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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Azure"의 맵 디자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블루"는 픽셀 플랫폼 점프 게임으로, 다양하고 수준 높은 디자인으로 플레이어에게 도전과 재미로 가득한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게임의 레벨 디자인은 푸른 산에 오르고 싶어하는 어린 소녀 매들린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내러티브를 충실히 구현하며, 이 과정은 내면의 우울증을 치료하려는 그녀의 구체적인 표현이기도 합니다.

'셀레스트'에서는 레벨 디자인의 난이도 곡선이 가장 합리적인 디자인 중 하나로 꼽힌다. 플레이어는 제작팀에서 제공하는 모든 과정을 순서대로 통과할 수 있으며, 졸업 후 플랫폼 점핑 게임의 90% 이상을 쉽게 정복할 수 있습니다. A측의 수집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B측의 전략을 진행하게 됩니다. A측에 비해 B측은 내결함성 비율이 낮지만 난이도는 B측 전체가 적당히 어려운 위치에 있습니다. 프로세스.

또한 게임 내 캐릭터 조작 요소도 매우 풍부합니다. 캐릭터는 달리기, 점프, 질주, 등반의 네 가지 방식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디자인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Celeste'의 맵 디자인은 도전과 재미로 가득 차 있으며, 게임의 서사에도 잘 부합합니다. 레벨 디자인과 캐릭터 조작 요소는 플레이어에게 풍부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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