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세계 장기판: 도사(道師)는 얼마나 강한가? 한 사람과 개가 길드를 상대로 싸울 수 있습니다
도사는 항상 상대적으로 균형 잡힌 포지셔닝과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직업이었습니다. 그는 전사만큼 높은 폭발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주로 중독, 도교의 매력, 물론 신성에 의존합니다. 소모적인 피해를 주는 짐승. 도교 사제는 전사나 마법사만큼 큰 피해를 입히지는 못하지만, 도교 플레이어가 몇 가지 요령만 알면 도교 사제는 여전히 두려운 직업입니다!
도사 역시 피해를 측정하는 속성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도교의 도사가 높을수록 해당 피해량이 높아지는데, 이는 도교의 부적, 독 피해, 펫 피해에 해당합니다. 그에 따라 증가할 것입니다. 동시에, 도사의 투명화 시간과 방어 스킬이 연장됩니다. 일반적으로 도사 스킬이 향상됨에 따라 도사의 전반적인 성능도 향상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도사들이 도사들과 완전히 겹쳐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그러나 후기 단계에서는 도사들의 도교 성장이 가져온 이득 효과는 마법사나 무사만큼 뚜렷하지 않다. 사실 이는 도사들이 펫을 소환할 수 있고, 펫 자체가 데미지를 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역할 밸런스를 위해 스킬 데미지는 확실히 후기 단계에서는 도교의 개량에 비해 높지 않다. 펫의 데미지가 크게 개선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후반부에서는 도사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단순하고 투박하게 도교 스킬을 쌓을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존 가능성에 집중해야 합니다. 나중에 도사의 싸움은 실제로 팀원과 아기에게 피를 더한 다음 상대를 독살하는 것입니다.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고 연을 사용하여 상대를 더 오래 지연시켜야 하는 것이 도사에게 유리합니다. 나올 것이다.
후기 단계에서는 도사들이 전투 시 맹목적으로 도사들을 쌓아두지 말고, 자신의 생존 가능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은 팀원과 애완동물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혈액을 회수하고, 위치에 주의하고, 연을 날리는 방법을 사용하여 상대를 소모하고, 상대와 장기간의 전투를 벌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