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투자드 기술
클래식 서버의 켈투자드가 근접 전투에서 높은 쿨타임과 얼음 저항력을 갖는 것이 합리적인가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가장 어려운 팀 던전인 NAXX가 오픈된 지 두 달이 넘었습니다. 이 던전의 난이도가 높아서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장비로는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내결함성에 대한 요구를 향상시키기 위해 황무지 시작부터 이를 추구하는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던전을 플레이하기 전에 월드 BUFF를 채우고 풀 포션 혼합물을 섭취하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그리고 이 카피는 정말 귀찮은데요. 일반 포션 외에 얼음 저항, 암흑 저항 같은 저항 포션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보스인 켈투자드의 일반적인 규칙은 CD가 걸린 근접 전투에서 큰 얼음 저항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약을 제 시간에 복용하지 않아 병력 수가 일찍 줄어들면 결과는 종종 다음과 같습니다. 벌금. 하지만 너무 많이 싸우고 나면, 어떤 사람들은 항상 많은 양의 얼음 저항력을 마시는 것이 매우 비싸고 번거롭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죽지 않거나 소량의 얼음 저항력을 가지고 대처하는 한, 정말 가능해요? 보스를 물리치려면 꼭 CD에 갇혀서 큰 얼음 저항력을 사용해야 합니까?
먼저 리치 켈투자드에게 얼음 저항이 필요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그의 전투는 주로 3단계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순전히 몹과의 싸움이고 추가 암흑 피해만 있습니다. 이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2단계에서는 케씨가 직접 무대에서 퇴장한다
2단계에서는 리치가 직접 무대에서 퇴장한다. 그 외에는 이제부터 난이도가 높아진다. 몹의 새로 고침 빈도가 첫 번째 단계와 마찬가지로 증가합니다. 켈투자드의 데미지도 매우 높은데, 주로 MT를 겨냥한 단일 대상 아이스 볼트 등 냉기 데미지가 주를 이루는데, 쿨타임은 6초, 시전 시간은 3초로 8000~9000이 나올 수 있다. 냉기 피해, 15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가 공격을 받아 약 3000의 피해를 입으며 저항할 수 있습니다. 30초 동안 냉각되며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시전되어 플레이어 자신과 플레이어를 동결시킵니다. 주변 10야드 이내, 동결 플레이어는 체력 비율에 따라 혈액을 잃으며, 5초 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26%를 잃습니다.
이러한 냉기 피해를 입히는 스킬 외에도 플레이어를 조종할 수 있는 켈투자드의 사슬, 마나 폭발, 그림자 균열 등도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켈투자드의 전체 체력이 40%로 감소한 후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켈투자드의 체력이 40%에 도달한 후이며 스킨이 5개 더 있습니다. 두꺼운 얼음왕관 가드, 리치 고유의 스킬은 변함이 없습니다. 위의 간단한 스킬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리치의 프로스트 데미지는 매우 높으며, 플레이어 그룹에는 그룹 아이스 애로우와 프로스트 임팩트 두 가지 스킬이 있는데, 특히 프로스트 임팩트 스킬은 플레이어가 가더라도 알 수 있다. 풀 블러드라면 5초 안에 체력의 130%가 손실됩니다. 치료를 하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반드시 땅바닥에 쓰러지게 됩니다. 얼어붙어서 회복하고 혈액량을 늘리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때 얼음 저항 물약의 역할이 나오네요.
큰 병의 얼음 저항 물약은 이 피해를 견딜 수 없지만 치료에 버퍼 시간을 주어 플레이어가 실제 전투에서 피해를 입자마자 누울 수 없게 만듭니다. , 근접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종종 4시 위치에서 서리 폭풍으로 인해 여러 사람이 얼어 붙고 치료를 위해 치유하는 데 몇 배의 에너지가 필요하므로 근접 플레이어는 리치에 얼음 저항 물약을 보관해야합니다. .
강력한 냉기 보호 물약은 1950~3151의 냉기 피해를 흡수하고, 냉기 보호 물약은 1350~2251의 냉기 피해를 흡수해 주며, 큰 얼음 저항력은 1.5배의 냉기 피해를 흡수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작은 얼음 저항 물약은 CD와 동일하므로 큰 얼음 저항 물약이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리치는 이전의 아이스 드래곤 및 로데브와는 다릅니다. 얼어붙은 후에는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주문을 시전하거나 이동할 수 없으므로 큰 혈액병이나 생명석에 의존하여 자신을 구할 수 없습니다. 삶. 얼음 저항 물약 등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저항 물약만 적용 가능합니다.
물론 근접전에서는 얼음 저항력 물약을 안 마시거나, 그냥 큰 얼음 저항력을 마시기 시작해서 견제에 대처할 수도 있겠지만, 팀의 경우 서리에 맞으면 포션으로 인해 충격 후 초기에 인원이 줄어들면 얼음 저항 포션이 모두 손실되고 전투에서 모든 멤버에게 BUFF를 추가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실제 손실의 가치는 측정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음 저항 물약 한두 병의 경우 훨씬 더 클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 팀에서는 전투 전에 모든 플레이어가 얼음 저항력을 마셔야 한다고 미리 규정할 것입니다. 근접 사냥꾼과 워록 헌터는 CD를 사용하여 마법사와 힐러가 얼음 저항력을 보충해야 합니다. 마나 때문에 저항을 받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호신용 카드 CD를 위해 큰 얼음 저항력을 마시는 근접 플레이어는 자신과 팀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지만 지금은 큰 얼음 저항력이 막바지에 도달했기 때문에 매우 비쌉니다. 복사, 성공적으로 레벨을 통과하면 확실히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물약 몇 병 때문에 소란을 피울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