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에 관한 연설
지하철, 공항, 역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고개를 숙이고 모바일 게임을 하며 변화하는 표정이나 눈살을 찌푸리거나 미소를 짓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가 새 휴대폰을 구입할 때, 휴대폰 시스템에 점점 더 많은 오락 기능, 특히 각종 멋진 게임이 내장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휴대전화는 이미 많은 사람들의 생활의 일부가 되었으며, 사람들은 점차 휴대폰을 새로운 오락 도구로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이 가져다주는 신선한 경험에 도취되고 있다. 휴대전화의 휴대성 때문에, 휴대전화 게임은 이미 전 세계를 휩쓸었다. 2003 년까지, 중국 본토를 예로 들면, 휴대폰은 이미 사람들의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평균 5 명마다 가지고 있는 휴대전화 수가 처음으로 고정전화를 초과했고, 휴대전화를 휴대하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자연적인 습관이 되었다. 2003 년 4 분기까지
요즘 모바일 게임은 종류가 다양하다. 가장 흔한 것은 임베디드 휴대폰이다. 예를 들면 많은 브랜드 휴대폰이 제공하는' 뱀탐식' 게임이다. 이 게임들은 모두 휴대전화 제조사가 개발한 것으로, 출고 전에 직접 휴대전화에 경화되어 있다. 사용자는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없으며, 물론 놀 때도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째 게임도 휴대전화에 미리 굳어져 있다. 예를 들어 흔히 볼 수 있는 휴대전화 QQ 가 있지만 이 게임은 게임업체와 휴대전화 업체들이 협력한 결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사용자가 게임을 하려면 약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임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취미와 휴대전화의 하드웨어 지원에 따라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한 게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는 휴대폰이 제한된 시스템 자원 하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의 개인화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게임 다운로드는 엄청난 시장 잠재력을 보여 게임 산업의 새로운 성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두 가지 주요 이동통신 사업자인 차이나 모바일 (China Unicom) 와 차이나 유니콤 (China Unicom) 이 잇따라 자체 다운로드 서비스를 출시하여 사용자가 최신 모바일 엔터테인먼트를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차이나 유니콤을 예로 들자면,' 마법서' 는 2003 년 7 월에 출시되었다. 이 사업은 CDMA 1X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BREW 를 운영 플랫폼으로 사용하여 사용자가 BREW 업무를 지원하는 휴대폰을 통해 프로그램을 쉽게 구입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및 사용. 게이머에게는 독립 실행형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다른 고수들과 무료로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어 휴대폰 한 대를 손에 쥐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엄청난 시장 기회에 직면하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와 운영자는 무선 모바일 게임을 홍보하기 위한 표준을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3G 이동통신 기술이 아직 대규모로 출시되지 않은 오늘날, 무선 인터넷 기술과 그 응용은 일부 국가에서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유럽의 WAP 와 일본의' i-mode' 가 대표적이다. 반면 WAP 기술은 중국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마찬가지다. 유럽에서 가장 먼저 이뤄졌기 때문이다. 사용자 증가가 예상치에 이르지 못하여, 득의양양하다고 할 수 있다. 일본에서 NTT DoCoMo 의 또 다른 모바일 인터넷 모델인' i-mode' 가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일본은 1999 년 2 월' i-mode' 를 출시한 이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터넷 시장이 되었습니다. NTT DoCoMo 가 200 1 년 3 월 5 일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이 회사가 내놓은 휴대전화 인터넷 서비스' i-mode' 등록자가 2000 만 명을 넘어 큰 성공을 거두면서' i-mode' 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람들은 또한 태양 마이크로시스템 회사가 내놓은 프로그래밍 언어인 JAVA.JAVA 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것의 문법 규칙은 C++ 와 유사하며 해석을 통해 실현된다. 자바는 또한 플랫폼 간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프로그래머는 JAVA 언어로 "애플릿" 이라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으며 컴파일러에서 클래스 파일로 컴파일하여 웹 페이지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HTML 문서에 적절한 태그를 지정하면 사용자가 JAVA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만 하면 Applet.JAVA 를 직접 실행할 수 있어 기업 네트워크 및 인터넷 환경에 적합하며 현재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개발 플랫폼은 BREW 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프로그래머는 다양한 핸드헬드에서 무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자신에게 적합한 무선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BREW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휴대폰 게임의 흥기는 전통 게임의 발전과 진화와는 다르다. 이러한 차이는 게임 단말기 장치의 차이뿐만 아니라 게임 전파 전달체와 게임 참여 방식의 변화에도 나타난다. 기술의 융합은 인터넷, 개인용 컴퓨터, 대형 게임기, 가정용 게임기, 대화형 TV, 핸드헬드 단말기 등을 통해 상호 교류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의 발전을 가져왔다. 서로 다른 장치가 인터넷을 통해 같은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게임은 터미널 장치별로 분류된 경계가 점점 흐려지고 있다. 이런 변화는 기술에서 비롯된다.
1.2 핸드투어의 특징
핸드헬드에서 실행되는 앱으로서 휴대전화의 하드웨어 특성에 따라 휴대전화 게임의 특성이 결정된다.
1.2. 1 휴대폰 장비의 장점
1. 거대한 잠재 사용자 기반
전 세계적으로 65438+ 억 대 이상의 휴대폰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 수치는 매일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