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 요정의 전설 SEGA SATURN 에디션
안녕하세요 친구들 1993년 12월 5일: SEGA는 32비트 Saturn 개발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1994년 11월 22일: Saturn이 44,800엔에 판매되었습니다. 콘솔과 동시에 판매된 소프트웨어는 'VIRTUA FIGHTER'로 첫날 판매량이 17만장을 넘었다.
1995년 5월: Saturn 판매량이 100만 대를 초과했습니다.
1995년 6월 16일: 100만개 판매 기념판에는 "VIRTUA FIGHTER REMIX"가 함께 제공되며 최초 가격은 34,800엔입니다.
1995년 9월 중순: SEGA와 SNK는 상호 지원 조약을 체결하고 수많은 격투 게임 이식을 준비했습니다.
1995년 9월 말: 콘솔 판매량이 150만 대를 초과했습니다.
1995년 10월: SEGA는 SS의 INTERNET 해당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
1995년 12월: "VIRTUA FIGHTER 2"가 출시되었습니다.
1996년 1월 18일: MASIYA는 토성에서 "란구리사 III" 제작을 위해 일본에서 제작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1996년 3월 7일: 신형 화이트 새턴이 출시되었고 가격은 다시 인하되어 고작 20,000엔에 불과했습니다.
1996년 5월 20일: Saturn은 일본에서 300만 대 이상을 판매하여 300만 대를 돌파한 최초의 차세대 콘솔이 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GAME ARTS, TREASURE, QUINTET 등 9개 동아리로 구성된 GDNET이 설립되었고, GRANDIA, LUNAR1, LUNAR2 등의 작품 출시를 동시에 발표했다.
1996년 11월 말: 새턴의 일본 국내 출하량이 400만 대를 넘어섰다.
1997년 1월 15일: ENIX는 Saturn에 합류하고 게임 출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1997년 1월 18일 천소프트가 새턴에 합류해 '스트리트' 제작 현황을 발표했다.
1997년 1월 23일: Sega와 EMI는 특별 기자회견을 열어 두 거대 기업의 합병을 발표했습니다.
1997년 3월: Saturn 판매량이 750만 대를 초과했습니다.
1997년 4월 5일: Sega는 Tokyo GAME Show에서 처음으로 Saturn 후속 버전의 존재를 인정했습니다.
1997년 5월 27일: Sega와 EMI의 합병 계획이 취소되었습니다.
1997년 7월 3일: SEGA는 공식적으로 중국 본토 시장 진출을 발표했으며 Sitong은 법적 대리인이 되었습니다.
1997년 12월 18일: 그란디아가 출시됩니다.
1997년 말: 뉴욕 기반 케이블 TV 채널인 SEGA CHANNEL이 공식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1997년 베스트셀러 게임 소프트웨어 순위에서 새턴 순위 1위는 '슈퍼로봇대전 F'가 464,168대를 판매하며 1위를 차지했다.
1997년 말: 중국 최초의 RPG '검선녀전'이 토성에 착륙한다는 공식 발표가 있었습니다.
1998년 1월 15일: Sega는 Saturn의 후속 모델의 존재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1998년 1월 23일: 세가는 일본 도쿄의 신 타카나와 프린스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나카야마 하야오가 사장직에서 물러나고 이카리 쇼이치로가 후임으로 후속 계획을 발표했다. 토성 개발 상태의 모델.
1998년 3월 말, 미국판 Saturn은 완전히 단종되었습니다.
1998년 4월 3일 그란디아는 97CESA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1998년 4월 4일, 절판된 반투명 새턴 30,000개 한정판이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6,000엔입니다.
1998년 5월 21일, 세가(SEGA)의 7세대 콘솔 드림캐스트(DreamCast) 기자간담회가 도쿄에서 열렸다.
1998년 11월 4일, 티에지아 쇼이치로는 토성이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1999년에는 Legend of Sword and Fairy의 SEGA SATURN 버전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한 내용인데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SEGA 골수팬들입니다. 한 마디로 새턴SS는 제가 이번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차량이고 좋은 여행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