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개먼에 적합한 연령은 몇 살인가요?
고방은 몇 살에 적합한가요? 고방 놀이는 아이들에게 매우 유익하며, 조용한 습관도 키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수학적 능력, 운동 좌절감은 아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유익합니다. 주사위 놀이에 적합한 연령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주사위 놀이에 적합한 연령은 무엇입니까1
일반적으로 주사위 놀이에는 연령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많은 어린이가 체스를 하면 결국 바둑과 체스를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체스는 기술이 더 다양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주사위 놀이는 6세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더 적합합니다.
어린이에게 주사위 놀이를 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고방은 두 사람이 플레이하는 순수 전략 체스 게임으로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고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고방은 종종 인간의 두뇌에도 큰 도움이 되며 특히 어린이의 지능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1 . 지능 발달
주사위 놀이는 체스의 일종입니다. 이와 같은 게임은 아이들의 지능 발달, 기억력 향상, 논리적 사고력 기르기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세 단계.
2. 조용함의 습관을 길러주세요
주사위 놀이를 배우면 아이의 집중력이 향상되고, 조용함의 습관이 길러집니다. 미래의 배움을 위해 기초를 다지세요.
3. 아이들의 수학적 능력을 키워주세요
주사위 놀이에는 가정과 가정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역 사고와 공간적 상상력이 필요하며 아이들의 수학적 능력을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4. 아이들의 좌절감을 키우는 것
좌절감을 견디는 능력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실패에 대한 좌절감을 스스로 조절하는 능력도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주사위 놀이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도움이 되고 아이들이 더 많이 접할 수 있는 지적 스포츠입니다. 2
고방 스킬
고방 스킬 중 공격 스킬이 매우 중요한데, 바로 킬링 스킬입니다. VCT와 동시에 리빙 3과 러쉬 4의 직접 공격과는 다르게 '가능한 VCF 구축' 방식을 통해 완성된다.
살인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단일 살인이고 다른 하나는 복합 살인입니다. 단일 유형의 킬이란 가능한 VCF 세트가 하나만 형성된다는 의미이며, 킬 포인트는 전체 VCF 세트에서 한 번만 사용되거나 형성된 유일한 VCF 라인을 교체 수단으로 라이브 3~4개로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라인에서만 가능하며 반드시 반격을 고려하지는 않습니다).
컴파운드 킬이란 위에서 언급한 단일 킬이 아닌 여러 세트의 VCF를 형성하거나 VCF에서 킬 포인트를 여러 번 사용하는 등의 킬 방법을 말합니다. , 또는 심지어 단일 스타일의 킬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단일 스타일의 살인과 같은 것입니다.
첫 번째 포인트는 '상대방의 수비를 통제하는 것'이고, 두 번째 포인트는 '연결 가능한 범위를 늘리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첫 번째 포인트를 달성해야 하고, 세 번째 포인트를 달성해야 합니다. 요점은 "자신의 가능한 연결을 늘리는 것"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가능합니다.
일반 킬의 경우 가능한 연속 공격이 원스텝 킬로 단순화되어 상대는 한 스텝만 방어할 수 있으므로 필연적으로 그림에서도 상대의 방어력이 약해집니다. 위의 경우, 백이 어떻게 방어하든 살아있는 두 명 또는 잠든 세 명을 남길 것입니다. 이를 통해 흑은 후속 공격, 특히 원래 공격 라인과 다른 공격을 선택할 때 이러한 재료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이 살고 셋이 자는데 공격적인 소재가 없는 상황에서 듀플렉스 킬링이 VCF를 생성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중 살생에서는 단일 살생의 이러한 핵심 사항과 유사한 개념이 없습니다.
살상이 이루어지기 전에 뚜렷한 공격라인이 없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듀플렉스는 더 매력적이고 더 효과적인 경우가 많으며 듀플렉스가 어떻게 이점을 창출하는지에 대한 이론은 추가 분석이 필요합니다.
추가적으로 금지된 손을 중심으로 한 살인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언급하고 싶습니다. 사실 이 살인 방법은 위에서 논의한 두 가지 범주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모두의 관심을 끌기를 바라지만 여기서 계속 확장할 준비는 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음은 두 가지 예입니다. 때때로 핸드 금지의 존재로 인해 단일 스타일 살인은 3명을 살거나 4명을 돌진하여 직접 수행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킬 과정에서 실제 전투에서 자주 사용하는 키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VCF 포인트 체크
킬링이 모든 공격 포인트를 차지하는 일반 라이브 쓰리, 러시 포와 다른 이유는 라인 위에서뿐만 아니라 VCF 지점에서 직접 수비하는 상대의 수비 방법 - 물론 이러한 수비 방법은 공격에 이점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이러한 VCF 지점을 점유한 후 상황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접 죽이느냐, 살느냐를 선택해야 합니다.
2. 분리 살해
단일 살해의 특정 단계(또는 복합 살해의 단일 살해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개념이 있습니다. 한 조각으로 동시에 4개와 3개를 이동하는 두 가지 요소(자고 3개와 생활 2개)를 사용하는 이 살해 방법은 공격자에게 추가 공격 방법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4개 및 3개 지점"을 중심으로 표현됩니다. 하나의 원 안에 둘이 사는 요소, 즉 잠자는 셋을 방어할 때 둘이 사는 요소는 제거될 수 없습니다.
3. 반복적인 라인 공격
복합 킬에서 한 플레이어가 여러 VCF 세트를 만들면 이는 더블 킬 또는 다중 킬로 구성되거나 수비수가 이것은 일반적으로 두 세트의 VCF가 액티브 2 또는 슬리핑 3을 사용한다는 사실에 반영됩니다. 그러면 수비자는 이 액티브 2 또는 슬리핑 3만 직접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 전투에서의 계산에 있어서 큰 편리함을 제공하며, 공격측에 수비 판단에 대한 명확한 판단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체스 게임은 모두가 이론을 숙지하고 합리적으로 연습에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고방의 기본 지식과 기술 : 고방 병법
현대 중국 주사위 놀이의 선구자 Nawei Jiudan은 수년간 고방을 연구하고 그는 고방의 중국 민속 형성을 탐구하는 데 전념했으며 고방 연주의 핵심과 전투 경험을 요약하고 일련의 "비밀"을 생각해 냈으며 이를 "나의 오방 병법"이라고 불렀습니다.
첫 번째 수는 공격이고, 두 번째 수는 수비이며, 두 번째 수는 공격 수비, 수비 수는 공격입니다. 공격과 수비를 전환하고 변화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가장 먼저 경쟁하면 충격적일 것입니다. 외부세력을 방어하고 활용하며, 내부세력을 공격하고 결집하는 팔괘는 방어하기 쉽고, 각도는 공격하기 쉽습니다.
이별을 막는 것은 태산처럼 안정되고, 먼저 생각하지 않는 것은 하늘을 오르는 것과 같다. 첫 번째 게임에서는 2개를 놓고 싸우고 최종 게임에서는 3개를 차지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3개를 남겨두면 변화가 끝없이 이어집니다. 다수의 최초 무버, 신중한 계산이 먼저, 5가지 핵심 사항, 순서가 먼저입니다.
기울어진 선은 음, 직선은 양, 음과 양의 결합은 막을 수 없게 만든다. 3줄, 4줄, 보기쉽게,
3~4점프, 숨겨진 검이 깊숙히 숨겨져 있다. 당신의 병력 중 하나를 잃으면 적군은 병력을 늘려 핵심 지점을 공격할 것입니다.
기세는 형성됐고, 패배는 다가오고, 다섯 아들의 본질은 한 아들이 승패하는 것이다.
주사위 놀이의 기본 지식과 기술: 렌주의 용어
렌쥬: 세계 주사위 놀이의 공식 명칭.
양선: 체스판에 보이는 수평선과 수직선의 총칭.
음선: 체스판의 두 대각선과 그 평행 교차점 사이에 보이지 않는 대각선의 총칭입니다.
연결 : 같은 색의 조각을 촘촘하게 연결하는 양선이나 음선.
긴 연결: 동일한 색상의 6개 이상의 체스 조각이 양극 또는 음극 선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백의 '장거리 달리기'는 '5점', 흑의 '장거리 달리기'는 '금단의 손'으로 간주된다.
체스 말 5개: 같은 색상의 체스 말 5개가 양수 또는 음수 선으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