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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평면 전쟁에서 추가 애완 동물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정량 분석

첫째, 점수 구성

단일 최종 점수 = (전투 점수+연격 점수+별 점수+비행 거리 점수) X( 1+ 등급 점수 인상+애완동물 점수 인상+전투자 점수 인상+신우 점수 인상)

그 중에서도,

전투 점수에는 살인 점수, 근거리 살인 점수, BOSS 기본 점수, 통관 평가 점수 등이 포함됩니다.

별 등급 = X2 에서 먹은 별 수

비행 거리 점수 = 비행 킬로미터 X400

학년 점수 인상: 1 학년 1, 이후 각 학년 +0.2%.

애완동물 점수 인상: 1 별 애완동물 1%, 2 별 애완동물 2%, 3 별 애완동물 3%, 4 별 애완동물 4%, 1-3 월 애완동물 5%, 4 월 애완동물

전투자 점수 인상은 현재 뚱뚱한 고양이의 8% 로 제한된다.

신성한 축복 점수 인상, 5%-20%.

둘째, 보너스 애완 동물의 예비 분석

현재 10 의 가산 애완동물이 있어 모두 위 항목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전투 지점은 7 개: 대피터팬, 시시 (작은 Q), 설보, 맹복잘생긴, 불꽃 왕입니다. 연타점이 있는 물상, 별이 있는 불상, 비행점이 있는 바람상이 있습니다.

소방 시스템 3:

피터팬, 금화 3%, 점수 2%, 퀴즈 가산점 (살인기 점수+10%);

불상, 금화 3%, 점수 2%, 별기도 (별점수에 50%).

3 개의 급수 시스템:

물 코끼리, 금화 3%, 점수 2%, 연타오의서 (연타점수에 20%);

시시 (작은 Q), 금화 3%, 점수 2%, 대시험 가산점 (BOSS 기본점 50% 가산점).

풍력 시스템 2 개:

풍상, 금화 3%, 점수 2%, 최종 보너스 (비행거리 점수에 20%);

설보, 9% 금화, 5% 점수, 현기가산점 (숙주 근접 타깃 48% 가산).

전기 시스템 1:

모모보이, 금화 10%, 점수 6%, 퀴즈 가산점 (보스 이외의 목표, 점수 20%).

다크 시스템 1:

화염 속의 왕씨, 10% 금화, 6% 점수, 시험가산점 (BOSS 기본점 150% 가산점).

셋째, 애완 동물 선택

우선, 모든 별 가산 애완동물은 선택하지 않습니다 (관심 있는 사람은 놀러 갈 수 있습니다, 그것뿐입니다).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공격이 너무 약해서 (최고 155), 공격이 높은 달총애가 한 번에 몇 개의 W 점을 더 날 수 있다.

둘째, 기술 가산과 애완동물 점수 가산 공제 후 득실을 얻지 못한다. 한 게임의 최고 사망을 예로 들자면, 전투는 2 12295 로 나뉘어 36088, 별점 1 16 18 로 나뉜다.

코끼리가 불에 타면 별분회는 5809 점 증가하지만 애완동물의 첨가성분은 4 월 애완동물보다 4% 적다 (212295+36088+1618)

바람이 부는 코끼리의 경우 거리 점수가 6 1952*20%= 12390 점 증가하고, 애완동물의 가산 분량은 아직 가산되지 않은 4 월 애완동물보다 12878 이 적고 점수는 거의 같다

그래서 보너스 애완동물의 선택은 주로 설보, 귀염부 잘생긴, 붉은 개에 집중되어 있다.

넷째, 설보의 봄

Xuebao 는 심각하게 무시되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그는 시신의 가신기 (특히 독수리와 함께), 640 공격력, 5% 점수 가산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의 등급이 애완동물을 바꾸더라도 (애완동물을 공격하든 방어애완동물을 공격하든) 통관 횟수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없는 손잔재에 속한다면, 맹부훈과 홍견과 같은 물건을 살 수 없다면, 설보는 확실히 당신이 제한된 비행 거리 내에 가산점을 추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10 의 사장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보스의 각 관문의 근접 살인은 420,480,570,630, 1035, 1 170,/kloc-0 으로 나뉜다 총 ***9930 점, 설보에는 9930 * 48% = 4766 점 증가했다. 총 * * * 6,200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높지는 않지만 실제로 첫 번째 10 수준에는 일반적으로 4 회 이상 BOSS RUSH 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레벨 9 BOSS RUSH 의 경우 근거리 타점 점수는 6975+7380+7740=22095 로 단독으로 눈보를 제거하면 22095*48%= 10605 의 점수를 높일 수 있다.

다섯째, 멩 푸 잘 생긴 PK 붉은 개

두 사람은 상대방을 매우 좋아해서, 무수한 기우들이 이에 대해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다. 맹부훈은 최종판의 피터팬이고, 붉은 개는 최종판의 시시이다. 탄도는 모두 직선탄환이지만, 붉은 개는 화력이 더욱 집중되고 공격력과 탄도가 우세하다. 가산점은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우선, 맹인, 많은 기계 친구들이 빨간 개를 알 수 없습니까? 보스 기본 포인트? 사실 알고리즘은 간단합니다.

BOSS 기본점 = 통관장려스프린트 전 점-보스를 대면할 때의 점-별점-비행거리점-근거리 살상점-통관평가점 (즉 A 또는 SSS 의 점) 입니다.

첫 번째 관문을 예로 들자면, 나는 애완동물이 없는 통관과 2 월 붉은 개가 있는 통관을 걸었다.

처음으로 애완동물을 키우지 않았다. 보스를 만났을 때는 17462 점, 127 별, 비행거리 12.96KM, BOSS 를 죽인 후 27588 점 그래서 1 급 보스의 기본분 = 27588-8400-(146-127) * 2-(13.68-)

2 월홍개 (BOSS 90% 가산) 두 번째, 보스17837 시, 128 별, 비행거리 12.75KM 그래서 붉은 개 가산이 있는 1 급 보스 기초점 = 29145-8400-(150-128) * 2-(/KK 1400*( 1+90%) 으로 정확히 2660 포인트입니다.

같은 방법으로 첫 번째 10 레벨 BOSS 의 기초를 1400, 1600, 1900, 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 * * 총점 32950 점, 붉은 개가 10 에 도달할 때 * * * 총점은 49425 점 증가할 수 있다. 보스라쉬를 만난다면 보스의 기본점은 4 배! 레벨 9 BOSS 펀치, 4200+4500+4800 =13500 * 4 = 54000 포인트! 하지만 미사일, 악마, 소품 관문의 보스 점수는 두 배로 늘지 않았다.

멩 푸 잘 생긴, 나는 이 무거운 물자가 없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최종 36W 의 점수, 2 1W 의 살점, 1-5 관후 1W 의 기초점, 20 만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비약중에 보스충이 있다면, 적견은 맹부와 비슷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후기 관문에 더 많은 소품 등 특수한 관문이 있다면, 특히 미친 소품 행사 기간 동안 홍개+모모 사령관은 확실히 신기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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