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u Qian에 대한 유머러스한 인용문
나는 늘 자라나는 사과나무이다. 나는 그다지 똑똑한 사람은 아니지만 열심히 일합니다.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단순한 필멸의 존재가 아닌, 언제든지 마법의 마법을 선보여 군중 속에서 눈에 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잘 보세요. 다음 단계는 기적을 목격하는 순간입니다
마법은 당신을 사랑의 달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p>
다음으로 기적을 목격할 시간입니다!
Liu Qian의 놀라운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안은 "우선 이걸 배워야 한다. 화려한 소품이나 유연한 테크닉에 의지할 필요는 없다. 의지해야 할 것은 딱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잘생긴 외모... - 두 번째는 건강한 몸매..."
첸은 먼저 카드를 앞뒤로 섞더니, 아는 사람은 두 부류뿐이라고 말했다. 하나는 미친 짓이고, 결국엔 아주 지쳐서 다시 가져와야 하고, 두 번째 유형은 당연히 마술사다.
관객들이 무대에 올라 어시스턴트가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으면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순자산이 깨끗하고, 나쁜 습관이 없고, 집안일을 잘하는 여성,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남자 친구가 없나요? 이상하지 않습니까? 이상합니다. 이것은 단지 시작 인사일 뿐이며 다음 단계는 기적을 목격하는 순간입니다.
노래를 아무리 못해도 노래는 하고 있고, 춤을 아무리 못춰도 춤을 추고 있는 것입니다. 정말 사람을 놀라게 하는 광대 마술은 그다지 어려운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대개는 연기자의 말과 태도, 눈과 타이밍만 있으면 된다. 유도 마술이나 심령 마술을 할 때, 우연히 거미에게 물렸다고 한다( 번개에 맞았다) 며칠 전 갑자기 마력이 크게 늘어난 걸 느꼈다.
훌륭한 마술사는 소품에 대한 감정을 키우기 위해 소품을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HELLO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Liu Qian입니다.
나는 마술사이기 때문이다. 내 뒤에는 나를 보호하는 진정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사실 제가 여기 서서 마술을 하는 이유는 순전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먼저 관객들에게 100달러짜리 지폐를 빌린 뒤 “사실 다음 마술은 돈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지폐를 주머니에 넣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술사도 살아야 한다는 게 무슨 마법입니까?
제발, 저는 해외에 나가서 4권의 책을 쓴 마술사입니다.
진행자는 치안을 마왕이라고 칭찬했는데, 치안: 저기, 저기, 어떻게 감히 나를 마신이라고 불러?
유강동의 유명한 명언에 대하여
회사가 돈을 벌지 말아야 할 때 돈을 벌면 그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입니다. ----유강동
3년이라는 개념을 이해하고 있나요? 3년 안에 두 명의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Jack Ma와 Liu Qiangdong은 3년 동안 얼마를 벌었나요?
거지는 마 잭과 류창동이 자신보다 더 부유한 것을 질투하지 않을 것이지만, 자신보다 더 부유한 주변의 거지들을 질투할 것입니다. 이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평범한 가정의 마화텡, 아내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유창동, 자신이 알리 잭을 만들어낸 것을 후회하는 마, 아무것도 없는 왕젠린, 북경대학교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다. ----UC 네티즌
20xx년, 40세의 JD.com 사장 Liu Qiangdong은 21세의 밀크티 소녀 Zhang Zetian과 결혼했습니다. 한 기자가 류창동에게 밀크티 언니의 아름다움에 욕심이 있는지 물었고, 류창동은 자신이 얼굴이 눈이 멀었다고 말했다. 만약 밀크티 언니가 펑 자매처럼 생겼다면, 류창동은 여전히 얼굴이 눈이 멀었을까?
JD.com CEO Liu Qiangdong이 밀크티 여동생과 결혼했다는 소식을 들었나요? Liu Qiangdong이 Zhang Zetian의 아버지를 형이라고 부르는 줄은 몰랐습니다. 아니면 시아버지라고 부르세요. 시아버지라고 불리는 두 사람은 동갑이다. 나를 형제라고 부르세요. 그는 딸과 결혼했습니다. 짖지 않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그들을 동료 마을 사람, 동지라고 부르자. 너무 걱정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그들이 뭐라고 부르든 상관없습니다. ----오리지널
모든 사람의 성공은 각자의 기회와 경험, 축적의 결과입니다.
재능이 있다면 커서 고효송처럼 되더라도 시유미 같은 아름다운 아내와 결혼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라만큼 부자라면 유강동만큼 크더라도 밀크티 같은 여자가 아이를 낳게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지식이 풍부하다면 Chen Ning Yang만큼 늙어도 의사와 결혼하여 노년기에 부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누군가가 당신보다 더 나아지기를 원한다면 그 사람을 죽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그를 능가하고 싶다. 이런 면에서 당신은 버핏과 비슷한 사람이 됩니다.
사막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모래알이 있고, 가장 운이 좋은 모래는 가끔 표면으로 떠올라 햇빛과 봄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평생 햇빛을 한 번도 본 적이 없고 그 밑에 묻혀 있던 모래도 많이 있습니다. ----Liu Qiangdong
세상에서 아무것도 없이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가난이고, 무에서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꿈입니다. 세상은 험난하지만, 기꺼이 걸어가는 한 길은 항상 있습니다. ----Liu Qiangdong
열정은 항상 다른 사람의 격려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서 나옵니다. 제가 가장 말하기 싫은 것이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이기 때문에 오늘은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특히 창업에 대한 격려의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기업가로서 자신의 열정이 다른 사람의 격려를 필요로 한다는 것은 두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Liu Qiangdong은 장쑤성 쑤첸시에서 태어난 중국 기업가이자 유명 온라인 쇼핑 JD.com의 창립자이자 현 CEO이며 중국 인민대학교 졸업생입니다.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20xx 중국 부자 400인 목록에서 98위에 올랐습니다.
——Liu Qiangdong, JD.com의 성장 과정에서 핵심 인물은 단연 창립자이자 CEO인 Liu Qiangdong입니다. 중국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JD.com은 알리바바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전자상거래 그룹이자 전자상거래의 대왕 마윈(Jack Ma)의 가장 강력한 반대자이기도 하다. 2004년에 설립된 JD.com은 20xx년 나스닥에 상장되었습니다. 20xx년 4분기에 JD.com은 56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73%의 성장을 달성하여 JD.com의 모멘텀을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유소 명언
유소 명언
1. 작은 일에 인내심이 없는 사람은 스스로 챙기고 스스로 일을 해내야 합니다.
2. 도가 단순하지 않고 같은 재료와 같으면 한 가지 재료가 힘을 갖고 모든 재료가 힘을 잃게 됩니다.
3. 잡담도 있고 인기 있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이유는 적지만 이유는 많고, 넓은 의도를 갖고 있는 것 같은 사람. 옛날에는 서로 의견이 일치하고, 해결책에 동의하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일단 자리를 잡으면 장기적으로 군중의 리드를 따르며 듣고 판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피난처를 가져서는 안 되는 사람들, 넉넉해 보이는 사람들이 있지만 진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행복해 보이지만 속상해하지 않는 무동구가 있다. 가난할 때는 승리감을 잃고, 훌륭하다고 칭찬하고, 넘어지면 움츠러드는 사람들이 있는데, 사실 그들은 양보할 수 없을 것 같은 두 가지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4. 사물은 형태를 가지고 태어나고 형태에는 정신과 정신이 있습니다. 정신을 알면 모든 이성과 정신이 소진됩니다. 한 가지 본성이 고갈되는 것은 아홉 가지 특성의 표시입니다.
5. 본질은 이성과 조화에 있고, 그 결합이 이해로 이어지며, 이해는 이성을 보기에 충분하고, 이성은 가정을 이루기에 충분합니다.
6. 큰 재난에는 실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선하고 환난에 처한 사람들은 정복되어 돌아옵니다.
7. 그것이 어디에 있고 어디서 왔는지 관찰하여 어디에 머무를지 알아내십시오.
8. 토론에서는 이성이 승리하고 말이 승리합니다.
9. 그러므로 감히 신성한 계율을 따르고 문자를 정돈하는 사람은 패치되고 잊혀질 것입니다. 그러나 지식 있는 군자는 그 의미를 이해할 것입니다.
10. 율법주의의 작업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성공해야만 효과를 발휘합니다.
11. 중성의 성질은 담백하고 맛이 없어야 하므로 5가지 재료로 혼합될 수 있으며 변화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12. 평화의 본질은 정신에 있고, 빛과 어둠의 현실은 본질에 있으며, 용기의 강함과 소심함은 힘줄에 있고, 강함과 약함은 뼈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불안의 결심은 평온함은 기(氣)에 있고, 괴로운 느낌은 기(氣)에 있고, 쇠퇴의 모양은 겉모습에 있고, 태도의 움직임은 겉모습에 있고, 급박함은 말에 있다.
13. 재주에 집착하는 사람은 다 아름다움에 집착하기 때문에 관리는 잘하지만 나라를 운영하는 데는 부족하다.
14. 성품은 넓고 다급하므로 크고 작음이 합당하다 함이니라. .
15. 추론에 성공한 사람은 모든 것을 넓게 설명하고 미묘한 부분까지 설명할 수 있다. 말로 승리하는 사람은 차이점을 추구하기 위해 올바른 원칙을 파괴합니다.
16. 그러므로 마음이 밝고 곧으면 그 모습은 강하고 견고하며, 마음이 고요하고 굳건하면 그 모습은 밝으며, 마음이 공평하면 그 모습은 평화롭느니라.
17.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면 자신도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의 관계는 이해할 길이 없고, 이해하지 못하면 화를 낸다.
18. 뼈를 심고 연화시킨 것을 홍이라 부르는데 이는 인(仁)의 성품이기도 하다. 맑고 밝은 기(氣)를 문리(文li)라고 하며, 문리(文li)는 예절의 기초이다.
19. 솔직하고 단호한 성격, 재능은 바로잡는 데 있지만 실패는 비판에 있다.
20. 중용의 성품은 이것과 다릅니다. 오행이 준비되어 있고 담백한 맛에 싸여 있으며, 오성(五性)이 안에 채워지고, 오성(五性)이 밖에 채워져 있습니다.
21. 인재의 경우에는 4가지 원칙이 서로 다르며, 명확하고 정확해야 하며, 명확하고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22. 하늘의 공덕이 이루어지면 명성도 얻게 된다.
23. 복리 4가지, 명 4가지 유파, 감정의 편견 9가지, 흐름의 유사점 7가지, 이론의 실수 3가지, 어려움의 구조 6가지, 일반 능력 8가지가 있습니다.
24. 스승은 도를 얻었고 신하들은 명을 받았다고 한다. 관리는 쉽게 바뀌지 않지만 평화를 이룬다. 만약 도가 단순하지 않고 같은 재료와 함께 잘 사용될 수 있다면, 하나의 재료가 담당하게 되고 모든 재료는 효과가 없게 될 것입니다.
25. 성실함과 지혜가 있는 사람을 알면 모든 재능이 순조로워지고, 서민들의 출세도 꽃피울 것이다.
26. 인간이주의 10가지 원인 중 2가지가 있다. 청계족이 있고, 법가가 있고, 마술사가 있고, 국가기관이 있고, 무기와 능력이 있고, 장보가 있고, 트릭이 있고 지혜가 있고 기사에는 유교, 구술, 영웅이 포함됩니다.
27. 하나 하나, 그 사이에 섞인다고 하는데, 영속성이 없는 사람이다.
28. 깨끗하고 정직한 사업은 외모와 미덕에 기초합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순조롭고 변형됩니다.
29. 저항하는 사람은 물러설 수 없습니다. 법에 대해 똑바로 이야기하면 공정하고 공정할 것이며, 유연성에 대해 이야기하면 무자비하고 거슬리지 않을 것입니다.
30. 원칙이 많으면 이해하기 어렵고, 재능이 다르면 감정이 이상해지고, 감정이 이해하기 어려우면 원칙이 없어지고, 일이 흘러가게 된다. 곡물 반대.
31. 그 은폐는 전진할 줄 알지만 후퇴하지 않거나, 옳은 길을 떠나 자멸하는 것이다.
32. 질이 무질서하지 않고, 글이 빡빡하지 않고, 강력하고 임신할 수 있으며, 분별할 수 있지만 억제할 수는 없지만 매듭입니다.
33. 비록 수정은 했지만 그래도 얻은 게 있다. 설명하기 어렵지 않고 모두가 본 대로 말한다면 그 이유를 알 수 없을 것이다.
34. 곧지만 부드럽지 않으면 나무이고, 강하지만 단단하지 않으면 어리석다. 명확하지 않으면 오버런될 것이고, 매끄럽지만 평평하지 않으면 불안정할 것입니다.
35. 순박한 성품, 신비로운 마음, 자연을 이해하는 능력을 갖춘 사람은 또한 진리의 집이다. 빨리 추리하는 능력은 또한 논리의 본고장이며, 예의와 가르침을 토론하고 장단점을 논할 수 있는 사람은 정의와 예절의 본성을 지닌 사람입니다. 감정의 본래 의미를 이해하고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은 감정과 이성의 본거지이다.
36. 단점이 없고 늘 등장하는 직업이라 세상이 높이 평가하는 직업이다.
37. 여성은 재능과 능력이 다릅니다.
38. 네 가지 사상은 서로 다르며 아홉 가지 편견이 있는데, 하나는 성품이고 하나는 지혜를 어기는 것이며 각각 나름대로의 득실이 있습니다.
39. 미덕의 결합을 중용이라 하고 중용을 성자의 비전이라 한다.
40. 남편이 명분을 세우고 의를 세울 때에는 이유 없이 결단을 내려야 하고, 어려움을 의논할 때에는 결단이 거의 불가능하다.
41. 인간 감정의 기본은 사랑의 원리입니다.
42. 소위 하나의 본성은 아홉 가지 편차가 있고 각각은 그 마음에 따라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43. 그러므로 어떤 사람은 말은 하면서도 행동하지 못하거나, 행동은 하면서도 말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말하고 행동하는 능력이 뛰어나 모든 재능 중에서 최고입니다.
44. 사람과 그들의 자질을 관찰할 때는 먼저 그들의 평범함을 관찰한 다음 그들의 지능을 찾아야 합니다.
45. 어려움을 잘하는 사람은 근본을 설명해야 하고, 어려움을 잘 못하는 사람은 근본을 무시하고 끝을 설명해야 한다. 기초를 버리고 끝을 설명하면 말이 성립된다.
46. 여성은 서로 다른 재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책임질 수 있는 능력, 입법하고 다른 사람에게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능력, 뉴스를 방어할 수 있는 능력, 덕으로 남을 가르치면 남을 정죄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고, 양보하는 능력에는 지휘관이 되는 능력이 있고, 권세와 경이로움을 갖는 능력이 있으며, 강대한 능력이 있습니다.
47. 혈기(血氣)가 있는 사람은 원의(圓禮)를 성품으로 삼고 음양을 갖추어 성품을 이루고 오행(五行)을 형상으로 삼아야 한다.
48. 사람이 마음으로 생각하면 귀가 듣지 못하기 때문에 생각과 말을 동시에 하며, 남이 자기 말을 들어주길 바라면서 남을 말리려고 경쟁한다.
49. 그러므로 이해하는 사람은 행동의 기회를 깨닫지만 신비에 가려져 있고, 신비롭고 사려 깊은 사람은 고요함의 근원을 알아차리지만 속도에 사로잡혀 있다.
50. 대략적인 개요를 가진 사람은 미묘한 것을 이해할 수 없으므로 일반적인 이론은 거대하고 광범위하지만 세부적인 이론은 막연하고 멀습니다.
51. 그러므로 이루지 못한 것은 모두가 금기시하고, 시도해 본 것은 윗사람과 아랫사람 모두가 두려워한다.
52. 사람과 왕의 능력은 다르다. 그러므로 신하는 스스로 유능하다고 생각하고, 왕은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신하는 그것을 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통치자는 상을 주고 벌을 줄 수 있으므로 모든 재능을 다스릴 수 있다.
53. 氣에 따라 천지가 변하고, 氣에 따라 寂容이 변하는 것이 조화의 원리이다. 법률과 규정으로 업무의 청렴성을 관리하는 것이 업무 수행의 원칙입니다. () 상황에 맞게 예절과 교육을 사용하는 것이 정의의 원칙입니다. 사람들의 감정을 알고 핵심 포인트와 기회를 아는 것은 인간 본성의 이론적 근거입니다.
54. 그러므로 부분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은 그의 재능을 따서 명명되고, 두 재능을 모두 가진 사람은 그의 목표로 덕이 있고, 두 재능을 모두 가진 사람은 더 나은 이름을 갖습니다.
55. 마음이 생각에 잠겨 있으면 천둥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56. 현명한 사람은 음양의 결합이다. 음과 일양, 하나가 순하고 조화로우면 내면은 지혜로워지고 외면은 밝아지며, 성자는 순수하고 빛나며 두 가지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질 수 있다.
57. 그러므로 아직 정점에 이르지 못했다면 모든 사람이 용인할 것이고, 정점에 도달했다면 모든 사람이 선호하고 칭찬할 것입니다.
58. 현자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지능이고, 지능의 가장 귀중한 것은 사람을 아는 것입니다.
59. 선하지 않고 어려운 사람은 그들을 제압하여 화를 내거나 이용하려고 해도 자신의 힘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그 추진력의 기반이 없으면 헛된 건설이 될 것입니다.
60. 감정과 자연의 원리는 매우 미묘하고 신비스럽습니다. 성인의 관찰 외에는 누가 이를 조사할 수 있겠습니까?
61. 소 가마솥이 닭을 요리할 수 없듯이 재능도 클 수는 있지만 작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62. 그러므로 인(仁)과 안목의 본질은 강인함을 나타내는 것이고, 용기와 용기의 본질은 강함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부분적인 재능이며 이기는 육체를 자질로 삼는 자들이다.
63. 그러므로 아직 달성하지 못했다면 모두가 발전시키고, 달성하면 위아래 모두가 존중할 것입니다.
64. 스승은 도를 얻었고 신하들은 명을 받았다고 한다. 관리는 쉽게 바뀌지 않지만 평화를 이룬다.
65. 실천적 원리에 따라 논한다면 크고 작은 것은 다르다고 말해야 하지만, 클 수도 있고 작을 수도 없다고 말해서는 안 된다.
66. 남편의 외모의 움직임은 심기(心氣)에 의해 생기고, 심기의 징후는 목소리의 변화이다.
Yan Jidao의 명언, Xue Tao의 명언, Xu Fu의 명언 페이지: 123 Shi Chengjin의 명언, Tang Bohu의 명언
관심을 가질 만한 기사:
스승에 관한 공자의 유명한 명언 논어 스승의날 명언... 열심히 공부하는 격언, 공자의 도덕적 명언, 노자의 명언, 리가싱의 명언, 루쉰의 명언, 꿈과 현실 명언
이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기사:
1 멋진 메시지 봄 축제에 대한 시를 읽은 후 빨간색과 검은색 빨간색과 검은색을 읽은 후의 느낌 기업 환경 보호 슬로건 빨간색과 검은색 Anti- 부패 슬로건 200 단어를 읽은 후 빨간색과 검정색 이 기사 제목: Liu Shao의 유명한 인용문
Liu Zhou의 유명한 명언
Liu Zhou의 유명한 명언
1. 어떤 사람이 모자를 쓰고 있는데 자신의 손으로 할 수 없다면 Yuexiang이 누군가를 빌려 그것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몸은 가볍지만 왕관이 중요하지 않나요?
2. 백 번 싸워 이기는 것은 군사력을 잘 쓰는 것이 아니다. 병력을 잘 활용하는 사람은 싸우지 않고도 승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3. 폭, 수량, 재질이 있기 때문에 무게나 정도가 어떻든 전혀 좋지 않습니다.
4. 상황에 따라 재능을 활용하고,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5. 사람의 마음은 산과 강에 위험하고, 하늘에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6. 그러므로 이익을 구하지 말고 해로움을 피해야 하며, 살지 말고 죽음을 후회해야 하며, 행동을 바꾸겠다고 협박해서는 안 되며, 마음을 바꾸려고 유혹을 받아서는 안 된다.
7. 불행은 쌓인 원한에서 비롯되고, 실수는 작은 실수로 인해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8. 해와 달은 하늘의 글이고, 산과 강은 땅의 글이며, 말은 사람의 글이다.
9. 얼굴 모양의 이유는 거울의 힘이고, 합리의 이유는 현지의 힘이며, 행동의 이유는 좋은 말의 이익입니다.
10. 다섯 가지 원소는 모두 인간이 사용하는 특별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모두 민사 및 군사 분야에서 서로 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국가에 큰 이익이 됩니다.
11. 오늘날의 사람들은 삶의 한계를 모르고 자신의 소망을 탐하며, 삶은 가난과 비천에 달려 있으며, 삶은 단기적인 삶에 달려 있습니다. 위험할 때의 장수.
12. 그러므로 이인의 기량이 높으면 다리가 긴 사람은 땅을 짓밟게 하고, 척추가 강한 사람은 땅을 지탱하게 하고, 눈이 좁은 사람은 땅을 밟게 만든다. 발이 굽은 자들은 땅을 문지르게 될 것입니다.
13. 적은 양을 사용하여 많은 양을 만들면 헛되고, 적은 양을 사용하여 많은 양을 사용하면 넘치게 됩니다. 가볍게 하려고 하면 다칠 것이고, 무거운 짐을 싣기 위해 가벼운 짐을 사용하면 압도되어 피해를 입게 됩니다.
14. 큰 길은 보이지도 않고 조용하지도 않으며, 추구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도 없고, 칭찬받을 수도 없고, 비판받을 수도 없습니다.
15. 친절한 말을 듣지 않는 것을 귀머거리라고 한다. 친절한 말이 귀에 들어오지 못하는 것은 귀가 막혀서가 아닌가?
16. 칭찬하는 사람은 선을 촉진하는 중심이고, 파괴하는 사람은 악을 촉진하는 기회입니다.
17. 법은 둥글기 때문에 규칙이 있고, 결정은 선하기 때문에 규칙이 있고, 거울은 그것을 외워서 만들어야 한다.
18. 더위가 더울 때는 시원한 바람을 이용해야 하고, 영하의 추위에는 온실에 머물러야 합니다.
19. 비단과 대마가 있어도 스와콰이는 버리지 않고, 지장은 있어도 초췌함을 버리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소위입니다.
20. 군자는 의로움을 귀히 여기고, 옥을 선물하는 것보다 더 덕이 있고, 덕과 의로움의 명성보다 자신의 허물을 듣기를 더 좋아한다.
21. 나아갈 줄 알되 물러날 줄 모르면 위험이 가득한 위험에 부딪히며, 위험을 잊지 않고 버티면 반드시 안전함을 따르리라. 태산.
22. 그러므로 선과 악의 운명이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땅에서 나온다면 그것은 이성으로 추론할 수도 없고 지성으로 결정할 수도 없다.
23. 고귀하지만 고귀함을 잊었을 때, 고귀함을 이용해 아래 사람들을 대할 수 있습니다.
24. 겸손은 자신을 낮추고, 우월하고 겸손하며, 거룩하고 겸손하게 대하는 데 있습니다.
25. 공격하지 않는 것은 공덕이 있는 것이고, 물러서지 않는 것은 덕이 있는 것이며,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은 물러서는 것, 겸손한 것을 의미한다.
26. 보통 사람들이 위엄과 품행이 으스러지고 작은 일과 큰 일을 하기를 좋아하는 선비를 보면 큰 관심을 갖고 수련하지 않는 사람을 영웅이라 부른다. 외모와 외모, 사소한 점검에도 서슴지 않는 그를 '버기꾼'이라 부른다.
27. 작은 껍데기는 많은 양을 뜻하고, 큰 것은 작은 것이 아니고, 무거운 것은 가벼운 것이 아니고, 가벼운 것은 무거운 것이 아니다.
28. 사람의 눈은 자기를 보는 것보다 짧기 때문에 거울을 빌려 형상을 관찰하고, 자기 관리가 서툴면 마음이 어두우면 거짓 진술을 해야 한다. 자기 계발을 위해서는 자신의 행동을 안내하기 위해 거짓말을 해야 합니다.
29. 화자는 바람이다. 발 없이 걷고 날개 없이 나는 것은 쉽지 않다.
30. 선한 사람은 적고 악한 사람이 많으면 선전하는 사람은 외롭고, 비방하는 사람은 시끄럽다.
31. 한 극에서 한 양이 내려가고, 한 극에서 한 음이 일어나고, 한낮에 해가 지고, 달이 차고 기울어지는 것이 정상적인 하늘의 이치이다.
32. 예의를 지키고 움직이면 봄바람처럼 움직일 것이고, 그 움직임은 나중에 지치지 않을 것이고, 말은 금과 돌과 같을 것이다. , 그리고 () 사람들은 그 소리에 결코 질리지 않을 것입니다.
33. 군자는 재능에 따라 임명을 받고, 책임에 따라 직위를 부여받는다는 원칙에 입각하여 왕이 임명하는 것을 헛되게 하지 않으며, 장관은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산의 짐을 질 필요도 없고 발이 부러질 염려도 없습니다.
34. 문학은 통치를 찬양하는 데 사용되고, 힘은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되며, 특별법을 추구하는 것은 공평한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됩니다.
35. 그러므로 목사들이 왕과 아버지를 대할 때 냉소적이고 훈계하는 수필을 할 수 있습니다.
36. 입 안에 있는 말은 날카로운 모서리와 같아서 움직일 수 없다. 날카로운 모서리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마우스피스에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37. 실수하는 자는 원망의 사다리요, 원망하는 자는 재앙의 집이다.
38. 병이 들기 직전의 여자는 생선과 고기의 맛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고, 실패할 사람은 충의와 충고의 말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39. 그러므로 계획을 세워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사람을 장수라 하고, 힘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사람을 졸이라 한다.
40. 단은 갈아도 그 색깔은 버릴 수 없고 난초는 태울 수 있어도 그 향기는 깨뜨릴 수 없으나 그 희는 금은 팔 수 없느니라. , 그러나 그 견고함은 변할 수 없다. 각각의 자연의 본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변화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다. 선비에게는 충성스러운 성품이 있고, 성실하고 올바른 태도가 있으며, 흔들리지 않는 성품이 바로 이와 같습니다.
41. 직공은 점차 전진하고 수련자는 점차 후퇴하며 전진과 후퇴가 서로 다르며 작업 완료는 잠시 기다립니다.
Zhang Tingyu의 명언, Zhang Jiuling의 명언, Zhang Dai의 명언 페이지: 12
관심을 가질 만한 기사:
Shi Chengjin의 유명한 명언, Liu Yu의 유명한 인용문, Luo Maodeng의 유명한 인용문, Qin Guan의 유명한 인용문 유명한 인용문 Lanling Xiaoxiaosheng 유명한 인용문 Qi Jiguang 유명한 인용문 Wang Euzhi 유명한 인용문 Pu Songling 유명한 인용문
이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기사:
기쁨은 우연에서 나오는데 왜 눈물이 고집스러워야 하는지 아시나요? 서클에 들어가 자녀를 키우면 사람이 됩니다. 중국 정법대학 20xx 졸업식 공연... 누군가에게 잘해주고 싶은 개년일 뿐인데, 이 아이디어는 무한합니다... 사랑의 거짓말과 맹세 이 기사의 제목 :Liu Zhou의 유명한 명언
유명한 명언은 자신에게 경고하는 문장으로 사용됩니다. 위의 "Liu Qian에 대한 유머러스한 명언"의 내용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유명한 명언을 얻으려면 유명한 명언 주제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