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칠왕과 사단의 차이가 있습니까?
요컨대 남창 이칠왕은 삼격일중의 트랙터 게임이다. 게임은 왕, 소왕, 2, 7 을 상례주로 규정하고 있어 왕 27 이라고 명명했다. 이 게임은 호남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은 강서남창에서 매우 유행하는 포커이다. 남창에서 가장 흔하고 가장 인기 있는 포커로 최근 몇 년간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레저 활동이다. 지금은 강서 각 지역, 심지어 전국을 풍미하고 있으며, 이미 인터넷에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직접 우편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게임 자극, 멋진, 뛰어난 기술.
[이 단락 편집] 기술 용어
카드 정렬: 업그레이드 게임에서 각 카드 5, 10 과 k 는 카드 정렬, 5 는 5 점, 10 은 10 점, k 는/kloc-를 나타냅니다 카드 한 벌 * * * 있음 100 점, 카드 두 벌 * * * 200 점. 카드: 카드 두 벌을 칠 때 한 쪽에 25 장, 나머지 8 장은 카드예요. 농가를 확정한 후, 농가는 카드를 취하여, 농가가 필요로 하지 않는 것과 같은 수의 카드를 새 카드로 바꾸었다. 메인 카드: 메인 카드는 왕과 왕왕, 2, 7 주 컬러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기 순서는 왕 > 왕 > 입니다. 7>2. 부표: 주패를 제외한 모든 카드는 부표입니다. 일치: 두 점과 색깔이 같은 카드를 한 벌의 카드라고 합니다. 일치하는 카드는 두 개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놀 때만 나타납니다. 견인기: 두 쌍 이상의 인접한 동색 구성 견인기; 두 쌍 이상의 인접한 메인 카드도 견인기를 구성할 수 있다. 한 쌍의 왕, 한 쌍의 왕, 한 쌍의 더하기 7, 한 쌍의 더하기 7, 한 쌍의 더하기 2, 한 쌍의 더하기 2, 한 쌍의 주 A ... 트랙터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마을, 주인, 카드 던지기 규칙 설정
1 .. 농가는 한 사람이고, 다른 세 사람은 모두 한가하다. 2. 모든 카드가 발급된 후 카드 (하장이 몇 점을 쳤는지, 장점이라고도 함) 를 부르기 시작하는데, 최고 120 점부터 한 번에 최소 5 점을 떨어뜨린다. 득점이 가장 낮은 사람은 농가라고 하고, 농가는 패를 얻는다. 여기에 밝은 카드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딜러는 손에 든 카드에 따라 주색을 결정하고 필요 없는 카드 8 장을 카드로 사용합니다. 3. 80 점 이상 전화하면 보증을 취소할 수 있고, 80 점 이하로 전화하면 보증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투항하여 다음 마을로 계산하다. 4. 1 분이면 부를 필요가 없고, 1 분이면 부를 수 없다. 5. 이 주패는 농가가 바닥을 잡은 뒤 발표해 4 색이나 모든 상용주를 칠 수 있다. 6. 첫 판에서 주인은 점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 후 농가는 마을에 가지 않고, 농가는 점수를 부르기 시작했다. 농가는 마을에 가서 농가의 하가에서 시작한다. 7. 어떤 차주를 부딪치면' 주인 없음' 을 신고해야 한다. 업주가 없을 때, 다른 두 명은 얼마나 많은 업주가 있는지, 권리업주가 있는지 보고해야 한다. 세 가족 모두 주인이 없을 때, 다른 가정은 그들의 주인을 따돌릴 수 있다. 라운드는 1 입니다. 좡어 첫 라운드 먼저 카드; 각 라운드 카드 후, 앞 바퀴 승자가 먼저 카드를 꺼냅니다. 3. 각 측이 패를 낸 후 승자,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서 먼저 패를 낸다.
[이 단락 편집] 포커 규칙
라운드는 1 입니다. 좡어 첫 라운드 먼저 카드; 각 라운드 카드 후, 앞 바퀴 승자가 먼저 카드를 꺼냅니다. 3. 각 측이 패를 낸 후 승자,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서 먼저 패를 낸다. 게임 규칙: 1. 만약 네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너는 먼저 첫 번째 세트를 쳐야 한다. 예를 들어, 첫 번째 결정, 다음 사용자 결정, 먼저 결정 해야합니다; 2. 첫 번째 카드에는 무늬가 없을 때 메인 카드로 죽이거나 다른 무늬를 깔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트랙터, 쌍, 단일 카드를 별도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4. 카드 던지기 1. 첫 번째는 같은 무늬에서 임의로 조합할 수 있는 드래그, 쌍, 싱글 카드이지만 최대를 보장해야 합니다. 2. 너는 두 번째 카드를 뒤집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5. 트랙터가 첫 번째 카드에 포함되어 있다면, 상대방이 같은 색깔의 트랙터를 가지고 있다면 트랙터를 타야 한다. 6. 첫 번째 카드에 쌍이 포함되어 있다면, 다른 쪽은 같은 색깔의 쌍이 있으면 반드시 쌍을 내야 한다. 7. 첫 번째 카드에 트랙터나 부카드가 포함되어 있다면, 다른 쪽도 주패로 죽이려 할 때 적절한 수의 트랙터와 부패를 꺼내야 한다. 8. 트랙터 1 을 정의합니다. 사이즈는 비슷한 컬러의 한 쌍입니다. 트랙터는 5566, jjqq, 6688, 부 7, 주 7, 왕소왕, AA, 부 2, 주 2, 부 7, 주 7, 왕왕 ... 2. 다음 상황은 트랙터에 속하지 않는다: 6677; 차주가 부딪혔을 때, 다음 상황은 트랙터에 속하지 않았다: 7777
점수에 대한 점수부여 규칙은 1 입니다. 농가가 마을에 가면 배상률이 3 배 공제되고, 한가한 사람마다 1 배가 된다. 점수가 40 점을 넘으면 소광으로 나뉘고 배상률은 6 배 공제됩니다. 빈둥거리는 사람은 모두 두 배의 승산을 얻는다. 점수가 70 점을 넘으면 대광으로 나뉘며 배상률은 9 배, 레저 가구당 3 배가 된다. 2. 농가는 별장을 넘지 못하고 3 배, 레저 가구당 1 배; 30 점 소광을 쳐서 6 번, 레저당 2 번 공제합니다. 0 점은 9 회, 한가하면 3 회 공제. 브랜드 포인트라고 부르는 채점 규칙은 1 입니다. 번호점은 120-85, 1 회입니다. 점수 80-45, 2 회; 전화 40-5,4 회; 0,8 번이라고 불러요. 누가 이겼습니까? 2. 농가의 승패 점수 = 카드 점수의 배수 * (실제 점수-카드 점수) /40+ 1 (반올림) 점수의 예: 1. A 농가는 80 점, 한가한 집은 결국 80 점, 농가는 2* 1*3=6 을 졌다. 한가한 집은 결국 120 점을 받았고, 농가는 2*2*3= 12 점을 잃었다. 한가한 집은 결국 180 점을 받았고, 농가는 2*3*3= 18 점을 잃었다. 한가한 집은 결국 200 점을 받았고, 농가는 2*4*3=24 점을 졌다. 만약 농가가 40 점이라고 한다면, 위의 기초 위에서 두 배로 증가할 것이다. 이런 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b 농가 80 점, 한가한 집 마지막 75 점, 농가가 2* 1*3=6 점; 한가한 집은 결국 35 점을 받았고, 농가는 2*2*3= 12 점을 얻었다. 한가한 집의 마지막 0 점, 농가가 2*3*3= 18 을 이겼다. 만약 농가가 40 점을 받았다면, 그것은 두 배로 증가할 것이다. 특별한 카드 유형을 받으면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한 고비를 넘으면 40 점을 더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카드 명칭은 3 왕, 3 왕+정 7 쌍+마이너스 7 쌍, 3 왕+정 7 쌍+마이너스 7 쌍+정 2 쌍, 3 왕+정 7 쌍+마이너스 7 쌍+정 2 쌍, 4 왕+정 2 쌍이다. 4 왕+양수 7 쌍+음수 7 쌍+전체 7 쌍+양수 2 쌍+메인 2 쌍+양수 7 쌍+음수 7 쌍+음수 2 쌍.
[이 단락 편집] 특별 지침
1. 트랙터를 제외하고, 쌍으로 된 부속 카드는 연결할 수 없다. 예를 들면 AAQQ, 단일 카드는 쌍으로 연결할 수 없다. 예를 들면 AKK 나 AAK, 주님의 그 문은 연결할 수 있다. 그리고 카드를 뒤집을 수 없다. 다른 사람이 다 없어진 것이 확실하더라도 한 장밖에 낼 수 없다. 2. 반드시 주패의 바닥을 잡아야 하고, 이중판, 쌍밑쌍 등을 해서는 안 된다. 두 번째 카드는 바닥을 잡지 않기 때문에 똑똑한 농가는 항상 지하에 점을 묻고 한가한 집의 주인을 떨어뜨린다.
4 인조 게임은 매우 사용하기 쉽고, 4 명이 놀고, 3 개의 카드로 2 왕 4 장의 카드를 제거하고, 1 인당 39 장의 카드를 들고, 맞은편에 한 팀으로 앉는다. 팀원과의 협력을 통해 상대 전에 카드를 완성하고 가능한 많은 스코어 카드 (5, 10, k) 를 얻을 수 있다.
게임 카드 4 세트는 싱글 카드 (임의 1 싱글 카드), 쌍 (같은 수의 카드 2 개), 카드 3 개 (같은 수의 카드 3 개), 튀김 (같은 수의 카드 4 개 이상), 부두 (같은 수의 카드 7 개 이상) 로 나뉩니다
네 그룹의 게임은 업그레이드와 비슷하지만 많은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재생 전에 카드를 표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드러나면 고수와 상대가 모두 자신의 손과 상대방의 손에 있는 카드를 볼 수 있다. 밝은 카드는 게임의 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보통 잔판이나 한 쪽에 좋은 카드가 있는데 어떻게 팀원들에게 패를 내는지 모르거나, 한 쪽이 자신의 카드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동료를 어떻게 지원해야 할지 모를 때, 손에 들고 있는 카드를 밝힐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협조를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4 인조 게임을 장악하려는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게임 규칙을 익혀야 한다.
포커의 규칙
1 .. 첫 이닝, 스페이드 3 을 잡은 플레이어가 먼저 나온 다음, 이전 이닝의 업스트림 플레이어가 먼저 나옵니다.
2. 첫 번째 패를 낸 플레이어는 어떤 합법적인 카드종도 사용할 수 있다.
3. 마지막 카드가 나온 후, 다음 카드의 수는 마지막 카드와 같아야 하며, 동시에 마지막 카드의 수보다 커야 한다. 다음 집도 카드놀이를 할 줄 모른다는 표시로 다음 집도 카드놀이를 계속할 수 있다.
4. 만약 3 개 연속 회사가 관문을 통과하면, 마지막으로 카드를 낸 사람은 새 카드 유형을 다시 칠 수 있다.
5. 같은 팀에 있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상대나 네 명의 플레이어 중 세 명이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다 치기 전에 모든 카드를 다 치고 기관이 끝날 때까지 위와 같이 순환한다.
카드 크기
1. 같은 번호의 카드만 크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폭파와 교각 제외). 예: 88>J> 10, 999 와 88 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2. 싱글카드 중 왕이 가장 크고, 쌍중, 왕군의 쌍이 가장 크다. 국왕과 꼬마는 한 쌍을 이룰 수 없다. 국왕은 한 장의 전단지로만 취급될 수 있다. 국왕과 세 명의 작은 왕근이 함께 가장 큰 감자튀김 7 개를 다루고, 세 명의 작은 왕은 가장 큰 감자튀김 6 개에 해당한다.
3. 폭불 (교각) 은 같은 장수는 되지만 포인트가 적은 폭불 (부두) 이거나 자신과 다른 일반 카드 장보다 적은 폭불 (부두) 일 수 있다.
4. 카드 유형에는 하트 5 쌍과 다이아 5 쌍만큼 큰 디자인 사이즈가 없습니다.
국점 규칙
게임에서 1, 5, 10, K 는 모두 스코어 카드이며 양 당사자는 더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2. 게임이 끝나면 게임에서 얻은 각 점수를 먼저 계산합니다. 얻은 점수는 얻은 스코어카드 점수의 합계입니다.
3. 기관의 최종 점수를 계산할 때 상류는 항상 자신이 얻은 점수+하류에서 얻은 점수+하류에서 얻지 못한 점수, 2 순은 항상 자신이 얻은 점수 +3 순에서 얻은 점수로 나뉜다.
4. 카드에 숫자가 좀 있으면 대공에 속한다.
승패 규칙
승패 규칙은 한 세트 (곧 출시 예정) 와 두 가지 규칙, 각각 방을 열고, 두 가지 규칙은 같은 적분 계산 규칙을 채택한다.
1, 이중 디스크 시스템
A, 한 쪽의 득점이 3 이나 4 가 아니고 총점이 200 점보다 크면 그 쪽이 이긴 것으로 간주된다.
B, 만약 1 회 1 판 양측이 모두 200 점을 넘지 않는다면, 이때 2 판이 필요하다. 두 이닝 총점이 300 점을 넘는 쪽이 이기고, 각각 300 점을 얻으면 무승부로 둘 다 더하거나 빼지 않는다.
2. 싱글 드라이브 시스템 (출시 예정)
한 경기가 끝날 때, 쌍방의 점수를 계산하고, 점수가 가장 높은 쪽이 이겼다.
게임을 더욱 경쟁적으로 만들기 위해 단선과 시간초과 놀이로 인해 다른 사용자를 기다리는 갈등을 피하기 위해 4 인조 게임은 카드놀이 시간 제한 (시계 힌트:) 을 추가했으며, 각 카드당 대기 시간은 60 초입니다. 이후 시스템이 자동으로 인계되어 호스팅 상태로 들어가고, 호스팅 후 카드가 모두 통과됩니다. 동시에 게임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아래에 6 개의 기능 버튼 () 을 설계하여 주재, 마지막 포커 보기, 카드 순서 정렬, 게임 점수 보기, 포커 방향 설정 등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인조 경기를 잘하는 관건은 같은 쪽에 있는 두 선수가 서로 협조해 더 많은 포인트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그리고 수중카드를 탈출하는 동안, 가능한 한 동료를 위해 카드를 지탱하고, 가족들과 함께 카드를 탈출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4 단-한 코스도의 본토 게임, 지혜와 협력을 겨루는' 전투' 는 강서의 카우뿐만 아니라 전국의 카우에게도 무한한 즐거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