 지위를 낮출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둘째, 신인이나 젊은 배우들이 친숙해지고 인기를 얻으려면 TV 시리즈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실제 영화배우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TV 시리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TV 드라마는 집에서 휴대폰으로 놀면서 볼 수도 있고, 심지어 발을 씻으면서도 볼 수 있는 패스트푸드 형식으로, TV 드라마가 얻는 '인기'가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영화는 다릅니다. 영화관에서 보려면 실제 돈을 써야 합니다. 영화를 보는 것은 일종의 "의식"을 의미합니다. 영화관에 앉아 특정 영화 배우의 연기를 보기 위해 기꺼이 돈을 쓸 의향이 있습니다. 큰 화면으로 영화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배우가 영화에서 매력을 발휘할 때, 이 인기는 TV 시리즈와 같은 무료 패스트푸드의 인기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기꺼이 돈을 들여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심리는 드라마를 보는 것과 의미가 완전히 다른데, 이는 이 배우가 실제로 관객의 심리에 어느 정도 비중을 두고 있음을 보여준다.

왜 일부 연예인들은 영화에는 출연하지 않고 TV 시리즈에만 출연하는 걸까요?

이 이유는 기본적으로 첫 번째 질문과 반대입니다. 왜 일부 배우들은 영화에서는 연기하지 않고 TV 시리즈에서만 연기하는 걸까요? 대부분의 경우, 어떤 투자자도 그들을 영화에 출연시키려는 의지나 감히 초대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는 주로 비용상의 이유입니다. 드라마의 투자비용은 적고, 그 수익방식은 시청자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지만, 방송국에 판권을 팔면 그 돈을 회수할 수 있어 기본적으로 돈을 잃는 것은 불가능하다. 영화는 완전히 다릅니다. 누구도 티켓을 사려고 하지 않고, 돈을 잃을 것입니다. 게다가 영화에 대한 투자는 TV 시리즈에 비해 훨씬 높기 때문에 영화 캐스팅에 있어서는 더 위험합니다. 배우, 특히 주인공, 투자자들은 상대적으로 더욱 조심스럽고 보수적일 것입니다.

둘째, 일부 배우는 TV 시리즈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TV 시리즈의 인기는 절대적인 참고 가치가 없습니다. 재미를 위해이 사람들이 집에서 나가서 영화관에 가서 영화 관객과 TV 관객을 볼 의향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시리즈도 크게 다릅니다. 따라서 영화 주인공을 캐스팅할 때 일반적으로 배우는 관객의 마음속에 충분한 무게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무게감은 이른바 외모나 일부 팬들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영화 연예인들, 특히 남자 배우들을 보면 대부분 잘생긴 미남이나 어린 신입생이 아닌데 비해, 뚜렷한 특징과 외모로 인지도가 있는 일부 아저씨급 배우들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곳이 대부분입니다. 한마디로 흥행 매력이 있어야 하고, 특히 고예산 영화의 주연 캐스팅에서 흥행을 입증한 배우여야 한다. 이는 드라마 스타들에게는 없는 일이다. 외모, 소위 TV 시리즈의 인기 등 피상적인 패스트푸드 소비는 영화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없으며 영화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도 없습니다.

——————————————————————————————

추가하려면 위의 내용을 주로 영화의 상업적인 요소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를 영화의 예술적인 측면으로 보완해 보겠습니다.

영화가 개봉하면 입소문과 흥행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평가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진지한 소위 영화 평론가들의 댓글이 주로 영화의 예술적 가치를 겨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말도 안되는 내용이지만 입으로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영화에 대한 요구 사항에 상업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요소도 함께 고려됨을 보여줍니다. 예술을 선호하는 일부 감독들처럼 영화 제목에 'XX 작품'이라는 꼬리표를 붙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는 상업상품일 뿐만 아니라 예술작품이기도 하다. 그러나 TV드라마의 경우 예술적 고려가 상대적으로 적다. <환죽가거>의 예술적 가치가 높다고 비판할 수는 없다. TV드라마는 예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북경영화학원은 북경TV드라마학원이 아니라 북경영화학원으로 불립니다. 즉, 영화는 순수 상업영화라 할지라도 내용의 깊이를 요구하지 않지만, 적어도 외적인 제작 측면에서는 너무 조잡할 수는 없다. 나쁜 영화.

마찬가지로, 영화의 본질은 실제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용의 깊이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이야기의 내용은 최소한 논리적으로 일관성이 있고 감정적으로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최소한 스토리는 완성되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TV 드라마에서 볼 수 없거나 TV 드라마의 주요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최근 중국에서 상업영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에서는 중국영화가 책임을 지지 않고, 퇴폐적이며, 나쁜 영화가 판을 치고 있다고 비난하기도 한다. 그러나 할리우드 영화는 모두 상업영화가 아니다. ? 헐리우드 영화를 비판하는 사람이 왜 보이지 않나요? 어떤 사람들은 헐리우드 영화가 잘 만들어졌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잘 만들어진 상업영화도, 조악한 상업영화도 둘 다 상업영화다. 솔직히 1980년대, 90년대에 비하면 중국영화 제작은 완전히 뒤떨어졌다고 할 수 있다. 같은 레벨과 레벨. 이들의 중국 영화에 대한 불만은 주로 제작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영화는 서구 국가들이 감당할 수 없는, 그리고 감당할 필요도 없는 것들을 안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중국 영화나 중국 예술이 록 음악처럼 더 무거운 책임을 진다는 점이다. , 서양에서는 일종의 대중문화이지만 중국에서는 지난 세기에는 어떤 의미에서는 문화계몽의 역할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면을 보면 영화와 드라마의 차이는 더욱 확연해진다.

上篇: 캐논 매장에서 원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나요? 下篇: 저음 효과가 좋은 미니 서브우퍼-추천해주세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