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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문화의 기본 이론 중 하나인 인도 문화의 기원은 브라만교에서 유래합니다. 불교에서는 중생의 삶과 죽음을 욕망의 정도에 따라 욕망계, 색계, 무색계의 세 가지 영역으로 구분합니다. 괴로움의 세계, 괴로움의 바다라고도 합니다. 욕망계에 사는 생명체는 아래에서 위로 '여섯 가지 길'로 나눌 수 있습니다.

6가지 길은 1. 천국, 2. 인간, 3. 수라, 4. 동물, 5. 배귀, 6. 지옥이다.

위의 세 가지 길은 그 일(선과 악의 카르마, 즉 원인과 결과)이 더 좋기 때문에 세 가지 선한 길입니다. 더 심해요. 모든 중생은 생사의 경지에 떨어지므로 환생의 길은 육도를 벗어나지 못하느니라.

불교는 고대 인도 문화에서 브라만교의 육도 윤회와 인과론을 계승했다. '마누 달마'의 첫 번째 장에 따르면 소위 최고의 영혼이 모두 위대한 창조자이다. 브라흐마(Brahma) 신, '창조자', '프라즈나'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지고한 영혼이 깨어 있으면 세상이 활발하고, 그가 잠들려고 하면 세상이 고요해지고, 지고한 영혼 속에 모든 것이 사라져 버린다고 한다. 지고의 영혼은 자고 깨어남을 통해 끝없이 모든 것을 일어나고 죽게 하는 분입니다.

중국 신화와 도교에는 환생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불교가 들어오기 전 중국의 역사는…

이것이 완결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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