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문을 쓰다

과거에 미국인들은 절약과 근면을 통해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했습니다. 즉, 사업 성공, 명성, 가산 만부였습니다. 하지만 19 세기와 20 세기의 산업화로 이런 관념이 바뀌기 시작했고,' 빠른 치부' 라는 철학으로 바뀌었다. 그 후로 각양각색의 유혹적이지만 예측하기 어려운 전략이 많이 발전했다. 현재 순간적으로 부자가 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은 대형 상금의 TV 지식 그랑프리, 전국 복권의 일등 및 배상 소송이다. 이 글에서 코네티컷 주립대 역사학 교수, 매튜? 월샤르 (Matthew Warshauer) 는 왜 그렇게 많은 미국인들이 이런 간단하고 쉬운 방식으로 자신의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고 싶어하는지 상세히 분석했다.

사람들은 어떻게 아메리칸 드림을 이룰 수 있습니까? 대답은 의심할 여지없이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정의에 달려 있는데, 이런 정의는 매우 많다. 존? 윈스루프 (John Winthrop) 는' 산 도시' 의 종교 천국을 상상했다. 마틴? 루터? 김은 인종 평등을 꿈꾸고 있다. 이 두 사람은 모두 그들의 마음속의 완벽함을 실현하기를 갈망한다. 학자들은 이미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추구를 인식하고 있으며, 그 관념은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미국 꿈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상당히 일치하는 것 같다: 돈 추구. 미국인의 목표가' 만능 달러 (almighty money)' 에 집중되어 있다는 것을 아무도 부인하지 않을 것이다. 자본주의에 집중하고' 죽을 때 장난감이 가장 많으면 이긴다' 는 격언을 믿는 사회에서 저택과 고급 승용차를 살 수 있는지 여부는 사람들의 성공 여부를 구분한다. 하지만 문제는 여전히'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 입니다. 이 꿈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많은 미국인들에게 성공의 공식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빠른 만족이다. 전통적인 직업윤리를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은 미국인들이 그들의 이상적인' 빠른 돈' 에 희망을 걸고 있다. 이 글은 당대 미국 사회에서 아메리칸드림을 성공적으로 실현한 세 가지 현상을 집중적으로 분석했다. 영리한 마케팅자들은 시청자들에게 부자가 되는 방법이 TV 지식 그랑프리의 새로운 트렌드, 행운의 복권, 부를 얻을 수 있는 소송이라는 것을 확신시켰다. 누더기에서 허리에 얽힌 전통치부법: 절약과 근면을 통해 빨리 부자가 되는 것이 항상 아메리칸 드림의 주요 요소는 아니다. 미국인들은 과거에 검소하고 열심히 일했다. 식민지 시대, 벤자민? 프랭클린은 사람들에게' 부의 길' 로 가라고 권고했다. 가난한 리처드의 달력' 은 사람들에게'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면 건강하고 부유하며 총명하다' 고 조언한다. 부자가 되는 관건은 근면에 있다. 근면은 빚을 갚을 수 있다. "가난한 리처드는 이렇게 주장했다. 초기 * * * 와 국가의 미국인들은 프랭클린의 근면관을 노동 이데올로기로 확대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목적은 지나치게 부유한 것이 아니라 경제적 독립과 부를 얻어 사회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다. 아브라함? 링컨은 미국 북방의 위대함은 사람들이 근면을 통해 부자가 되어 성공하도록 허락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신중하고, 무일푼인 초보자는 아르바이트를 통해 월급을 벌고, 가정에 필요한 부분을 저축해 도구와 토지를 구매한다. 어느 날 초심자를 고용하여 그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 자유노동-공평하고 관대하며 부자가 될 수 있는 체제로서, 이 체제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노동, 자유노동, 자유노동, 자유노동, 자유노동, 자유노동, 자유노동) 미국 내전 이후 산업화 중기, 많은 미국인들이 경제 전망 변화의 극도의 어려움을 겪었다. 호레이쇼 출신이야? 알제이가 쓴 이야기에서 위로를 받았다. 그의 작품 속 주인공들은 근면, 끈기, 자력갱생, 자제를 통해 역경을 이겨냈기 때문이다. 어디에나 있는' 누더기에서 백만장자까지' 의 전설이 미국 사회의 초석이 되었다. 열심히 일하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고 부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종교상의 프로테스탄트교도에 기반한' 직업윤리' 를 건립하고, 알제 작품 속 주인공이 보여준 근면, 링컨의 자유노동에 대한 이상, 프랭클린의 실용적인 격언은 미국인의 머리 속에서 더욱 공고히 되었다. 많은 사람들은 근면이 경제적 성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그러한 성공을 통해 하느님의 인자함을 드러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수많은 학자들이 전통적인 미국인 업무 윤리의 변화를 알아차렸는데, 이런 변화는 근면과 직접적으로 일치한다. 생산라인과 기계로 구동되는 미국 산업 분위기가 숙련공을 삼키면서 노동가치가 극적으로 달라졌다. 제 2 차 세계대전의 결과는 윤리적 변화를 악화시켰다. 소비자 문화가 번창하면서 미국인의 마음은 물질적 상품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한 평론가가 지적한 바와 같이, "지위, 물질적 상품, 정체성에 대한 갈망 때문에 미국인들은 개성, 검소, 근면, 기술을 분명히 잃었고, 이들은 한때 이 나라의 상징이었다."

이런 직업윤리 변화의 결과는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열망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자극적이다. 그러나 진정한 차이점은 아메리칸 드림이 일의 목표라기 보다는 권리 (entitlement) 라는 점이다. 많은 미국인들은 더 이상 시간, 땀, 궁극적인 성공을 포함한 미래에 대해 상상을 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지름길을 통해 부자가 되기를 망상한다. 많은 근로자들은 갑자기 사람을 부유하게 할 때까지 그것을 필요한 악으로 여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대규모 시장 노력을 통해 빠르고 쉽게 부자가 된다는 관념은 이미 깊이 뿌리박혀 있다. TV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국적인 시장 중심 복권, 합법적인 광고를 통해 미국인들은 아메리칸 드림으로 가는 부의 성공의 길이 근면하기보다는 운에 있다고 거듭 가르침을 받았다.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

더 이상 미친 인기 TV 지식 그랑프리보다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변화를 더 잘 설명할 수 없다. 리기스? 필빈 (Regis Philbin) 이'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이라는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을 주관해 핫라인에 진출할 때마다 평균 참석자 수는 24 만 명이다. 결승전' 이라는 프로그램도 경쟁하고 싶다. 프로그램을 볼 때마다 2 억 9000 만 명이다. 미국인들은 이미 다수가 인정한 빠른 경제 성공 관념에 사로잡혔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백만장자' 라는 TV 지식그랑프리 프로그램은 원래 영국에서 유래한 사실이지만 돈 추구가 국경을 넘어선 정도를 강조했다. 물론 이런 프로그램이 미국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바로 이 프로그램의 명칭이 아메리칸드림: 대량의 현금을 이용했다. 문제는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 클릭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명백하다 (no-brainer). 미국인들이 부자가 되기를 갈망하는 것은 미국 자본주의 경제의 핵심이다. 이 프로그램의 프로듀서는 오늘날 사회에서 이미 유행하고 있는 가치관을 도입했을 뿐이다. 이렇게 한 결과 이 프로그램은 탐욕과 물질주의의 반영이자 촉매제이다.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 이 프로그램은 이전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과는 별개로 승자가 얻을 수 있는 순금전액과 때로는 쉬운 문제다. 5 명의 프로그램 참가자가 2000 년에 천만 달러를 받았고, 지금까지 2001 년에는 두 명이 1 등상을 받았다. 다스로 만든 사람이 50 만 원 이상의 상금을 받았다. 대상 외에도 일반 시청자들은 자신을 잠재적인 상금 수상자로 여기기 때문에'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중 한 프로그램도 성공했다. 우리는' 위험' 고현자 (brainiac) 가 될 필요가 없다. 영화' 번쩍이는' 거울에서 어떤 글자가 철자를 거꾸로 쓰는지 대답하기 위해' 위험' 고현자 (Brainiac) 가 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살인 (murder)" 이라는 단어입니다. 아니면 더 간단한 질문은, 나무의 연륜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큰 복권 추첨과'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의 상대적 여유는 아메리칸 드림의 범주다. 과거의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전기 설비, 여행 또는 수천 명의 현금 수상자를 제공한다. 큰 상금을 가진 이 새로운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은 아메리칸드림에 적합하다.' 백만장자' 가 되는 심리와 시각감각 (spectacle) 을 이용하고 누구나 이런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관점을 이용했기 때문이다. 후자는 열심히 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경제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전통과 일치한다. 백만장자' 라는 이름의 아이러니한 점은 TV 지식그랑프리가 받은 거액의 상금이 아메리칸 드림의 완전한 경제적 독립을 얻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점이다.

세후 (a tidy sum) 는 여전히 많은 돈이 남아 있지만, 이 돈은 합리적으로 써야 하고, 한 사람이 은퇴할 때까지 이 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투자해야 한다. 오늘 백만장자가 되면 영화' 킹스맨 스파이' 1 을 떠올리게 된다. 이 영화에서 대나쁜 악당 이블 박사 (Dr. Evil) 가 인질을 잡고 몸값' 백만 달러' 를 요구한 결과, 오늘의 경제에서는 보잘것없는 금액이라고 알려졌을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는 즉시 금액을 "100 억 달러" 로 바꾸었다.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프로그램에서 얻은 돈이 아메리칸 드림을 제대로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방법은 더욱 의문이다. 사람들은' 내면과 전통 아메리칸 드림의 직업윤리와 산업은 어디인가?' 라고 물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텔레비전 지식 그랑프리에서 이기려면 상당한 지능과 지식이 필요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이렇게 하면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어떤 일이 존재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견해는 그 자체로는 지지할 수 없다. 지식대회에는 안전조치가 있고, 마지막 라운드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여전히 버티지 못하는 상황이 많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경기 과정에서 각 경쟁자는 세 개의' 구명소' 를 가지고 있는데, 경쟁자가 여러 가지 객관식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을 선택할 때, 이것은 원조로 설계되었다. 경쟁자는 "두 개의 오답 제거 (Fifty-Fifty)"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컴퓨터는 두 개의 오답을 제거하고 두 개의 가능한 답만 남깁니다. "청중에게 도움을 청하다", 경쟁자가 스튜디오에 있는 관객을 테스트하여 가장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 친지들에게 도움을 청하다. (Phone a Friend) 경쟁자에게 미리 배정된 다섯 명의 친지들에게 전화를 걸어 정답을 결정하도록 도와준다. 이 모든 디자인은 경쟁자들의 지식 수준을 상당히 높여 경기에서 이기려면 정말 운에 의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경기를 위해 지식은' 위험' 과 같은 프로그램에 축적될 정도로 축적될 것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 프로그램에는 객관식 문제가 별로 없어서 경쟁자는 스스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 라운드까지 들어가려면, 많은 기회가 있다.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의 성공은 지식이 많지 않지만 운이 좋은 사람이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관념과 직결된다. 이런 정보는 특히 일반 대중의 마음을 반영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것이 쉬워 보이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근면함은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전통적인 방식으로 완전히 제거되었다. 가난한 리처드의 충고는' 근면' 해야 한다는 이 도식에서도 필요 없다. 프랭클린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운이 좋고, 일등을 했다" 고 말한 적이 없다. (early to bed, early to rise, hope for some luck and you might win a prize) "

'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은 아메리칸드림의 성공을 이용해 수많은 모방 (copycat) 콘테스트 프로그램을 탄생시켰다. 탐욕',' 21 시', 그리고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것은' 천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MultiMillionnaire)' 과 같은 프로그램이 미국인들과 같은 기본적이고 자본주의적인 생각으로 큰돈을 벌고자 하는 절실한 심리다. 마지막 경기 프로그램은 특히 눈을 크게 뜨게 했다. 2000 년 2 월 15 일, 독립 부동산업자 릭? 록웨이는 50 명의 여성 경쟁자 중에서 선발되었고, 만약 선출된다면, 이 50 명의 여성은' 천만장자' 와 결혼하기로 동의했다. 폭스 TV (Fox Television) 의' 주 현절 (epiphany)' 이 이그제큐티브 마이크? 다넬 (Mike Darnell) 이 디자인했습니다. 그는 "돈은 꼬집는 상태의 인센티브입니다. 나는 대부분 관계를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 " 다비? 이 프로그램의' 승자' 가 된 한 응급실 간호사인 코헨저 (Darva Conger) 는 둘 다 그녀의 목적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그녀는 라스베가스 무료 휴가 (getaway) 에 가고 싶어한다. 이 프로그램은 라스베가스에서 보도되기 때문에 "우리 가족과 친구들은 텔레비전과 라디오를 통해 나를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재미있어 (lark). "코헨저는 내가 이겼을 때" 완전히 놀랐다 "고 주장했다.

오늘 쇼 (Today Show) 프로그램 진행자인 맷이? 로어 (Matt Lauer) 인터뷰 (press) 는 돈이 그녀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주된 원인이라고 주장했을 때, 코언제는 공짜 카리브해 신혼여행, 3 만 5 천 달러 상당의 반지, 이스즈트루퍼 (Isuzu Trooper) 를 쉽게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지 않다고 주장했다. 상금 총액은 약 10 만 달러이다. 코엔제이가 프로그램 참여의 핵심 동기가 돈 때문이라는 사실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록웨이와의 혼약을 해제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보이 매거진이 그녀의 사진을 선택했기 때문에 그녀는 언론이 말한 40 만 달러가 넘는 달러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코엔저의 동기가 무엇이든, 많은 여성들이 전국적인 TV 프로그램에서 스피드 결혼을 통해 아메리칸 드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천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TV 프로그램이 처음 성공적으로 방영된 후 폭스사이트는 여성들이 다음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몰려들어 무너졌다. 그럼에도 이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2 천 3 백만 관객에 달했고, 평론가들은 "폭스 프로그램의 주장은 사람들이 돈을 위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것, 즉 돈이 만능이라는 것" 이라고 경멸스럽게 비난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이 실제로 이름을' 사람들이 돈을 위해 무엇이든 한다' 또는' 미국에서 가장 익살스러운 매춘부' 로 바꿔야 한다고 제안했다. " 참신함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이 채널을' 천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으로 옮겼다. 하지만 사실은 여전히 폭스 방송국의 주관들이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의식적으로 이용했다는 것이다. 그들은'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과 같은 전략을 이용했다. 바로 대량의 현금을 보너스로 제공하고 심리적으로나 시각적으로 관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경쟁자들은 아메리칸드림의 추구에서도 그들의 역할을 했다. 상금의 액수는 확정적이지만 거액의 상금을 받을 확률은 50 분의 1 이다. 경쟁자는 예쁜 얼굴과 섹시한 몸만 있으면 된다. 예를 들어 리기스에서요? 필빈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에서 근면을 통해 부자가 되는 전통적인 치부 방법은 폐기되었다. 전국적인 복권'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 과 기타 비슷한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은 최근 아메리칸 드림을 이용한 광기다. 더 잘 알려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뉴욕 복권 센터는 "사람들은' 1 달러와 꿈' 만 있으면 된다" 고 자랑했다. TV 지식그랑프리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복권도 최소한의 노력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희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일련의 숫자를 선택하는 것은 한 사람이 열심히 일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베팅에서 사람들은 큰' 로토' 나' 파워볼' 에 당첨될 때까지 기다려야 발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또,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파워볼) 일리노이 주의 시카고 유대인 거주지 광고는 사람들에게 "복권은 당신이 유대인 거주지를 떠나는 입장권일지도 모른다" 고 격려했다. " 하지만 큰 도박복권의 보너스 (payoffs) 는 백만장자의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보다 훨씬 높다. 2000 년 5 월 파워볼 한 주의 상금은 35 억 달러에 이른다. 하지만 이길 확률은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만큼 크지 않다. 평균적으로 수상의 기회는 1,200 만 또는 1,400 만분의 1 이고, 대상을 받을 기회는 8 천만분의 1 이며, 필요한 운은 천문학적인 숫자라고 할 수 있어 예측할 수 없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여전히 이에 대해 노심초사하고 있으며, 당첨 기회는 막연할 때도 마찬가지다. 1998 년, 30 억 달러의 대상 때문에 뉴요커들이 코네티컷으로 몰려들었다. 코네티컷 주의 그리니치 상점에는 500 명이 6 시간 넘게 복권을 사러 왔다. 완전히 정체된 교통과 혼란스러운 질서를 처리하기 위해 그 마을은 경찰과 기타 응급조치를 고용하는 데 8 만 달러를 써야 했다. 같은 위력구가 접근하는 과정에서 뉴햄프셔의 복권 센터 책임자는 어쩔 수 없이 기자회견을 열어 사람들에게 경제능력을 초과하지 말라고 요구했다. 이 경고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가 복권을 사는데 3 천 달러를 썼다는 것을 인정했다. 사람들은 파워 볼과 로또를 미친 듯이 박격하며 설명하기 쉽다. 모든 미국인들이 아메리칸 드림을 믿을 가능성이 높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권을 받을 기회가 적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들은 성공의 기회를 상상하고 있다.

희망을 갖는 것은 아메리칸 드림의 일부이며, 국립 복권 센터는 이런 환상을 이용할 수 있어 복권 사업이 이렇게 성공할 수 있게 한다. 전국 37 개 주와 콜롬비아 특구에서 실시한 복권 사업에서 1996 은 총 42 억 9 천만 달러의 복권을 팔았고, 그 중 38 은 순이익으로 복권을 지금까지 가장 수익성이 높은 도박으로 만들었다. 대부분의 도박 이윤은 그들의 수입의 90 을 지불해야 하고 복권은 약 50 만 지불한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면, 복권은 겨우 수백 년의 역사이다. 미국은 복권을 빌려 창립할 수 있었다. 1612 년에 영국 왕실은 런던 버지니아사가 제임스타운 식민지 설립을 돕기 위해 복권을 열 수 있도록 허가했다. 식민지 기간과 그 이후 미국인들은 국내 개선과 국방을 위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복권을 열었다. 이런 식으로 오늘날의 복권은 과거와 어떻게 다르며 아메리칸 드림의 전통적인 의미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간단한 대답은 광고입니다. 전국적인 복권은 효과적이고 전면적인 마케팅의 중요성을 배웠다. 1975 년까지 연방정부는 각 주에서 광고를 금지했지만 금지령이 해제되자 복권 사업은 목적이 높은 발전을 이루었다. 1997 년, 40 억 달러를 각종 로또와 즉석 복권에 투자했는데, 그 금액은 대부분의 회사들이 광고에 투자한 금액의 두 배이다. 그러나 이것은 광고의 단순한 범주일 뿐만 아니라, 더욱 정확하게는 그 효율성이다. 많은 평론가들은 복권의 목표가 가난한 사람들이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경제적으로 일상적인 지출에 대처하는 것이 가장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국가는 아메리칸드림을 가장 실현해야 할 사람들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오하이오주 슈퍼로또 복권은 광고 계획에서 이달 초' 프로 모티onal Pushes' 목적을 달성할 것을 제안했다. 정부 수당, 임금 총액 및 사회보험 지출은 매월 첫째 화요일에 지급된다. 사실, 이것은 지역 경제를 위해 수백만 개의 추가적인 비과세 수입을 창출했는데, 이 수입의 대부분은 지배할 수 있다. 일리노이 주 복권 센터는 서부 시카고의 인근 지역에서 경기 침체를 유도하는 동등한 계산 전략에 참여했다. 그 주는 40 개의 야외 광고판을 빌려 "워싱턴 대로에서 편안한 거리 2 (Easy Street) 에 도착하는 방법" 이라고 약속했다. 이 광고의 함축된' 누더기에서 백만장자까지' 메시지는 아메리칸드림의 핵심 측면을 활용한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그러한 프로모션이 효과가 있습니다. 부자에 비해 가난한 사람의 수입이 복권에 쓰이는 돈의 비율이 훨씬 많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복권이 복권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복권을 통해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오도하려고 한다는 것이다. 한 연구에 따르면 70 의 TV 광고는 사람들이 복권을 따는 상황을 묘사한다. 게다가, 이 연구는 각 주가 먼저 채민에게 양보 (the odds)③ 를 주는 척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사실, 수상 기회가 많다는 인상을 준다. 심지어 일부 정부 관리들조차도 이런 전략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1997 년 뉴욕 주지사 조지? 파타키 (George Pataki) 는 복권 관리들에게' 낮은 키 처리 (tone down)' 를 요구했고,' 이봐, 넌 절대 모를 거야' 라는 프로모션을 했고, 복권 마케팅은' 비현실적인 기대' 를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사기적인 상업광고 (commercials) 를 막을 법이 없을까? 물론 연방무역위원회는' 성실한 광고' 법 (standards) 을 공포했다. 그러나 복권은 국가 실체이기 때문에 사기업이 준수해야 할 요구 사항에 얽매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복권은 보통 수백 천만 원의 돈을 교활한 광고에 자유롭게 쓸 수 있는데, 이 광고들은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이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한 작가가 알아차렸듯이, "복권은 더 나은 삶에 대한 열망을 최대한 활용하고 프로모션 광고 (hype) 에 싸인 어리석은 도박꾼 (a sucker bet) 을 제공한다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다른 작가는 "우리 정부는 사람들의 아메리칸 드림에 뻔뻔하게 영합한다" 고 비판했다. 그들은 그 중 많은 사람들이 가난한 사람들이며 복권이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만약 빠르게 부자가 되는 계략이 있다면, 그것은 정부가 조종하는 복권이다.

백만장자' 의 TV 지식 그랑프리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운이다. 미국인들은 근면을 통해서가 아니라 운을 통해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다시 한 번 제시한다. 어떤 해설자도 이 현상을 빠뜨린 적이 없다. 미셸? 샌델 (Michael Sandel) 은 복권이 "직업윤리, 희생, 도덕적 책임 ... 상반되는 정보" 를 보냈다고 주장했다. 반면 사람들은 "약간의 운만 있으면 불운 (misfortune) 위임 (consign) 이 그들에게 준 작업세계 (the world of work) 에서 벗어날 수 있다" 고 들었다. 또 다른 평론가는 이에 대해 "결론적으로 복권은 업무 윤리와 성취감을 약화시켜 운기준 (ethic of luck) 으로 바꿀 수 있다" 고 동의했다. 하지만 사실 복권의 역할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그들은 운기준을 이용하고 사람들을 속여 세상에 운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고 믿게 하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바로 기술이 복권을 이기는 데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미국 국가도박영향연구위원회 (National Gambling Impact Study Commission) 는 복권 광고가 색민에게 "그들이 선택한 수치를 통해 그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회 (odds)" 를 설득하려는 의도를 주목했다. 더욱이, 미래의 복권 대상 수상자가 될 수 있도록 채민들을 가르칠 수 있는 많은 책들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복권명언) 이런 책은' 돈 만들기: 의식적으로 복권을 얻는 법',' 로또 복권을 얻는 기초' 가 있다. (found money: how to consciously win the lottery: how to consciously win the lottery) 이렇게 하는 것은 로또 책을 부지런히 읽음으로써 사람들이 로또를 얻는 데 필요한 기술을 높여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또,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런 정보를 통해 사람들은 아메리칸 드림이 살아 있고 건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그 성실함은 유지되었다. 벤? 프랭클린이 제창한 전통적 요소, 근면은 계산과 고급 (superior) 계획을 통해 실현된다. 그러나 이것은 정직 (truth) 의 본의가 아니다. 복권은 의심할 여지없이 무작위적이다. 이에 따라' 백만장자' 의 TV 지식그랑프리 프로그램처럼 전국적인 복권은 꼼꼼히 계획한 광고를 통해 전통적인 아메리칸 드림 개념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배상소송이 TV 지식그랑프리와 복권이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길을 연 것 같다면,' 밀리언 돌라인쥬리' 라는 속담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송 (litigation) 은 미국 특색 ④ (Litigation) 이다. 미국 인구에 남아 있는 맛은 애플파이만큼 달콤하지는 않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법률 직업, 특히 인신상해 변호사를 경시하는데, 그들은 어디에나 있다. "당신은 교통사고를 당했습니까? 너는 배상을 받을 권리가 있다 "는 광고는 대중이 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믿도록 격려했다. 이런' 교통사고 손해배상 등을 전담하는 변호사' 는 수백 명의 변호사 농담을 낳고 있다. (ambulance chasers, Ambulance Chasers, Ambulance Chasers, Ambulance Chasers, spawn) "100 만 명의 변호사가 해저에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잘 묻다. " 비록 우리가 이런 농담에 대해 웃어넘겼지만, 이것은 또한 법률 직업에 대한 대중의 견해를 보여준다. 미국인들은 매년 수천 건의 소송을 제기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인신상해사건이나 생산책임안을 통해 현금 보상을 받기를 원한다. 일부 학자들은 이런 전략을 도박 (playing the lottery) 에 비유한다. 민사침해 행위는 복권과 비슷하다.

대부분의 지불에 대한 핵심 기준은 대부분 기회에 의해 통제된다. (1) 한 사람이 충분히 운이 좋은지, 그 사람의 제품이나 행동이 불완전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2) 당사자의 보험 한도 또는 재산이 손실 또는 비용과 동등한 보상 또는 처리를 약속하기에 충분한지 여부 (3) 불량품으로 거짓 고발을 당하면 자신의 제품이 좋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4) 한 사람이 영향을 받기 쉬운 배심원을 보존하기 전에 모든 증거 변수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지 여부 (exploit 포함). 이런 상황을 아메리칸 드림과 동일시하는 것은 가장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TV 지식그랑프리, 복권, 민사침해 행위와의 소송과 비슷한 것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억지부회가 아니다. 이 세 가지 상황 중 합의된 결과는 큰 수표를 들고 은행에 가는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법정 사건의 결과가 이렇다. 원고가 소송에서 이기면 손해배상 (의료비 상환, 임금 오공 등) 뿐만 아니라 징벌적 배상 (피고의 과실이나 위험성 처벌) 도 받을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범죄 당사자가 교훈을 얻을 수 있도록 (message) 징벌적 배상은 보통 손해배상보다 훨씬 많다. 이렇게 되면 TV 지식그랑프리나 복권처럼 상해소송과 제품책임소송도 특히 돈을 벌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전통적인 방법은 다시 한 번 회피되었다. 벤? 프랭클린의 근면과 링컨의 노동윤리는 모두 원고가 부자가 되는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 미국인의 고전적인 성공 요소, 근면, 검소한, 자력갱생은 변호사의 신념에 나타나지 않는다. 미국의 새로운 가난한 리처드 송가 (mantra) 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법적 소송을 제기하고" 울 때까지 "로 바뀌었다. 그러나 법률을 통해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경로에는 이상한 요소가 있다. TV 지식 그랑프리와 박람회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다치게 함으로써 이기지 말아야 한다. 소송 (litigation) 을 통해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는 것이 유일한 요인이다. 따라서 한 가지 질문은 (beg) 를 피한다. "정신이 맑은 사람, 누가 건강을 경제적 이익 (bonanza) 과 바꿀 것인가?" 물론, 적어도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다친 것처럼 가장합니다. 디스커버리 채널 (the Discovery Channel) 은 최근 카지노 영상 감시의 효과를 연구하는 앨범을 만들었는데, 이들은 비디오를 통해 카지노에서 다친 척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뒤 사기를 고발했다. 그러나, 비디오로 이런 소송을 막는 것은 거의 정당한 행동이라고 말할 수 없다. 의심할 여지없이, 수천 건의 사건에서 원고는 부상증상 (injury and symptoms) 을 위조하여 경제적 배상을 속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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