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크루세드 전기 주부란 무슨 뜻인가요?

크루세드 전기 주부란 무슨 뜻인가요?

첫째, 팀 구성 및 구성 기술

1. 팀 구성

건물 주인은 모든 역할을 두 개의 단위 그룹, 1 단위로 취급합니다. 두 단위 (예: 고양이와 아칸) 와 한 단위 (예: 소광) 의 뚜렷한 차이점은 두 단위 역할의 수동성에는 일반적으로 보조금 팀의 다른 역할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서로 없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한 단위의 역할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집단을 형성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발휘해도 전력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모든 팀은 [2 단위+1 단위] 또는 [1 단위+1 단위+1 단위] 입니다.

캐릭터 직업의 경우 성명된 직업 특성 (예: 성기사의 물리적 저항이 낮고 마법 저항이 높음) 을 제외하고는 사격수가 모든 직업 중 유일하게 일반 공격으로 뒷줄을 잠그는 것으로 유의해야 한다.

2. 형성 기술

모든 역의 순서는 법사 사냥꾼 궁수 보충사 [성기사 전사]

팀을 구성할 때 같은 직업에 속하거나 성기사 또는 전사과에 속할 때 앞뒤 위치를 바꿀 수 있다. 방법은 먼저 앞의 역할을 잘 배정한 후에 교환을 완성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용법은 병사들을 앞에 두고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공격에 저항하는 것 (물론, 높은 곳에 저항하는 사람은 앞줄에 놓임), 용을 칠 때 비교적 견딜 수 있는 것을 뒷줄에 올려놓고, 여우는 몸을 앞으로 기울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Pvc 의 경우 활계의 일반 공격은 마지막 문자를 잠그는데, 이것도 고려해야 한다.

둘. 단위 역할 (독립 역할)

1. 수당

Joan: Joan 은 독립자로서 리더에게 많은 sp 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줄이기 때문에 같은 sp 를 많이 제공할 수 있는 쿤보다 팀 전체의 부상을 흡수하는 능력이 있어 자신의 출력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이러한 신전은 일반적으로 sp 기술을 재활용할 수 있는 법사나 보사단, 특히 PVC 예열을 가속화할 수 있는 sp 기술로 삼소법사의 빌딩 블록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거나 폭풍을 가속화할 수 있다.

아벨: 보통 폴리 염화 비닐과 폴리 비닐 피롤 케톤에 사용됩니다. 자신감이 있으면 맞은편 출력을 튕겨 죽일 수 있다.

왕: 왕은 게임에서 가장 고기 많은 사람입니다. 그의 혈량 기수가 가장 높고 마법 저항도 좋다. 특히 왕이 빨리 사라지면 이중 방어 가산이 있어 팀원들에게 피해를 흡수할 수 있다. 워밍업 속도가 느린 일부 팀에는 단 하나의 보충팀만 있으면 매우 유용하다. 하지만 왕은 AOE 를 두려워하고 적절한 상해를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격식을 벗어나는 기술이 필요하다.

가인: 카인은 거의 지속적으로 통제할 수 있지만, 자신의 상처는 낮고 기본 속성도 낮습니다. 하지만 카인은 상자를 사용할 때 오프셋되며, 적절히 사용하면 범위 공격 기술을 피할 수 있다.

스텔라: 우선, 세 번의 탈락이 필요한 성기사이다. 삼소의 작용으로 볼 때, 효과적인 유통상자가 없다면 전투는 계속되기 어렵다. 물론 스텔라의 기술 효과는 매우 좋아서 이윤 감소와 통제를 피할 수 있다.

남정: 남정은 전투에서 보급이 가장 안정적이다. 그가 상대방을 공격할 수만 있다면 피를 흘릴 수 있다. 대오가 토템 시스템처럼 강제로 움직인 후에는 피를 흘릴 방법이 없다. 일반적으로 남정을 사용하는 경우는 거대한 지속적인 출력 (예: 지렁이독이나 보루) 을 만나는 것이다. 하지만 보충량은 항상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1 초 동안 남정으로는 쓸모가 없다. 스킬이나 여신을 추가해 부상을 줄일 것을 제안한다.

토템 보충: 토템 보충은 몇 안 되는 buff 입니다. 구남매와 소광은 buff 에 대한 특별한 선호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토템 보충은 약간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급이 부족하고 주요 보급이기 때문에 팀에 대한 공헌과 소비는 무시할 수 있다.

2. 출력 유형

리옹: 리옹은 매우 높은 속성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상처와 고기입니다. 그러나 주요 유형으로서 보조금 없이는 다른 역할에 협조하기가 어렵다. 하지만 어쨌든, Leon 이 무술을 연마한 후의 상처는 과장되어 있어서 PVP 에서 가끔 그를 볼 수 있다.

위안: 비비안의 속성은 리옹만큼 좋지는 않지만, 메커니즘은 리옹과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전문 무학의 강화와 뛰어난 지속적 수출능력으로 요새 농장 등에도 자리를 잡았다. 그림에서 리옹보다 약간 낫다고 할 수 있다.

향직: 향직은 블록에 대한 요구가 높다. 도로시와 마찬가지로 그녀는 자신의 역할 1+3 에 속한다. 그러나 검사가 블록을 쌓지 않기 때문에 블록의 순환은 그녀에게 매우 큰 문제이다. 하지만 전문정무학의 상처를 낼 수만 있다면 수출이 비교적 높다.

전늑대: 소광의 약화판. 자동 드로잉 푸셔입니다.

활주: 활주는 뒷줄에 가장 큰 위협이 되는 역할입니다. 그의 기술은 뒷줄을 겨냥한 것으로, 심지어 앞줄의 일부를 초 단위로 떨어뜨릴 수도 있다. 그리고 팀 동료가 기어를 양보해야 하고, 순환능력이 없고, 지속성이 떨어진다. 또 마법 화살을 쏘는 데는 시간이 걸리는데, 즉석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지백부: 지백은 아주 좋은 그림 추수라고 할 수 있지만, 세 번의 도태가 있어야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게다가 손을 드는 동작이 너무 느려서 맞을 수도 있어 연습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총주: 총주의 수동적인 타법은 다른 캐릭터의 수동을 트리거할 수 없으므로 독립 캐릭터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주는 생존 능력이 높기 때문에 지속적인 상해가 높아 일반적으로 30 대 왕을 때리는 데 쓰인다. 정사각형의 경우, 총주도 격막을 사용하는 매우 효율적인 캐릭터로, 일반적으로 소멸될 때 높은 폭발이 일어난다.

매계: 매계는 비교적 특별하다. 왜냐하면 그녀는 신총이고 삼소총이기 때문이다. 매계에는 좋은 격류 순환 전략이 있고 카우보이가 있는 매계에서는 거의 무한한 브러시 기술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메이는 화가로서 사용했을 뿐, 그림 방면에 더 좋은 법사과가 있기 때문에 메이는 호평을 받지 못했다.

빈센트: 예를 들어, 빈센트는 삼촌 뱀과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총계의 강세 인물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여 빈센트를 연습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제 이해로는 카우보이 빈센트 (총계 sp 기술이 너무 길어서 앞으로 흔들릴 수 없고, 사실 벨트를 고려할 수 있음) 와 조안 같은 사람들은 여전히 PVC 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초병: 자신의 3+ 1 형은 약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다른 포체계는 그보다 훨씬 완벽하다.

보조금+출력

소조: 소조의 보조작용은 과장된 감갑량에 나타난다. 검객으로서, 그도 약간의 상처를 흡수할 수 있다. 물리학대와 초살류에는 분출이 비교적 크다. 또한 각 기술은 속도가 느리지만 손이 길어서 매번 무속성 상해를 입힐 수 있으며, 총 피해는 여전히 상당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명언)

해머사: 해머사의 기술 세트는 매우 높은 상해와 현기증 효과가 있어 반드시 가까워야 한다. 그러나 망치 주선으로 출력을 선택한 결과는 망치 주 자체가 바삭하다는 것이다. 대오가 수출이 죽으면 기본적으로 졌다. 물론, 잘 쓰이는 망치주는 PVC 를 그리는 데도 아주 좋은 표현을 하고 있다.

참새: 전반적으로 참새는 여전히 sp 절개를 하고 있는데, 이런 방법의 수익도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닙니다. 더 중요한 것은 캡틴에게 sp 를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상대방이 살지 않는 한 sp 기술을 사용하는 우선 순위가 있다는 것을 기본적으로 보장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인신상해가 너무 낮습니다.

뱀 삼촌: 뱀 삼촌은 거의 참새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그는 작은 AOE 효과로 sp 로 돌아갈 수 있어 상처가 높다. 이것은 PVC 에서 가장 유리한 조건이다. 자신의 팀이 총계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sp 기술을 상해하는 동시에 기본적으로 이미 승리를 거두었다. 뱀 아저씨는 생존 능력이 떨어지는 것 외에 더 좋은 역할은 빨리 닦는 것이다. 대장을 설정한 후 총주와 팀을 이루는 것은 거의 순조롭다. Boss 의 경우 4-24 시간을 제외하고 이중 sp 기술+화산만 있으면 기본적으로 초 단위로 열 수 있습니다.

나이크인: 엑소시스트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지만, 피가 다른 담계보다 적은 법사계에는 특히 유용하지 않다. 소환사는 조롱을 하고 팀의 생존율을 높일 수 있지만, 혈량이 적기 때문에 생각만큼 유용하지는 않다.

셋. 이중 단위 역할 (팀 역할)

모든 역할에서 팀 청크 (가상 또는 실제) 에 대한 명백한 보조금이 있는 역할은 팀 역할로 분류되며, 핵심 또는 상호 협력을 통해 블록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요 범주는 고양이 (때로는 룬)+주요 삼소역할, 3+ 1 범주, 다소분류입니다.

첫째, 빌딩 블록 보충 교사+주전 소멸 3 종: 주요 역할은 법사, 특히 sp 기술이 강한 직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래서 문덕의 두 방면의 보충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리옹 고양이는 조합해도 완벽하다. 법사를 사용하는 이유는 법사의 블록과 선생님의 블록이 완벽한 순환을 형성하여 거대한 여신 에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블록의 기절 효과는 법사 기술의 기간과 같고, 매우 무서운 통제를 제공하기 때문에 선생님 (가장 흔한 고양이) 과 각종 삼소법사의 배합 특징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도로시: 도로시는 전형적인 삼소법사가 아닙니다. 자신의 유형은 1+3 이지만, 조조조블록 가산도 좋습니다. 도로시의 수동적인 방아쇠는 상대방의 모든 buff 를 없앨 수 있기 때문에, 조안 왕이나 아칸의 구누이 소광에 어느 정도 자제력이 있다. 도로시의 기술은 매우 길어서 교차 그래프 기술에 속하므로 적중률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1+3 의 메커니즘으로 도로시는 손을 천천히 들고 지연이 더 높다. 그녀는 그림을 그릴 때 거리를 가릴 수 있지만,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다. 또 블록 제작의 현기증감은 기술 기간과 관련이 있어 두 번밖에 할 수 없어 블록과 도로시의 적응력이 강하지 않다고 할 수 있지만 도로시는 블록 (예: 분신) 을 만들지 않아 빠르게 블록을 빠져나갈 수 없어 기술단층 때문에 어색했다. 도로시의 특수 무술은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 그녀는 buff 초를 거의 금지할 뻔했을 뿐만 아니라, 아주 잘해서 조안 왕 등을 난처하게 했다.

켄: 켄과 고양이의 협력은 가장 원시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아칸의 전구는 지속 기간이 길고 명중수도 좋다. 전체 기술의 범위는 모든 반대 캐릭터를 포괄할 수 있을 정도로 넓다. 아칸의 워밍업이 끝나는 한 (아칸 1.5 초 간격 두 번 탈락), 승리는 거의 성립될 수 있다. 아칸의 특징은 순상해법사, 쌍복, 공격량 비율에 따라 증강되는 것이 이상적이기 때문에 무기에 대한 공격 속성이 큰 장점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아칸의 무공은 아칸의 부상 5000/초 정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운도 비교적 큰 비중을 차지하며 평균만 취한다). 하지만 아칸은 공을 넣었지만 동시에 트리거되어 명중 속도가 15% 향상되어 스킬 사이에 단층이 생기고, 상대는 스킬 틈에서 순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구체적인 힘은 당신 자신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계향: 당신의 생명백분율 기술에 따르면 PVC 와 요새에서 가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향 PVC 가 방패법사로서 유용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실, 팀 후 순간 폭발 부상은 상상을 초월할 것이며 방패가 견딜 수 있는 양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쨌든 계향은 만능형 법사로 뒷줄의 수동적인 초 (손이 짧아서 앞줄만 칠 수 있음) 로 생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조형자로서 통제 시간이 짧아서 뒷줄을 통제할 수 없는 것은 치명적이다. 2 ~ 3 번의 워밍업 위험을 무릅쓰고 (주로 게임이 너무 느리다) 상대에게 반격할 기회조차 없는 결과를 교환한다면 그만한 가치가 없다. 그러나 계향은 요새에서 여전히 유용하다. 첫째, 방패가 있는 법사로서 반드시 청9, 10 의 명수여야 한다. 특히 상대는 기초공고가 높은 boss 이고, 기초혈량과 삼방패도 워밍업기간이 없어질 확률을 낮출 수 있다 (물론 PVC 에도 적용된다). 계향의 무공전문은 수요에 달려 있다. 계향이 PVP 를 요구하면 (사실 계향 jjc 는 생각보다 그렇게 강하지 않고 Bt 팀도 많음) 무학전문이 큰 역할을 한다. 또 게이머들은 계향으로 b 10 요새를 칠하고 싶어 생존율과 내결함률을 높일 수 있다. 솔의 무공은 b 10 의 난이도를 크게 낮출 수 있다. 소귀고양이로 b 10 을 건너고 싶다면.

얼음법: 사실 얼음법 자체는 수동적으로 통제됩니다. 어떤 면에서는 자원 과잉이다. (그리고 실신도 공격을 줄인다.) 。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어쨌든 제빙법은 일반 앞줄을 움직일 수 있는 캐릭터로 적중률이 높고 무왕, 설산 등을 깨뜨릴 수 있다. 물론, 묘기를 지닌 스케이트는 뒷줄에 위협이 될 수 있으며, 더 이상 단일 앞줄 킬러가 아닙니다 (주로 특수 효과가 보기 좋음). 。 。 ) 을 참조하십시오

레이첼: 레이첼에게, 피를 빨아먹는 속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F 의 특별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 후 Rachel 은 3 탈락법일 뿐만 아니라 팀의 필요에 따라 적절한 기술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물론, 레이첼, 세 가지 제거 방법으로, 뿐만 아니라 강해 지 고, 특히 블록 공격 속성을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에 문제가 없습니다. 더구나 레이첼의 기술도 오래간다. hit 는 체크의 현기증 효과를 완벽하게 발휘할 수 있다. 하지만 레이첼의 더 큰 문제는 기초혈량이 너무 작아서 초에 쉽게 보호된다는 것이다. 만약 한 팀이 죽으면, 생산량 손실이 너무 커서, 사람들은 감히 위험을 무릅쓰지 못한다.

한파: PVC 의 경우 한법이 팀원과 수동적으로 겹쳐지도록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워밍업 기회가 아칸보다 훨씬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실 한국의 PVC 방법은 고양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예를 들어, 해적 만티한의 방법으로, 첫 번째 세 번의 폭행이 맞은편 부대를 죽이고 방패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 기간 동안 맨디의 지속적인 출력과 저지가 있어 고양이가 있는 3 방향 난방기보다 더 안정적이고 빠르다. (물론, 나는 단지 아무렇게나 언급하거나 더 나은 라인업이 있을 뿐이다. ) 순환 3 제거법으로서 한법은 적을 2 초 정도 기절시킬 수 있다. (수동을 트리거함) 이는 가능하고, 기술적으로는 운석을 오래 떨어뜨리고 앞으로 흔들어야 하는 것 같지 않기 때문에 연속 제거가 우세하다 (3 제거법 +cat 는 간격을 두고 cat 수동을 트리거해야 하지만, 실제로 연속적으로 사용하면 항상 파편이 있다). 일반적으로 아칸은 팀이 sp 보조금 (예: 쿤과 조안) 을 더 받지 않는 한 블로킹 안정성에 있어서 한발보다 낫다.

2.3+1조합

"3" 의 설명: 리옹과 아칸과 같은 일반적인 주력 삼소역할 외에도 특별한 삼소트리거 시스템과 특히 3 에 적합한 구미다. 일반적인 삼소주식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분석을 진행할 것이다

구미: 구미의 가장 큰 장점은 삼소가 팀원들을 위해 단도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3+ 1 팀에 적합하다. 많이 탈락하고 맨디처럼 V 도 좋아요. 또한 구미는 보충수업 선생님으로 팀의 자리를 지켜줄 수 있어 보충수업 교사가 한 명 더 필요하지 않다. 삼소순환이기 때문에 블록은 팀원에게 sp 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신도 쉽게 칠할 수 있다. 구미의 상대적 열세는 그 자체의 속성에 있다. 구미는 비교적 취약한 선생님이다. 팀의 핵심으로서 일단 죽임을 당하면 계속 싸울 방법이 없다. 또한 9 미의 예열은 PVC 나 PVP 와 같이 빠르지 않습니다. 잘 하려면 sp 보조금이 필요합니다. 구미의 무술은 좋은 효과가 있다. 별 다섯 개로는 이미 속성이 좋지만, 결국 별 여섯 개에는 여섯 개의 강화 속성이 있다. 구미의 무공 회피 효과는 설산에 맞춰 면역효과 기간 동안 모든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사용할 만하다. Pvp 9 꼬리 TV 도 있는데, 사실 효과도 좋다. (결국 텔레비전은 무상과 폭발을 전문으로 하는 것이다.)

구매: 버프가 있을 때 그리드 효과가 향상되어 3 제거 (가상 3 제거, sp 없음) 로 간주된다. 구매는 사냥꾼이 비교적 좋은 캐릭터이다. 첫 번째는 AOE 유형이며, 다른 사냥꾼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그리드 활용률이 높고 카드가 없습니다. 구매의 주식 수출은 매우 높아서 타격을 입어도 대부분의 사냥꾼처럼 목표를 잃지 않을 것이다. 단점도 뚜렷하다. 직선 출력이 아니기 때문에 2 도 효과가 좋지 않아 출력 동작이 완성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폭발력이 높지 않기 때문이다.

릴리스: 릴리스는 두 번 탈락한 유일한 사람이고, 두 번째는 진정한 3 탈락으로 여겨진다. 즉, 릴리스는 가장 빠른 sp 수집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릴리스의 sp 기술 묶음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나뉜다. Pvc 와 PVP 에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지속적인 상해와 통제 효과가 뛰어난 폭풍을 가져오세요. 빠른 그림 그리기를 더 좋아한다면 (사실 더 좋은 그림 캐릭터가 있다), 순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번개를 사용하십시오. 지연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릴리스 자체는 매우 연약하다. 일반적으로 담보호가 필요하며, 동물법으로 통제를 제공하여 상대의 수출을 줄일 수도 있다. 릴리스의 특수 무공에 대해 그는 15 초마다 부활하고 3 초마다 무적, +50% 공격, 50sp 를 보았지만, 그가 PVP 에서 본 것은 개장시기였다. 15 초, 그는 부활하고, 죽임을 당하고, 다시 태어나고, 다시 시작한다. 。 이 강함이 강하지 않으니, 개인이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다.

복녀: 복녀가 혼자 사라질 확률이 50% 로 3 을 없앨 수 있어요. 사실 얼굴을 상당히 바라보는 역할이에요. 복녀는 지구력류가 아니기 때문에 PVC, PVP 와 같은 단시간 전투에만 적합하다. 부녀의 가장 큰 문제는 효과가 특히 안정적이지 않다는 점이다. 전투 때문에 상대 주력이나 수법을 덮지 않아 효과가 사라지기 쉽다는 것이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창녀를 데리고, 확실히 앞 줄을 가져올 것 이다. 복녀는 생존류' 삼소' 의 제공자로 자신의 속성이 좋다. 감상은 WB 에서 더 큰 역할을 하며, 다른 감상 기술과 여신과 함께 하는 것이 더 좋다. Sp 기술의 경우, 미소를 띠고, 체크가 있고, 심지어 변신까지 하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개인적으로는 미소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어느 정도의 지구력을 제공하고, 부상 감량 가산 (기술을 겹치지 않고, 기술공격성이 작다) 도 있는데, 체크하면 매력적인 소녀가 고양이보다 안정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1" 약술: 모든 단소제거 또는 단소제거 () 는 수동적인 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신의 3 제거 () 와 같거나 능가하는 효과가 있으며, 대부분 출력형이며, 약간의 부가효과가 있다.

정만: 자체 속성 외에 텔레비전은 사실 좋은 출력이에요. 더 어색한 것은 고공부가 앞줄에 서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여우의 특수 무술과 수동적 회피율로 PVP 에서 태문을 본 것 같다. 오태몽의 수출은 매우 높고, 또한 전체 화면 기술이다. 변위로 숨길 수 있는 수단이 거의 없고 발전할 수 있는 성격이다.

변카수: 답신 위주의 캐릭터로서 너무 중용이에요. 첫째, 재활용량이 높지 않고 짧은 손이 너무 치명적입니다. 빨리 밀고, 답장을 하지 않고, 그림을 닦고, 멘토를 데리고, jjc 가 폭발해야 하기 때문에 변카수는 현재 어떤 일도 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이사벨: 부수출로서 좋은 출력을 가질 수 있고, 약간의 회피는 당신의 성격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이사벨은 초기에 아주 좋은 캐릭터였고, 타법도 우아했다. 하지만 일단 성형된 라인업이 생기면 이사벨의 역할은 작아진다. 너무 많은 보조와 협조가 없어 전신 통제가 잠깐의 타격에 불과하기 때문에 고강도 전투에 잘 적용될 수 없다.

Sol: Sol 은 현재 버전에서 가장 강력한 Tan 입니다. 그것은 성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상해도 매우 높고, 성능도 없다. Pvp 와 PVC 에서 상대방에게 큰 압력을 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회복이나 생존력이 강하지만 출력이 부족한 팀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자신의 기술의 특징 때문에 솔은 속화와 세계의 왕에 적합하지 않다. 반격할 힘이 없는 솔과 화이트보드는 별 차이가 없고, 괴물이 많은 요새에서는 솔이 매우 강한 플로터이기 때문이다. Sol 과 회피팀은 호환되지 않지만 무적은 자신의 수동을 트리거할 수 있으므로 Serra 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솔의 특수 무공은 현재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이며 매우 변태적이다. 。 2.6 배 부상, 0.6 배 스퍼터링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속성은 DF 이고, 폭행은 수동적인 효과에 적합하다.

해적: 개정 쌍보호막 중 하나로 해적의 기술이 잘 어울리고 보호막이 보충보다 크다는 것은 절대적인 사실입니다. 우선, 해적은 경기장이 보루와 같고 그림이 아닌 상황에 적합하다. 폭행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상황은 해적이 있는 팀이 특수한 무기 구성을 가지고 폭파피해량을 늘리고 해적이 가져온 진급에 최대한 적응하는 것이다. 해적의 가장 큰 문제는 자신의 속성이 충분히 강하지 않고 보조작용만 한다는 것이다. 전문적인 무기를 가지고 있어야 그들은 더 높은 수출을 할 수 있다. 해적을 사용할지 말지는 구체적인 상황을 보아야 한다. 그러나 방호막 시스템은 초를 막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아킬레스: 이미 쓸모가 없고 쓸모가 없다 ............................................................................................................................................................................................................................................................................................................................................................................................................ 관심 있는 친구는 여자 간호사 Aki 와 함께 맞은편을 설득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쿤로빈 반장: 이 세 사수를 함께 두는 것은 더 높은 비교를 위한 것이다. Kun 은 sp 지원의 강력한 출력으로, 그림 배합에 매우 적합하며 수요가 여전히 높습니다. (특수 무술 효과도 맹인을 빛나게 할 수 있다. ) 로빈은 주출로, 특별한 무예 이후 법사과의 짐승법과는 반근팔이였다. (그러나 사람들은 동시에 두 곳이 있다 ...) 장점은 기술이 더 빠르거나, 폭행이 두드러지거나, 강압적이라는 것이다. 순조로울 때, 삼소팀이 연속적으로 사라지면 로빈이 강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을 그리는 데 쓰일 것이다. 흑도 가문' 1, 2 장은 기본적으로 일거양득이다. (물론 그렇게 많은 자원을 쓸 가치가 없다.) 처음 두 캐릭터와 비교했을 때, 반티베트는 전용 무기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고 차이가 매우 크다. 무술을 잘하는 반티베트는 고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버프도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어 다재다능한 캐릭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술명언)

로: 가장 어색한 캐릭터 .. 보조역할이지만 단체 수출이 너무 높아서 혈액용량이 제재를 받습니다. Ro 는 지금 때리기가 어려워요. 부상 감량 장소로 위험하기 때문에 ro 를 위험한 곳에 두는 것은 적합하지 않아요.

춘향. 빙궁: 당분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강화되기를 기다리다.

까마귀: 까마귀는 출력면에서도 괜찮지만, 기능 관련 공격 속도에는 많은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효과가 넘칩니다. 그리고 적중률이 낮아 쉽게 막을 수 있다. 그림을 그리면 효율성이 낮아 역할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의 법칙: 이번 판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주의가 산만해지면 자신의 상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속성도 낮출 수 있다. 그래서 현재 bug 인 PVC 에도 적용된다. 하지만 법사는 항상 약점이 있다 ... 워밍업이 느리면 쉽게 죽을 수 있다. 그러나 초보자에게는 강한 추천의 역할이다.

보주: 보주는 고기가 많은 테이블이 특징입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보충제는 비정상적인 buff 에 저항할 수 있어 PVP 를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왕이 보약을 사용하는 이유는 보약의 토템이 겹쳐지고 회혈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무술의 메커니즘을 잘 모른다 ... 나는 오늘 여섯 번 할 것이다. Sp 는 기술 조언, 방패, 부활을 웃어도 된다.

간호사: 외향형 메이크업 선생님 ... 하지만 전문정무학의 부상 감소 부활 효과로 부상 감소에 적합하고 여주인과의 협력은 좋은 기대감을 가져야 합니다. 전기적으로 쓰면 헌혈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한다. 。 。 발전 잠재력이 있는 역할입니다.

기계적 수리. 컬러 옷: 하나는 구덩이를 메우기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빵이 마구 버려서 거의 사람이 쓰지 않기 때문이다. 。 。 메이크업은 꾸준하게 해야 한다.

코끼리: 세 걸음을 잃은 설산팀의 일원으로서 코끼리의 몸은 비교적 평평하여 사용하기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는 보조 3 제거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회신 유형은 연속 회신이며, 순간보상이 낮아 강도가 높은 지도와 큰 관계가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보충수업 선생님의 경우, 팀에 세 가지 탈락이 있는 한, 팀 자원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며, 역시 합리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실 나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 복수 폐기 조합

이것은 토스트가 방금 개발한 기술 유형으로, 주로 V 와 맨디만 대표한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기어를 지속적으로 제거하고 수동을 자극하여 초당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 효과이다.

V 의 경우 인솔자를 묶어야 하기 때문에 팀에 대한 제한이 크다 (앞줄 출력이기 때문). 。 뒷줄 23333. 앞줄이 모두 AOE 에 취약하다면, 물론 국민수염망치는 가능하다.) V 의 장점은 매우 높은 마항이 있어 상대법계를 매우 구역질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팀 코디 측면에서는 일부 단소캐릭터를 사용하거나 3+ 1 의 캐릭터를 매치할 수 있습니다 (3+ 1 사실 좋지 않아 한 번만 활성화될 수 있음). 또한 사이클 팀에서 매치하면 팀의 주요 캐릭터들이 격격을 희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V 고양이 켄, 만약 격막이 V 켄 vv 라면 아칸의 격류를 희생해야 함) 적절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찬가지로 여우와 코디하는 것이 더 실용적일 수 있지만 여우가 세 조각을 모아도 막힐 수 있다.

맨디는 더 민첩하고 요구 사항이 낮은 캐릭터이다. 우선 맨디의 장점은 편경사의 지속적인 출력이고 선형이어서 저항을 줄일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제어가 있다는 것이다. 맨디는 팀 동료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역할이다. 감항이기 때문에, 나는 릴리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릴리스단 탈락 단계도 그것과 일치한다. 그림을 그릴 때도 삼소법에 맞춰 사용하며, 기본적으로 순환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사실 릴리스를 제외하고 맨디는 PVC 와 PVP 에 자리가 거의 없다. 맨디의 보조출력에 가입하는 것은 조안 왕과 같은 다음 신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는 팀의 안정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 (초살대라면 지속적인 출력이 있는 맨디를 추천하지 않는다.) 또는 쿤과 고양이 같은 다음 기능 역할 (3 개 탈락팀은 2 단위+/KK) 또한 맨디의 가장 해로운 독은 변위로 피할 수 있다 ... 드물긴 하지만 만났을 때 괴로울 수 있습니다. 。 。

넷째: 미덕 특유의 수동성은 하나의 범주이다. 미덕은 대오의 삼소작용에 큰 보조금을 주며, 그 수동성도 일종의 빌딩 블록이다. 또 3 웃음은 5 초 50% 감상 버프를 가지고 있어 강하지 않다. 하지만 문덕의 더 큰 문제는 막힐 수 있다는 것이다. 。 。 문덕이 사라질 때, 당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주요 캐릭터의 폐색이 없다면 어색할 것이다. 。 그리고1111또는121/kloc/ 문덕 PVP 가 흔하지 않은 이유는 세 소비자 모두 일치시킬 수 있지만 세 소비자 모두 일치하는 것은 완벽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문덕은 결국 중간 수출일 뿐 팀을 보호할 능력이 없다. 그림 그리기 방면에서 여전히 삼소순환 팀 형태의 버그가 나타나지 않아 끊임없이 기교와 수를 내던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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