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게임 레이싱

연말을 앞두고 인기 전자제품이 속속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일년 내내 창의적이고 창의적이지 않은 아이폰을 욕했지만 여전히 진향의 최종 법칙을 피할 수 없다. 다음은 화웨이 매트? 40 시리즈도 약해지지 않고' 기린 칩의 절창' 이라고 불리며 발표되기도 전에 열기가 넘치고, 가격을 올려야 살 수 있다는 소문까지 나돌고 있다.

게임팬과 가정용 컴퓨터의 열렬한 팬들에게 다음 달에 본격적으로 상연될 차세대 차세대 호스트 정상회담이 올해의 하이라이트다. 소니의 PS5 와 마이크로소프트의 XBX 는 모두 여러 해 동안 연마한 제품이며, 올해 6 월 165438+ 10 월 출시를 선택해 공격점이 많다.

강력한 호스트가 있으면 게임은 당연히 따라잡아야 한다. 많은 게임이 아직 새 호스트의 해당 버전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두 회사 모두 새 호스트가 이전 PS4 및 Xbox 와 역호환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게임 하나. 그래서 오늘, 시작 가치가 있는 경주 게임을 살펴 봅시다 (순위를 가리지 않고).

1 ..? 포사? 레이싱 스포츠 (forza 레이싱 시리즈)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이 이름에 낯설지 않을 것이다. Forza motorsport 제품군은 Turn? 10 스튜디오 개발,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에서 발표한 일련의 경주용 게임은 초기에 Xbox 에 의해 독점됐다가 나중에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독점되어 Xbox 의 호위대작이었다. 이 게임은 도대체 얼마나 불붙는가? 아우디는 일찍이 이 게임을 위해 TT 특별판을 내놓았는데, 포르쉐는 심지어 9 1 1? GT2? RS 는 포자에서 데뷔했습니까? 7 시 기자회견에서.

참, 포자 레이싱 시리즈와 스피드: 지평선 시리즈는 완전히 다른 IP (개발자도 다름) 입니다. 전자는 트랙을 돌고, 후자는 세계를 열고, 세계 각지의 실제 장면으로 트랙에서 경기를 하는 것을 강조한다.

게임 자체로 돌아가면 오락성과 진실성 사이에 있는 작품처럼' 일품 스피드' 시리즈만큼 하드코어도 없고' 레저' 도 없다. FORZA 의 포지셔닝은 사실 매우 명확하다. 오락성을 보장하는 기초 위에 일반인이 이해할 수 있는 신체적 특징을 더했다.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으로서, 당신은 고전력 앞 운전의 과도한 추진력, 고전력 뒤 운전의 초조한 꼬리, 잔디 위를 주행한 후 바퀴는 잡는 힘을 잃고, 비가 오는 날에는 훨씬 더 긴 제동 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동시에, 이 일련의 조형의 정교함은 절대' 터무니없는' 으로 묘사할 수 있다. 선로 온도, 물웅덩이에 굴린 후 차량에 미치는 영향, 회전 수의 변화에 따라 타이어를 교체하는 등 다양한 설정들이 어안이 벙벙할 수 있다.

2.? 포사? 지평선 (한계 경주: 지평선 시리즈)

의외로 이 시리즈도 명단에 올랐다. 포사? 지평선은 줄곧 너를 데리고 여행을 갈 수 있는 게임이라고 불렸다. 한 가지 이유는 게임 배경이 현실 세계에서 개발되었기 때문이고, 또 다른 이유는 이 시리즈의 거의 모든 작품의 화면 효과가 오랫동안 실망스럽지 않았기 때문이다. 각종 바디 라인, 아름다운 자연 풍경, 아니면 고풍스러운 시골과 현대도시, FORZA? 지평선 예술가는 결코 우리를 실망시킨 적이 없다. 여기에 XBX 의 강력한 공연을 더하면 영화급 체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계 경주: 지평선 3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게임의 위치는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에 설치되어 있다. 이 게임은 일반 아스팔트 도로 외에도 초원, 해변, 사막 등의 도로에서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차량 설정은 슈퍼카에서 파워가 강한 크로스컨트리 차량에 이르기까지 수백 가지의 차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세부 사항은 인테리어를 포함한 실차에 따라 모델링된다.

조작 모드에서, 만약 당신이 레이싱 게임의 초심자이거나, 단지 속도의 쾌감을 경험하고 싶다면, 정규 모드를 선택해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스포츠명언) 당신이 고수이거나 자신에게 도전하고 싶다면, 모든 운전 보조제를 끄고 기계의 실제 작동을 체험하세요.

3.? GT 레이싱 (Gran)? 여행)

Xbox 의 독점 게임을 말한 이상 어떻게 PS 호스트에는 언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FORZA 시리즈가 Xbox 의 호위라면 GT 레이싱 시리즈는 소니의 에이스 레이싱 게임이다.

엔진의 굉음과 은은한 피아노 곡이 동시에 울려 퍼질 때, 그래, 바로 GT 차가 왔다. 이 게임은 SCEJ 의 유명 제작진이 인산내 일준이 개발한 레이싱 게임이다. 1997 에서 데뷔한 지 20 년이 넘었다. PS 가 지금까지 발전함에 따라 앞으로 PS5 에서도 좋은 표현이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FORZA 보다 GT 레이싱은 사실주의를 더 중시하고 최신 작품 GT 를 가져요? 운동으로 볼 때, 이전의 하드코어 조작 외에도 더 진지하고 전문적인 경주용 자동차 규격이 있다. 플레이어는 심지어 각종 경주와 경기의 규칙을 열심히 공부해야 온라인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모든 것이 실제 경주에 가깝다. 물론, 이 설정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자동차 중독을 하고 싶다면 문턱이 좀 높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GT 레이싱과 FORZA 는 각각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의 두 가지 레이싱 게임이다. 어느 것이 더 좋은지 항상 게이머들이 이야기하는 주제였다. 그들만의 독특한 곳이 있는데, 어느 것을 더 좋아하는지 그들 스스로 결정한다. 물론 양 측 플레이어는 주저하지 않고 하나를 요구할 수 있다.

4.? 먼지 (먼지)

처음 몇 곡의 곡조는 좀 높아서 뒤에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럼 다른 스타일로 바꿔주세요. 만약 이 작품이 경주용 게임계의 벤치마킹이라면, dust 시리즈는 랠리 경주계의 벤치마킹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스피드 마스터의 쾌감을 느끼기가 어렵고, 더욱 어려운 것은 자신의 표현을 한 걸음 더 향상시키는 것이다.

이 게임은 PC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키보드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으로는 조작하기 어렵고, 다른 한편으로는 많은 조작 재미를 잃을 수 있다. 일반 플레이어는 핸들 조작을 선택할 수 있지만, 물론 Xbox 의 엘리트 핸들은 확실히 최선의 선택이며, 트리거 버튼은 액셀러레이터와 브레이크를 선형으로 제어하여 더욱 실감나게 조절할 수 있다. 하드코어 게이머이거나 게임성을 더 잘 체험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않고 스티어링 휠 주변 장치를 설치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화면은 항상 dust 시리즈의 가장 큰 판매점 (물론 나쁘지도 않음) 은 아니었지만 게임의 정교함은 절대 말할 수 없다. 차량의 많은 속성을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트랙의 모든 세부 사항이 성능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모퉁이를 돌 때 길가에 부딪히는 석두 때문에 자동차가 통제력을 잃을 수 있어 최종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열심히 연습하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단순히 랠리의 매력을 경험하고 싶다면' 먼지 2' 부터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세대의 작품은 조작하기 매우 어렵다. 너는 심지어 일품 비행차 방식으로 조작할 수도 있다. 너무 유치하다고 생각되면 먼지 랠리 2.0 에 가입하세요. 자신감을 잃기 쉽고 좌절에 대한 관용이 크지 않은 선수라면 포기해라.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5. 필요하세요? 뭐 때문에? 속도)

이 이름은 소개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일품 스피드 시리즈는 무수한 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의 계몽자여야 한다. 그것은 우리의 하드 드라이브에 오랫동안 넣어 두었고, 우리와 함께 성장하며, 소년 시절의 너무 많은 즐거움을 담았다.

바로 이런 재미 지향적인 게임으로,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과 다른 매우 사실적인 물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가장 간단한 조작으로 가장 큰 즐거움을 바꾸는 것이 일품 루크의 본질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스피드 시리즈에 대한 수요가 계속 하락하면서 포르쉐 여행, 열추적 등 오래된 작품에 대한 느낌은 사라지고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말할 것이다. 이 시리즈가 확실히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지금은 거의 패스트푸드 게임이 되어 더 이상 예전의 휘황찬란함을 찾을 수 없다. 일품 스피드' 의 개발자로서 EA 는 당연히 책임을 질 수 없다. 팬들은 항상 다음 세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다음 세대는 부흥이다. 하지만 현재 상황으로 볼 때, FORZA 나 GT 경주를 능가하려는 것은 분명 비현실적이다.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일품 스피드 시리즈가 점차 자신의 정상 궤도로 돌아가 팬들에게 가장 간단한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마지막에 쓰다

편폭이 제한되어 있고, WRC 월드 랠리 선수권대회, 운전클럽, 리젠케사 등 많은 훌륭한 경주용 게임이 언급되지 않았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레이싱 게임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우리와 교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

이 글은 자동차 작가 자동차의 집에서 온 것으로, 자동차의 집 입장을 대표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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