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서버가 모두 종료된다고 가정하면 게이머들은 본격적으로 공부를 하게 될까요?
배움은 힘든 일이다. 배움을 좋아하도록 태어난 사람은 없다. 무엇인가에 관심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배우거나, 배우기 전에 먼저 배움을 즐기고 성취감을 느껴야 한다.
미성년자 중독 문제를 근절하려면 부모의 올바른 지도가 필요하다. 동시에, 이제 빌리빌리가 미성년자 보호 제도를 도입한 것처럼 게임사들도 미성년자 보호 제도를 도입할 것이다. 매일 로그인 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 자신은 청소년이고 반항심이 강합니다. 청소년의 반항심은 비범한 일을 하게 만듭니다. 게다가 온라인 게임도 할 수 없습니다. 독립형 게임. 단순히 온라인 게임을 금지하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이므로 동의해서는 안 됩니다.
어른들이 조울증을 갖고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십대들에게는 여전히 반항심이 강하기 때문에 그 공백을 메우기 위해 다른 웹 게임을 하지 않을까요? 더 나아가, 부모가 심리적으로 취약한 아이들을 만나서 아이들의 우울증과 자폐증을 외면하게 된다면, 그 아이들이 이 기간 동안 인터넷에서 음란물, 도박, 마약 등의 콘텐츠를 탐색하게 된다면, 그들은 그것에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 그때쯤이면 부모님은 울 시간도 없을 것입니다! 인터넷도 금지되나요? 아이들의 지도력을 강화하면 점차적으로 중독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기금지'는 답이 아니다!
게임은 결국 게임이고 현실에 영향을 미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솔직히 말해서 게임 금지 여부는 나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게임이 내 삶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심심할 때는 게임 한두 개를 하며 시간을 보내고, 할 일이 있으면 그 일을 한다. 자기 것 먼저.
일부 부모들은 자녀가 게임에 중독되면 PC방 등을 자주 방문하고 좋지 않은 친구를 사귀게 되어 자녀에게 더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보면 게임을 하면 연쇄반응이 일어나 오늘날의 부모들이 게임에 대해 불명예스럽게 이야기하게 된다.
그러나 이제 일부 어린이들은 게임에 대한 야망을 잃지 않을 뿐만 아니라 탈출구를 찾아 e스포츠 앵커가 되거나 다른 게임 관련 직업에 종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이면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 게임은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더 잘 살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