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에 대한 상식

physx는 복잡한 물리적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nvidia가 설계한 기술 집합입니다. 2005년 7월 20일, Sony는 곧 출시될 PlayStation 3에서 nvidia의 physx와 SDK-novodex를 사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엔비디아는 physx를 사용하면 디자이너가 sSbBwW.cOm이 과거처럼 물리 엔진을 개발하는 데 오랜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도 게임 개발 과정에서 복잡한 물리적 효과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물리 엔진을 사용하면 일부 구성도 더 많이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성능이 낮은 컴퓨터는 원활하게 실행될 수 없습니다. Nvidia는 심지어 physx가 현재 CPU와 물리 처리 소프트웨어의 조합보다 물리 작업을 수행하는 데 100배 더 효율적이라고 주장합니다. 게임 디자인 언어 dark basic pro는 physx를 지원하고 사용자가 physx를 사용하여 물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래픽 카드 제조사 NVidia가 출시한 컴퓨팅 플랫폼인 CUDA(Compute Unified Device Architecture).

그래픽 카드의 발전과 함께 GPU는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있으며, GPU는 이미지 표시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계산상 범용 CPU를 능가했다. 이런 강력한 칩은 그래픽 카드만큼 너무 낭비적이기 때문에 NVidia는 그래픽 카드를 이미지 계산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CUDA를 출시했습니다.

현재 G80, G92, G94 및 GT200 플랫폼의 NVidia 그래픽 카드만 CUD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 세트의 핵심은 C 언어 컴파일러입니다. G80에는 128개의 개별 ALU가 있어 병렬 컴퓨팅에 매우 적합하며, 수치 연산 속도도 CPU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그래픽 카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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