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 정말 사랑이 있나요?
사랑이 있는 삶이 더 완벽하다
인간이 일어선 이후로 인간은 더 이상 단순한 협력을 유일한 생존 수단으로 삼지 않게 되면서 동물과 질적으로 달라졌다. 사회의 형성은 인간이 문명을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특히 문명이 계승되는 문화의 일부가 될 때, 인간은 지구의 방향을 주도하게 됩니다. 자신의 활동을 제한하고 확장하며 다른 종을 길들여 인간사회에 봉사하는 모든 것이 인간이 아직 동물의 직접적인 본능에서 벗어나지 못했다고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이 자신의 본능적 행동을 동물의 본능에 따라 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회의 전통, 관습, 도덕, 법률을 표준화하고, 집단 전체의 이익을 보호하고, 인간 자신의 동물적 본능 결함을 의도적으로 지도하고 개선하며, 자신의 동물적 본능이 초과되지 않도록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일차적인 목표로 삼습니다.
동물 본능은 동물 자체가 수만 년, 심지어 수십만 년 동안 진화하면서 형성되고, 외부 형태에서 내부 유전 코드로 변형될 때 형성됩니다. 동물은 생명을 얻으며 개체수를 늘리거나 더 많은 식량원을 확보하거나 특정 세균에 대한 면역력을 얻기 위해 의식을 갖게 됩니다. 동물이 언제든지 이러한 변화 능력을 잃으면 개체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멸종의 위험 예를 들어, 현재 연구에 따르면 고대의 공룡은 식량 부족으로 인해 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몸의 형태를 바꿀 수 없었으며 이로 인해 오늘날의 호랑이가 멸종되었습니다. 좋은 예입니다. 인간 활동의 범위가 확대되면서 인간이 넓은 면적의 숲을 개간하게 되었고, 그 결과 호랑이는 번식력이 느려지고 무능해져서 먹이 사슬이 파괴되었습니다. 더 많은 먹이를 얻기 위해 제때에 적응하기 위해 호랑이 개체수는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인간이 자신의 실수에 대한 적절한 보상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면 호랑이는 교과서에 나오는 역사적인 종이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인간의 본능은 인간이 문명사회로 진화하도록 촉진하는 열쇠가 아닌가? 대답은 우선 인간이 문명으로 진화하기 전, 즉 고대에는 '그렇다'이다. 인간은 자연에서 식량을 얻는 것에만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극히 어렵다는 것을 이해했고, 예를 들어 단순히 강한 체격과 기술의 도움을 받아 사냥을 하거나, 단순히 식물을 먹는 것만으로도 위험이 제한 조건이 되었고, 이후에는 위험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동물의 가축화와 식물의 재배. 자연에서 얻은 부족한 식량을 보충하기 위해 노동 도구의 사용은 또 다른 진화의 이정표가 되었고, 이는 동물의 출현을 구별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세대 간 언어 및 선교 활동, 사회 원형의 형성과 노동 분업은 인간이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강력한 수단입니다. 그에 따른 사회 윤리의 형성은 분명히 씨족 공동체에서 지도자라는 제한적이고 규범적인 역할을 합니다. 자신의 강한 체격과 능력을 사용하여 클랜 구성원을 설득하고, 리더는 자신의 개인적인 명성과 행동을 클랜 전체의 도덕적 청사진으로 사용하여 세대를 거쳐 세대를 이어 리더를 결속시키는 기록되지 않은 힘이 됩니다. 전체 클랜 구성원은 형성된 도덕을 점차적으로 준수하고 확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개인적 명성의 모범적인 역할은 오늘날의 동물 개체군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인간은 행동 모델 자체에 항상 그러한 사회적 규범이 있었습니다. 성공적인 리더는 그룹이나 단위의 모든 구성원을 이끌고 특정 목표를 달성하거나 특정 목표를 달성합니다. 개인의 행동과 능력에 따라 임무를 수행합니다. p>
동물 본능의 형성은 동물이 생존하기 위해 의존하는 것이며, 종이 자연에서 먹이를 얻을 수 없다면 동물의 가장 기본적인 기술입니다. 그러면 그 종은 멸종할 때까지 쇠퇴할 것이기 때문에 생존 기술은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모든 종은 인간이 동물에서 진화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그들 자신의 사회의 원형은 생존을 위한 상호 의존의 결정입니다. 이러한 관계의 결정은 노동 분업, 언어 교환, 기술 학습 및 이전 등을 포함한 모든 측면에서 상호 강화되어야 합니다. 사회의 핵심 부분으로서 그 기원은 생활 환경과 밀접하게 관련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식량이 부족할 때 사람들의 첫 번째 관심사는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계절이 바뀌고 추위를 피할 수 없을 때 사람들은 당연히 전체 그룹의 필요를 충족시킬 만큼 충분한 식량을 얻습니다.
추위에 저항하는 방법을 자동으로 중요한 문제로 삼는다. 동물의 본능이 자연과의 직접적인 접촉으로 발생하고 타고난 기술로 내면화될 때, 오늘날의 관점에서 보면 이런 본능이 가장 직접적으로 반영되는 것이 바로 사고이다. 본능에 의해 직접적으로 반영되는 '사고'는 사고 자체라기보다 사고의 전신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현대 사고는 극도로 복잡하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체계이기 때문이다. 인간.
사상은 인간이 전반적인 이익과 문명을 유지하기 위한 눈에 보이지 않는 수단으로서 인류 문명의 가장 높은 지점을 차지한다. 물론 이것은 많은 사회적 속성을 지닌다. 생각에는 결코 변하지 않는 속성이지만, 사회 체제가 변하면 생각도 변한다. 고대에는 공적 소유의 색이 뚜렷했는데, 이는 인간이 직면한 생존과 관련이 있다. 당시 사람들은 항상 서로 어울리는 것을 주요 목표로 간주했습니다. 계급 사회에서는 지배 계급의 지배 도구인 사상이 지배 계급에 의해 통제되고 사용되며 그 결과는 명백합니다. . 지배 계층에 봉사하는 속성도 있습니다. 즉, 아이디어는 대부분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상속됩니다. 본질적인 것을 제거하고 본질적인 것을 유지하는 등의 사고는 인간이 생존 본능의 범주에서 벗어나면 더 이상 본능의 원래 특성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개인의 행동을 지도하고 통제하는 이념의 형태.
사회의 분업 이후 사회적 연결 사이의 수직적, 수평적 연결고리인 사고도 개인과 개인 사이에서 다듬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개인과 집단으로서 도덕적 규범은 사람들의 관습에 널리 존재하며, 특히 사람들이 특정 사항에 관해 그렇게 행동하지 않도록 안내하며, 특정 형태의 씨족 합의 또는 계약에 존재합니다. 형태는 집단 전체에 존재하여 사람들에게 복종을 강요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징벌적 특성을 가지며, 그 일부는 사상의 계급적 속성으로 구현된 사회 상부구조의 의식으로 유지되며, 오직 소유자만이 소유한다. 지배 계급이며 현재는 정치적 신념의 일부가 영적 통제, 즉 신격화된 사고로 추상화되어 있으며, 이는 전설이나 신의 형태로 전체 그룹의 행동과 가치 지향을 안내합니다. 그래서 사회가 발전하면서 사상은 본능과의 거리가 인위적으로 넓어졌다. 사상은 본능이 직접적으로 반영되는 순간부터 가장 원시적인 것으로서 개인과 본능의 정신적 차원에서 독립적으로 존재하게 된다. 생존수단도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점차 눈에 보이지 않게 되고, 예를 들어 도덕적 규범, 법적 강제 등 특정한 형식화에 얽매이게 됩니다.
생각은 본능을 어느 정도 제한합니다. .그 둘은 서로 대립하는 것인가? 사상의 사회적 속성과 본능의 궁극적인 목적의 관점에서 분석할 필요가 있다. 계급 사상은 개인이 집단이나 지배 계급의 이익에 절대적으로 복종할 것을 요구합니다. 식량 분배, 사회적 분업, 관계 조정, 행동 규범, 법률 시스템, 국가 이익, 문화 유산, 가치 형태 및 기타 측면이 있습니다. 내부 관계, 생활 환경, 외부 조정 및 전체 그룹의 발전이 끝없이 지속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특히 개인 간의 경쟁에 중점을 둡니다. 같은 종의 개체군과 개체 간의 경쟁은 모두 본능의 범위 내에 있게 되었다. 이것이 단지 본능의 외적 특성에 따른 결과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지만, 본능의 내적 요구는 기본적 특성과 일치한다. 사고의 궁극적 목적은 특정 종 전체의 개체군의 유리한 발전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표면적인 반대에서 내부의 실질적인 통일에 이르기까지 사고와 본능은 서로 통합되고 조정됩니다. 진화의 과정을 담고 있지만 특정한 형태로 다양한 방식으로 반영되어 있다. 인류사회 발전의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인류 문명의 운반체는 단지 하나의 동물적 본능이 운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생각에서 비롯된다. 본능은 본능에 독립적이거나 심지어 본능에 반대되기까지 합니다. 특히 사고의 사회적 속성은 인간 발전의 요구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것이 바로 사고가 인류 문명의 유일한 운반자가 된 이유입니다. 인간이 노동 도구를 사용하여 노동 도구를 제조하고 사회를 형성하고 노동 분업, 물질 교환, 문화 유산 및
인간사회 전반의 이익의 핵심인 발전, 사상은 다른 어떤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인간의 가장 원초적인 본능은 점차 또 다른 용어, 즉 인간사회로 대체된다. 생존 욕구를 충족시키는 과정에 있는 데 필요한 것은 사회적 본능, 즉 개인의 사회적 기능입니다. 우리는 개인의 사회적 책임, 가족 책임, 노인 및 어린이 돌보기를 담당해야 하며 의무도 포함해야 합니다. 개인이 법률 등에 따라 준수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