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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64 하드웨어 지표

N64 핸들은 게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입력 장치라고 할 수 있으며 아날로그 조이스틱, 트리거 버튼, 진동 가방이라는 세 가지 획기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6 년 6 월 십자키와 L/R 어깨 버튼을 만든 닌텐도는 핸들에 새로운 개념인 아날로그 조이스틱을 다시 한 번 추가했다. 압력 감지 기술을 채택한 N64 유추 조이스틱은 기존의 조이스틱 핸들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플레이어가 조이스틱을 추진하는 힘에 따라 게임에서 캐릭터가 움직이는 속도가 그에 따라 바뀌며, 3D 게임 제어를 할 때 이런 압력 감지형 유추 조이스틱의 조작성은 매우 부드러워 보인다. N64 의 아날로그 조이스틱은 닌텐도가 3D 게임의 장점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한 것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소니가 날카롭게' 듀얼쇼' 손잡이를 내놓았고, 아날로그 조이스틱은 이때부터 3D 시대 게임 핸들의 표준이 되었다. < P > 진동 가방, 진동은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에 차원을 추가합니다. 하지만 FPS 게임 (주각사격) 이 가전제품에 보급됨에 따라' 진동 = 사격' 은 게임업계의 상식이 되고 핸들 진동의 중요성이 크게 높아졌다. 마이크로프로세서: 전용 설계 93.75 MHz MIPS R43i 시리즈 64 비트 RISC CPU

L1 캐시: 24KB

대역폭: 25 MB/ s

컴퓨팅 속도: 93 MIPs (

.35 미크론 트랜지스터 공정으로 NEC 에서 제작

메모리: 4MB Rambus RDRAM (확장 키트를 통해 8mb 로 업그레이드 가능)

대역폭: 562.5 MB/ s

버스: 전용 설계 9-bb 두 개의 하위 프로세서 포함:

RSP (Reality signal processor) 제어 3D 그래픽 및 오디오 기능

RDP (Reality graphics processor)

Z- 버퍼 (3D 공간 관계 담당) 마리오가 나무 앞에 있는지 마리오 앞에 있는지 여부)

앤티앨리어싱 (부드러운 톱니 모양 선과 가장자리)

텍스처 매핑 (그림을 외부에 배치, 얼굴 그림을 구형 머리에 올려놓는 것과 같은)

3 선 필터링 밉맵 보간 (텍스처 이미지 착색률 향상)

원근 보정

환경 매핑

해상도: 256x224 ~ 64x48 자유 플래시 인터레이스 픽셀

색상:; 다각형/초 (모든 RDP 특성 켜기)

사운드: 16 비트 ADPCM 스테레오

채널: 1 PCM (최대, 평균 16-24)

샘플링: 48kHz 어깨 단추 2 개 : 1 개의 디지털 크로스 키; 6 개의 버튼,' 시작' 버튼 및 1 개의 숫자 트리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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