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티모 생방송 노래는 듣기 좋은데, 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도 만족스럽지 않은가?
이는 인터넷 레드와 가수가 여전히 본질적인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많은 가수들이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은 모두 전문적인 공부와 연습을 거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터넷 레드 가수에게 전문적인 지식은 당연히 부족할 것이다. 더 많은 것은 자신의 흐름으로 시청자들이 자신의 노래를 즐겨 듣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인터넷 레드 가수가 생방송에서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이유다 < P > 생방송 때 사운드 카드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 물건은 거의 당신의 목소리를 전방위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의 목소리는 사운드 카드의 장식을 통해 기본적으로 매우 달콤해질 수 있습니다. 그 자체로도 비교적 좋은 목소리라면 사운드 카드의 수식과 조각을 거쳐 매우 중독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운드명언) < P > 사실 제가 생방송을 보고 있을 때, 대부분의 아나운서의 목소리는 관문을 통과한 것 같았는데, 저마다 목소리가 달콤하고 매혹적이었다면, 왜 여기서 아나운서가 되고, 아나운서가 되지 않거나, 직접 가수가 되는 게 좋을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나운서, 아나운서, 아나운서, 아나운서, 아나운서, 아나운서) 사실 답은 간단하다. 이는 그들의 원래 목소리가 아니다. 펑티모, 외모든 목소리든, 몇 년 전만 해도 천차차이였다. 완전히 두 개의 주형으로 그려졌다. 이런 아나운서가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추앙하고 있다니, 사실 나는 이 현상에 대해 매우 이해하지 못한다. < P > 생방송은 방송이다. 생방송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지만, 위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손질하고 조각한 것으로, 세심한 추고를 견디지 못한다. 최근 조비로는 살아있는 반례다. 펑티모 때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게 된다. 현장에는 사운드 카드 손질이 없으면 자연히 듣기 좋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