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RPG 는 컴퓨터 게임 발전사에서 형성된 큰 진영이다. 캐릭터의 성장 과정을 묘사하고 사건의 전말을 보여주는 게임으로서 롤 플레잉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넓은 가상공간을 제공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생활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명언) 이 공간은 가상이지만, 자신의 생존 환경과 규칙도 있다. 이런 게임은 대부분 다른 종류의 게임보다 글의 표현을 더 강조하기 때문에 역할 놀이 게임은 인간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게임의 전체 과정은 전투, 거래, 수수께끼 풀기, 복잡한 미로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어가 다채로운 삶을 살고 싶어하는 잠재적인 욕구를 크게 만족시켰다. RPG 게임은 다른 유형의 게임에 비해 기술 요구 사항이 가장 낮고 컴퓨터 구성 요구 사항도 가장 낮기 때문에 개발이 비교적 쉽다. RPG 게임도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비디오 게임 중 하나이다. 세계 최초의 전자 플랫폼인 RPG 는 198 1 년 게임' 요술' 이다. 비디오 게임의 발전사에는 가정용 게임기의' 최종 판타지',' 용자 투악용' (비디오 게임의 두 가지 주요 RPG 리더는 모두 SQUARE-ENIX 에 속하며 차세대 게임기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침),' 이화전설',' 나목오류 전설' 과 같은 고전적인 작품들이 많이 있다. 디아블로 신, 겨울밤, 상고 두루마리, 보드문, PC 의 마법문, 팔콘의 이수와 영웅전설, 그리고 중국 고전 컴퓨터 RPG 게임-선검기협전, 헌원검, 협객행, 귀신검록.
게임업계가 발전하고 플레이어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RPG 는 ARPG 와 SRPG 의 두 가지 분기가 나타났다.
현재 비교적 유명한 워크래프트 RPG 게임 지도는 3C 시리즈, 아테나 시리즈 수호, 돼지 달리기 시리즈, 그리고 많은 명작의 수정판이다.
액션 롤 플레잉 게임
게임 개발의 관점에서 볼 때, RPG 는 가장 먼저 나타나고, ARPG 는 RPG 에서 발전한 분기이다.
기원적으로 보면, 그것들은 원래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유형의 게임이다. 초기 역사를 이해하면 RPG 와 ARPG 의 다양한 발전 경로와 미래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RPG 는 초기 RPG 게임 (롤 플레잉 게임)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RPG 게임은 가장 오래되고 가장 규모가 큰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 RPG 게임은 다른 유형의 게임에 비해 기술 요구 사항이 가장 낮고 컴퓨터 구성 요구 사항도 가장 낮기 때문에 개발이 비교적 쉽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발전사에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의' 최종 판타지' 시리즈, PC 의' 마문' 시리즈, 중국 컴퓨터 RPG 게임의 고전작' 선검기협전' 과 같은 고전적인 작품들이 많이 있다.
바로 RPG 게임의 치열한 경쟁으로 많은 업체들이 RPG 게임에 새로운 요소, 즉 순수한 액션 요소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1997 년 폭설이 디아블로를 발표했는데, 이것은 사실 완전히 새로운 게임 유형이다. 엄밀히 말하면 전통적인 RPG 게임이 아니라 ARPG 와 전통적인 RPG 의 결합과 비슷하지만, 전통적인 RPG 의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완전히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이 게임을 ARPG (? 디아블로가 게임 산업에 기여한 것은 그 이상이다. 이 게임은 또한 Battle.net 게임 시스템을 개척했으며, 모든 정품 게임 사용자는 CDKEY 를 받을 수 있어 폭설이 사용자를 위해 개발한 서버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무료로 할 수 있다. 현재의 온라인 게임과 다르긴 하지만, 이후 온라인 게임 개발자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디아블로 신이 상장된 후 센세이션을 일으켜 많은 게이머들이 몰려들었다. 그리고 Battle.net 과 CDKEY 의 존재로 인해 정품 게임 판매를 크게 자극했다. 다른 게임 업체들은 한동안 ARPG 게임이 하늘을 날고 있고, 일부 게임 업체들도 ARPG 게임의 Battle.net 확장을 고려하기 시작했으며, 기술적으로는 그리 어렵지 않으며, 온라인 게임도 호황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현재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ARPG 유형이며, 영향력이 가장 크고 온라인 인원이 가장 많은' 전설' 을 포함한다.
RPG 와 ARPG 를 설명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게임을 소개했습니다.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형태의 게임이 등장한다.
최근 RPG 게임은 모두 시스템 설정 선택 턴어라운드와 즉석 전투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RPG 와 ARPG 가 결국 하나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SRPG
SRPG (시뮬레이션 캐릭터 persona te game) 는 전략 RPG 또는 체스 RPG 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SLG 스타일이기 때문입니다. 즉, 플레이어가 특정 작업 (예: 구조, 도시 점령) 을 수행하기 위해 한 무리의 캐릭터를 통제하고 지도에서 이동하여 적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I. 출현과 발전:
SRPG 게임의 발전은 한창이라고 할 수 있다. PC 에 실린 수백 편의 작품 외에도 TV-Game 은 업계에서도 명성이 자자하고 백가쟁명이다. SRPG 10 여 년의 발전 과정에서 수많은 고전 불후의 작품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그중 몇 시리즈는 가장 오래된 게이머들이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1. 엠블럼 시리즈:
최초의 작품: 불의 상징-어둠의 용과 빛의 검
모델: FC
제작 회사: 지능형 시스템 (IS)
출시일: 1990 년 4 월 20 일
2. 식인마 전투:
최초의 작품: 로열기사 1- 전설의 Oga
모델: SFC
제작 회사: Quest
출시일: 1993 년 3 월 12.
판타지 아날로그 전쟁 시리즈 (Langrisser)
최초 작품: 드림 모의전 1
모델: MD
제작사: 마샤
출시일: 199 1 4 월 26 일.
둘. SRPG 게임 구성
SRPG 게임을 연구하려면 우선 게임의 요소와 그 관계를 파악해야 한다.
1. 캐릭터: 게임, 특히 RPG 게임이니까 개인적으로 게임에 참여해야 합니다. 특정 절차에 따라 게임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이러한 개체를 캐릭터 또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캐릭터는 플레이어에 의해 제어되거나 플레이어에 의해 제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RPG 에서, 우리는 보통 한 인물을 분석하는데, 우선 그 또는 그녀의 입장,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자신과 적을 분명히 해야 한다. (물론 이 입장은 절대적이지 않다.) 우리 캐릭터에는 항상 하나 이상의 특별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게임의 줄거리도 주로 이러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들은 바로 우리가' 주인공'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대부분 왕자, 공주, 귀족 등으로 나타났다. (어쩐지 토비나 산적을 주인공으로 삼지 않아도 돼, 웃어 ...) 를 참조하십시오. 주인공으로서 캐릭터는 언제든지 죽을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끝난다. 이는 SRPG 가 일반 RPG 와 구별되는 한 가지 측면이다. (일반 RPG 에서는 모든 사람이 죽임을 당하면 게임이 끝나지 않는다.)
2. 특별 이벤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하드 족보' 제 1 장에서 도끼기사 렉스가 강가에서 용감한 도끼를 받는 사건을 특별히 지켜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중국 고전 신화 속 한 이야기와 비슷한 이 이야기는 렉스의 순박한 성격을 교묘하게 부각시켰다. 이처럼 작아 보이는 사건들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면, 훌륭한 SRPG 의 인물 형성에 대한 고된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3. 모양 특성:
한 인물의 성격은 외모로 명확하게 판단할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 힌트 역할을 할 수 있다. 결국 인물의 외모의 형성은 어느 정도 그 특정한 신분과 지위에 국한되어 있다. 물론, 이 중 몇 가지 우연한 요소가 있지만, 훌륭한 SRPG 게임은 인물 초상을 묘사하는 데도 성공해야 한다. 예를 들면 혈통 속의 사람을 매료시키는 레이크쇼, 우아한 흑법은 그녀의 솔직함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물론 인물을 묘사하는 방법은 변화무쌍하며, 이 몇 가지에 국한되지 않는다. SRPG 에게 주요 인물의 뚜렷한 개성을 성공적으로 강조하는 것은 깊은 학문이며, 너는 게임에서 느낄 수 있다.
2. 줄거리:
모든 SRPG 플레이어는 대본 디자인이 게임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있다고 믿는다. 지하드' 와' 로열기사 2' 의 족보가 많은 게이머들의 추앙을 받는 이유는 두 세대의 각기 다른 운명에 대한 묘사를 통해 기쁨에서 슬픔으로, 슬픔에서 기쁨에 이르는 거대한 감정적 변화의 충격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전체 게임은 정치, 사랑, 전쟁을 배경으로 파란만장한 지하드 시편을 썼다. 파란만장한 기복이 특징이다. (심오하지만 황제 2 는 전통적인 SRPG 를 바꿔 시끌벅적한 게임 분위기를 자극했다. 전체 이야기는 냉엄한 냉랭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풍격이 낮고 힘이 있다. 사회의 어둠과 인간성의 추악함을 플레이어 앞에 충분히 드러내고, 줄거리 디자인은 시대적 특색을 지녔다.
이 두 가지 예를 통해, 우리는 성공적인 극본이 반드시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태자 부흥중국' 이라는' 상투적인' 주제조차도 합리적이고 교묘한 구상으로 보완된다면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수 있다.
3. 시스템:
CPU 가 컴퓨터의 중심에 있는 것처럼 시스템은 SRPG 의 심장과 같고 SRPG 에서 가장 변수적이고 눈길을 끄는 부분입니다. 설계된 시스템을 게임에 합리적으로 통합하는 방법은 게임의 전반적인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SRPG 제작의 우선 순위입니다.
우선, SRPG 게임은 정교하게 설계된 전쟁과 같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각 장은 크고 작은 전투와 맞먹는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플레이어와 컴퓨터는 각각 한 군대의 작전을 통제하고 상대를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었다. 이것은 SRPG 게임의 기본 모드입니다. 이 모델을 기반으로 많은 작품들은 다른 새로운 시스템 설계의 기초인 * * * * 같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1V 1 전투 시스템: 실제 전쟁은 2 명, 3 명 또는 수십 명 사이에 발생할 수 없지만 SRPG 에서는 종종 1V 1 의 단일 선택이 됩니다
경험적 가치 체계: 적을 물리치면 당연히 수확이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적을' 터치' 하면 어느 정도의 경험치 (EXP) 를 얻을 수 있고, 적의 등급이 높을수록 EXP 를 많이 얻는다. 일반 RPG 와는 달리, 매 싸움의 EXP 는 1V 1 의 전투체계를 채택하여 동등하게 나누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캐릭터를 양성하는 자주권을 더 많이 주어 SRPG 의 플레이가능성을 높였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LV UP 은 SRPG 에서 가장 흥미로운 순간입니다. 자신의 선수가 전투에서 성장하는 것을 보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특정 EXP 를 축적하면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불염 시리즈로 대표되며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EXP 는 고정되어 있으며 등급이 높아지면 증가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범주는 PC-game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각 관문에 필요한 경험치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직업체계: 다채로운 직업은 SRPG 의 가장 큰 특징이며, SRPG 사람들이 유럽 중세를 배경으로 선택하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다. 창을 든 기사; 검술이 뛰어난 검객 모든 종류의 마법을 아는 흑 마법사; 강철 같은 체격의 병사 ... 이것들은 모두 SRPG 의 최고의 소재를 주어 수많은 게이머들을 흥분시켰다.
이직제도: SRPG 에서 가장 매력적인 제도 중 하나입니다. 이직 후 캐릭터의 표현, 특징, 심지어 속성까지 변할 수 있다. 모든 시리즈에서 Langrisser 시리즈는 비교적 특색 있는 교체 시스템을 만들었다.
마법 시스템: 표현 방식이 다르긴 하지만 모든 SRPG 작품에는 마법이나 비슷한 개념이 있어 물리공격에 대한 또 다른 공격 방식이다.
마법은 대개 몇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공격 마법: 적에게 직접적인 타격을 주는 데 사용됩니다.
2. 마법 회복: 우리 직원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3. 보조마법: 대부분 우리 측 인원의 능력을 일시적으로 높이거나 열악한 조건을 완화하는 데 쓰인다.
4. 상태 마법: 적에게 독, 최면, 석화 등의 공격을 가하는데, 전투에서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어떤 게임들은 마법을 풍계, 화계, 토계 등으로 나눕니다. 그들의 특성에 따라, 심지어 상호 관계를 추가하여 게임의 내용을 풍부하게 한다.
무기 시스템: 양군이 교전한 이상 어떻게 무기가 없을 수 있습니까? SRPG 의 세계에서는 중세의 장총, 보검, 토마호크부터 현대의 레이저 총, 입자총까지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다고 할 수 있다. SRPG 게임의 무기 설정은 일반 RPG 보다 더 복잡합니다. 내구성과 백인참수는 모두 SRPG 가 무기 시스템에서 뻗어나가는 것으로, 무기의 좋고 나쁨은 공격의 강약만으로 판단할 뿐만 아니라 전투 응용에서도 더욱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