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많은 스타들이 전설을 대변하는가
요즘 나는 재키 찬, 왕보다 더 많이 본다.
내가 공부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소석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가 삼국의 전설적인 게임을 대변했기 때문에 그 광고는 어디에나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정말 질렸다.
나는 반감을 느끼면서 왜 이런 게임이 자주 나오는지 여러분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 화제는 좀 늙었지만, 나는 몇몇 친구들이 여전히 분명하지 않다고 믿는다. 그래서 내가 직접 보고 알고 있는 것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다.
0 1 당신이 1 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일찍이 연예계 스타의 절반이 각종 레전드 게임을 광고한 적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불완전한 스타 모델 목록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재키 찬, 이연걸, 구톈러, 여명, 전쯔단, 궈푸청, 장자후이, 천샤오춘, 후군, 손홍뢰, 오맹다, 장위건, 송소보, 왕보강, 유예, 덩초, 증지위, 임자총
최근 요리를 할 줄 아는 또 다른 톱스타가 붙잡혔고, 한 게임은 미리 예고를 해 몇 가지 간단한 획을 내놓아 네티즌이 대변인이 누구인지 추측하게 했다.
요컨대, 일선, 2 선, 3 선, 4 선 스타는 영화권, 노래권, 위에윈펑, 궈더강, 송소바오를 모두 포괄한다.
네티즌은 심지어 주성치 그들의 마지막 하단 라인입니다 불평 했다. 사실 나는 나로가 나의 마지막 최종선이라고 생각한다.
2. 비슷한 게임이 속출하고 있다. 저는 찌꺼기휘가 대변하는 블루월 전설이지만, 블루월계를 제외하고는 수많은 레전드 게임 중 하나일 뿐입니다.
사실 이런 게임은 많아 매달 인터넷에 발표된다. 그들의 기준은 반드시 스타를 초청하는 것이다.
그들이 발표한 새로운 게임의 수와 버전의 반복 속도는 스타를 바꾸는 것보다 더 많고 빠르다.
예를 들면: 전세용, 왕전설, 전신전설, 용성불, 성세전설, 화뢰, 전설전사, 황금재판, 철사성, 마룡전술, 창조기적, 대삼국 등.
요약하자면, 이 전설의 구덩이를 숨긴 후에 또 다른 전설의 구덩이가 있을 것이다.
왜 스타들이 연이어 레전드 스타 모델로 게임을 광고하는 것은 그 자체로 흔한 일이지만, 연예계 대부분의 남성들이 같은 유형의 게임을 광고하는 것은 드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1 .. 돈을 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왜 자신의 우상이 이렇게 조잡하게 만들어진 게임을 받으러 왔는지 궁금해합니다. 정말 염치없어?
사실 솔직히 말해서 돈 때문이다. 돈이 많을 뿐만 아니라, 관건은 빨리 오는 것이다.
예능을 열심히 하고, 영화를 찍고, 레전드 게임 광고를 찍으며 돈을 벌기엔 너무 쉬워요.
사람이 현장에 도착하면 반나절이면 입이나 간단한 스윙, 수백만, 심지어 수백만 달러의 광고비를 만들 수 있다.
스타가 돈을 업신여긴다고 생각하지 마라, 조금도 아니다.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던 배우 밍따오 직언으로, 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의 공연은 올해 첫 공연이었다.
경제적 어려움이 우리 노동인민에게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지 마라. 배우는 단지 직업일 뿐, 사용자가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실직하게 된다.
또 다른 데이터 세트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20 19 년 이후 전국에 이미 1884 개 영화사가 문을 닫았다.
지난 3 분기 전국 총 촬영 기록드라마 646 편이 지난해 같은 기간 886 편보다 27%, 드라마 수가 30% 감소했다.
그리고 얼마 전 한 연예인 소속사의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 회사는 원래 예쁜 아가씨들을 키웠는데, 배양을 준비하고 예능 푸시 제작진에 갈 준비를 했다.
하지만 올해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방송국에 가서 인터넷극과 드라마를 받을 수 있었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Tik Tok 촬영과 생방송을 강요당했다.
그래서 많은 행위자와 기관들에게 때로는 그렇게 고귀한 정서가 많지 않고, 돈을 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2. 안전과 편리함은 현재 스타든 기관이든 말썽을 일으키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고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
이런 레전드 게임을 모델로 하는 것은, 아무도 장난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온라인상의 지경에 이르지 않고, 전국 네티즌의 공격을 받지 않는다.
식품, 건강, 스킨 케어, 전기 제품 및 기타 제품을 광고하십시오. 생명안전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소극적이니 전국 국민에게 사과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독캡슐, 분유, 독만두, 가짜 플랫폼, 가짜 기기 등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일부 팬들에게 침을 뱉는 것과 전체 직원에게 공격을 받는 것 사이에서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간단하다.
인터넷에서 게임회사 사장이 대단하다고 해서 스타의 체면을 세워 자신을 위해 말하게 하는 것은 우아하지 않고, 불분명하며, 더더욱 아니다.
상가가 사용자를 끌어들여 돈을 벌기 위해' 과기' 를 선택한 스타가 스타를 모델로 내세우는 것은 나무랄 데 없지만, 이런 스타 이식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그리고 당신은 왜 최고이고 젊은 유량스타를 선택하는 대신 이런' 과한' 스타를 선택했습니까?
쇼, 잭슨 이순신, 리시안, 양미, 디리열바는 어떠세요?
1. 고전을 재창조하고 수확하다. 몇몇 업계 친구들은 이 파도가 진짜 전설을 가지고 노는 것은 모두 40 명의 중년인이라고 밝혔다.
그들은 모두 재키 찬, 이연걸, 구톈러 영화를 보고 여명, 궈푸청 노래를 듣고 자랐다. 그들은 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진정한 스타이다.
이들 스타들의 영향력과 호소력은 여전하며, 많은 스타들의 고전적인 캐릭터와 소품도 다른 레전드 게임에서 새롭게 형성됐다.
한때 당신이 추구했던 수십 개의 우상들이 당신과 같은 게임을 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함께 놀자고 초대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지지하지 않습니까?
2. 남자 게이머는 정말 돈이 많아요. 네가 발견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이렇게 많은 스타들이 여자 스타가 하나도 없다는 것이다. 여자 스타는 호소력이 없나요?
그래! 적어도 레전드 게임에는 이렇다.
레전드 게임의 줄거리는 모두 죽이고, 형제애, 개강 토토, 전쟁터에서 죽이고, 레전드 다툼을 완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전쟁명언)
남성 게이머가 절대다수를 차지하며, 천샤오춘, 전쯔단, 오맹달 등이 더 대표적이고 호소력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더 기꺼이 지불하고, 지불 능력도 더 높다.
3. 광고비는 정말 비싸지 않아요. 한 스타의 수백만 달러는 게임 수억 수십억 달러의 수익에 비해 정말 수지가 맞는다.
더구나 현재 많은 2,3 선 스타들이 몸값이 적어서 수입이 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떤 단기 협력은 심지어 654.38+0 만원도 안 된다.
4. 스타를 자주 바꾸고, 스타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은 이미 조립 라인 작업이다.
게임 유량의 운영자에게 스타 모델은 전체 홍보 라인의 한 부분일 뿐이다.
우리가 스타의 일파 쇄신을 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세류였다.
그리고 별의 발사 효과는 소량 배치 테스트를 할 것이다. 어느 스타가 홍보력을 높이고 새로운 소재를 촬영하기로 계약할 수 있을까. 각 스타의 유량도 제한적이다. 3 개월 동안 스크린에 재키 찬 등장해 따라와야 할 팬들은 거의 수확이 거의 다 되어 잠시 지쳐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바로 다음 스타를 배치하고, 팬들을 수확하는 등.
어떤 사람들은 스타와 유량을 가지고 노는 것은 물론 문제없지만, 유량이 정말 효과가 있습니까? 팬들이 스타 때문에 게임을 시작할까요?
물론, 사용자가 올 수만 있다면, 일상을 노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1 .. 사용하기 쉽습니다. 한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의 여행.
레전드 게임은 초기 사용자들의 추억으로, 200 1 PC 측에서 온라인 상태가 된 이후 줄곧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금 보시는 광고는 대부분 이동측에서 나왔고, 누리꾼들은 광고를 보고 놀기를 원합니다.
일부는 향수로 옛것을 되새기는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PC 에서 휴대전화 게임까지 타고난 것이기 때문에 교육이 필요 없다는 것이다.
많은 이야기와 루틴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게임 링크, 특수 효과 및 도구를 추가합니다.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
이전 버전이든 지금의 레전드 게임이든 조작은 비교적 간단하다.
당신이 대학생이든 중학생이든. 등록하지 않고 실명하지 않고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쉽게 시작할 수 있어 연습이 거의 필요 없다.
또 다른 점은 전화를 끊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시간이 없는 게이머를 크게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2. "온라인으로 VIP 를 보내고, 장비는 폭발에 의지하고, 장비는 초 회수를 하고, 원보는 무한하며, 거래는 재현할 수 있다" 는 중독성 A 취미 유도를 설정한다.
나에게 말하지 마라, 누군가 믿고 열어보고 싶어한다.
하지만 실제로 사용자가 놀다가 장비, 보석, 업그레이드 비용을 자주 지불하고 곳곳에 돈이 필요합니다.
관건은 당신이 먼저 1, 6, 10 을 충전한 다음, 당신에게 선물 업그레이드를 보내 무의식적으로 돈을 다 쓸 수 있도록 많은 조심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B 명예자극: 전설의 게임, 통화료를 충전하지 않고 외출할 때 999 를 받으세요.
게임 속의 장비는 괴물을 때려서 얻은 것이지만, 기본적인 속성 억압조차 없다면 폭도에게 목매어 죽을 수밖에 없다.
너는 어떻게 이것을 참을 수 있니? 예전에는 PC 를 할 돈도 없고 괴롭힘을 당했는데, 지금 돈을 벌어야 하는데 괴롭힘을 당했나요? 이것은 사용자의 허영심과 승심을 크게 자극했다.
또한 플랫폼에는 다양한 전력 목록이 있습니다. 충전이 많을수록 순위에 오를 기회가 많아진다.
하지만 로봇이나 더 부유한 플레이어에 의해 압착되기 쉽다.
몇 명의 친구들이 며칠 동안 계속 시도해 보았지만 어느새 수백 원을 충전했다.
물론, 사용자를 중독시키고 무의식적으로 유료로 충전하는 완전한 절차도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게임이 어떻게 사용자에 의해 운영되고 유료로 전환되는지 말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05 돈 벌면 멈출 수 없다 1. 한 판을 많이 쓰면 정말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스타의 모델 비용이 낮을 뿐만 아니라 게임 개발 비용도 매우 낮다.
타오바오와 같은 채널에는 비슷한 오픈 소스 코드도 있습니다.
일부 중소기업도 버전 다용도의 원칙을 이어받아 소스 코드를 바탕으로 피부를 바꾸고, 인물을 바꾸고, 캐릭터를 바꾸고, 장면을 추가하고, 이름을 바꾸고, 스타를 바꾸고, 다시 온라인에 접속한다.
한 게임의 이름은 심지어 찌꺼기 혜혜혜 전설과 칼 폭발 전설로도 불린다.
또한 한 플랫폼 아래에는 10 개의 유사한 게임이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어떻게 플랫폼을 바꿔서 놀아요? 마지막으로, 그들은 모든 충전이 같은 수금 계좌에 도착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개발 비용이 이렇게 낮다. 최종 온라인에서 가져온 사용자가 적용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전설적인 사용자가 백만 달러를 지불할 때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할 수 없다.
많은 사용자들이 한 번에 수만 원을 충전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개별적으로 수백만 원을 지불할 수 있다.
돈을 충전하면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더 많은 장비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돈만 충전하면 한 무리의 사람들이 경배할 수 있다.
게임 뒤에 있는 회사로서도 큰돈을 벌었다.
이 가운데 블루달 레전드 회사 케이영 네트워크가 개발되어 4 년 연속 20 억 원을 돌파했다.
그림 1: 케이승 네트워크 20 17 매출
20 17 년 연간 매출액이 30 억을 돌파하며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 16 1 억 원에 속한다.
그림 2: 카이잉 네트워크 연간 매출
그림 3: 카이잉 네트워크는 수년에 걸쳐 어머니의 순이익으로 돌아갔다.
참고: 위의 데이터는 둥방차이푸 정보용으로만 제공됩니다.
20 18 과 20 19 년 매출과 순이익이 크게 떨어졌지만 돈을 벌었다.
또한 공개 자료에 따르면 지난 2 년간 인터넷 순이익이 크게 하락한 이유 중 하나는 R&D 가 다른 게임에 대한 투자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20 18 년, 이 엔터프라이즈 게임 종합총금리는 70.3% 로 20 17 년보다 0.4% 하락했다.
이 밖에도 레전드 게임을 운영하는 삼칠상호오락, 재미게임도 많은 돈을 벌었다.
3. 고유인식을 깨고도 이렇게 거칠고 지루한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현실은 많은 2,3,4 실 사람들이 노는 것을 좋아하고, 돈을 주고 사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인터넷에서 자주 소리를 지르는 사람들은 실제 사용자도 아니고 대상 사용자도 아니다.
많은 것들, 우리는 종업원이 아니며, 많은 요인들에 의해 방해를 받아 우리의 인지적 편향을 초래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이것이 제가 이 문장 글을 쓸 때 강조하고 싶은 점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진짜 사용자가 아닌 많은 것들이 있지만,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장사를 한다고 반드시 돈을 버는 것은 아니며, 소수의 사람들이 장사를 한다고 반드시 손해를 보는 것은 아니다.
상품이 많은 것처럼, 1, 2 선 사용자들은 원망을 했지만, 이것은 상품의 많은 발전과 사용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래서 기억하세요, 때때로 우리가 보고, 알고, 반드시 온 세상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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