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건축 휴대폰 게임을 소개하다.
이것은 매우 격렬한 전투형 탱크 세계 대전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탱크를 통제하고 전쟁터로 달려가며, 그곳에서 생사의 전쟁을 거듭하며 끊임없이 자신의 기지의 실력을 끌어올려 진정한 강자로 성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게임 화면은 3D 엔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미래의 기술 요소들을 더하면, 이 전투는 더 치열해지지 않을 것 같다. 게임은 플레이어 온라인 대전 모델에 가입했고, 우리는 군단을 구성하여 함께 돌격할 수 있다.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도전하기를 기다리는 사다리 경주가 있습니다.
적색 경보 4: 강대국의 부상
레드 경고 4: 대국의 부상은 확실히 놀 만한 게임이다. 미술적으로는 만족스럽지 않지만 제작진은 게임 내용과 시스템에 공을 들였다. 이 게임은 오랜 시간과 정력을 투입해야 하고, 플레이어가 머리를 쓰고, 머리를 쥐어짜고, 끊임없이 자신의 발전과 공격을 높여야 한다. 만약 플레이어가 마침 시간이 있다면 이 게임을 시도해 보세요.
3. 온라인 전쟁
전쟁온라인' 은 붉은색 경계와 비슷한 전쟁전략 휴대전화 온라인 게임이다. 휴대전화판' 전쟁 (럭셔리판)' 은 게이머들이 클래식 홍경의 즐거움을 되새기게 한다. 홍경의 고전 병종, 천계탱크, 키로프 비행선, 홍경, 광구, 정유공장, 병영, 군공장의 고전 건축물 등 익숙한 조형, 익숙한 게임 방식을 통해 홍경이 가져온 열정과 피를 회상할 수 있다.
실시간 전략 게임 (RTS). 게임은 일종의 전략 게임이다. 게임은 즉각적이지 회합제 전략 게임이 아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장군의 역할을 자주 하고, 병력 파견 등 거시적인 조작을 한다.
1995 이후 인스턴트 전략의 형태는 기본적으로 안정되어 왔으며, 새로운 인스턴트 전략 게임은 더 많은 단위, 더 큰 지도, 3D 지형을 추가하는 경향이 있지만 게임 이념의 혁신은 매우 적고, 종종 과거의 성공적인 작품에 대한 계승과 개선일 뿐이다.
게임의 완벽한 본보기로서, 1997 년, Cavedog 엔터테인먼트가 호평을 받은' 천군을 휩쓸다' 는 Command &;; 정복) 하고 실시간 전략 게임에 처음으로 3D 단위를 추가합니다. 마찬가지로 1997 에서 Microsoft 는 문명 요소와 인스턴트 전략을 결합하여' 제국 시대' 에' 기술 시대' 라는 개념을 도입하려고 했습니다. 이 조합은 200 1' 제국 지구' 스테인리스강 스튜디오에서 더욱 완벽해졌다. GSC 게임 세계의 코사크: 유럽전쟁시리즈는 또 다른 방향을 선택했다: 인구를 수만 명으로 확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