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아나운서가 되려면 어떤 요구 사항이 있나요? (인터넷 아나운서가 되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좋아, 와. -인터넷 앵커는 어때요? 인터넷 앵커는 어때요? 분석 좀 해주실래요? < P > 안녕하세요, 인터넷 아나운서가 되기는 힘들지만 수입은 아주 좋습니다.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 앵커는 어떤 조건이 필요합니까? 인터넷 아나운서가 되는 가장 기본적인 과정은 무엇입니까?
1. 엔터테인먼트 앵커
엔터테인먼트 앵커의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P > 1 안값 요구 사항이 비교적 높고, 엔터테인먼트 앵커는 대부분 여학생이며, 생방송에 들어가는 팬들의 8% 이상이 남자이기 때문에 안값 요구 사항이 비교적 높다.
2. 게임 앵커
게임 앵커도 현재 인기 있는 앵커 직업이다.
3. 야외앵커
야외앵커는 야외조건 하에서 생중계해야 하는 인터넷 앵커다. 엔터테인먼트, 게임 등 기본적으로 실내에 있는 아나운서에 비해 실외 인터넷 아나운서의 요구는 다소 다를 수 있다.
4. 감정앵커 < P > 감정앵커는 현재 시중에 동영상 생중계가 적고 대부분 오디오 앵커다. 예를 들어,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화끈한 감정 방송국은 현재 시중에 오디오 네트워크 아나운서를 전문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우수품 채팅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감정 네트워크 아나운서가 감정 의혹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게임 앵커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첫째, 하드웨어 조건:
1. 강력한 PC 가 있습니다. < P > 생방송 스트림 생성 및 푸시에는 대량의 CPU 작업, 프로세서 및 해당 키가 필요합니다. LOL 을 생중계하려면 I5 는 가까스로 할 수 있다. 생방송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I7 이 최고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노트북이라면, 여러분의 구성은 데스크탑보다 한 단계 더 높을 것입니다.
2. 너는 충분히 좋은 네트워크가 필요하다.
업스트림 8M, 최소 2M 에 도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운링크 대역폭과는 거의 상관이 없지만, 업링크 대역폭은 현재 인터넷 운영자가 거의 표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먼저 업링크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다운링크 대역폭명언)
둘째, 소프트웨어 조건:
1. 충분한 생방송 시간.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충분한 생방송 시간이 없으면 관객을 축적하기 어렵고, 일단 청중이 일정 수에 도달하면 플랫폼이 당신과 계약을 맺게 되고, 매달 최소 생방송 시간이 주어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방송명언) < P > 예를 들어 투어는 11 시간입니다. 일주일에 하루 쉬면 하루 평균 최소 4 시간 생중계한다. 어쩌면 당신은 지금 하루에 적어도 4 시간 동안 게임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생중계하면 이야기를 하면서 많이 피곤할 수 있으니 바쁜 직장인이거나 진학을 앞둔 학생이라면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2. 의사 소통을 기꺼이한다. < P > 현재 아나운서가 많아지고 있으며, 기술 아나운서, 심지어 직업 아나운서까지 더 큰 경쟁에 직면하고 있어 의사 소통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외향적인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말하는 것도 그렇게 유머러스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성공적인 아나운서가 되기가 어려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그러나 당신이 의사 소통을 기꺼이하는 한, 어떤 스타일에도 자체 시장이 있습니다.
3. 견지. < P > 매일 수많은 새 아나운서가 가입했지만, 마지막에는 거의 남지 않았다. 한 자리 수의 관중이 매일 버티는 것은 쉽지 않다. 좌절은 자주 나타나고 점점 약해지는 의지를 잠식한다. 너는 끊임없이 자신을 일깨우고 두드려야 한다: 끈기는 성공의 초석이다. < P > 1. 게임 앵커의 컴퓨터 호스트는 비디오 카드에 대한 요구가 높을 뿐만 아니라, CPU 성능도 일반 게이머보다 훨씬 강하다.
대부분의 게임 컴퓨터는 그래픽 카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컴퓨터의 다른 하드웨어가 특정 최소 임계값을 초과하는 경우 비디오 카드는 일반적으로 게임 품질의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하지만 생방송에서는 CPU 가 관객이 볼 수 있는 경기의 화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생방송 플랫폼이든, 렌더링 게임 작업, 즉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은 이미 너의 비디오 카드에 의해 완성되었다.
이후 CPU 는 렌더링된 이미지를 수신하여 인터넷으로 전송하여 시청자의 브라우저에서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 P > 비디오 편집을 자주 하는 경우, 더 강력한 CPU 가 비디오 인코딩을 훨씬 빠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어야 합니다. 트랜스코딩에 필요한 작업은 여러 CPU 코어에 쉽게 할당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게임을 동시에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따라서 더 많은 코어와 스레드 CPU 가 더 유리할 것입니다. 특히 72p 화질이 아닌 6 프레임 18p 화질을 생방송으로 방송하고 싶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강력한 CPU 가 없다. 오래된 컴퓨터가 있다면 보물로 변할 수 있다. < P > 컴퓨터 생방송의 유창함을 보장하기 위해 일부 아나운서는 심지어 두 번째 PC 를 만들어 생방송 작업을 처리하기도 했다. 첫 번째 PC 는 게임 전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유휴 상태의 오래된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면, 스타크래프트나 전면전쟁 등 CPU 를 먹는 게임에 직면할 때 자신의 생중계가 영향을 받을까 봐 더 이상 걱정하지 않고 생중계의 질도 좋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생방송 PC 하드웨어는 좋을 필요가 없으며 추가 설치형 비디오 카드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좋은 CPU 가 필요하지만 이 CPU 는 생방송 작업만 처리하므로 4 코어 4 스레드 프로세서가 작동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으면 모든 데몬을 끄는 것을 잊지 마세요. < P > 생방송 전용 PC 는 CPU 외에도 게임 PC 에서 비디오 출력을 캡처하여 인코딩 소프트웨어로 전송하여 원하는 부동 인터페이스 및 전환 애니메이션을 비디오 스트림과 함께 푸시해야 합니다. PC 게이머에게 이것은 사실 LAN 을 통해 이뤄질 수 있다. 첫째, 먼저 하드웨어 조건:
1. 강력한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더 열심히 하고 싶다면, 이렇게 말하세요, 실물 지뢰 제거 구성도 너무 나쁘지 않을 수 없어요. 왜요 생방송 스트림의 생성 및 푸시에는 대량의 CPU 작업, 프로세서 및 해당 키가 필요합니다. LOL 을 생중계하려면 I5 는 가까스로 할 수 있다. 생방송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I7 이 최고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노트북이라면, 여러분의 구성은 데스크탑보다 한 단계 더 높을 것입니다. 여러분께 한 가지 구성을 추천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7-479K+GTX97, 프로세서를 E3 으로 바꿔도 됩니다.
2. 당신은 충분한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얼마나 필요하세요. 상행 8M 까지, 최저도 2M 까지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은 내가 1M 광대역이고, 사람이 살인을 막고, 부처가 부처를 막는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죄송합니다. 그 1M 은 다운링크 대역폭입니다. 생중계와 다운링크 대역폭은 거의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상행 대역폭은 현재 인터넷 운영자가 거의 표시를 하지 않기 때문에 먼저 당신의 상행 대역폭을 테스트해 보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테스트 페이지가 나타나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합니다. (다른 지저분한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두 허용되지 않습니다.) 시험이 끝난 후, 나는 네가 통신연합에 대해 3 분 정도 욕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모기,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어서 아래를 내려다보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텔레콤, 텔레콤, 텔레콤, 텔레콤) 국내의 일반적인 상행 대역폭은 모두 잠겨 있다. 즉, 너의 하행 대역폭이 얼마든 상행은 똑같다. 상행 대역폭이 부족하면 현지 인터넷 사업자에게 연락해 볼 수 있는데, 어떤 곳은 돈을 더 내서 상행 대역폭을 높일 수 있는 곳도 있다.
2. 게다가 당신의 소프트웨어 조건:
1. 충분한 생방송 시간. 이것은 가장 기본이다. 충분한 시간 없이 생방송을 하는 것은 관객을 축적하기 어렵다. 그리고 일단 관객이 일정한 수량에 도달하면 플랫폼이 너와 계약을 할 것이고, 매달 최소 생방송 시간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투어는 11 시간이고, 만약 매주 하루 쉬면, 평균적으로 하루에 적어도 4 시간 이상 생중계해야 한다. 아마도 너는 지금 하루에 적어도 4 시간 이상 게임을 할 수 있지만, 생중계하면 너는 말을 하면서 놀아야 한다
2. 기꺼이 소통하는 성격. 요즘 아나운서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기술형 아나운서, 심지어 프로선수 아나운서도 더 큰 경쟁에 직면하고, 기꺼이 소통하는 것이 중요해진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성격이 외향적인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말하는 것도 그렇게 유머러스하지 않다. 나는 성공적인 앵커가 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의사 소통을 즐기기만 하면 어떤 스타일에도 자체 시장이 있다. 성실한 의사 소통, 관객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사랑스러운 곳을 발견 할 것입니다.
3. 견지. 매일 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아나운서가 가입하지만, 결국 남아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매일 한 자리의 관객이 버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좌절감이 자주 나타나고, 점점 약해지는 의지를 잠식하고 있다. 너는 끊임없이 꽃못어린 율무에게 시원한 고래를 자르고 자신을 두드려야 한다. 견지하는 것이 성공의 초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게임에 집착하는 마음이 있으면 된다. 개인적인 머리 같은 걸 선물한다고 해서 자신이 안 된다고 생각하지 마라. 만약 네가 생중계해서 나에게 너에게 구독을 해주면 너에게 정신적인 지원이나 기술, 웃거나, 잘 생기거나, 돈이 있으면 소위 게임 아나운서를 배상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오해가 있다. 바로 게임이 반드시 때려야 한다는 것이다. 사실 정말 그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명언)
대답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 P > 게임을 잘하면 당연히 가산점을 줄 수 있지만 게임 아나운서로서의 핵심 조건도 해설이다. 게임을 잘 할 수는 없지만, 하나 이상의 게임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 하며, 게임의 일부 고수들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언어를 통해 게임 과정을 팬들과 교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