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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온라인 게임 정보

죄송해요! 포스터에는 '신과 악마의 대륙'이 중국 게임이라는 것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완벽한 시간과 공간"이 개발했습니다!

그렇다면 중국 본토에서 만든 온라인 게임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외국 온라인 게임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국 온라인 게임은 모두 김치 스타일이라는 동일한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WOW와 경쟁하지 않습니다. WOW는 블리자드에서 제작한거라 퀄리티 높은 제품이겠죠!

그렇다면 아이온은 분명 WOW의 카피캣이다. 솔직히 말해서 아이온은 별로인 것 같다.

한국의 많은 온라인 게임이 김치 모드에 있습니다! (포스터가 한국 서버와 대만 서버에서 재생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빛의 전사 OL', '워해머 OL', '엘프 무브먼트 OL'은 모두 WOW 모드의 카피캣 버전입니다. .

(그런데 Elf Music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중국 본토의 Shanda, Youyou.com 및 PPS 3개 회사에 판매됩니다.)

솔직히 요즘 MMORPG는 모두 WOW를 따라간다는 말은 없습니다.

사진은 3D, 2D, 사진이 좋다 나쁘다를 논하지 마세요.

결국 그래픽이 모든 것을 지배할 수는 없습니다. 제 생각에는 WOW의 그래픽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결국 5년 전 게임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게임플레이 측면에서는 WOW가 더 좋습니다! 그리고 움직임이 부드럽습니다

(사실 WOW의 다각형 흔적이 매우 뚜렷합니다. Jian Wang 3의 캐릭터 모델은 WOW보다 좋지만 전체적으로 WOW보다 나쁩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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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저는 한국 게임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뜻이에요!

=================다음으로 할말은 국내게임이 왜 욕먹나요=============== = ==

사실 포스터에서는 아무것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유럽, 미국, 일본, 한국의 사람들은 언제부터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나요?

우리는 어떻습니까? 언제 시작하나요?

특히 문화산업...

'문화산업을 적극 발전시키자'라는 슬로건이 2005년쯤 내세웠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정치학을 공부하고 있었는데, 외워야 했던 책에 갑자기 이런 슬로건이 추가됐네요. 어차피 2005년쯤이었을 거에요)

근데 그런 것 같아요. 최근에 시행되었습니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이런 인기와 발전은 사실 2008년 올림픽 이후 활발한 문화산업 발전 덕분이다.

그럼 블리자드는 어떤가요? '디아블로2'는 1997년에 출시됐고, '스타크래프트1'은 1998년에 출시됐다.

즉, 블리자드는 1997년에 성숙했고, '디아블로2'는 블리자드의 시그니처를 '프로듀스 바이 블리자드, 반드시 고품질의 제품이 되십시오." ! ! 그러나 모두가 주목해야 할 것은 올해 1997년이 성숙한 해라는 점입니다! 시작이 아니다!

1997년 이전은 어땠나요? 블리자드는 뭐하고 있나요?

1997년 이전에 블리자드가 출시한 '디아블로 1',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2'를 플레이해본 적이 있나요?

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디아블로2'나 '스타크래프트1'과는 많이 다르다는 걸 아실 거예요!

포스터는 모든 것의 성장은 과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블리자드'의 '로스트 바이킹스' 등 이전 게임들이 호평을 받았지만, 확실히 지금만큼 센세이셔널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블리자드의 전신인 실리콘앤시냅스가 언제 설립됐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1991년이에요! 1991년부터 2010년까지 거의 20년이 지났습니다! 20년의 눈보라는 고사하고 10년의 칼 가는 것도 무섭지 않습니까?

중국을 보라! 이전까지 좋은 작품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특히 RPG가 흥하네요! (결국 현재 온라인 게임은 기본적으로 RPG 기반이고 나머지는 경쟁형, 레저형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995년 대만 '대우'가 출시한 '검선녀전설' - 이 작품은 클래식, 누구도 감히 부정하지 못해요!

역시 고전인 '대우'의 '현원검' 시리즈죠?

(사실 지금 대만의 비디오 게임 산업도 꽤 괜찮아요. '81Key'나 다른 대만 게임들도요. 혹시 플레이해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해본 적은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요. 꽤 괜찮습니다!)

즉, 초기에 비디오 게임 산업을 발전시킨 분야도 이제는 크게 뒤처지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 본토는 어떤가요? 본토는 무엇을 잘 할 수 있습니까?

Xishanju의 "Swordsman Love" 시리즈 - 솔직히 이것은 중국 ARPG의 조상입니다!

그렇다면 중국에서 최초로 제작된 유료 온라인 게임은 바로 '지안왕'! (가장 빠른 것은 "지안왕2" 여야 합니다)

(제 기억이 맞나요? 틀리면 정정해주세요!)

그 외는 무료게임이고 유료소품입니다! 작은 이익을 탐하는 중국인의 습관을 만족시켜주십시오!

사실 무료게임은 가난한 사람들이 부자와 동행하는 불균형한 게임일 뿐이다.

하지만 우리도 봐야해요! 시산주가 나왔습니다! "Jian Wang 3"이 아무리 잘해도 간단히 말해서 Xishanju가 앞서 있습니다! 중국 ARPG의 조상으로서 시산주가 주역을 맡는다!

적어도 무료 온라인 게임이 불공평하다는 점은 알게 해주세요! 유료 게임은 별자리입니다!

그럼 외계인을 보세요!

'Perfect World'와 'Tencent' 이것이 바로 중국의 대표문화 카피캣!

TX가 최대 카피캣 회사라는 사실은 누구도 부정하지 않겠죠?

“당신에게는 ICQ가 있고 나에게는 QQ가 있고, 당신에게는 Taobao가 있고 나는 Paipai가 있고, 당신에게는 Zhuxian이 있고 나는 Xunxian이 있고, 당신에게는 던전이 있고 나는 Ghost Blowing Lamp가 있고, 당신에게는 Kart Racing이 있고 나는 QQ가 있습니다. 스피드. 너는 오디션이 있고 나는 QQ 댄스가 있다..."

보세요! 모방범이 아닌 것은 어느 것입니까?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Xunxian"이 "Zhuxian"의 카피캣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중국 본토 최초의 온라인 게임 상장 회사로 알려진 "Perfect World"가 있습니다!

대만, 일본에 게임을 판매한다고 주장하는 회사!

어떻게요? "무림 외전": 1에서 100, 환생, 1에서 100, 마지막으로 1에서 100, 강한 천국 위치(이게 사실입니까? 깃털을 달고 플레이를 중단했습니다) 이제 레벨이 120 정도인 것 같습니다.

재밌나요? WOW에서는 수동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레벨 70에서 완전히 레벨업됩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발전하고 있나요? 그럼 카드 4개를 열어볼까? 이틀 안에 레벨 90을 달성하게 하시겠습니까?

흥미롭나요?

플러그인을 꺼내세요! 부정행위를 최초로 공개한 회사!

내부 플러그인이 외부 플러그인을 이길 수 있나요? 농담이에요! 게임을 로봇 게임으로 바꾸는 것뿐입니다! 모두 로봇이에요! 전화를 끊으면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완전 BS에요! 그리고 세계관이 전혀 없습니다! "무술"은 TV 시리즈에서, "주선"은 온라인 소설에서 따왔습니다. 완벽한 출발점은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애초에 창의적이지 않습니다!

(가장 웃긴건 약을 마시는데 CD타임이 없고, 약을 마신 후 CD타임이 바로 나온다는 점! 플래쉬킬이 아닌 이상 바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 지금 다들 마약이나 기술로 경쟁하고 있나요? 아니면 모두가 "보조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나요? 아니면 계속해서 PK를 누르나요? )

============== =========== =나는 구분선이다============================

지금 중국 본토의 주요 온라인 게임 회사인 TX와 WM은 모두 뒤지지 않죠?

그런데 뭐?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포스터에도 나와 있듯이 C9,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볼, 제네시스 배틀온라인은 모두 국산 온라인 게임입니다! 그들은 모두 "피클"과 뗄 수 없습니다! C9, Dragon Nest 및 Dragon Ball이 모두 기대 목록에 있습니다. 하지만 나오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드래곤네스트랑 드래곤볼도 기대되네요 ㅎㅎ.

하지만 드래곤네스트가 비목제 PK에 관심을 갖고 있고, 드래곤볼이 순전히 토리야마 아키라 감독의 감수 때문이다! )

'신과 악마의 대륙'은 지금까지 말했듯이, 과연 어떤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까? 모두 같은 게임 모드입니다!

=============================== 나는 구분선입니다======== == =============

마롱청이 어디서 죽었는지 모르겠어요! (마용청 - 만화 '중국영웅'의 아버지)

그런데 황옥랑이 '신병기전설' 제작을 감독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황우랑 - 만화의 아버지 ' 신병기전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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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만화를 각색한 작품이기도 하다. 나는 '중국'에 대해 낙관해 본 적이 없지만, 돈을 내지 않을 수는 없다. '마법병기' 주목

오너님, 'Jiuyou.com'의 '중국 무술' '연쇄 R&D 프로젝트'를 아시나요?

'지유'는 오랫동안 침묵을 지켰습니다! 하지만 "중국 무술 전설 시리즈 연구 개발 프로젝트"에 대해 알게 된 후 저도 흥미를 느꼈습니다!

'신병기전설', '유성나비검 OL', '풍운II'...

당분간은 이것밖에 안보이지만, 서유럽에는 마술이 있고 중국에는 여전히 무술이 있습니다!

나에게 시작을 준 '지앤왕3'! 그리고 "Jiuyou"는 절정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특히 '유성나비검 OL'! 홍보CG 보셨나요?

이 모드가 '드래곤 네스트'보다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결국 '드래곤네스트'를 이길 수 있을지는 논하지 말자. 한국에서는 온라인 게임과 e스포츠가 국가 산업이지만, 중국 본토에서는 그저 소소한 오락일 뿐이다. 천천히 발전하고 있어요! 2008년의 “문화산업의 대대적인 진흥”이 없었다면 지금 중국 본토의 온라인 게임은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을 것입니다!

2008년부터 2010년까지, 딱 2년 정도! 호스트가 너무 참을성이 없습니다!

모든 일에는 단계별 과정이 있어야 합니다! ! !

포스터는 정말 중국의 국내 사정을 모르는 것 같아요!

국내 게임을 성급하게 비판하지 마세요! 현재 상황을 알아야 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봐야 해요!

마지막으로 저는 흉내쟁이를 정말 싫어합니다! 국가가 모방범을 지원하는 것이 정말 싫습니다! 잘! !

국내 게임의 부당함에 항의하기 위해 오늘 와서 3000단어가 넘는 글을 썼습니다!

원본 포스터의 생각을 보니 정말 안타깝네요! ! !

포스터가 현 상황을 너무 모르고 있다...

중국 국민 온라인 게임이 떴다! 포스터인 당신이 그들을 지지해야 합니다!

그런데, 국내 온라인 게임이기도 하고 나쁘지 않은 '동방유기'도 있어요! !

==================마지막이자 마지막====================

중국 게임은 기획사 쓰레기다! 항상 돈벌 생각만 하세요!

중국 게임은 부정행위가 정말 대단해요! 항상 공짜로 무언가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맙소사! 언제 플러그인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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