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Reach PC 버전의 새로운 기능 목록
헤일로 리치(Halo Reach) PC 버전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인가요? 헤일로(Halo)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인 헤일로 리치(Halo Reach)가 9년 동안 XBOX 플랫폼에서 독점적으로 사용되었던 이후 마침내 PC 플랫폼에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다오를 비웃을 수밖에 없습니다. 9년이 지난 지금 리치(Reach)의 상황은 어떻습니까? 오늘은 PC 버전 헤일로 리치(Halo Reach)의 새로운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PC 플랫폼에 상륙한 최초의 헤일로 리치인 만큼 팬들은 헤일로 리치가 PC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고 있다. Digital Foundry는 최근 X019 컨퍼런스에서 PC 버전의 게임을 시험해보고 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PC 버전 Reach에는 향상된 모드가 추가되어 더 나은 원거리 뷰와 LOD 효과를 제공하며 이는 고해상도 화면에 좋은 개선 사항입니다. 멀리 있는 물체, 잔디 등의 질감을 모두 반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원래 Reach가 Xbox 360용으로 특별히 개발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는 720P 해상도에서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이번에는 보완적인 것입니다. Xbox One 버전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할지는 불분명합니다.
또한 게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 중 하나는 앤티앨리어싱 구성표의 교체입니다. Reach가 탄생하던 시대에는 개발자들이 FXAA, MLAA 등 다양한 안티앨리어싱 기술을 적극적으로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번지가 이 게임을 개발할 때 사용한 앤티앨리어싱 기술은 이론상으로는 훌륭하지만 30프레임 등으로 인해 물체가 움직일 때 잔상 효과가 크게 나타나 그림이 약간 미묘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PC 버전은 현재 60fps로 매우 깨끗해 보입니다.
헤일로 리치는 12월 3일 엑스박스 원 플랫폼에서 '더 마스터 치프 컬렉션'의 DLC로 출시될 예정이며, PC 플랫폼에서도 '더 마스터 치프 컬렉션'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The Collection"의 가격은 중국에서 116위안입니다. 다만 PC 버전은 '리치'로만 출시될 예정이며, 내년에는 다른 '헤일로' 작품도 '컬렉션'에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