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 마계는 어떻게 가오싱의 아기와 연합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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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메인 판타지 야수를 선택하세요
메인 판타지 야수의 선택은 점수가 높을수록 좋다는 것이 아닙니다. 속성 점수는 높으나 2차 속성, 초기 속성, 행운 수치가 모두 낮을 경우 감점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명 메인속성은 메인속성이 변환될 때마다 포인트가 추가되는 속성입니다. 예를 들어 전사의 공격형과 방어형에는 공격과 방어라는 두 가지 주요 속성이 있는데, 요구되는 것은 이 두 가지 주요 속성의 성장이 높고, 보조 속성과 초기 속성의 성장이 낮다는 것입니다. 게임에 들어가서 환상의 짐승들을 찾아 사진을 찍기엔 너무 게을러서 비교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공격형과 방어형 환상수가 2개가 있다면 1개 : 체력 120, 공격력 50/90, 방어력 78, 마법 방어력 31, 생명 성장 52, 행운 65, 굳이 볼 필요도 없는 이 환상수는 처음에는 별 1개 이상. 생명력 20, 공격력 12/21, 방어력 11, 마법 방어력 9, 생명 성장 21, 행운 47의 환상의 짐승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공격 성장과 방어 성장은 47입니다. 보너스 포인트가 있으며 전체 점수는 Qianzai 또는 Wanzhong 모양입니다. 메인 판타지 야수는 두 번째 판타지 야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둘째, 환상야수 변신
환상야수 변신 보너스 포인트는 별 25~26개에 5~6점만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판타지 비스트에게 천둥 측면이 없다면, 판타지 비스트의 주요 특성 성장 점수가 1500에 도달하면 보조 판타지 비스트의 위상이 주요 판타지 비스트의 위상과 일치해야 한다는 요구가 시작됩니다. . 주요 판타지 야수는 별 15개 정도일 때 호환성이 필요하므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처음에 동일한 단계로 3성 O 판타지 야수를 저장해야 합니다.
두 번째로 가장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포스터가 5~10성 변신 이니셜을 오해하게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큰 실수입니다. 이것은 환상의 짐승을 변형할 때 보조 환상의 짐승에 대한 요구 사항이 조기에 도착하게 만들 뿐입니다. 여러 번 테스트를 해봤는데, 2차 판타지 짐승의 요구 사항은 주요 속성의 총점에 따라 판단됩니다. 예를 들어 1500이 요구 단계이고, 2차 판타지 짐승이 300, 350, 400, 450에 도달해야 합니다. . 사실 질문이 많습니다. 실제로 2차 속성의 요구사항에는 형상변환 횟수도 포함됩니다. 실제로 좋은 초기 판타지비수나 2차속성 판타지비수를 발견하면 갑자기 메인 판타지비수에 100점 이상이 추가되는 것 자체가 매우 만족스러운 일인데, 초기 판타지비수 역시 100점이 넘는다. 그리고 후기 환상수 역시 100점이 넘습니다. 손해는 없으나, 일찍 팬텀하면 2차 팬텀수 요건이 조기 도래할 수도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같은 수의 별을 가진 환상의 짐승이 별 6개를 얻었는데 당신은 별 8개를 받았다면 여기서 손실은 얼마입니까? 따라서 메인 판타지야수에게 2차 속성을 부여하고, 초기 변신 시간은 판타지야수가 28성 도달 이후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별 28개 이후에는 환상 짐승의 주요 속성은 3점만 추가할 수 있고 보조 환상 짐승의 요구 사항은 약 5성이므로 이때 초기 변환과 보조 속성은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드래곤을 키우던 중 N마리를 부화시켰는데, 드디어 메인 판타지 야수로 한 마리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다른 드래곤들은 모두 5개의 부계정에 존재하는데, 그 중 한 마리는 당시 손대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그것은 모두 보조 속성과 초기 포인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포인트를 빠르게 추가할 수 있으며 보조 판타지 짐승을 연습할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포인트에서 언급한 선택 이유는 초기 및 보조 속성이 나쁠수록 후반 단계에서 보조 판타지 짐승을 찾기가 더 쉽고 보너스 포인트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포인트는 2차 속성과 초기 변신 짐승의 선택에 비밀이 많다는 점이다. 두 가지 사항을 설명하는 예를 들어보십시오. 1. 단계별로. 공격과 방어의 환상수는 25이고 보조 환상수는 42와 65 두 마리가 있습니다. 두 번째 환상수를 보조 환상수로 사용하여 처음에 고스트를 제거하면 분명히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지만 부디 2차 괴수를 선택하기 전에 차근차근 진행하시면서 하위속성 1, 하위속성 2와 같은 번호를 부여하시고 낮은 쪽이 앞줄 42에 오셔서 순서대로 드시면 됩니다.
왜? 환상의 짐승이 더 많은 초기 및 보조 속성을 가질수록 보조 환상의 짐승을 찾는 것이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하나를 더 선택하면 하나의 환상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실제로 보너스 포인트 측면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설명드리자면, 확실히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군요.
두 번째 환수와 초기 환수 포인트가 70점이라는 것은 다들 아실 겁니다. 즉, 처음 3마리의 환수를 예로 들면, 메인 환수일 경우입니다. 수비는 25, 10점, 42-40점, 65-120점이다. 그러면 마법 40이 21점을 추가하고 방어력이 37이 됩니다. 판타지가 65라면 보너스 포인트는 78, 방어력은 53이 됩니다. 하지만 처음에 40을 마법으로 만든 다음 65를 마법으로 계산하면 83점이 추가되고 방어력은 57이 됩니다. 차이점이 있나요? 한 번에 더 많은 점수를 얻으려고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장기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이것이 바로 환상의 짐승이 갖춰야 할 컴퓨팅 파워입니다.
4번, 항상 환상수를 찾아보세요. 알트 계정에서는 좋은 판타지 야수를 생산하기가 쉽습니다. 왜 매일 2시간씩 시장에서 레벨 100 이하의 캐릭터, 특히 40 정도의 캐릭터만 찾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 마세요. 처음에는 좋아 보이지만 비교하면 바로 나옵니다. 보조 속성에는 일정한 수학적 기초가 필요합니다. 성장률 계산은 (값-초기값)/수준입니다.
여기서 꼭 언급해야 할 한 가지는 '0이든 1이든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슬로건이다. 예를 들어 환상수의 2차 속성 성장이 9.082이거나 초기 생명력이 118이라면 성장이 9.083이고 생명력이 119인 환상의 짐승을 원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환상의 짐승이 70점을 받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추가 점수가 있을 수 있습니까? 이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말씀드리자면, 이러한 2차 판타지 짐승도 3점을 추가할 수 있으며, 즉 생명이 118개인 주요 판타지 짐승은 2차 판타지 짐승으로 시작됩니다. 119 라이프, 판타지 이후 주요 판타지 짐승의 라이프는 119가 되고 보너스 포인트는 여전히 3포인트입니다. (나중에 내 118 데이터가 무작위 순서로 되어 있어 보조 및 초기 판타지 비스트 다운).
그때 내 드래곤이 지역 1위였을 때 이랬는데, 2차 판타지 야수는 돈이 더 많아도 8성을 합치려면 시간이 걸렸다. 2차 판타지 짐승이지만 이런 식으로 초기 또는 2차 판타지에는 상품 1개, 상단 1개, 피드 2개만 있습니다. 게다가 별 8개를 합친다고 반드시 3포인트가 추가되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1~2포인트만 추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말하자면, 후기 단계에서는 양허 고급 사료가 대량으로 필요하기 때문에 O 환상 짐승을 훈련하는 시간을 직접 생략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채택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