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상인의 길은 무엇입니까
큰 상인의 길!
큰 상인과 작은 상인의 차이:
이미 유리하고 수익성이 없는 사람, 작은 상인도 이미 유리하고 사람도 유리하고, 대상도 있다. 사람에게 유리하고, 이미 이익이 없는 자에게는, 비상도 있다.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이익은 이미 이익을 얻은 자, 간사한 상인도 있다.
대상장사, 이윤, 강자이가 치국에 있다. 손자, 우 군대 에서 시작; 상양은 변법에 있다. 그 학문은 심오하고, 도법의 현오, 의기가 높고, 경지가 고명하니, 어찌 공상망론의 세대인가, 속어 속담이 이룰 수 있는 것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하의 학문, 만사의 성패는 모두 데뷔와 술이라는 두 가지 주요 범주에 이르지 않는다. 도는 강이고, 술은 배다. 도는 방향타, 술은 노다. 강이 없으면 배를 실을 수 없고, 배가 없으면 강을 건너기 어렵다. 방향타가 없으면 방향이 없고, 노가 없으면 동력이 없다. 따라서 도로는 방향이고 수술은 방법입니다. 도는 법칙이고, 술은 전략이다. 모략자, 도략, 한서예문지운: 전략, 정수국, 기군, 먼저 계략을 세우고, 천하의 책략, 언제 어떤 일에 적용되든, 언제 모략, 지모, 사람이 이 세 가지를 도모한다. 도주 공저, 도주 상경 18 법, 삼모와 삼략으로 나뉜다: 사람 모략, 일 모략, 물모략; 상품요, 가격요, 시장요; 이 세 가지 계략은 도주 상경 18 법의 요의이다. \ "두 권력 상 해악 빛! 클릭합니다 \ "아무것도 할 때, 뭔가 같은 주의, 우리는 예기치 않은 변화를 미칠수 있습니다; 일이 있을 때 무사한 것처럼 침착해야 국중의 위기를 없앨 수 있다. " 장사 과정, 혹은 일상생활에서 이익 쌍방이 균형을 이루지 못하면 갈등과 충돌이 발생하고, 갈등과 충돌이 합리적인 해결책을 얻지 못하면 결국 누구의 목적도 달성할 수 없다. 주는 것이 바로 이 모순 충돌을 합리적으로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방법을 통해 이익 당사자 간의 균형을 해결하고 마침내 취취 목적을 달성했다. 잘난 체하는 것은 절대 안 된다. 성공한 상인은 먼저 상도의 근본을 알아야 하고, 시세를 잘 살피고, 권변을 소통하고, 각양각색의 인물을 잘 연결하고, 각종 갈등을 조율하고, 화복의 장단점을 분별하고, 화물을 전수하고, 가격을 상략하고, 시장을 넓혀야 한다. 그래야만 상해에서 불패의 땅에 설 수 있다! 바둑의 최고 경지는 바둑이다! 이윤은 의리를 취하고, 큰 상인은 계산이 없다!
샤오맹 (장동분): "상인들은 대부분 규칙을 따르지 않고 여전히 불효를 가르치는 잘못된 길에 오르기 쉽다."
설영 (장봉영 분): " 샤오멩이 물었다: "그럼 또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클릭합니다 설영이 말했다. "너는 사서오경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대학의 시작이다." \ "아이고, 네가 말해 봐, 내가 들어 볼게. 클릭합니다 "고대의 욕망은 분명히 천하에 덕이 있는 자, 그 나라를 다스리고자 하는 자를 먼저 그 집을 다스리고자 하는 자를 먼저 그 집을 수리하고자 하는 자를 먼저 그 마음을 바로잡으려는 자를 먼저 그 마음과 정성을 다하고자 하는 자는 그 뜻을 먼저 그 뜻을 그 뜻을 그 뜻자에게 알린 다음, 그 다음, 그 뜻을 알고, 그 다음, 그 뜻을 알고, 그 마음을 알고, 그 다음 마음이 정성을 다하고, 그 마음을 바로잡고, 몸을 고치고, "좋아, 네가 큰 상인의 길을 명덕과 천하평에 비유하다니, 다행이다." "이것도 내가 이서집에 두 번째로 갔을 때, 갑자기 생각났다." 멩 Luochuan 의 경영 철학, 사람들의 방법, 고용의 방법, 그리고 경영의 방법을 보여주는, 중국 문화의 의미를 해석, 도교의 큰 사랑 무한, 유교 rende 의 핵심으로; 군자가 재물을 사랑하는 도리의 원칙으로 삼다. 통찰력으로 알 수 있듯이, 부중인의 이념으로 삼다. 가난으로 자신의 몸을 독선하고, 달로 천하를 겸비한 넓은 마음. 상가를 질주하며 풍운을 과시하는 것은 중국 문화와 중국 상도의 유기적 결합이다.
1, 땅은 무한한 산으로 경계가 되어 있고, 산등성이는 내가 최고봉이다. (2), 에지 폴리 에지 흩어져 자체 기간, 서울 나는 각각 오늘 에 있다. 도주상경명 올리, 귀신곡 육도장현기, 들학이 한가한 마음으로 돌아가고, 붕새가 날개를 펴고 있었다. 3, 작은 사업 일, 큰 사업 사람; 4, 배설물 같은 비싼, 구슬 옥처럼 싼. 장사는 독시를 하고, 장사는 선행을 한다. 3 점 이익은 이익을 먹고, 7 점 이익은 본전을 먹는다. 본전과 다른 이익은 따지고 있다. 백리는 나무꾼을 팔지 않고, 천리는 대추를 팔 수 있다. 작은 가게는 똥을 사고, 큰 가게는 전체를 산다.
가게 문이 깨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가게가 물건이 없을까 봐 두렵다. 물건이 거리에 도착하여 죽고, 사람이 시내에 가서 산다. 5, 큰 상인이란 무엇입니까: 큰 상인은 웃고 책을 읽습니다. 가슴에 사해의 뜻을 품고, 우주를 삼키는 기운을 품고 있다. 그 학습은 큰길에 통하고, 그 공로는 사직에 잇는다. 그 잠재력은 바람과 비 에 구입, 유령 을 울고; 6, 도과술, 취입과 부여, 이익과 피해, 상습과 변화, 정사각형과 원, 생과 죽음. 도는 강, 술은 배, 도는 방향타, 술은 펄프다. 강 없이 배를 싣고, 배 없이는 강을 건너기 어렵다. 방향타가 없으면 방향이 없고, 풀이 없으면 동력이 없다. 도는 방향이고, 술은 법칙이다. 도는 법칙이고, 술은 전략이다. 물건은 천하에 통하고, 이익은 온 세상을 쏜다. 7, 타오 주홍 사업 18 법: 세 가지 계획: 사람 계획, 일 계획, 물건 계획; 삼략: 상품요, 가격요, 시략; 8, 상도의 근본을 알고, 시대의 상황을 잘 심사한다. 의사 소통 권변을 이해하고, 각양각색의 인물과 잘 접촉한다. 각종 모순을 조화시키고 화복의 장단점을 분별하다. 화물 운송에 능하고, 상략 가격이 시장에 진출하다. 9, 장사의 목적: 이익을 취하다. 이익을 취하려면 먼저 취하고, 주는 것은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이며, 결론: 균형을 유지하라. 10, 상인의 차이: 소기업: 자기가 유리하고 남에게 이익이 없는 사람; 대상: 자기에게 유리하고 이로운 사람; 비 상업: 사람들은 자신에게 이익이없는 사람들에게 도움이됩니다. 간사한 상인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익을 자기 이익으로 삼는 사람. (11), 타오 주홍 비즈니스 돌 옥, 유령 밸리 전쟁 벽 결함 이있다. 큰 상인의 길은 어디에서 찾고, 반부의 논어는 천하를 다스린다. (12), 성인도 달구고, 달자는 천하를 겸제한다. 군자는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한다. (13), 자공 사업, 이익을 취하고 의를 잊지 않는다. 맹근이 선교를 하면 부자가 되려면 반드시 선인을 해야 한다. (14), 군자는 함께 어울리지 않고, 소인은 서로 다르다. 15, 양 떼는 풀을 쫓고, 상인은 이익을 얻는다. 핵심; 군자가 재물을 사랑하는 도리의 원칙으로 삼다. 통찰력으로 알 수 있듯이, 부중인의 이념으로 삼다. 가난으로 자신의 몸을 독선하고, 달로 천하를 겸비한 넓은 마음. 상가를 질주하며 풍운을 과시하는 것은 중국 문화와 중국 상도의 유기적 결합이다. 맹로천의 대상규범: 도주 장사석중옥, 귀신곡병법 벽에 흠이 있다. 큰 상인의 길은 어디에서 찾고, 반부의 논어는 천하를 다스린다. 맹로천의 대상들은 이미 유리하고 남에게 이득이 되지 않는 자에게는 작은 상인도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미 사람들에게도 유리하고, 큰 상인들에게도 유리하다. 사람에게 유리하고, 이미 이익이 없는 자에게는, 비상도 있다.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이익은 이미 이익을 얻은 자, 간사한 상인도 있다. 맹로천의 대상지: 가슴은 사방의 뜻을 품고, 우주의 기운을 품는다. 그 학습은 큰길에 통하고, 그 공로는 사직에 잇는다. 그 잠재력은 바람과 비 에 구입, 유령 을 울고; 소위, 리앙 지아 부정적인 장관, 큰 상인 웃음 독서 학생. 맹로천의 대상공: 대상장사, 이윤, 강자이가 치국에 있다. 손자, 우 군대 에서 시작; 상양은 변법에 있다. 그 학문은 심오하고, 도법의 현오, 의기가 높고, 경지가 고명하니, 어찌 공상망론의 세대인가, 속어 속담이 이룰 수 있는 것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맹로천의 대상법: 도과술, 취취와 부여, 이익과 피해, 상항과 변화, 방과 원, 생과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