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화란 무엇인가요?

누화의 특징

누화의 발전과정에서 복화술의 '잡학', 홀 팔각형 북의 '놀림', '관구' 스토리텔링에서는 『연화낙하』의 『태평가사』와 『재미있는 얼황』의 해학적인 연기 등을 흡수, 녹여 자신만의 예술적 특성을 형성하였다. 혼잣말 배우들의 속담에 따르면 이 특징은 '말하다', '배우다', '재미있다', '노래하다'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1) 말해보세요. 랜턴 수수께끼, 대련, 음주 주문, 단어 의미, 혀 트위스터, 재치, 단편 소설, 농담 등을 말해줍니다.

(2) 공부. 사람의 말, 새소리, 시장의 소리, 목소리, 미소 등 다양한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과 몸짓을 배워보세요.

(3) 재밌네요. A와 B는 손님과 주인, 현명한 사람과 어리석은 사람, 긍정적인 사람과 부정적인 사람인 척하며 농담을 하고 농담을 합니다.

(4) 노래를 부르세요. 무반주 Xianzi Shu, 민요, 태평 가사를 부르고 북경 오페라, 지역 오페라 노래를 배우고 코미디 공연을 공연합니다.

크로스톡을 할 때 A는 놀림, B는 칭찬이다. Dou Ke는 주로 이야기의 발생과 전개를 서술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흉내 내며 코멘트를 합니다. 이야기가 더 재미있었다.

누화의 구조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패딩 단어"(즉, 시작 발언), "주요 단어"(주제), "요약 단어"(결말)로 나뉩니다. '밑바닥 살리기'는 폭소 속에 돌연 끝나야 한다. "바구니를 짜는 것은 끝을 닫는 것입니다." 누화에서는 "바닥을 살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잡담의 '수하물'

누화 속에서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예술적인 언어를 '수하물'이라고 한다. 사실 누화배우들이 쓰는 용어인데, 사실 농담이나 기믹과 똑같은 뜻이에요.

신청에는 "짐을 묶는 것"과 "짐을 털어내는 것"의 과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농담을 할 때는 '짐'이 한두 개 정도 있으면 충분하다. 누화에는 최소한 4~5개의 "수하물"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소진되어 성능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농담에서 잡담으로 발전하는 과정은 끊임없이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짐'을 더해가는 과정이다. 예를 들어, Hou Baolin이 편찬하고 연주한 "관공전진경(Guan Gong Battles Qin Qiong)"은 거의 3천 단어에 달하는 반면, 원래 농담에는 300개 단어가 넘습니다. 전통적인 누화의 많은 레퍼토리는 소규모 "사람들"을 기반으로 합니다

.

크로스 토크의 주된 예술적 방법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수하물"이 없으면 혼선이 되지 않습니다. 웃음은 칭찬과 비난의 미소, 사랑과 미움의 미소여야 합니다

웃음. 웃는 사람들이 영감을 받고 영감을 받고 각성되고 깨어있는 느낌을 갖도록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웃기만 하고 즐길 수는 없습니다. 농담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럽습니다. "농담을 하려고 한 건 아니었는데, 농담 때문에 오게 됐어요."라고 해야 합니다. 크로스 토크를 쓰고 말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창의적인 태도를 바로잡는 것 외에도

가장 기본적인 지식을 익히고 '수하물'의 법칙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자연스럽고 건강한 웃음을 활용하여 사람들의 취향을 풍요롭게 해야 합니다

>

영적인 삶.

'수하물'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코믹한 요소에서 나와야 합니다. 삶을 진정으로 반영하고, 간결하고 요약된 언어

를 사용하고, 교묘하게 배열된 구조와 반향을 일으키는 플롯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하여 예술적 효과를 생성해야 합니다.

'수하물'은 웃기지만 저속하지 않고, 유머러스하지만 엉뚱하지 않고, 예상치 못한 합리적이어야 하며, 눈에 띄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주어야 합니다

동시에 배우들은 혁신을 잘해야 하며 예전의 틀에 얽매이지 않아야 합니다.

'수하물'을 형성하는 10가지 기술

'수하물'을 혼선으로 배열할 때는 전통 기법을 잘 활용해야 하며, 시대의 요구에 끊임없이 혁신하고 적응해야 한다. . '수하물'을 형성하는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반복, 부정, 이상, 환상, 말장난, 과장, 중단, 오해, 동음이의, 논쟁 등이다.

(1) 반복 방법

모순된 환상을 세 번 반복하고, 네 번째에는 교묘하게 변형시켜 사물의 진실을 밝혀냅니다. 예를 들어, "우정 송가": A: 외국인이 누화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B: 이해 못해도 상관없어요, 번역가가 있어요! (환상을 만들어내기 위한 길을 닦기 위해) A: 아! 배우가 번역가 옆에 서서 문장을 말하고 번역을 해준다면

? B: 좋습니다! (계속해서 기초를 다져보세요)

A: 이제 크로스 토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B: 위노비겐, 크라우스톡. (처음) 답: 크로스토크는 중국의 민속 예술입니다.

B: 클라우스 톡, 예복 아치차나. (두 번째) A: 누화의 형태는 활기차고 전투적입니다.

B: 이타이시 라이푸, 리안 밀렌텐트. (세번째)

A: 송곳을 사용하지 않고 신발을 신는 형태인데 정말 좋아요! 개가 오리를 쫓습니다.

B: 이거... A: 어디로 돌리나요?

B: 뒤집을 수가 없어요. ! (네 번째로 '짐'을 흔든다) 배우들은 이 기술을 '3번, 4번 흔드는 것'이라고 부른다

(2) 부정 방식

겉모습과 다른 사람들 한 가지만 말하고, 한 가지만 하고, 종종 자신을 부인하고, 자신을 정당화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사당 구입": B:

청년이 뭐라고 말했나요?

A: "아줌마, 불단 사러 나갔어요!" 좋은 말이지 않나요? ㄴ: 아! A: 노부인은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젊은이들이 제대로 행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불교 틈새 시장입니다. 사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제발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

B: 부탁해요. A: "아줌마, 이해가 안 돼요. 얼마에 샀어요?" B: 왜요?

... A: 돈이 아깝네요!

p>

(3) 이상법

규칙에 어긋나는 것을 규칙에 맞는 것처럼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사랑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A: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모두가 서로의 장점을 좋아하게 됩니다. B: 맞아요!

A: 남자가 여자에게 의견을 물으면 항상 "장샤오 씨, 우리가 오랫동안 연락했는데 다른 의견이 있으신가요?"라고 말하더군요.

p>

B: 의견을 물어보세요. 그 여자가 뭐라고 말했어요? 답: "나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매우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품행이 좋고 일에 대해 진지합니다. 내가 당신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은 당신이 기꺼이 도와주려는 것입니다. 남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이타적이 되는 것.”

B: 참 멋지네요! A: 서로의 단점만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나요? B: 들어본 적도 없어. A: 그 남자는 조언을 구했습니다. "Xiao Zhang,

당신은 나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좋아하나요? B: Xiao Zhang이 뭐라고 말했어요?"

A: "당신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합니까? 첫째,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은 거짓말을 할 줄 압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알고 지냈는데 당신은 정말 한 마디도하지 않았습니다! " B:

아야! 사람 A: "둘째, 나는 당신이 얼마나 용기 있는지 사랑합니다. 당신은 감히 다른 사람의 돈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사람 B: 눈먼 사람!" A: "내가 당신을 가장 좋아하는 점은 당신이 위생에 신경 쓰지 않고 3개월 동안 발을 씻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B: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4) 환상 방법

환상으로 인해 정확하다고 착각하는 환상. 예를 들어 '여대장': A: 신고인을 데리고 마을 밖으로 나갔는데, 멀리서 챙이 빨간 밀짚모자를 쓴 사람이 보였습니다. B: 그 사람이 네 애인이잖아.

A: 재빨리 달려갔습니다. "구이잉! 기자가 당신과 얘기하고 싶어해요, 구이...삼촌님!" B: 왜 나를 삼촌이라고 부르나요? A: 수염을 기르세요!

(5) 말장난 방법

말장난은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 "기존 웹마스터": B: 어디에 거주하시나요? A: 허베이와 상하이. B: 허베이와 상하이

? 답: 아! 허베이성 상류면 하이쯔 여단. 허베이와 상하이.

B: 누가 이걸 이해하겠어!

(6) 과장법

사물의 전개 법칙에 따라 과장을 분석합니다. 예를 들어, "울고 웃는 것에 대하여": A: 속담처럼 웃으면 덜 웃게 됩니다. B: 아니요

, 10년 이내여야 합니다.

A: 웃을 때 10년은 더 젊어 보인다면 누가 감히 막말을 듣겠습니까? B: 왜 감히 듣지 못해요? A: 올해 몇 살이에요? B:

40.

A: 한 번 웃으면 서른 살이 되고, 두 번 웃으면 스무 살이 되고, 세 번 웃으면 감히 웃지 못하는 사람이 된다. 다시. 여: 뭐?

A: 더 이상 웃지 마세요! 올 때는 자전거를 탔고, 떠날 때는 그녀를 데리고 갔어요! 극장이 어린이집으로 변신했어요! ("수하물")

(7) 방해 방법

고의적으로 사람들의 대화를 방해하고 웃게 만들기 위해 방해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 B: 이번에는 제가 공연하겠습니다.

A: 시범경기, 정말 흥미로웠어요. 단식인가요, 복식인가요? B: 누가 싸울까요? A: 내가 너랑 한 게임 하고 너한테 먼저 티오프 하게 해줄게. B: 킥오프요? !나는 핀볼을 할 수 있어요.

A: 튕겨내세요. 튕겨나가시면 제가 대신 막아드리겠습니다. B: 꼭 받아야 해요! A: 잡지 못하면 아웃 오브 바운드로 간주되어 먼저 1점을 잃게 됩니다.

("부담")

B: 그거 딱 한 점인가요? 그냥 기다려! A: 잠깐만요. 나가서 또 한 점을 잃었어요.

("수하물") B: 이봐요! 뭐라고 부르나요?

부딪쳤어요

A: 부딪쳤어요? ! 그 콜은 네트에 실패했고 또 다른 포인트를 잃었습니다. ("부담")

(8) 왜곡 방법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상식 중 일부를 의도적으로 왜곡합니다. 예를 들어, "시와 사랑": B: 나는 시경에 나오는 "군자

는 좋은 사람이다"라는 문장을 정말로 이해합니다. 답: 어떻게요?

B: 신사라면 누구나 축구를 좋아합니다. ("수하물") A: "My Fair Lady"는 어떻습니까? B: 그 당시에는 경기를 잘 하지 못했고, 여자에게 (슈) 졌습니다. ("수하물")

A: 무엇을 원하세요?

(9) 동음이의어 방법

동음이의어를 영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때리고 뒹굴기": B: 아이들은 어디에 삽니까? A:

그들은 모두 강변 '저택'에 산다. B: 맨션이요?

A: ...아, 2층짜리 방이 4개 연속으로 있어서 정말 좋아요. B: 단순한 건물이요? 답: 시멘트 파이프입니다. B; 맨션이라는 곳이 어디죠?

A: 누구의 파이프인가요? B: 공개.

A: 공공행정(도서관)! ("부담") B: 야!

(10) 논증방식

자기 주장만 고집하고, 강한 말을 하고, 끈질긴 질문과 그럴듯한 주장을 한다. 예를 들어, "Little Feud": B: 반대말을 들으면 큰 이점이 있습니다.

A: 아! 세 가지 재앙을 피하고 여덟 가지 재앙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이는 이가 물리지 않고, 벼룩이 물리지 않고, 쥐가 오지 않고, 돈이 없고, 얼굴이 없고, 목마름이나 배고픔이 없고, 질병이 없고 근심이 없습니다. ("수하물")

B: 그다지 큰 혜택은 아니고 약간의 혜택일 뿐입니다. A: 신발 한 켤레 사줄까? B 나는 아무것도 사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A: 그러면 또 어떤 혜택이 있나요?

B: 예를 들어, 당신은 조금 불행하다고 생각해요.

A: 왜 행복하면 안 되나요? B: 당신이 조금 속상하다고 가정해 봅시다. A: 신경쓰이지 않아요. B: 좀 어색해요. A

: 나는 누구와 반대하는가?

B: 제가 어떻게 알았나요? ('수하물') 여기 오셔서 잡담을 들어보시면 이 문제는 다 잊혀지실 겁니다. A: 아 그렇군요

듣다가 밖에 나가서 뭔가 어색한 생각이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B: 그럼... 떠나지 마세요!

Chernyshevsky는 "웃음은 불입니다. 모든 더러운 것을 태워버릴 수 있습니다. "의 역할 누화' 수하물이 바로 이것이다.

上篇: 검과 요정의 전설 VI 줄거리 下篇: 양광의 개인 자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