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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적인 세계 무기의 공격 살상력

무기의 살상력 = 무게+(공격 상한선+공격 하한선) /2

그렇다면 도살용, 성난 참수, 판결, 천둥 운명을 예로 들어 비교한다:

< 2=99

자르기

결정 =8(30)/2=95

명령

하지만 무기의 속성은 플레이어의 속성 변화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한 판결이 행운 +7 이 되면 보통 노여움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보통 약간의 행운을 더하면 3 시 평균 공격력을 더하는 것과 같고, 행운이 올라갈수록 무기의 상한선 공격은 우세를 드러낸다 적중은 공격 성공률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지수이다.

예를 들어 한 전사는 초급검법도 없고 용수도 연습하지 않았다면 그의 명중은 6, 명중은 6 에 불과했고, 기본적으로 10 칼은 한 칼 정도만 베어야 했기 때문에 더 많은 공격도 제로가 되었다. 명중이 9 에 이르면 공격 성공률도 4 분의 1 정도 되고, 명중이 11 에 이르면 성공률은 2 분의 1 이 되고, 명중이 15 가 되면 성공률은 65 가 된다. 전사의 명중 중 최대 30 이상에 달할 수 있는데, 이때 공격 성공률은

< P > < P > 100 에 육박했다. 명중이 높더라도 100 에 가까울 수밖에 없기 때문에 장비 명중이 높고, 가공격보다 더 중요하다. 높은 행운으로 최고 공격을 하고, 높은 명중으로 높은 성공률을 치는 것이 전사의 이상적인 장비 구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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