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녀게임의 전생에 을녀가 뭐지?-목표.
(도천혜자 (우일)
199 년대 도천혜자는 일본에서 보기 드문 여성게임 프로듀서로 영광스럽게도 개발팀' 루비파티' (홍옥조) 를 구성했고, 도천혜자는 그때의 게임시장이 거의 남성게이머의 천하, 시장이라는 것을 예리하게 깨달았다 1994 년 9 월' 앤젤리코' 의 1 세대' 빛과 어둠의 새크라아' 는 SFC 플랫폼에서 정식 발매됐다 이후 홍옥팀이 창조한' 시간과 시공간의 중과' (머나먼 시간) 시리즈와' 금빛 ㆍㆍㆍㆍㆍㆍㆍ' 앤젤리코' 시리즈는' 신라만사 시리즈' 로 불리며 을여게임 역사에 상당한 색채를 남겼다. < P > (앤젤리코) < P >' 앤젤리코' 가 성공함에 따라 다른 게임업체들도 여성 게이머들의 소비 잠재력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콜라미의' 심장박동 추억 Girl'sSide', 미레이의' 별의 여왕' 과 같은 을녀게임 개발을 시작했다. < P > (심장 박동 추억 Girl'sSide)
이제 국내로 눈을 돌려 보자. 한 회사가 언급해야 할 것은 바로 겹이 종이 게임이다. < P > (겹지게임) < P > 는 지난 217 년 겹지게임으로 개발한' 연애와 프로듀서' 가 본격적으로 온라인상에 올랐고, 게임이 온라인상에 오르자마자 국내 여성들이 플레이어 집단에 큰 파문을 일으켰다. 여기서 우리는' 연애와 프로듀서' 와 겹친 종이의 각종 사오 조작과 기괴한 오이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단순히 게임 체험에 대해 이야기하며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당시 국내 여성 플레이어 집단에는' 연애와 프로듀서' 와 같은 훌륭한 대체감을 가진 여성 게이머를 겨냥한 연애게임이 한 번도 없었다. 그 결과' 연애와 프로듀서' 가 성공을 거둔 이후 중국의 을녀 게임 시장은 일본과 완전히 다른 길로 접어들었다. < P > (연애와 프로듀서) < P > 현재 중국의 을여게임시장은 예전과는 다르다.' 연애와 프로듀서' 가 상록수처럼 성장한 것을 제외하면 인터넷상의' 시공의 그림 여행자', 미하유의' 미정사건부', 텐센트의' 빛과 밤의 사랑' 을 제외하고는 < P > 하지만 을여게임이 번창하면서 을여게임에 대한 의문성도 잇따르고 있다.
"을녀가 솔직히 말하면 마리수 아닌가요? 클릭합니다 ","쿵푸로 이 게임을 하는 것이 남자친구를 찾는 것보다 낫다 "등 을여게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심지어 차별적인 발언까지 인터넷에서 빈번하게 등장하고, 심지어 을여게임 개발업자들 자신도 을여게이머 집단을 차별하는 경우가 있었다. < P > 하지만 이게 정말 중요한가요? < P > 자신의 표준 원칙으로 큰 집단을 판단하거나 적용하는 사람은 언제든지 신경쓰지 마세요. < P > 물론, 을여게임은 국내에서도 여전히 소소한 게임 종류로서 단기간에 대중의 인식을 반전시키기는 어렵지만, 사람마다 취미가 다른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렇다면 스타의 특징과 품질로 인해 한 스타를 파우더하는 것이 정상이라고 말할 이유가 있다. 가상 캐릭터의 특징과 퀄리티 파우더 캐릭터, 한 작품이' 이상' 이기 때문이다. < P > 남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 한, 다른 사람도 자신의 취미에 대해 이래라저래라 할 이유가 없다. 그렇지 않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