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틸라피아의 묘사를 한 편 쓰다

1. 아프리카의 생존 지혜.

아프리카 내륙 수역에서 가장 강력한 수생종은 악어이다. 그들은 거대한 몸집과 무자비한 사냥 방식에 의지하여 종횡무진한 강호에서 부끄럽지 않은 패주가 되었다. 놀랍게도, 악어의 영토에는 그에 맞설 수 있는 종이 있는데, 실제로는 10 cm 정도밖에 안 되는 작은 물고기, 즉 아프리카 천새입니다.

아프리카는 작은 물고기이지만, 그것들의 수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한 강에서, 다른 모든 물고기의 총량은 그것들의 절반도 채 되지 않아, 그들의 생존이 비교적 평온하고 유익하다. 이 때문에 그들은 자연의 다른 생물들이 만만치 않은 것이 되었다.

같은 생활환경, 왜 아프리카 가오리의 수가 다른 물고기를 능가할 수 있을까? 비밀은 아프리카 천조의 독특한 번식 방식에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물고기는 물에 알을 낳고 부화시킵니다. 그러나, 어란은 물속에서 너무 많은 위험에 직면해 있다. 큰 물고기, 물새, 수달, 뱀, 게 등 천적들이 모두 그것을 포함한다.

생존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큰 물고기? 비밀은 아프리카 천조의 독특한 번식 방식에 있다. 이것은 또한 다른 물고기의 수가 증가하기 어려운 근본 원인이기도 하다. 작은 물고기가 물에 부화하여 꼬리를 계속 흔들고 있다. 아프리카에는 나름대로의 방식이 있다.

같은 생활 환경, 하지만 그것들의 수는 놀라울 정도로 자연계의 다른 생물도 만만치 않다. 게 등 천적은 그것을 자신의 식단에 넣는다. 가장 강력한 수생 종은 악어와 뱀이다. 한 강에서 알이 항상 젖었는지, 악어의 영토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러나, 아마도 생존은 더 쉬울 뿐만 아니라, 어란은 물속에서 너무 많은 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관례에 얽매이지 않다. 알은 수면에서 0.5 미터 떨어진 잎에 붙어 있다. 왜 아프리카에서만 다른 물고기를 능가할 수 있을까요? 이 때문에 우리는 물에서 어느 정도 떨어진 적당한 잎을 산실로 선택했고, 물속에서 알을 부화하지 않았다. 아프리카 천조는 자세히 수색해 보니 10cm 안팎의 몸만 있는 작은 물고기로, 나뭇잎의 알에 물을 뿌리기 위해 몸을 잎 아래 쪽에 바짝 붙이고, 육지나 물 등 하늘의 모든 천적을 거의 고립시켰다.

아프리카 내륙 수역에서는 대량의 아프리카 물고기가 절대적으로 보장된다. 지혜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만병통치약이다. 그런 다음 물고기는 물에 알을 낳고 부화시킵니다. 계속 여기 있을 거야, 물새, 물 밖으로 튀어나올 거야, 수달.

산란기에, 그것은 눈부신 빛을 발하며, 그것과 맞설 수 있는 군체가 있다. 나뭇가지 하나가 수면으로 뻗어나가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리고 계란을 위에 올려 주세요. 바로 이런 독특한 부화 방식을 선택했기 때문에, 우리는 기슭에 큰 나무가 있는 수역을 찾기 위해 신기한 노력을 기울였다. 놀랍게도, 다른 모든 물고기의 총량은 그것들의 절반도 안 된다.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천새는 작은 물고기로, 이 규모의 우세는 그들의 생존을 비교적 평온하고 유익하게 한다. 그들은 거대한 몸집과 무자비한 사냥 방식에 의지하여 종횡무진한 강호에서 부끄럽지 않은 패주가 되었다.

2. 틸라피아는 틸라피아 속의 인자한 도미과 물고기이자 진짜 틸라피아가 아닌 인자도미과 물고기이다. 틸라피아는 100 여종의 물고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처음에는 아프리카와 중동의 일부 지역에서 발견되었지만, 오늘은 세계 각지의 많은 다른 수역에서 찾을 수 있다. 틸라피아는 관상어일 뿐만 아니라 식용 물고기이기도 하다. 틸라피아는 음식의 원천으로서 일부 지역에서는 배고픔을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물고기는 번식하기 쉽고 배고픈 지역에서는 매우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틸라피아가 전 세계의 기아와 영양실조를 끝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사이트는 틸라피아를 식용 물고기로 삼고 어항에 틸라피아를 기르는 데 주력하고 있다. TilapiaTilapia 는 음식으로 이미 2500 여 년 동안 양식되었다. 틸라피아 양식은 오랫동안 중동과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 국한되어 왔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세계적인 산업이 되었으며 아시아, 남미, 중앙아메리카는 틸라피아의 주요 생산지였다. 틸라피아는 번식에 매우 적합한 물고기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빠르게 성장하고, 물의 조건에 대해 매우 견디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매우 추위에 견디는 물고기이기 때문이다. 양식된 틸라피아는 주로 실제 틸라피아가 아니라, 실제로는 틸라피아가 아니지만, 틸라피아라는 물고기이다. 가장 흔한 양식 틸라피아는 올리아 틸라피아와 사로트 틸라피아이다. 식용 물고기의 가치로서 틸라피아는 세계 각지의 대량의 수역으로 유입되어, 틸라피아를 사육하는 어장에서 도망쳐 더 많은 지역에 집을 세웠다. 이로 인해 오늘날 세계 각지의 열대 해역에서 틸라피아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수조 안의 틸라피아는 수조에서 매우 쉽게 키울 수 있는데, 이는 그들이 양식하기에 적합한 이유와 같다. 다양한 틸라피아 품종이 수족 무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틸라피아라고 불리는 품종도 많다. 올리아 틸라피아와 살로어 속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품종 중 일부는 틸라피아 buttikoferi 와 틸라피아 mariae (타이거 틸라피아) 틸라피아 도미는 초보자든 고급 수족관 관리인이든 다양한 수족관에 적합하다. 틸라피아는 당신이 어떤 물고기를 기르기로 선택했는지에 따라 서로 다른 수조에서 키울 수 있다. 거의 모든 수족관 설치에 적합한 틸라피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공격성 수준과 대형 품종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조에서 틸라피아를 사육하는 유일한 요구 사항은 최소 40 갤런/150 리터의 수조가 있다는 것이다. 더 큰 틸라피아 품종은 더 큰 수족관이 필요합니다. 수족관에서 틸라피아를 기르고 번식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이 사이트를 둘러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족관명언) = = = = = = = = = = = = = = = = = = = = = = = = = 틸라피아의 대규모 상업 양식은 거의 세 가지 물고기, 즉 틸라피아, 모잠비크 틸라피아, 황금색 포도상구균을 양식하는 것으로 제한된다. 수산 양식 잠재력을 지닌 세 가지 틸라피아 중 나일 틸라피아는 지금까지 가장 많이 사용된 어류 양식 품종이다. 틸라피아의 양식 전략은 단순함에서 매우 복잡하다. 간단한 전략의 특징은 수질과 식량 공급을 거의 통제하지 않고 어류 생산량이 낮다는 것이다. 수질과 어영양에 대한 더 큰 통제가 이루어지면서 생산비용과 단위 면적의 어생산량이 증가했다. 이 범위 내에서 관리 강도는 낮음에서 높음까지의 과정이 있다. 틸라피아의 전통 연못 양식에서는 사료 투입과 연못의 자연 동화 능력을 균형있게 조절하여 적절한 환경 조건을 유지한다. 연못의 자연생물생산성 (조류, 고등식물, 플랑크톤, 세균) 은 생물필터 역할을 하며 자연생물과정을 통해 폐기물을 변환한다. 방양 밀도의 증가는 생산 시스템에 대해 점점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하였다. 노동, 물 교환, 환기, 사료 등의 형태의 추가 에너지 입력은 모두 밀집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필요하다. 연못 생산량이 증가하고 공급 속도가 향상됨에 따라, 좋은 수질을 유지하기 위해 폭기와 물 교환을 보충해야 한다. 평방 미터1.5kg 이상의 밀도의 경우 통풍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한 가지 점은 증분 수익이 추가적인 투입과 위험에 합당하지 않다는 것이다. 시스템 강도의 증가는 반드시 수익성의 증가를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틸라피아 생산 시스템은 틸라피아의 성장을 촉진하는 적절한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

3. 작문, 300 자 이상 낚시,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낚시를 할 때 한 가지 이치를 배웠다. 나는 어떤 이치를 배웠는가? 제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날 나는 아버지와 낚시하러 갔다. 우리 아버지는 오늘 아주 운이 좋으셔서 물고기가 하나하나 낚아챘다. 나에 관해서는, 나는 어떤 물고기도 없고, 나는 심지어 어떤 물고기도 보지 못했다. 이곳의 모든 물고기는 휴가를 간 것 같다. 시간이 길어지자 나도 점점 낙담했다. 나의 아버지는 나에게 낚시를 하지 말라고 하셨다. 그러나 나는 마지막 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나는 주장한다. 이때 나는 내 손이 떨리고 낚싯줄이 곧게 변하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침착하게 낚싯대를 쥐고 있다. 때가 되었으니, 나는 서둘러 장대를 당겼다. 와, 나는 15 cm 의 틸라피아를 잡았다. 비록 한 마리밖에 없었지만, 이 물고기는 우리 아버지보다 두 배나 커서, 나는 기뻐서 뛰어올랐다. 이번 낚시에서 나는 끈기가 승리라는 것을 깨달았다.

4. 틸라피아, 일명 아프리카 붕어라고도 하는데 어떤 생활습관이 있나요?

체형이 평평하고, 몸통이 비늘이 있고, 지느러미가 크고, 가시가 단단하고, 꼬리지느러미가 약간 휘어져서 갈라지지 않는다. 체색은 종, 환경, 성선의 발육에 따라 다르며, 일부 체표와 지느러미는 검은 반점이나 줄무늬를 띠며 번식 과정에서 크게 변한다. 틸라피아는 아프리카 원산지로 100 종이 넘는 열대어입니다.

중국에서는 모잠비크 틸라피아, 나일 틸라피아, 올리아 틸라피아, 양파 틸라피아, 무지개 도미 등이 있습니다. 이미 외국에서 도입되어 널리 보급되었다. 틸라피아는 일반적으로 수중에서 서식하며, 주요 활동수층은 수층 온도에 따라 변한다.

틸라피아는 수온에 대한 요구가 높고 적절한 온도 범위는18 ~ 38 C 로 28 ~ 32 C 에서 가장 빠르게 자란다. 15 C 이하에서는 행동이 느리고, 먹지 않고, 휴면 상태에 있다. 틸라피아는 주로 식물을 먹이로 하는 잡식성 어류이다. 음식의 종류에는 조류, 연초, 유기 부스러기, 저서동물, 수생 곤충 등이 있다.

양식 조건 하에서 틸라피아는 유기 부스러기, 플랑크톤, 인공미끼, 실크 조류, 대형 식물의 줄기와 잎, 지렁이, 잠자리, 새우를 먹고 있다.

5. 동호당 구도 1 동호당은 계절온도차를 보면 남녕은 겨울이 없다. 아니, 작은 눈이 지나갔고, 북방은 이미 눈이 내리고 있고, 남녕의 날씨는 여전히 10 여 20 도이다.

금빛 햇살이 연못 전체에 뿌려져 수면이 반짝 빛났다. 깊은 물속에서 잠든 물고기는 한가롭게 가벼운 몸을 흔들며 연근총에서 다리 밑이 넓은 수면으로 천천히 헤엄쳐 따뜻한 햇빛을 즐기고 있다. 연꽃은 이미 시들고 흩어진 연잎만 남았는데, 대부분의 연잎들은 아직 녹색 옷을 퇴색하는 것을 아쉬워한다.

이 연못의 물고기는 대부분 붉은 잉어이지만, 소수의 틸라피아도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룡이 뒤섞여 순홍잉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대부분 화려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빨간색이나 검은색입니다. 노란색 바탕에 검은 글씨; 파운데이션은 빨간색이고, 일부는 경극의 큰 페인트 얼굴과 같다. 이 연못의 붉은 잉어는 어항에서 기르는 금붕어만큼 연약하지도 않고, 금붕어의 우아한 자세도 없다. 그들은 강하고 뚱뚱하며 번식이 빠르다.

아니, 누군가가 물 위에 음식을 던지기만 하면 신호를 울리는 것처럼 물고기가 갑자기 사방팔방에서 몰려들었다. 불과 수십 초 만에 조용한 푸른 파도가 순식간에 붉은 빛을 발하고, 물고기는 먹이를 빼앗기 위해 미친 듯이 붐비고, 때리고, 밟는다.

잔잔한 수면이 금세 시끄러워지자,' 왁자지껄' 하는 파도가 쳐서 해안 관광객의 옷이 튀었다.

갑자기 검은 큰 녀석이 물 밑에서 튀어나왔다. 하필 그 물고기의 머리, 큰 입, 긴 촉수가 갑자기 놀라 흩어졌다. 이 사나운 큰 녀석은 바로 이집트 연못각어이다. 완벽한 식사를 즐긴 후, 그것은 즉시 잠수함처럼 해저로 가라앉았다.

호수 앞의 아름다운 풍경은 이미 회복되었지만, 붉은 잉어는 이전보다 훨씬 신중하여 한 무리의 사람들이 가족처럼 한자리에 모였다. 통통한 붉은 잉어에 비해 회두틸라피아는 손색이 없고, 성숙한 틸라피아는 무겁지만, 눈앞에 있는 틸라피아는 손가락 두 개밖에 안 된다. 그들은 반대편에 빽빽하게 있어 온통 캄캄하다. 그들은 감히 대오에 가입하여 음식을 빼앗지 못하고, 파도에 흩어진 먹다 남은 밥을 만족스럽게 먹고 있다.

연못의 다른 한 귀퉁이에는 아름다운 수련 한 송이가 조용히 활짝 피었고, 동그란 이빨 모양의 잎이 수면에 평평하게 누워 있었다. 잎자루가 뿌리에서 사방으로 뻗어나감에 따라, 교묘하게 하나의 거대한 꽃 모양으로 결합되는데, 주위는 보라색 꽃이다. 그녀는 중세의 귀부인처럼 넓은 치마를 펴고 연회장 한 구석에 앉아 차갑게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늘 밖의 구름이 구름과 구름을 휘감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연못가의 망고나무도 연못의 게임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굵은 나뭇가지가 필사적으로 수면을 향해 눌려 있는데, 빽빽한 나뭇잎은 연못의 거의 3 분의 1 을 덮고 있는 거대한 녹색 우산과 같다. 그들은 서로 의지하고, 망고 나무는 수분을 흡수하여 무성하게 자란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익은 과일이 물에 빠져 물고기의 맛이 되었다. 남방은 반년 동안 맑은 날씨에 망과수가 물고기를 위해 그늘진 세상을 만들었다.

향기로운 꽃, 바삭하고 달콤한 열매, 짙은 그늘로 가려진 나뭇잎과 청록색의 색깔을 제거하다. 그래야만 서 있거나 기대거나 접거나 누워도 겨울 연못의 본모습이 드러날 수 있다.

지루하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처량하지만 생기를 낳고 있다.

다만 봄의 생기, 여름의 찬란함, 가을의 풍부함, 겨울의 낙벽만을 경험했다.

그래야만 인생의 변천을 진정으로 맛볼 수 있다! 3 겨울 연못 □ 삼목자 2004- 1 1-27 04:43 컬렉션: 0 회신: 0 클릭: 592 당신은 오랫동안 앉아 있습니다. 북풍이 부르짖다.

멀고 가까운 나뭇잎은 모두 흔들리고 나뭇가지도 흔들려야 한다. 가끔 나무껍질이 갈라지고 삐걱 소리가 나고 까마귀처럼 들려서 가슴이 찢어진다.

연못가에 앉아 시간도, 추위도, 차가운 마음도, 어느 찬바람과 함께 갔는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연못은 이미 얼어서 얼음은 생명이 없다.

셀 수 없이 많은 연가지들이 무리지어 연결되어 있고, 곧 떨어질 깃발이 있다. 우산 같은 녹색 연잎이었는데, 대추처럼 큰 이슬이 달린 연잎이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우산명언) 지금 너는 그녀의 선녀 같은 풍채를 전혀 볼 수 없고, 취한 호향도 맡을 수 없고, 그녀의 날씬한 미안 아래 하얗고 향기롭고 풍성한 열매가 있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의 눈에는 버려진 추녀로 얼굴이 누렇게 변하고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다. 너는 그녀가 낙화인 줄 알고 미인의 머리에서 따서 길가에 버려졌다. 너는 심지어 그녀가 바로 너 자신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머리칼이 가득하고, 숨이 멎고, 대세가 이미 지나갔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 속에서 너의 영혼은 또 날아갔다. 황련이 뼈와 함께 터질 것 같은데 ... 네 생각에는 ... 갈색 낙엽과 낙엽은 네 영혼의 안식의 무덤이 되어야 하고, 네가 시를 읊는 곳이며, 네가 사는 곳이고, 네가 천국의 폭풍을 피하는 곳이다.

봐라, 연못은 영혼이 가득한 수많은 작은 무덤들이 쌓여 있는 묘지이다. 모든 영혼이 그곳에 있고 찬바람의 반주로 죽음을 노래한다. 4 명상-겨울 연못의 심정: 날씨: 담배 한 대 피워 음악이 부드럽게 바람을 타고 초조한 마음이 다시 평온을 회복하는 것 같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비와 이슬을 받아들이고, 모든 잡념과 잡념을 버리고, 세속적인 일을 벗어나다. 눈앞에 황량한 연못이 점점 예전의 녹색으로 변하고 있는 것 같다. 달빛 아래서 거만하게 서 있는 연꽃은 흐리고 더럽지 않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지만, 한때 푸르던 연꽃잎은 겨울의 무정한 황폐 속에서도 고개를 숙여야 한다는 것을 자신에게 경고해야 할지도 모른다. 터치를 느끼려면 얼마나 더 가야 합니까? 모든 것이 동결되거나 와해되었다. 설마 내가 이런 거리에 접근하여 세례를 받기를 바랄 수 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마음은 항상 사랑의 먼 음표를 듣고 있다. 복잡한 현실은 너무 깊어서 진실하고 진지한 마음으로' 인생' 이라는 단어에 대한 철학적 사고를 느끼고 체득할 수 있다.

나는 이미 충분한 것을 찾았지, 그렇지 않니? 내가 너에게 가산점을 주겠다.

6. 동화노인과 물고기의 이야기 "풍환호 곳곳에 물고기와 새우가 있고 풍환호는 동화다!" 이 설법은 창무의 책에 묘사되어 있는데, 이것도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다. 나는 풍환호에 길론부르크라는 리조트를 건설한 적이 있다. 나는 틸라피아를 많이 샀는데, 한 근에 겨우 5 마오밖에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저는 윈난 () 18 이 이상하고, 산시 () 남주 () 는 "틸라피아 () 가 바간요리처럼 싸다" 고 생각했습니다. " 또한 풍환호 () 에 있는 천생교 () 라는 곳으로 가는 야생낚시는 시적이다. 그곳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은 자성, 이성, 동화 같은 것이다.

이 모든 것,' 갈고리 위의 풍환호' 는 풍환호의 물고기도 알려 줄 것이다. 동화이야기 풍환호는 1990 년대 남판강의 천생교라는 곳에 댐과 수문을 건설하여 물을 저장했다. 하룻밤 사이에 고원은 평호, 해안선 2000 여 킬로미터로 중국 5 대 담수호 중 하나가 되었다.

천생교 댐 뒤의 백만 발전소는 여러 해 동안 잠든 구이저우 (), 광서 (), 산 () 의 심장이 두근거렸고, 희귀한 동화 이야기의 신편! 창무서의 이야기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일부는 역사 이야기로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일부는 저자가 풍환호에서 포착한 실제 이야기로 마치 현장에 있는 것 같다.

역사 이야기는 주로' 믿지 않을지도 모른다' 시리즈에 수집되어 기복이 있고 재미있고 흥미진진하다. 역사 이야기의 핵심 내용은 사실 사람과 물고기의 이야기이다.

오스카처럼요? 와일드가' 어부와 그의 영혼' 에서 묘사한' 연애중의 인어공주' 의 이야기처럼 인어공주는 남자의 봄꿈이며 어부가 항상 원했던 것이다. 자신의 영혼을 바친다고 해도. 인어공주에게는 여러 가지 풍습이 있지만' 영혼' 은 없어 어부에게 맡기고 싶어 한다.

이 책에 묘사된 모든 이야기는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사람과 물고기의 이야기이다. 산에서 자라는 물고기' 는 인류가 역사암층에서 용어, 구이저우대구, 활지느러미, 흥의날어 등 오래된 어류화석을 건져낸 것을 묘사하며, 놀라운 것은 사물이 시비이고 어인도 변했다는 것이다. 야랑인의 갈고리' 에는 2000 년 전' 갈고리 모형' 이 전시돼 인간과 물고기의 오랜 역사를 보여준다. 물고기 댐 캐치 호랑이 에서 볼 수 있듯이, 고대인 은 울타리 함정 을 설정, 횃불 을 점화, 식칼을 들어 물고기를 잘라; "게으름대" 에서는 "멀리서 바라보면 나무가 비치고, 낚싯대와 활발한 물고기가 줄지어 있어 정말 보기 드문 풍경" 이라는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비늘걸이가 창조한 기록에서 어민 왕은 비늘 갈고리로 고기를 잡아야 한다. "큰 물고기 한 무리가 움직이고 있다. 전투는 더위를 견디지 못하는 물소 떼처럼 연못에서 뒹굴고 있다."; 또 일곱 개의 갈고리가 달린' 물고기 중의 영웅',' 큰 물고기를 낚아채다' 의 천구' 신어' 가 동화색으로 가득 차 있다.

또 다른 자성 어장은 창무가 풍환 호숫가에서 직접 고기를 잡는 실화이다. 기자이자 작가로서 창무는 바쁘지만 풍환호는 마치 중력이 있는 전자기장인 것 같아 어뢰처럼 전화를 걸었다.

저는 어부였습니다. 창무가 쓴' 고기잡이' 이야기는 그렇게 진실되고, 그렇게 매력적이고, 자성이 있어서 수많은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제 몸 속의 발전기가 미친 듯이 뛰는 것을 느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해의 낚시꾼은 여전히 아프리카 나일강의 틸라피아에 걸려들어 유인되었다. 그는 사업을 잃고, 천리 어슬렁거리며 평생 잊을 수 없었다. "첫사랑이 여자 친구와 처음 데이트하는 느낌, 신비, 긴장, 그리고 기대가 가득한 큰 틸라피아를 처음 잡은 느낌이 기억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북경 노인은 흥의에서 늦게까지 노래를 불렀다. 그는 우연히 운남의 낚시친구가 산책을 하는 것을 들었는데, 이 물고기는 가늘고 앞은 은색이며 뒤는 평평하고 검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물괴' 를 만났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흰 줄무늬 물고기에게 물렸고, 틸라피아에게 물렸다. 이 이야기를 듣고 그는 배 한 척을 사서 풍환호에서 3 년 동안 물고기를 낚고 물고기를 탁상으로 만들어 보존했다.

고기잡이로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은 마치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그는 젊었을 때 매일 밤 강에 낚싯바늘을 배치했다. 그가 대나무 목을 해안으로 노를 저었을 때, 항상 한 소녀가 해안에서 그의 키스를 받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지금 나이가 들어서 손에 얼굴을 자주 핥는 것은 대황개이다.

뇌종양으로 술에 취한 후, 그는 풍환호에 5 년 동안 낚시집을 짓기로 했다. 결국 그는 병원에 가서 재검사를 했는데, 별다른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다. 그는 "낚싯대를 들어 올리면 약통을 버릴 수 있다" 고 말했다. 。

게다가, 늙은 독수리와 작은 작살의 이야기도 똑같이 훌륭하다. 그들은 갈고리가' 싸우다' 는 이유로 인연을 맺어 돼지를 죽이고 낚시를 하고, 함께 무덤을 자고, 모기멸기에 독살되어 목숨을 건졌다. 또한 남방의 어민들이 주강의 발원지로 풀려난 이야기는 담배, 어독 중독을 좋아하는 어민들도 자성으로 가득 차 있다. 또 낚시가방을 메고 실수로 호수에 빠진 어부, 낚싯줄에 얽힌 어부, 호수로 끌려가 죽은 물고기의 이야기는 슬프고 안타까운 일이다.

철학의 물고기는 풍환호의 낚싯바늘에서 낚싯대와 낚싯대뿐만 아니라 고등어, 틸라피아, 호어, 돼지 주둥이, 참깨검, 홍어 등 많은 물고기의 보호를 보았고, 풍환호는 풍부한 어류박물관인 것을 보았다. 나는 또한 역사 문화 풍환호도 보았다. 서하객' 판강시험' 의 발자국을 어렴풋이 볼 수 있고,' 삼국연의' 시리즈의 맹승도 이곳에서 경치를 본 적이 있다. 동방 탭댄스' 로 불리는 이족 춤은 해안가에서 춤을 추었고,' 음악활성화석' 으로 불리는 팔음좌창은 호숫가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하지만 여기서 강조하고 싶은 것은 도창무가 묘사한 물고기는 여전히 도덕어,' 철학어' 라는 것이다. 낚시에는' 낚시덕' 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상무가 책에서 언급한 것이다.

어민들은 최소한의 어업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어업 환경을 아끼고, 작은 물고기를 잡으면 풀려나고, 못 잡으면 욕하지 않고, 호수에서는 대소변을 하지 않는다. 창무는 문장 속에서 일련의 갈고리를 던졌는데, 우리에게 주는 생각은' 사람이 잡은 것이 도대체 무엇인가?' 이다. 사람이 낚시를 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물고기가 낚시를 하고 있습니까? 누가 누구를 잡았습니까? 낚시는 연못에 먹이를 주고, 미끼는 돈을 내고, 선불해야 하는 것이' 어부이익, 호혜' 의 이치일 수 있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상무가' 강상' 과' 장주' 에서 의견 차이가 있는 경향이다. 강태공 낚시에는 현기가 있다. "출세할 기회를 찾는 것, 강상이 쇼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정말 낚시를 하고 싶은 것은 아니다."

작은 물고기가 장자리에서 느긋하게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니 물고기의 쾌감이라 부러워요.

7. 저는 물고기 3 작문 [저는 물고기 3 작문] 입니다. 저도' 사샤' 와 같은 경험을 한 이후로 제 몸은 빨갛게 변했습니다. 저보다 더 무고한 사람들을 포함해서요! 또 다른 날, 나는 물고기다. 나는 투명한 유리를 통해 보았고, 나는 움직이는 두 가지 "물건" 을 보았다. 나는 비밀리에 들었다,,,,,,,,, "와우! 사장님, 이 물고기는 정말 예뻐요! 나는 네가 자신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저는 홍어 200 마리, 청어 200 마리, 열대어 100 마리를 사러 왔습니다 좋아, 좋아! 너도 이곳의 단골손님이니까 할인해 줄게! 물고기 한 마리당 3 원, 우리는 보통 4 원에 판다! 하하하,,,,,,, "좋아요! 나는 너와 이 사업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하하! " 그 두 사람은 어항 밖에서 웃었다. ,,,, 나는 그들의 입에서 그가 우리가 사용하는 화학 물질을 빨간색으로 바꾸어 다른 사람에게 팔았다는 것을 알았다! 이봐! 이제야 알았다, 사람이 원래 이렇게 무서웠구나! 오늘, 나는 사샤를 찾아갈 것이다, 그러나 나는 어디에서도 그녀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생각한다: 사샤는 더 이상 빼앗기지 않을 것이다! 생각해 보니 뭔가 내 꼬리를 만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고개를 돌려 사샤의 다른 친구만 보았다. 나는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다. 그는 당황하여 말했다. "사샤, 그물에 파냈어!" ",,,,,저는 물고기입니다. 초등학생 400 자 작문 (/).

8. 작문을 써서 황씨의 시작을 소개하다. 1970 년 황은 길림성 백산시 하구공사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모두 대학을 졸업하고, 아버지는 공장 광산에서 일하며, 어머니는 의사이다. 힘들지만 그의 생활은 웃음으로 가득 찼고, 이는 그가 앞으로 코미디 공연에 종사할 수 있도록 잠정적인 도움을 주었다.

황상중학교 때 수업을 빼먹고 수업시간에 잔재주를 부리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자신의 미래의 인생 계획을 너무 많이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고등학교 때 성적이 보통이어서 대학에 진학할 가망이 없어서 아버지는 그에게 보일러를 태우는 일을 소개해 주셨다. 황이는 노는 데만 열중하지만 그의 지능은 조금도 나쁘지 않다. 나중에 그는 갑자기 깨어나 길림대학교 생화학과에 합격하려고 노력했다.

대학에 다닐 때 황씨는 처음으로 고향을 떠나 성도 장춘에 왔다. 장춘으로 가는 길에 그는 영원히 이 일을 잊지 못할 것이다. 당시 그는 1 1 시간의 기차를 타고 역표였다. 장거리 여행이 너무 피곤해서 황이는 참을 수 없다.

네, 지금 바쁜 춘윈 최고봉과 비슷해요. 붐비는 기차칸에는 술, 땀, 담배, 각종 음식의 혼합 맛이 있어요. 그는 너무 졸려서 좌석 밑에 누워 있었다.

내려와, 아니면 짐칸에 올라가서 좀 자. 이런 생활 경험은 황후의 코미디 공연을 위해 풍부한 예술 소재를 축적했다.

사람들의 인상에서 이과생은 왕왕 중칙이지만, 이렇게 황색을 보는 것은 옳지 않다. 황은 대학에 있을 때 우스갯소리, 농담, 공연 프로그램을 좋아했다. 그가 어디에 있든 웃음소리가 뒤따를 것이다. 유머는 때때로 무형의 응집력이다. 대학 5 년 동안 그는 유머로 좋은 인연을 얻어 3 년 반장이 되었다.

오늘날 유머로 유명한 황재가 대학 때 철학에 집착하고 있다는 것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가 철학에 관심이 있는 것은 어른이 된 후 생활에 너무 많은 곤혹이 있어서 인생의 의미를 탐구하기 때문이다.

정의와 가치, 그는 철학에서 답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서양 철학과 심리학이 매우 유행했던 80 년대에 그는 혼자 도서관에 머물면서 칸트, 니체, 숙본화와 같은 철학 책을 많이 읽었습니다.

그는 사르트르 등의 모든 작품을 읽었다. 특히 니체의 철학 저서는 그가 매우 좋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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