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을 처음부터 배우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서 돈 버는 방법
그림만 그리면 월급 2만원을 벌 수 있나요? 연봉 40만 원의 원조 애니메이터가 말하는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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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 Nest를 따라 성장에 도움을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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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LOL 오리지널 아티스트 Pan Chengwei)
원작 애니메이터
원작 애니메이터 메인 미러 애니메이터라고도 합니다
그린 원고를 원화라고 합니다
CG 업계, 게임 업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포지션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5~10년 동안 개발할 여지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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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은 어떻게 될까요? 애니메이터는?
1. 캐릭터 디자인 2. 소품 디자인
3. 색 구성표 4. 액션 디자인
5. >아직도 잘 이해가 안 된다고 느끼시나요?
원작 아티스트 구체적으로 어떤 역할을 하나요?
예: 누구나 치킨이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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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캐릭터와 캐릭터 소품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원작 화가가 디자인한 것입니다
원작 캐릭터의 형성 과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캐릭터의 원화 제작 과정 감상)
각 모델 잘 알려진 고전, 2차원에서 3차원까지,
나루토에서 King of Glory에게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게임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장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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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원화 디자이너들이 만든 작품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데 어떤 도구를 사용하나요?
사실 모두가 실용적인 소프트웨어에 익숙합니다. ——
Photoshop
원화는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는 않다고 상상해보세요
(예: 게임 원화가의 평균 연봉 수준)
"음양사"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다음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NetEase는 유명 디자이너를 고용하여 독창적인 그림을 그리는 데 많은 돈을 지출합니다. 업계의 신인 디자이너라도 원본 그림 한 점이
150,000
이라고 합니다. , 평균 연봉은 10,000 정도입니다. 게임 원작자는 게임 업계에서 인정받는 고액 연봉 직업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회사에서는 오리지널 애니메이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당신이 꿈꾸는 회사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_
그리고 그들이 모집하는 급여도 상대적으로
상당합니다
원화를 공부하면 어떤 직업을 할 수 있나요?
게임 포지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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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화 캐릭터 디자이너, 원화 장면 디자이너, 게임 UI 디자이너, 게임 아트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포지션
: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이너, 애니메이션 페인터
일러스트 위치
p>: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교과서 일러스트레이션
영화 및 TV 분야
: 장면 컨셉 디자이너, 스토리보드 아티스트
만화 직책
: 만화가, 만화 캐릭터 디자이너, 만화 조수
원화를 배우고 싶다면 여기 제로의 고품질 비디오 자료 세트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보낼 수있는 실제 연습의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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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그림의 본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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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
98
이름
2
이게 왜냐고 묻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업계가 그렇게 수익성이 좋은 걸까요?
제가 요약한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산업의 발전
'2018년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중국 게임 산업의 전체 수익은 2,645억 3천만 위안에 이르렀으며,
주로 클라이언트 게임, 웹 게임, 모바일 게임, 소셜 게임, 독립형 게임 등 5개 부문에서 발생했습니다. . 전년 대비 17.7 증가;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 수는 1,182.5억 위안에 도달하여 전년 대비 19.9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게임 수 게임 사용자 수는 5억 2,8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15.9명 증가했습니다.
2017년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이 되었습니다
,
현재 우리나라의 급속한 발전과 성숙한 게임 산업을 바탕으로 취업 시장에서는 독창적인 애니메이터에 대한 수요가 엄청납니다.
국내 애니메이션의 발전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은 급속한 발전을 이루고 있다.
중국상업산업연구원이 발표한 '2018~2022년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시장 전망 및 투자 기회에 관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총 생산량은 애니메이션 산업의 총 생산량은 약 1조 3,250억 위안에 이르렀습니다.
2017년 애니메이션 산업의 총 생산량은 약 1,520억 위안이었습니다.
2018년 총 생산량은 애니메이션 산업의 흥행액은 약 1,740억 위안에 달했고,
백사: 원점은 흥행액 1억이 넘었고, 마오얀 점수는 9.4점으로 중국 만화 역사상 최고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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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 애니메이션은 중국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미래에 중국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자신만의 길을 만들 것입니다.
현재는 국내 원화가 46만 명
향후 3~5년 안에 인재 격차가 150만 명까지 높아질 것입니다.
따라서 국내 화원이 가장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빠르게 발전하는 게임 산업에 인재가 필요합니다!
원작 화가는 작품일 뿐만 아니라 삶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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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찰력 향상
그림을 그리는 과정은 관찰의 과정입니다. 우리는 삶의 잔상을 마음 속에 남깁니다. 어떤 아이디어는 우리의 생각으로 구체화된 다음 종이에 그려지기 때문에 생각이 더 섬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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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자신의 삶을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혼자가 아닙니다. 펜을 들고 집중해서 한두 시간 동안 그림을 그려보세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속에서 묘한 만족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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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의 자신감을 키우기
집단 환경에서 기술을 사용하면 그림을 그릴 기회가 있는 한 자신만의 장점이 있으므로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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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화를 배우고 싶어하거나 이제 막 미술을 배우기 시작한 많은 학생들과 소통할 때 제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생님 , 제로 파운데이션에서 배우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할 수 있을까요?
제로 파운데이션에서 시작해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는 제 학생 중 한 명의 예입니다. . 지속적으로 그림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현재 창유에서 3년째 원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술을 하나 더 배우면 가능성도 하나 더 생깁니다.
그래서 기초가 없거나 전문적인 배경이 없더라도 원화를 통해 가치를 높이고 꿈의 회사와 업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발견하고 업계의 흐름을 파악하는 사람, 트렌드를 따라가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운명을 주도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모두가 우회하는 것을 방지하고 내가 밟은 함정을 피하기 위해
원화 재료의 본질
을 공유했으며, 이 정보는 모든 사람에게 가르쳐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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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이미지 소스 네트워크는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서 어떻게 돈을 버나요?
제가 지금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둘째는 취업인데, 자급자족할 만큼 주문이 있어야 공부해서 돈을 벌 수 있는 걸까. 삽화?
그림은 그림을 배우거나 그림을 그리는 많은 아기들에게 있어서 그저 하나의 기술일 수도 있지만, 이 기술을 그림을 통해 깨닫는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기 때문에 이 답변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본론으로 돌아가요~ 1.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에 계약 디자이너가 되어 해당 플랫폼에 디자인한 작품을 업로드하면, 체크인을 하면서 일정 금액의 수입도 얻을 수 있고, 개최되는 일부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순위에 오르면 금전적, 물리적 보상을 받게 됩니다. 1. Graffiti Kingdom은 오랜 역사를 지닌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입니다.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초보자 일러스트레이션이 초기 연습 중에 이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 플랫폼에는 일련의 일러스트레이션 활동이 있으며, 상품은 일반적으로 보너스와 손으로 그린 화면입니다. 능력이 있는 한 직접 연결될 수 있는 파트타임 일러스트레이션 아웃소싱도 있을 것입니다. 2. Zakuu는 멀티 디자인 플랫폼이며 일러스트레이션도 그 일부이지만 단순한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은 아닙니다. 이 플랫폼은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이 좋은 친구들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의 작품이 고품질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면 빠르게 인기와 팬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개인 IP를 만들면 큰 자금 지원자인 아버지가 주도권을 갖게 됩니다. 당신의 문으로 오십시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IP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것 자체가 트래픽과 수익화의 트렌드이며, 저는 이를 늘 격려하고 지지해 왔습니다. 이후 개인 IP를 실현하는 방법으로는 주로 협동과정, 협동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협동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저자: Lu Shiqi
링크:
출처: Zhih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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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Mi Painter 4. Half Dimension 5. Visual China 6. Illustration China 7. Qiantu.com 8. Huaban은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에 일러스트레이터로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플랫폼을 동시에 플레이하려면, 모두의 에너지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3~4개의 플랫폼에서만 세부적으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모든 플랫폼을 명확하게 공부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2~3개의 플랫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상품을 획득하면 그에 상응하는 현금 수입도 받게 됩니다. 실제로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가함으로써 발생하는 추가 수입도 광고 효과이기도 합니다. 많은 후원자의 아버지들조차 일러스트 공모전 현장에서 스타일에 맞는 일러스트레이터나 일러스트 작품을 찾아보게 될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에 참여하고 상을 받으면 실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가시성과 그에 따른 수입도 늘어납니다. 10.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관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공모전으로, 일본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작품 심사 및 제출 과정이 매우 까다롭고, "상업적 협력이나 출판이 없는" 순수 창작물만을 인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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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 위 사진은 중국 참가자 Hannah Li(중국)가 2019년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홀바인상을 수상한 사진입니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입니다~11 . 월드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 월드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는 일러스트레이터 협회(AOI)와 디렉토리 오브 일러스트레이션(DI)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회로, 매년 열리는 세계 최고 권위의 심사 대회로 일러스트레이터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12. 미국 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미국 3x3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3x3' 컨템포러리 일러스트레이션 매거진이 주최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으로, '3x3' 컨템포러리 일러스트레이션 매거진은 세계를 대표하는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연간 잡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수상자들은 넉넉한 상금을 받을 뿐만 아니라 연례 "3x3"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잡지에 자신의 작품을 게재하고 전 세계적으로 전파하게 됩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개인 영향력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13.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볼로냐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중 하나이며, 국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가장 중요한 협력 및 교류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선정될 수 있다면 개인 브랜드 형성과 경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인 영향력은 매우 유익합니다. 14. 아시아 일러스트레이션 연례 공모전 아시아 일러스트레이션 연례 공모전은 아시아 일러스트레이션 협회가 후원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으로, 아시아가 주도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대표적인 그랜드 공모전으로 높은 신뢰도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Ilustratio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HiliIlustratio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는 Hilibrand 웹사이트에서 주최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몇 안 되는 헤비급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중 하나가 되었으며, 강력한 신뢰도와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와 영향력을 강화합니다. 16. 영국 EVamp; 일러스트레이션 상 EVamp; A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는 특별히 올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시상하기 위해 Victoria and Albert Museum에서 창설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입니다. 올해 영국에서 출판/출판되었습니다. 17. 브라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대상 수상작 브라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대상은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상입니다. 단, 출품 작품은 반드시 출판 작품이어야 하며 관련 기관의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따라서 이번 공모전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며,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전시회이자 수상작이기도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회는 모두 매우 영향력이 큰 대회이며,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이 아직 해당 수준에 도달하지 않은 일부 초보자나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실제로 다른 방법을 통해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귀하는 귀하의 관심과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고품질 개인 IP 만들기 솔직히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기술을 수익화할 수 있는 가장 지속적인 방법은 실제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싶은 분들은 계속해서 기술의 수익화를 지원할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지속 가능한 수익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는 방법 중 하나인데, 해당 플랫폼의 계약 작가가 되거나 해당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지지이자 개인화를 높이는 훌륭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영향. 그렇다면 팬을 모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사실,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초보이건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춘 일러스트레이터이건, 공유는 팬을 모으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Xiaohongshu, Zhihu, Bilibili, Weibo, Douyin, Toutiao 및 기타 알고리즘 권장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공유하십시오. 귀하의 콘텐츠가 고품질이고 유용할 경우 시스템은 귀하의 작품이나 학습 과정을 자동으로 배포합니다. 자연스럽게 같은 주파수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도록 끌어들일 것입니다.
플랫폼에서 수수료를 받는 것 외에도(일부 플랫폼은 콘텐츠 게시에 수익성이 있음) 관심 있는 사람들이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볼 때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등 더 높은 품질의 협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유를 위해서는 개인적으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서 하나는 자신이 완성한 작품, 다른 하나는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완성 과정의 기록, 마지막 부분은 일러스트레이션을 학습하는 과정에서 실무적인 정보를 공유하는 부분을 권하고 싶습니다. 콘텐츠의 연속성과 축적이 있어야 하며, 여기저기 막지 말고, 개인 IP의 강력한 유용성을 다른 사람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며 유용성의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개인 IP를 구축하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10개 미만의 콘텐츠를 게시하면 실제로 수십, 심지어 수백 개의 콘텐츠를 계속 게시할 때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많은 것들이 제자리에 놓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샤오홍슈를 했는데 한 달 만에 팬이 3천 명 정도, 좋아요가 45,000개나 됐는데, 사실 제가 게을러서 올린 콘텐츠가 20개도 안 됐어요. 플랫폼 요약: 18. Xiaohongshu 19. Zhihu 20. Bilibili 21. Weibo 22. Douyin 23. Today's Toutiao 4. 일러스트레이션 그룹, 공식 계정, Weibo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원고를 초대하여 검색 및 리소스 통합 기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능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일러스트 그룹, 공개 계정, Weibo, Sogou 및 기타 채널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실제로 예상치 못한 것들이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것은 특정 채널이 아닌 검색 기능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 보면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올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요청도 많이 나올 것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세요. 예를 들어 WeChat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을 직접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제출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 24. WeChat 25. Zhihu 26. Little Red Book 27. Penguin Group 28. Weibo 29. Sogou 여기서 기억해야 할 것은 플랫폼이 많고 혼합 가방이라는 것입니다. 서로의 자원을 비교할 수 있는 심사능력. 연결 시 사기 예방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 내용은 글 마지막에 명확하게 기재하겠습니다. 5. Witkey 웹사이트에서 파트타임 일러스트레이션 및 디자인 작업을 찾아보세요. Witkey 웹사이트에는 디자인 요구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직접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아기들이 귀찮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해야 할 일이 너무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 생각에는 이것들은 돌보는 사람이 해야 할 일이고 모두 프론트엔드 일이며 나중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단계 이익 영향. 해당 플랫폼: 30. Zhu Bajie 31. Yipin Weike 32. Doumi 직접 채용 34. Zhaopin 채용 35. Lu Shiqiliu, Taobao 또는 Xianyu 주문 수락, 이모티콘 제작 및 아바타 그리기, Taobao 또는 Xianyu의 디자인 상표, 문화 및 창의적 주변 제품( 많은 작가에게 필요한 책 삽화 등). 자신만의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로 제작한 이모티콘 팩을 '위챗 이모티콘 오픈 플랫폼'에 올리면 감상을 통한 수익 증대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모티콘 팩을 만들 때 화제가 되는 주제를 결합하고 좀 더 날씬해져서 단체 사용과 전파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7. 재료 축적과 학습 방법 역시 모든 콘텐츠에서 공유해야 할 부분입니다. 대장장이는 자신의 지혜가 필요하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학습하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해당 자료 및 학습 플랫폼: 36. Graffiti Kingdom 37. Zokuu 38. Petals 39. Duitang 커뮤니티 Petal.com 및 Duitang 커뮤니티는 주로 자료 축적을 위해 사용되며 수집된 고품질 자료를 수집하여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재료 라이브러리와 재료 축적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0.Artstation 아트스테이션의 스타일은 개념적, 유럽적, 미국적, 펑크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이 외국 화가들입니다. 41. Pinterest는 초보자 및 저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많은 우수한 디자이너가 프로젝트 주제에 집중하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 디자인 문제,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기술 등을 점차 심화시킵니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가 완벽한 프로젝트를 만들어내는 전 과정은 개인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킬과 디자인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사진을 검색하는 것이 주요 목적인 세계 최대 규모의 소셜 사진 공유 웹사이트입니다.
영어가 서툴러도 구글 번역을 활용하면 사진의 질이 높아져 자료 축적에 도움이 됩니다. 43. Station B 44. Zhihu 45. Xiaohong은 마지막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자신의 기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지만 동시에 당사자 A와 계약을 체결해야 개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반드시 계약서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고 불분명하거나 불분명한 부분은 반드시 해당 규정을 이해하고 있는 변호사를 찾아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콘텐츠가 확정된 후 비용을 지불하는 등 지불 절차를 계약서에 명시해야 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비용 전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3. 협력 과정에서 A측과의 의사소통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더 많은 의사소통은 양측의 의견을 조율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귀하의 작업을 더 많이 수행함으로써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측의 디자인 요구 사항에 맞춰 더 많이 소통하고 더 많이 소통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어떤 플랫폼에서든 협력에 관해 이야기하려면 사람을 대하는 것이 필요하며 당연히 다양한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하루아침에 부자가 될 생각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노동가치의 원칙을 지키며, 개인재산의 안전에 유의하고, 원고에 속지 않도록 모두 노력하는 것입니다~ 5 더 많이 공유하고, 더 많은 가치를 전하고, 더 많이 소통하세요.
'3개월 성공, 월수입 1만 이상'을 꿈꾸는 누군가에게는 약점을 찌르는 것일 수도 있다. 정신적 지구력이 약한 분은 미리 우회하여 다음 답변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계속 읽으실 수 있다면 제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는 여기 계신 독자 여러분 모두 심오한 반응을 가지실 것이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알고 싶어하시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문제의 근원부터 차근차근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은 어디서 나오나요? ?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연히 그림이죠... 그림은 제 직업이고 사랑을 위해서 하는 일입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좀 더 지식이 있는 사람들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아웃소싱하거나 둘을 결합한 것 이상은 아닙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좋아요, 모두 정답을 맞췄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미션과 계약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특정 플랫폼에서는 얼굴 사진을 그리는 데 그림 당 200이 들고, 일본 그림은 2000이 들고, 만화 선화는 2000이 듭니다. 프레임당 25개, 미국 퍼블리시티가 10,000개를 직접적으로 넘는다. 연초에 회사가 외국 게임의 전체 패키지 프로젝트를 인수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일이 너무 쌓여 있었기 때문에 그게 정말 간단한 일인가? 그 당시 우리 주변 친구들도 다른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중 일부를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구현된 작업은 총 60명이 넘는 사람이 지원했지만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 사람은 3명뿐이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스타일이 부적절하거나 레벨이 약간 부족했습니다. 매우 현실적인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디지털 페인팅 분야, 특히 아웃소싱을 주요 수입원으로 하는 경우에는 돈이 너무 많고 음식이 너무 적은 상황이 분명히 있습니다. 2. 대부분의 회사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높은 프리미엄으로 가치 있는 아웃소싱을 아웃소싱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양도하고, 추천 가격 차액을 일부 얻을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이 명확하지 않아 일러스트레이션을 구체적으로 설정하지 않습니다. 교사 위치도 플랫폼에 게시되지만 특별히 일반적이지는 않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업계 친구들에게 물어봤습니다. A회사(주로 만화를 제작하고 현재 3편을 연재 중)는 회사 내 명확한 직무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스토리보드 - 라인 아티스트 - 파트 1 컬러리스트 - 후처리 소속사에서 제작한 만화 외에 일부 만화의 전체 패키지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직원들이 소화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가 있으며, 평균 야근 시간은 996시간입니다. 한 달에 최대 40~60시간이 소요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후킹 작업을 게시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난이도가 낮으며 프리미엄이 낮기 때문입니다. 일반 가격은 15~25/제곱입니다(플랫폼 수수료 제외). ) 정도가 괜찮다면 오랜 협력을 거쳐 비공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차이를 벌기 위해 중개인을 생략합니다. (주로 게임 개발 및 R&D에 종사하는) 회사 내 아트 직책의 수는 분명히 게임과 관련되어 있으며 원본 페인팅 아웃소싱, 모델링 아웃소싱 및 기타 작업은 일반적으로 전체 패키지로 수행됩니다. 양식은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팀이나 전문 아웃소싱 업체와 제작을 하고, 제작 주기가 정해져 있으니, 전체 패키지가 배포된 이후에는 최종적으로 초안을 완성한 작가의 손에 몇 개의 패키지가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상품을 완성할 수 없는 경우 생산 보상을 협상하지만, 일반적으로 창고 회사는 자체 생산주기에 따라 상품을 완료할 수 없는 상황은 없습니다. 이전 답변에서 제가 거기에 간 친구가 있다고 언급한 것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한 레드 와인 회사가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그 회사는 보통 와인의 외부 포장에 일러스트레이션을 디자인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쉬우며 기본적으로 한 명의 아티스트가 만족할 수 있지만 등등. 마우스 패드, 물컵, 스낵을 만드는 회사 등 많은 실제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요구가 있을 수 있지만 수요가 명확하지 않으므로 요구를 아웃소싱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최선의 선택이다. 그럼 아시죠? 플랫폼상의 아웃소싱은 프리미엄이 낮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으며, 수요가 불분명한 일부 기업에서는 일시적인 수요가 발생하기 때문에 프리미엄이 높은 아웃소싱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아웃소싱은 불안정한 요소가 있어 장기간의 식사권이 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제 막 사회에서 나온 사람들은 꽤 좋은 그림 실력을 갖고 매일 아침 햇살에 일어나 카푸치노 한잔을 마시고 헤드폰을 끼고 차분한 음악을 틀고 우아하게 몸을 돌리고 싶어합니다. 컴퓨터로 하루 일과를 시작하고 다음 달 장거리 여행 계획을 세웁니다... 이 청년, 일어나세요... 나의 장기 관찰 통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능력은 진입 임계값을 충족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업계에 막 입문한 사람들의 회사 평균 수입은 4K-6K입니다(1차 및 2차 도시).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고 더 자유롭게 주문을 받고 싶다면, 수입의 대부분이 3천 안팎입니다. 단순히 아웃소싱 단가가 낮다는 문제도 아니고, 정규직을 갖고 아웃소싱을 병행하면 일의 원천이 불안정하다고 하더군요. 그렇긴 한데 더 힘드네요. 그래서 가끔 조그마한 홈페이지에서 "3개월 안에 창작자가 되자, 월수입이라니 믿지 마세요. 이 광고를 기획한 사람은 원화의 뜻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 그런데 광고를 보면 원화=미국 선전, 고급, 가, 가, 가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한번 보시면 저는... 정말 일러스트레이션에 미래가 없는 걸까요? 위의 내용을 읽은 후 나는 누구입니까? 나는 오늘 밤에도 그림을 그리고 싶은가? 회화계는 그야말로 피라미드와도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라미드 내부에는 이미 업계에 진출한 사람들이 있고, 외부에는 들어오고 싶어하며 결국 내부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회에서 주류가 됐어요. 저는 대학 전공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4년 동안 공부한 후 문득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하고 재능이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자세히 살펴보니 열에 아홉은 나와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같은 집단의 사람들을 능가하면 피라미드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 둘러싸여 여전히 바닥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집단에게는 음식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더 어렵습니다. 당신이 바닥에 있을 때, 3~5년 후에 당신은 이미 업계의 규칙에 익숙해지고, 당신의 능력이 향상되고, 네트워크 자원이 안정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경제적 독립을 이루고 가을에 첫 밀크티 한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일상 생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경우 힘 외에도 자기 포장, 기회 및 기타 요소가 일반적으로 어디에 사용됩니까? 어떤 회사에 지원할 수 있는지, 아웃소싱 당사자 A는 누구일지
출시된 내용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일러스트가 그려집니다. , 스토리 출판물 등 이제 셀프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해 다양한 공개 계정 및 기타 We-media 플랫폼 모두 기사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상응하고 수요가 자연스럽게 증가할 것입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회사 규모, 귀하가 위치한 도시의 종합 소득 및 귀하의 능력에 따라 일반적으로 급여가 4-8K 정도입니다.
사람들은 시각적인 것에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휴대폰 케이스, 제품 포장 등 유사한 제품이 너무 많아 제품에 대한 이미지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났습니다. 일자리 구하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아웃소싱이라면 가격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 케이스에는 중국 트렌드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500~2000 정도 있고, 간단한 고양이를 사용하는 경우가 100~300 정도 있습니다. 특정 화면과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수요에 따라 다릅니다.
주요 광고에는 포스터 광고와 웹페이지 광고가 포함됩니다. 구체적인 카테고리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구성됩니다. \게임이나 영화, TV 작품의 프런트 엔드를 위한 시각적 프리젠테이션 디자인을 수행하고, 텍스트를 시각적 그래픽으로 변환하며, 모델링 동료의 제작을 촉진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나 영화 및 TV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원화가를 위한 보다 특별한 직책이 있을 것입니다. 아웃소싱을 위해 원화 설정을 분리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메인 아티스트가 통일되어야 합니다. 디자인 스타일과 컬러 시스템은 아래 원작자가 설정합니다. 둘째, 반복적인 수정과 커뮤니케이션이 많이 이루어지며, 아웃소싱할 경우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어렵고, 게임 프로젝트의 일반적인 작업 주기도 마찬가지입니다. 포지션: 오리지널 아티스트(캐릭터/씬) 2선 도시에서는 일반적으로 4K 산업에 진출하고, 1선 4K~6K는 오랫동안 일한 후 보통 1~6K 정도 급여가 인상됩니다. 2년 동안 성과급을 받는 회사도 있고 그렇지 않은 회사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